일시 중단 후 CPC로 전환된 캠페인이 자동 재활성화될 예정이오니,

하기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리뉴얼 안내

  • 대상 : 퍼포먼스 DA
  • 리뉴얼 내용 : 과금 방식 변경
    ㄴ (기존) CPM (노출당 과금)
    ㄴ (변경) CPC (클릭당 과금)

  • 일정
    ㄴ CPM 캠페인 집행 가능 기간 : 24년 5월 26일까지
    ㄴ CPM 캠페인 집행 종료 기간 : 24년 5월 27일 부터 6월 3일까지
         - APP 노출 및 캠페인 세팅값 변경 불가
    ㄴ CPC 캠페인 집행 시작 시점 : 24년 6월 4일부터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FAQ
  1. 1. 기존에 집행 중이던 CPM 캠페인은 그대로 운영이 가능한가요?
    ㄴ 기존에 생성된 캠페인이더라도 6월 4일부로 과금 방식이 모두 CPC로 변경됩니다.
  2. 2. 집행 종료 기간 동안 퍼포먼스 DA가 오늘의집 APP 내 노출 되나요?
    ㄴ 집행 종료 기간 동안에는 일시적으로 노출이 진행되지 않으며, 6월 4일 부로 다시 노출이 재개될 예정입니다.
  3. 3. 집행 종료 기간 동안 퍼포먼스 DA 캠페인을 관리/세팅값 변경하고 싶어요.
    ㄴ 집행 종료 기간 동안 광고 어드민 내 해당 캠페인 접속이 불가하며, 세팅값 변경 등이 모두 불가합니다.
  4. 4. 모든 퍼포먼스 DA 캠페인이 6월 4일에 재활성화 되나요?
    ㄴ 아니오. 노출 중인 캠페인에 한해 진행되며, 집행 기간이 종료되거나 광고주가 OFF 한 경우에는 자동 재활성화되지 않습니다.

 

2. 리뉴얼에 따른 운영 정책 개정

  • 개정안 적용 : 2024년 6월 4일 부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운영정책 개정안(클릭)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