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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모바일 노출방식 및 UI 변경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모바일 노출방식 및 UI변경 적용에대한 안내말씀 드립니다.

 

 

 12월 19일 (목)부터 Daum 모바일 통합검색 내에 노출되는 모바일 프리미엄링크의 광고 노출형태가 개선됩니다.

 새로운 모바일 프리미엄링크는 개별 광고영역을 확장하여 광고문안의 가독성을 개선하고 모바일 사용자에 최적화된 형태의 광고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셔서 모바일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13년 12월 19일 (목)

 

 ■  적용 내용

  1. 설명글의 2줄 확장

       - 광고문안 전달성 및 정보성의 확장

 

  2. Click to Call 버튼 우측 고정

       - 일괄 크기 버튼의 우측 고정노출로 광고 UI 통일성 확보 

       - 모바일 사용자에게 Click to Call 버튼 클릭 편의성 제공

 

  3. 표시 URL 왼쪽정렬 

      - URL 정보의 왼쪽 정렬로 광고 UI 통일성 확보

 

      [ 모바일 프리미엄링크 노출 예시 ]

    

 

 

  ■ 적용 범위 

   - 전체 업종, 전체 키워드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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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다음] 품질지수 적용단위 변경 안내 (사이트->그룹)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다음에서 보다 효율적인 광고관리 제공을 위하여, 현재 적용되어 있는 검색광고 품질지수의 단위를 사이트에서 광고그룹으로 변경하는 점에대해 안내 드립니다. 이번 변경에 따라 그룹 내  키워드/소재에 대한 유기적인 관리를 통하여 품질지수를 높이는 것이 용이해지며,그룹별 품질지수에 따라 탄력적인 광고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1. 시행일 : 2014년 1월 23일(목) 2. 시행내용   1) 품질지수의 적용단위가 사이트에서 광고그룹으로 변경됩니다.   - 같은 사이트에 연결되어있는 여러 개의 그룹이라도 서로 다른 품질지수를 가질 수 있습니다.   - 그룹 내의 키워드는 각기 속한 그룹의 품질지수의 영향을 받아 순위가 결정됩니다.    2) 기존에 사이트를 확인하는 경로에서 같이 조회되었던 사이트 품질지수의 정보가 삭제됩니다. 3. 시스템 화면 변경 1) 그룹화면: 각 광고그룹의 품질지수가 그룹 화면 상단에 표시됩니다. (사이트와 관련없음)    2) 그룹설정 화면 : 각 광고그룹의 품질지수가 표시됩니다. (사이트와 관련없음)  4. 참고사항   1) 1월 22일 20시 이후 클릭스 다이렉트/에이전시 시스템에 선적용 됩니다.    - 1/22 20시~ 1/23 오전 동안은 시스템 화면 상 광고그룹 품질지수로 변경 적용된       그룹 품질지수 및 키워드 순위가 먼저 조회됩니다.       따라서 실제 노출되는 순위와 조회되는 순위가 다를 수 있습니다.    2) 1월 23일  오전(09시 예상)에 광고노출에 최종적용되어 시스템 상 조회되는 순위와 실제 노출이 정상화됩니다.    3) 입찰, 과금, 품질지수 산정 방식은 기존과 동일 합니다.     - 품질지수의 단위만 변경되었을 뿐, 입찰에 미치는 영향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품질지수를 산정하는 요소 또한 기존과 동일합니다. (CTR, 키워드/문안의 사이트 카테고리 연관도 등)    4) 광고그룹 품질지수의 특이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규 그룹의 경우 품질지수의 초기값은 1입니다.     - 키워드를 그룹 이동할 경우 기존 그룹에서 해당 키워드가 획득한 성과가 이동한 그룹의 품질지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키워드를 삭제할 경우 해당 성과는 그룹 품질지수를 산정하는데 제외됩니다. ※ FAQ1. 신규 그룹의 품질지수가 1부터 시작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클릭스의 품질지수는 '광고 그룹'으로 변경되므로 그룹 내 키워드와 소재의 조합,     그리고 사이트와의 연관성이 해당 그룹 품질지수에 중요한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규 그룹은 해당 변수의 측정이 없었다고 보기 때문에 1로 시작합니다.2. 신규 그룹을 등록하여 다른 그룹에 있던 키워드를 이동시켜 오면 어떻게 되나요?-> 이동 직후에는 해당 그룹의 품질지수 초기값인 1과     키워드의 입찰가가 동시 고려되어 새로운 순위를 부여받습니다. 3. 위의 상황에서, 신규 그룹 품질지수가 기존 그룹의 품질지수 정도를 회복하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키워드 이동 당일 노출 이력 (클릭 수가 없어도)만 있다면 품질지수 자체 보정 로직에 의하여    바로 익일에 일정 정도 품질지수를 회복합니다.    (100% 동일하게 보정되지는 않으며 각 키워드의 기존 성과와 그룹/연결 사이트에 따라 다릅니다.)   그룹 내 키워드/소재 조합과 신규 노출이력에 따라 다르므로    100% 동일하게 회복하는데 회복에 얼마가 걸린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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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유료화 및 기능개선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김형근입니다.2014년 4월 1일(화), 약 3달 여간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무료로 선보였던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가 유료 전환되며, 유료화에 맞추어 상품 수정기능이 개선됩니다.기존에 '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등록하신 광고주님은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유료화 및 기능개선 안내 ] ■ 적용일광고관리시스템 입찰가 조정기능 오픈 : 2014년 3월 31일 (월) 5PM ~유료화 전환 시점 : 2014년 4월 1일 (화) 00:00 AM ~■ 내용1.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방식은 기존의 클릭초이스 상품과 동일한 ‘CPC과금방식’입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광고노출 기간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방식으로 과금됩니다.이에 따라 유료화 시점인 4월 1일(화)부터 광고주님의 입찰전략을 기반으로 광고순위가 변경되며, 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효과보고서에서 과금현황 및 광고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2.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대상은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버튼 클릭입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형태로 검색결과 및 미리보기 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광고주님의 업체로 검색사용자의 트래픽을 연결해드리는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클릭은 클릭당 과금되며, 그 외의 썸네일 및 몰명 클릭 등은 일절 과금되지 않습니다.(* 노란색으로 표기된 '상세보기' 버튼영역이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 영역입니다.)3. ‘패션스퀘어’의 기본 노출설정은 '노출(ON)'입니다. 과금을 원치 않으신다면, 미리 전략을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2014년 4월 1일 00시 기준으로 입찰전략에 따라 광고순위가 변경되며, 과금이 시작됩니다. 광고입찰가 변경은 3월 31일부터 가능하오니, 입찰전략을 변경하고자 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미리 입찰가를 조정해주시기 바랍니다.또한 기존에 ‘패션스퀘어’ 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님이시라면, 3월 31일 입찰가 조정기능 오픈 시 최소입찰가인 70원으로 입찰가가 자동 적용됩니다. 입력된 입찰전략에 따라 4월 1일 00시부터 과금이 적용되므로, 과금을 원치 않으신다면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광고관리]에서 광고노출전략을 OFF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4. 내 업체에 등록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며, 여러 상품을 동시에 수정할 수 있도록 수정 기능이 개선됩니다.2014년 3월 18일(화)부터 조금 더 편리하게 광고운영을 하실 수 있도록, 내 업체에 등록된 여러 상품들을 상품명/관리코드로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검색기능이 추가됩니다.또한, 여러 상품을 한번에 수정하실 수 있도록 관리시스템의 기능이 개선됩니다.[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업체 정보]에서 정보 수정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 후 ‘선택상품수정’ 버튼을 클릭하여다수의 상품 정보를 보다 편하게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검색기능 사용방법 알아보기>>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복수상품 수정기능 사용방법 알아보기※ 알아두세요!■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입찰가 입력 대상은 ‘상품’입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키워드가 아닌 ‘상품’ 단위로 입찰가를 입력하시게 됩니다.상품정보 등록 및 수정 시 추천된 키워드에 입력하신 입찰가로 동일하게 노출되니, 노출을 원하지 않는 키워드가 있는 경우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광고관리]에서 상품 단위로 제공하고 있는 ‘제외키워드’ 기능으로 노출하지 않으실 키워드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그룹 단위’로 기본 입찰가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룹 단위로 기본 입찰가를 지정하시면, 그룹 내 모든 상품에 그룹 입찰가가 일괄 적용됩니다.단, 입찰가를 설정한 그룹 내에서 개별 상품의 입찰가를 조정하는 것은 가능합니다.그룹 입찰가 변경 시에는 개별 입찰한 상품은 제외하고, 나머지 상품정보에만 변경한 그룹 입찰가가 적용됩니다.■ 캠페인 단위 일일허용예산 설정이 가능합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각 캠페인 단위로 일일허용예산 설정이 가능하므로, 과도한 광고비가 지출되지 않도록 예산에 맞추어 적절한 일일허용예산을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내정보 > 정보성 알림 설정] 에서 '클릭초이스상품광고 캠페인 일일허용예산 부족 알림 문자' 메세지 수신 또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성과보고서에 맞춤보고서가 추가됩니다. 4월 1일 유료화 시점부터 맞춤보고서가 제공되며, 맞춤보고서에는 현재의 상품단위 성과 외 키워드 단위의 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상품-키워드 단위 보고서가 추가 제공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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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 등록 서류 삭제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관련 법령에서 허용하는 경우 등을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주민등록번호 수집,이용을 제한하는 취지로 개정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는 기존에 수집/저장하고 있는 주민등록번호 등을 2014년 8월 17일까지 모두 파기하여야 합니다. 이에 네이버 검색광고는 당사가 보유한 검색광고 관리시스템에 등록된 서류 중,2013년 1월 1일 이전에 등록된 서류를 2014년 5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삭제할 예정입니다. 광고주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색광고 관리시스템 등록 서류 삭제 안내]■ 삭제 대상- 2013년 1월 1일 이전에 검색광고 관리시스템에 등록된 서류※ 서류 예시  1) 신분증 사본 (Ex.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 등)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신고/등록/인허가 서류 사본 (Ex. 통신판매업신고증, 대부업등록증 등)   4) 기타 서류 (Ex. 재직증명서, 기타 계약서 등)■ 삭제 일정 - 2014년 5월 1일 ~ 8월 1일 (순차적 삭제)   차수삭제일삭제대상 1차  5월 1일 2007년, 2008년 등록서류 2차 5월 15일 2009년 등록 서류  3차 6월 1일 2010년 등록 서류  4차 7월 1일 2011년 등록 서류  5차 8월 1일 2012년 등록 서류 ※ 각 차수별 삭제일 이후에는 삭제된 서류를 조회/다운로드 하실 수 없습니다. ■ 등록 서류 다운로드 안내☞ 등록 서류 조회/다운로드(http://searchad.naver.com/AMMN05/AMMN0501_A01.nbp) ※ 각 차수별 삭제일 이후에는 삭제된 서류를 조회/다운로드 하실 수 없습니다.그러므로 서류의 별도 보관이 필요하신 광고주님께서는 삭제 조치의 시작 전인 2014년 4월 30일까지 관련 서류의 다운로드를 모두 완료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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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폐기물 처리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하기 네이버 폐기물 처리관련 사이트 등록기준이 변경된점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의 처리는 「폐기물관리법」에 따라 폐기물 처리업 관련 허가를 받은 사업자만 할 수 있으며, 일부 생활폐기물만을 취급하는 경우 역시 동법에 따라 폐기물 처리업 신고를 해야 합니다. 이에 네이버 검색광고는 동 법률의 취지를 감안하고, 광고 이용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광고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폐기물 처리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오니 관련 사이트로 광고하시는 광고주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폐기물 처리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 변경 안내]■ 적용대상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 처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 적용기준① 폐기물 처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폐기물관리법」에 따른 허가 또는 신고 여부를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② 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을 처분/재활용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처분업/재활용업 허가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③ 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을 수집/운반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④ 생활폐기물 중 폐지, 고철, 폐포장재만을 수집/운반/재활용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처리업 신고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⑤ 생활폐기물 중 폐타이어, 폐가전제품, 폐축전지/폐변압기, 폐드럼, 폐식용유 만을 수집/운반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처리업 신고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⑥ 허가/신고 업체와의 제휴/대행 계약 등을 통해 폐기물 처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광고할 수 없습니다.※ “폐기물 수집,운반업”, “폐기물 처분업”, “폐기물 재활용업”은 각각 별도의 허가 사항이므로, 영위하는 폐기물 처리업의 종류에 따라 해당하는 허가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또한 제출하는 서류는 광고주 본인 명의의 서류여야 합니다. 처리업 구분 내용 제출 서류 폐기물 수집,운반업폐기물을 재활용/처분/수출하기 위하여 수집,운반하는 영업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폐기물 처분업폐기물을 기계적/화학적 방법 등으로 소각/매립하여 처분하는 영업중간처분업, 최종처분업, 종합처분업으로 구분 폐기물 중간/최종/종합 처분업 허가증 폐기물 재활용업재활용시설을 갖추고 중간가공 폐기물을 만들거나 이를 재활용하는 영업중간재활용업, 최종재활용업, 종합재활용업으로 구분 폐기물 중간/최종/종합 재활용업 허가증 ※ 사업장폐기물이란?고체, 액체, 기체의 형태를 불문하고 공장, 공사 작업장 등의 사업장에서 배출되는 폐기물을 의미합니다.사업장폐기물은 매립, 소각할 수 있는 일반폐기물과 유해물질로서 관리되는 지정폐기물, 건설폐기물, 의료폐기물 등으로 구분됩니다.※ 생활폐기물이란?사업장폐기물이 아닌 일반 가정이나 시장 등에서 배출되는 폐기물을 의미합니다.생활폐기물은 소각, 매립 등이 가능한 일반 폐기물과 음식물 폐기물로 구분됩니다.■ 시행 일정- 공지 즉시 시행 기준 시행 이후 개정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사이트의 광고가 발견될 경우에는 별도의 사전통지 없이 게재 중인 광고가 중단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의 처리는 「폐기물관리법」에 따라 폐기물 처리업 관련 허가를 받은 사업자만 할 수 있으며, 일부 생활폐기물만을 취급하는 경우 역시 동법에 따라 폐기물 처리업 신고를 해야 합니다. 이에 네이버 검색광고는 동 법률의 취지를 감안하고, 광고 이용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광고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폐기물 처리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오니 관련 사이트로 광고하시는 광고주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폐기물 처리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 변경 안내]■ 적용대상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 처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 적용기준① 폐기물 처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폐기물관리법」에 따른 허가 또는 신고 여부를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② 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을 처분/재활용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처분업/재활용업 허가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③ 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을 수집/운반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④ 생활폐기물 중 폐지, 고철, 폐포장재만을 수집/운반/재활용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처리업 신고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⑤ 생활폐기물 중 폐타이어, 폐가전제품, 폐축전지/폐변압기, 폐드럼, 폐식용유 만을 수집/운반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처리업 신고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⑥ 허가/신고 업체와의 제휴/대행 계약 등을 통해 폐기물 처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광고할 수 없습니다.※ “폐기물 수집,운반업”, “폐기물 처분업”, “폐기물 재활용업”은 각각 별도의 허가 사항이므로, 영위하는 폐기물 처리업의 종류에 따라 해당하는 허가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또한 제출하는 서류는 광고주 본인 명의의 서류여야 합니다. 처리업 구분 내용 제출 서류 폐기물 수집,운반업폐기물을 재활용/처분/수출하기 위하여 수집,운반하는 영업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폐기물 처분업폐기물을 기계적/화학적 방법 등으로 소각/매립하여 처분하는 영업중간처분업, 최종처분업, 종합처분업으로 구분 폐기물 중간/최종/종합 처분업 허가증 폐기물 재활용업재활용시설을 갖추고 중간가공 폐기물을 만들거나 이를 재활용하는 영업중간재활용업, 최종재활용업, 종합재활용업으로 구분 폐기물 중간/최종/종합 재활용업 허가증 ※ 사업장폐기물이란?고체, 액체, 기체의 형태를 불문하고 공장, 공사 작업장 등의 사업장에서 배출되는 폐기물을 의미합니다.사업장폐기물은 매립, 소각할 수 있는 일반폐기물과 유해물질로서 관리되는 지정폐기물, 건설폐기물, 의료폐기물 등으로 구분됩니다.※ 생활폐기물이란?사업장폐기물이 아닌 일반 가정이나 시장 등에서 배출되는 폐기물을 의미합니다.생활폐기물은 소각, 매립 등이 가능한 일반 폐기물과 음식물 폐기물로 구분됩니다.■ 시행 일정- 공지 즉시 시행 기준 시행 이후 개정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사이트의 광고가 발견될 경우에는 별도의 사전통지 없이 게재 중인 광고가 중단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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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Daum의 또 하나의 퍼포먼스 광고상품, DDN 출시 임박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Daum은 또 하나의 퍼포먼스 광고 상품,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DDN)를 오는 3월 4일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란?    Daum 주요 서비스를 포함한 Daum 제휴 네트워크에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여, 디스플레이 광고를 노출하는 네트워크 광고 서비스를 말합니다.   - 주요 특징   1. Daum 포탈을 포함한 양질의 네트워크 및 트래픽 확보   2. 사이트 리타겟팅, 검색어 타겟팅, 쇼핑 카테고리 타겟팅, 프로파일 타겟팅, 게재위치 타겟팅 등 타겟별 맞춤형 광고 전략 설정 가능   3. 성과 우선 노출, 소재 매니저 등 국내 최적화된 CPC 광고 관리 기능 제공   4. CPC 기반의 합리적인 과금 방식   5. 정교화된 타겟팅 기법을 통해 잠재 고객 확보 및 재방문 유도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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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DDN 광고 상품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Daum에서는 또 하나의 퍼포먼스 광고 상품,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DDN)를 오는 3월 4일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란?   Daum 주요 서비스를 포함한 Daum 제휴 네트워크에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여,    디스플레이 광고를 노출하는 네트워크 광고 서비스를 말합니다. - 주요 특징  1. Daum 포탈을 포함한 양질의 네트워크 및 트래픽 확보  2. 사이트 리타겟팅, 검색어 타겟팅, 쇼핑 카테고리 타겟팅, 프로파일 타겟팅, 게재위치 타겟팅 등 타겟별 맞춤형 광고 전략 설정 가능  3. 성과 우선 노출, 소재 매니저 등 국내 최적화된 CPC 광고 관리 기능 제공  4. CPC 기반의 합리적인 과금 방식  5. 정교화된 타겟팅 기법을 통해 잠재 고객 확보 및 재방문 유도  ▶ DDN 만나러 가기  - 상품 구매 등 출시 일정  3월 4일 오픈, CPC 광고 플랫폼인 클릭스 에서 DDN을 통해 구매, 운영할 수 있습니다. 상품상세 내용 및 등록 가이드는 차주부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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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플러스 <펜션> 연관키워드 광고노출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Naver에서 2014년 2월 20일부터 8일간, 클릭초이스플러스 <펜션> 업종의 일부 키워드에 대하여 테스트가 진행됩니다.이번 테스트는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와 연관도가 높은 연관키워드에 광고를 추가 노출하는 방식으로 적용될 예정입니다.펜션 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플러스 <펜션> 연관키워드 광고노출 안내 ]■ 테스트 기간 - 2014년 2월 20일 (목) 15시 ~ 2014년 2월 27일(목) 24시 (8일간)※ 테스트 종료일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내용: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와 가까운 의미를 가진다고 판단되는 연관키워드의 검색결과에 광고가 노출됩니다.테스트대상이 되는 연관키워드는 모두 현재 클릭초이스플러스 <펜션>에서 구매하실 수 없는 키워드입니다.따라서 연관키워드의 검색결과로 광고가 노출되더라도 과금되지 않습니다.예) ‘가족펜션’ 키워드에 광고가 노출되고 있는 사이트는,   그와 의미가 동일한 ‘가족팬션’, ‘가족모임펜션’ 등의 연관키워드 검색결과에도 광고 노출될 수 있습니다.   이 때, ‘가족펜션’은 구매 가능한 키워드, ‘가족팬션’, ‘가족모임펜션’은 구매불가한 키워드일 경우에 한해 테스트가 적용되며,   ‘가족펜션’에 1위로 노출되고 있더라도, ‘가족모임펜션’ 키워드에서는 하위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1. 위 테스트는 일부 키워드에 한해 적용되며, 연관키워드 리스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적용되는 연관키워드는 사용자 반응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모두 광고주께서 등록하신 펜션키워드와 관련된 키워드로 이용자의 검색의도가 유사한 경우에 한해서만 노출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연관키워드에 광고노출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테스트 기간 중 기존에 등록하신 광고그룹의 노출설정을 OFF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다만 이 경우 연관키워드 뿐 아니라 등록하신 키워드의 광고도 노출되지 않는 점 유의바랍니다.2. 테스트 중 광고영역 및 개별 광고의 순위는 무작위로 노출됩니다.연관키워드의 광고 결과는 과금없이 무작위로 노출되며, 따라서 모바일 파워링크 상단 혹은 하단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또한, <펜션> 영역 내에서도 입찰가 설정 등과 무방하게 노출순위가 변경됩니다.따라서 연관키워드의 검색결과로 노출되는 광고 성과는 별도로 집계되지 않으며, 광고주의 기존 클릭초이스플러스 광고 혹은 품질지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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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 제휴사이트 (판도라TV)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가 '판도라TV'와 제휴를 맺고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를 확대합니다. 2014년 2월 14일(금)부터 추가 확대되는 위 매체를 통해 사이트 홍보, 고객 확보 등 더욱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 확대 ] ■ 적용일 2014년 2월 14일(금)■ 적용 내용 신규 사이트 '판도라TV'와의 제휴를 통해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 확대위 매체는 [클릭초이스 > 컨텐츠 네트워크 > 컨텐츠 파트너]에서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1) 판도라TV (http://www.pandora.tv) - 매체 소개 : 동영상 개인미디어, 동영상 업로드, 스트리밍 서비스, 라이브방송, 최신영화정보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페이지 상단 최대 3개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설명, 표시 URL* 단, 위 광고 노출 영역/개수/형태는 제휴사이트 기준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무료체험 진행처음 일주일간 컨텐츠 파트너 '판도라TV' 무료 체험 진행- 기간 : 2014년 2월 14일(금) ~ 2014년 2월 20일(목) (7일간)- 내용 :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위 사이트에서 과금된 광고비 전액 비즈쿠폰(무상)으로 지급- 비즈쿠폰은 2014년 2월 27일(목)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쿠폰 발급 후 개별 메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알아두세요!클릭초이스 컨텐츠 네트워크의 컨텐츠 파트너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2014년 2월 13일(목), 광고관리시스템에 컨텐츠 파트너 '판도라TV'의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 [광고관리 > 그룹 전략 변경 > 매체전략 > 컨텐츠 파트너 세부매체관리]에서 광고 노출 여부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체험 기간 동안에는 '판도라TV'의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무료 체험 기간인 2014년 2월 14일(금) ~ 2014년 2월 20일(목) 동안은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체험 기간 종료 후인 2014년 2월 21일(금)부터 입찰 전략 설정을 통해 직접 최대클릭비용을 조정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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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부동산 분양사이트 기준 변경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클릭스의 부동산 분양 사이트 정책이 변경됨에 따라 안내드리오니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동산 분양광고 중 블로그나 카페 형태로 운영되는 커뮤니티 사이트의 등록 심사 기준이 아래와 같이 완화 되었습니다.  기존 가이드:사이트정보 : (부동산분양) 상호, 사업장 소재지, 전화번호카페, 블로그 등 커뮤니티 페이지로 광고할 경우 : 첫 페이지 고정 영역에 상호, 사업자등록번호(또는 부동산중개업허가번호), 사업장소재지, 대표자성명, 전화번호 명시 변경 가이드:사이트정보 : (부동산분양) 상호, 사업장 소재지, 전화번호 카페, 블로그 등 커뮤니티 페이지로 광고할 경우 : 첫 페이지 고정 영역에 상호, 담당자명, 전화번호 명시 단, 부동산 분양이 아닌 매물 중개와 관련한 정보가 있을 경우 상호, 사업자등록번호(또는 부동산중개업허가번호), 사업장소재지, 대표자성명, 전화번호 명시 적용대상 : 부동산 분양 사이트 적용일자 : 2014년 2월 12일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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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모바일 브랜드검색 광고영역 표시 변경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마크 노출형태가 "AD->광고" 로 표시변경된 내용 전달 드립니다. 2014년 1월 22일자로 네이버 모바일 브랜드검색 광고마크 노출 형태가 변경되었습니다.지난 10월부터 적용된 광고표시 강화의 일환으로 PC브랜드검색에는 기 적용된 사항이나, 모바일 브랜드검색에 순차적으로 적용하게 되었사오니광고주님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브랜드검색 광고영역 표시 변경 안내 ]  ■ 변경일시 - 2014년 1월 22일 (수)  ■ 변경내용 - 현재 '모바일 브랜드검색' 영역 우측 상단에 영문으로 표기된 'AD' 마크 대신    한글 '광고'마크가 노출됩니다.  ■ 변경 적용 대상 - 모바일 브랜드검색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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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입찰가 시뮬레이션 기능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네이버 광고 관리시스템에  2014년 1월 2일,  '입찰가 시뮬레이션' 기능이 추가됩니다. '입찰가 시뮬레이션'이란 PC와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최근 28일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특정 입찰가로 입찰 하셨다고 가정할 때 통계적으로 발생 가능성이 높은 성과를 조회하는 기능입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새로운 기능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광고 입찰전략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 입찰가 시뮬레이션 기능 추가 안내 ] ■ 적용일 : 2014년 1월 2일 (목) 오후 5시 ■ 적용내용 : 과거 4주간의 해당 키워드에 광고가 집행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특정 입찰가를 사용하였을 때 통계적으로 발생 가능성이 높은 성과를 조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제공 영역 : 네이버 PC 및 모바일 통합검색 (더보기 제외) - 제공 데이터 : 조회수, 예상 노출수, 예상 클릭수. 예상광고비 등 ※ 알아두세요! 해당 데이터는 미래 성과를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광고 입찰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과거 4주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통계적으로 발생 가능성이 높은 성과를 조회하실 수 있으며, 실제 집행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화면에서 입찰가 가중치 변경을 통해 입찰 가중치가 적용된 모바일 입찰가별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화면에서 모바일 검색 입찰가 변경을 통해 해당 키워드에 적용되는 입찰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입찰가의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체전략은 변경되지 않고 시뮬레이션을 위한 입찰가 계산 기능이므로, 그룹매체전략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그룹전략 변경 버튼을 이용해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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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변경사항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1월 29일(수) 적용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변경사항을 알려드립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등록하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고주관리코드 수정이 불가해집니다.초기 오픈 버전에서는 광고주관리코드 항목을 상시 수정하실 수 있었으나,상품관리 및 개별 상품의 고유 인식값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상품 등록 후에 변경되지 않게 됩니다.따라서 초기에 임의의 값을 등록하셨던 광고주께서는 28일 전까지보다 편리한 상품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광고주관리코드를 수정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광고주관리코드란?클릭초이스상품광고에서 광고주관리코드는 광고주님의 업체에서 직접 구분하여 사용하는 상품 식별 번호 입니다.동일 업체(사이트) 내에서 다른 상품에 등록된 광고주관리코드는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 등록하실 수 있는 상품 카테고리가 상시 추가/수정될 예정입니다. 시즌 변화 등에 따라 상시 카테고리명이 수정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추후 미공지)이번 1월 29일 변경되는 사항은 아래와 같으며, 이후 상시 변경되는 사항은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상품등록 메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1) 수정As-Is :  여성의류>원피스>기타원피스>나시/탑원피스To be : 여성의류>원피스>민소매/탑원피스>민소매원피스            여성의류>원피스>민소매/탑원피스>탑원피스 2) 추가여성의류>투피스>치마투피스여성의류>투피스>바지투피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