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Daum 비즈니스회원(마케터,광고주) 개인정보취급방침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 주요개정사항
1.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안
1)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전면 개편
Daum의 비즈니스회원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쉬워졌습니다!
Daum은 지금까지 이해하기 어렵고 딱딱한 형식 용어들로 구성되었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이용자의 입장에서 쉽고 알차게 개편하였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제공파기를 순서대로 설명하고, 특히 쿠키(‘cookie”)와 같이 이용자에게 생소한 단어들은 그 상세한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2) 개인정보 수집항목의 구체화
Daum은 그 동안 각 서비스에서 별도로 안내하던 추가 수집 항목을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추가하였습니다.
이로써 이용자는 언제든지 각 서비스에서 추가로 수집하는 개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이용 기간의 변경
▷ 'Daum 비즈니스회원 개인정보취급방침(Ver 2.0 )' 보기
■ 개정시기
변경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4년 1월 16일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 이의제기 및 문의
개정된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소중한 의견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정된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모바일 노출방식 및 UI변경 적용에대한 안내말씀 드립니다. 12월 19일 (목)부터 Daum 모바일 통합검색 내에 노출되는 모바일 프리미엄링크의 광고 노출형태가 개선됩니다. 새로운 모바일 프리미엄링크는 개별 광고영역을 확장하여 광고문안의 가독성을 개선하고 모바일 사용자에 최적화된 형태의 광고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셔서 모바일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13년 12월 19일 (목) ■ 적용 내용 1. 설명글의 2줄 확장 - 광고문안 전달성 및 정보성의 확장 2. Click to Call 버튼 우측 고정 - 일괄 크기 버튼의 우측 고정노출로 광고 UI 통일성 확보 - 모바일 사용자에게 Click to Call 버튼 클릭 편의성 제공 3. 표시 URL 왼쪽정렬 - URL 정보의 왼쪽 정렬로 광고 UI 통일성 확보 [ 모바일 프리미엄링크 노출 예시 ] ■ 적용 범위 - 전체 업종, 전체 키워드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Daum 비즈니스회원(마케터,광고주) 개인정보취급방침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 주요개정사항 1.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안 1)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전면 개편 Daum의 비즈니스회원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쉬워졌습니다! Daum은 지금까지 이해하기 어렵고 딱딱한 형식 용어들로 구성되었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이용자의 입장에서 쉽고 알차게 개편하였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제공파기를 순서대로 설명하고, 특히 쿠키(‘cookie”)와 같이 이용자에게 생소한 단어들은 그 상세한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2) 개인정보 수집항목의 구체화 Daum은 그 동안 각 서비스에서 별도로 안내하던 추가 수집 항목을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추가하였습니다. 이로써 이용자는 언제든지 각 서비스에서 추가로 수집하는 개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이용 기간의 변경 ▷ 'Daum 비즈니스회원 개인정보취급방침(Ver 2.0 )' 보기 ■ 개정시기 변경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4년 1월 16일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 이의제기 및 문의개정된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소중한 의견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정된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클릭초이스플러스 상품의 구매가능 키워드리스트가 확대되었습니다.해당 키워드리스트는 광고주님들의 제안과 이용자 검색패턴을 토대로 선정되었습니다. ■ 클릭초이스플러스 구매가능 키워드 리스트구매가능한 키워드는 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등록 및 광고관리 메뉴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리스트 다운받기 (파일을 다운받으신 후 Ctrl + F 를 통해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해당 키워드가 구매 가능 리스트에 포함되었는지 여부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파일의 키워드는 12월 17일(화) 오후 3시 경부터 등록이 가능하며, 광고 등록 및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 클릭초이스플러스 각 업종별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펜션 │ 베이비포토 │ 인테리어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새로운 모바일광고, '클릭초이스상품광고' 출시에 대한 공지사항 입니다.네이버 검색광고는 모바일 이용자와 광고주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클릭초이스플러스'에 이어 두 번째 모바일 특화 광고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1. '클릭초이스상품광고'란?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상품이미지 등 다양한 정보를 노출하여, 상품을 찾고자 하는 사용자 검색의도에 부합하는 상품입니다.모바일에 최적화된 미리보기 화면과 다양한 탐색 방법을 지원하여, 상품에 대한 많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단 초기에 출시되는 베타 서비스에서는 의류(남성의류/여성의류) 업종에 한해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2.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노출아래 노출 정보는 ‘의류(남성/여성의류)’ 업종에 한해 적용되며,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노출영역: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패션’ 영역■ 노출위치: 모바일 파워링크 상단 (테스트 기간 중 사용자 반응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노출형태 ※ 위 화면은 광고주 이해를 돕기 위해 만든 예시 화면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단,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특성 상, 최적의 광고 UI를 찾기 위해 지속적으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광고 노출영역 및 노출위치, 노출개수, 노출형태(UI) 등은 테스트 결과에 따라 얼마든지 변경될 수 있다는 점 이해바랍니다. 3. ‘클릭초이스상품광고’ 상품 구매 및 출시 일정 안내2013년 12월 중순 '광고관리시스템' 내에 상품 등록 기능이 오픈 될 예정이며, 실제 광고노출은 2014년 1월초로 예정하고 있습니다.관련한 상품에 대한 상세 내용 및 등록 가이드 등을 12월 2주차에 공지 게시판을 통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클릭스' 유아교육 사이트 정책변경'에 대한 안내사항 전달 드립니다. 클릭스의 유아교육 사이트의 문안정책이 변경됨에 따라 안내드리오니, 마케터분들은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유아교육법 제8조(유치원의 설립 등) 및 제28조의2(유치원 명칭의 사용금지)에 따라 '유치원'이라는 명칭은 교육감으로부터 설립인가를 받은 대상만 사용 가능합니다.이에 유치원 설립인가가 확인되지 않은 유아 교육 사이트에서는 '유치원'이라는 문구를 광고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유아교육 사이트의 문안 가이드: 교육감의 설립인가를 받은 유치원에 한해 광고문안에 유치원 사용 가능유치원 설립인가 여부는 교육부의 유치원 정보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http://childschool.mest.go.kr/portal/preshSearch.do?actionType=findList&parentMenuCd=PT3000&menuCd=PT3200)* 필요시 관련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적용대상 : 유아교육 사이트- 적용일자 : 2013년 12월 2일(월)- 기존 광고주에 대한 문안 수정 및 확인 기간 : 11월 27일(수) ~ 12월 1일(일)- 시행일 이후 모니터링 진행 예정 : 12월 2일(월) 변경된 심사 정책 시행 이후, 교육감의 설립인가가 확인되지 않는 유아교육 사이트에서 '유치원' 명칭을 사용하는 경우 광고 필터링 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클릭스 이용약관 개정에대한 공지 안내드립니다. Daum 클릭스는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처하고, 유연한 시스템 구조 개선을 위하여아래와 같이 약관을 개정하고 광고주께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Daum 클릭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개정 약관 공지일 : 11월 18일 (월)■ 개정 약관 적용일 : 12월 18일 (수) ■ 개정 목적Daum클릭스의 비즈니스 및 네트워크 확대에 따라서 이용자 유입이 증가하여,현재의 비즈캐쉬 과금 시스템의 구조적인 개선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이에 광고주님께는 좀 더 지속적인 광고 집행 기회를 제공하고, 광고주님간의 과금 형평성을 개선하고자 비즈캐쉬 마이너스 잔액 제도를 도입합니다. ■ Daum 클릭스 이용약관 개정안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클릭초이스플러스 '인테리어'업종 출시 일정에대해 안내 드립니다.지난 10월 11일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렸던 클릭초이스플러스 <인테리어> 상품의 출시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지난 공지보기)[ 클릭초이스플러스 <인테리어> 상품 출시 일정 ]- 2013년 11월 21일 (목) : 광고관리시스템 상품 구매기능 오픈- 2013년 12월 5일 (목)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노출상품출시를 기다려주신 광고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상세한 등록 및 Payback이벤트를 차주 등록시스템 오픈일에 맞춰 안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Daum 검색 결과내에 광고 영역 구분 표시가 변경되어 하기 사항 안내 드립니다. 2013년 11월 14일 목요일부터 Daum 검색 결과 내 광고 영역 구분 표시가 변경될 예정입니다. ■ 적용일 : 2013년 11월 14일 목요일 ■ 변경사항 1. 파란색으로 음영 추가 (브랜드검색 제외) 2. 광고영역에 문구 표시 : "키워드" 관련 광고입니다. 3. 광고 사유 아이콘 클릭 시, 설명 문구 노출 (브랜드검색 제외) ■ 적용대상 브랜드검색 (PC) 프리미엄링크 (PC/모바일) 스페셜링크 (PC) 와이드링크 (PC) ■ 예시)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약관 및 운영정책 개정에 대한 공지사항 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서비스”의 명칭을 “네이버 검색광고 서비스”로 변경합니다. 이에 따라 “키워드광고 서비스 이용약관”의 명칭을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으로 변경하고, 변경된 서비스 명칭을 반영하여 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을 개정합니다. (금번 약관변경에는 서비스 명칭 변경 외에 다른 변경사항은 없습니다.) 개정되는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은 2013년 11월 7일(목)부터 적용되오니, 광고주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키워드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운영정책 개정 안내]■ 개정 공지기간 : 2013년 10월 30일(수) ~ 2013년 11월 6일(수)■ 개정 약관 등 적용일 : 2013년 11월 7일(목) ■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 개정 후 약관 전체 보기 (pdf)■ 광고운영정책 : 개정 후 광고운영정책 전체 보기(pdf)키워드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의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광고주님께서는 개정 공지기간 동안 네이버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영업담당자를 통해 키워드광고 이용계약의 취소 또는 해지 및 광고주계정 탈퇴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정 공지기간 동안 별도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이번 키워드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의 개정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광고 검색결과 개선을위한 광고노출 변경에대한 안내 말씀드립니다. 9월 30일자에 기 공지되었던 '다음 통합검색 품질개선을 위한 광고노출 변경' 이 금일(10/31) 적용 완료 되었습니다.다음 통합검색 품질개선을 위한 광고노출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 공지되었던 아래 내용 확인부탁드립니다. [다음 통합검색 품질개선을 위한 광고노출 변경] * PC기준- 노출 위치 : 최하단 (프리미엄링크-스페셜링크) - 키워드의 리스팅 갯수 : 최대 3개 * 모바일 기준- 노출 위치 및 키워드의 리스팅 갯수 : 상단은 노출이 안되며, 하단에만 3개 노출 해당 Tier 위치는 버킷테스트 진행 시, 여러 컨텐츠 및 광고 모듈 중간에 위치하는 것보다 맨 하단 영역이 효율 및클릭률이 높은 것으로 확인되어 맨 하단으로 위치 조정 되었습니다.(1-2주 운영하면서 클릭률 및 효율성 추이에 따라 노출 위치는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브랜드검색 광고상품 표시변경에 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2013년 10월 8일자로 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노출 형태가 변경될 예정이오니,광고주님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C 브랜드검색 광고영역 표시 변경 안내 ]■ 변경일시- 2013년 10월 8일 (화) 오후 3시■ 변경내용- 현재 '브랜드검색' 타이틀 우측에 영문으로 표기된 AD 마크 대신 '[키워드] 관련 광고입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변경 적용 대상- PC 브랜드검색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검색 광고 표시 변경사항에 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광고영역에 대한 구분 표시의 변경을 예정하고 있습니다.10월 8일 화요일 오후부터 클릭초이스, 클릭초이스플러스 등 일부 영역에 대해다음과 같이 광고 노출형태(UI)가 변경될 예정이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네이버 검색광고 광고영역 표시 변경 안내]■ 변경일시- 2013년 10월 8일 (화) 오후 3시■ 변경내용: 아래의 사항이 각 광고영역의 특성에 맞게 개별적으로 적용됩니다. (영역별 차등적용)- 광고표시인 영문 'AD'마크 대신 '[키워드] 관련 광고입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광고영역 표기 위치에 ⓘ 아이콘이 적용되며, 클릭 시 말풍선 형태의 안내문구가 제공됩니다.- 검색광고영역의 배경에 음영이 적용됩니다.■ 변경 적용 대상 - 클릭초이스 네이버 통합검색, SE검색, 모바일 검색, 신용카드, 클릭초이스플러스 등 주요 광고영역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