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가 '인스티즈','모바일 하루하나'와 제휴를 맺고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를 확대합니다.
2014년 7월 15일(화)부터는 위 제휴사이트에 클릭초이스 광고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확대된 신규 매체를 통해 사이트 홍보 및 고객 확보 등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 확대 ]
■ 적용일
2014년 7월 15일(화)
■ 적용 내용
1. 신규 사이트 '인스티즈','모바일 하루하나'와의 제휴를 통해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 확대
위 매체는 [클릭초이스 > 컨텐츠 네트워크 > 컨텐츠 파트너]에서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1) 인스티즈 (http://www.instiz.net )
- 매체 소개 : 연예계 이슈, 무대 영상, 유머글, 음반 발매 정보, 팬픽, 스포츠, 외국 연예 정보, 게임 등 수록.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3개, 카테고리 페이지 우측 최대 3개, 컨텐츠 페이지 하단 최대 3개의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표시 URL, 설명
2) 모바일 하루하나 (http://m.haroohana.com)
- 매체 소개 : 소셜커머스 모음 및 홈쇼핑, 오픈마켓, 종합몰, 쇼킹딜 소셜커머스모음 순위 등 쿠폰모아 보기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2개의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표시 URL, 설명
■ 무료체험 진행
처음 일주일간 컨텐츠 파트너 '인스티즈','모바일 하루하나' 무료 체험 진행
- 기간 : 2014년 7월 15일(화) ~ 2014년 7월 21일(월) (7일간)
- 내용 :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위 사이트에서 과금된 광고비 전액 비즈쿠폰(무상)으로 지급
- 비즈쿠폰은 2014년 7월 28일(월)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쿠폰 발급 후 개별 메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알아두세요!
클릭초이스 컨텐츠 네트워크의 컨텐츠 파트너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2014년 7월 14일(월), 광고관리시스템에 컨텐츠 파트너 '인스티즈', '모바일 하루하나'의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 [광고관리 > 그룹 전략 변경 > 매체전략 > 컨텐츠 파트너 세부매체관리]에서 광고 노출 여부를 원하시는대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체험 기간 동안에는 '인스티즈','모바일 하루하나'의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무료 체험 기간인 2014년 7월 15일(화) ~ 2014년 7월 21일(월)동안은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체험 기간 종료 후인 2014년 7월 22일(화) 부터 입찰 전략 설정을 통해 광고주님께서 직접 최대클릭비용을 조정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