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공지를 통해 안내드린 '네이버 항공권' 베타 서비스 오픈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광고주 여러분께 보다 나은 플랫폼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준비중이며,
'네이버 항공권'의 베타 서비스 오픈 일자는 기존 2014년 12월 29일(월)에서 2015년 1월 중으로 변경될 예정이오니,
적용 일정을 기다리셨을 광고주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공지
2014년 12월 18일(목), '네이버 항공권'의 베타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이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반응성 등을 토대로 이용자와 광고주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할 예정이오니, 광고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항공권'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
1. '네이버 항공권'이란?
'네이버 항공권'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새로운 서비스로
출발-도착지 정보를 비롯해 이용자가 선택한 조건에 해당하는 항공권의 가격을 여행사 별로 비교하고,
선택한 항공편에 대해 각 여행사의 예약 페이지로 이동하여 예약 및 발권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단, 베타서비스에서는 직접 항공권을 발권하는 시스템(BSP 발권 시스템)을 갖추고 항공편이나 가격 정보 등의 DB가 연계 가능한
일부 광고주에 한해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2. '네이버 항공권' 상품 노출
아래의 노출 정보는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상 검색어 : '항공권' 및 '항공권'을 포함한 검색어 (ex. 제주항공권, 미주항공권 등)
- 노출 영역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항공권' 영역
- 노출 위치 : 모바일 파워링크 상단
(베타 서비스 중에는 광고상품의 품질향상 및 효과개선을 위해 노출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네이버 항공권' 상품 출시 일정
- 2014년 12월 18일(목) ~ 2015년 1월 15일(목) 총 4주간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노출 (베타 서비스 실시)
※ 출시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