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약관 및 운영정책 개정에 대한 공지사항 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서비스”의 명칭을 “네이버 검색광고 서비스”로 변경합니다.
이에 따라 “키워드광고 서비스 이용약관”의 명칭을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으로 변경하고, 변경된 서비스 명칭을 반영하여
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을 개정합니다. (금번 약관변경에는 서비스 명칭 변경 외에 다른 변경사항은 없습니다.)
개정되는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은 2013년 11월 7일(목)부터 적용되오니,
광고주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키워드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운영정책 개정 안내]
■ 개정 공지기간 : 2013년 10월 30일(수) ~ 2013년 11월 6일(수)
■ 개정 약관 등 적용일 : 2013년 11월 7일(목)
■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 개정 후 약관 전체 보기 (pdf)
■ 광고운영정책 : 개정 후 광고운영정책 전체 보기(pdf)
키워드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의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광고주님께서는 개정 공지기간 동안
네이버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영업담당자를 통해 키워드광고 이용계약의 취소 또는 해지 및 광고주계정 탈퇴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정 공지기간 동안 별도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이번 키워드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의 개정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5년 1월 16일(금) 부로 컨텐츠 파트너 '유학몬'과의 네이버 클릭초이스 광고 노출 제휴가 종료됩니다.'유학몬' 사이트 내 클릭초이스 광고는 1월 16일(금) 이후부터는 광고가 노출되지 않으니,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이 점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현재 모바일에서 노출되고 있는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가4/16(목) PC 통합검색의 정식 노출과 함께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영역에서 무과금으로 노출되는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공지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영역 노출 테스트 안내 ]■ 노출 영역 :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하단 배너영역 노출 (중간 이미지배너) ■ 노출 대상 : PC 네이버 메인 전체 접속 대상으로 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 배너를 노출 ■ 배너 노출기준 : 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에서 선정된 시즌에 적합한 키워드 리스트를 선정하여 배너에 노출 ■ 과금 : 해당 노출 테스트 기간동안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배너를 통한 유입클릭은 무과금 적용 ■ 노출 적용 일정 : 2015년 4월 16일(목) 18:00 ~ 5월 10일(일) 23:59 ※ 광고 노출 on/off를 설정할 수 있는 광고관리시스템은 4월 15일(수)에 먼저 오픈됩니다. 테스트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배너 노출 예시 화면 > < 쇼핑박스 배너 클릭 시, 패션/리빙스퀘어 더보기 예시 화면 > ※ 알아두세요!1. 노출 시작(4/16 기준) 시점에 기본 노출 설정은 ON입니다. 광고관리시스템에서 PC 통합검색의 노출 여부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관리 > 캠페인 관리 ] 페이지에서 매체 설정 (on/off) 가능 2. 상품 연결 URL이 모바일에서만 최적화되어 있으신 경우는 별도의 PC 전용 연결 URL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PC 용 URL은 필수 정보는 아니며, 선택에 따라 입력이 가능합니다. ) - 상품 등록 및 상품 정보 수정 메뉴에서 가능 - PC 용 별도 URL을 설정하신 경우에는 해당 랜딩 URL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며, 검수 통과 후에 해당 URL로 연결됩니다. 3. 테스트 기간동안 쇼핑박스 배너를 통해 발생된 노출수 및 클릭수는 보고서에 반영되지 않습니다.4. 쇼핑박스에 노출되는 배너는 등록하신 상품광고 이미지 원본을 활용하여 제작되며, 클릭 시 해당 상품이 선택된 더보기 화면으로 랜딩됩니다. 이에 대한 쇼핑박스 배너노출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배너상품 선정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컨텐츠형 광고상품인 '파워컨텐츠'의 대상 키워드가 2015년 5월 6일(수)부터 확대됩니다.기존에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하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를 통해 클릭초이스 광고를 운영하는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5년 5월 6일 (수) 오후 3시 ~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334개 키워드▶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파일이 4월 3일 오후 4시 이후 최종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전에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은 위 링크를 통해 새로운 버전으로 다운로드 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Ctrl+F 키를 통해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해당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분류별 상세 2)분류 기준 변경 (기존 6개 분류에서 11개 분류로 변경) ※ 알아두세요! 1.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2. 5월 6일(수) 오후 3시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3.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4.’ 웨딩 박람회’ 관련 17개 키워드는 4월 20일에 적용됩니다. (▶ 웨딩 관련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지난 공지 보기)5.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4월 20일(월)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웨딩> 관련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 기존에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하고 계시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를 통해 클릭초이스 광고를 운영하고 계신 광고주분들께서는아래 공지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웨딩> 관련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5년 4월 20일(월)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웨딩 박람회' 관련 17개 키워드 ※ 알아두세요! 1.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2. 4월 20일(월) 15:00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3.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현재 모바일에서 노출되고 있는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가 PC 통합검색 영역에도 노출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공지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 PC 영역 노출 안내 ] ■ 노출 영역 : PC 네이버 통합검색 우측 상단 노출 (최대 8개의 상품 노출) ■ 노출 대상 : 패션스퀘어, 리빙스퀘어 상품 검색 시 노출 ■ 노출 적용 일정 : 2015년 4월 16일(목) ~ (※ 광고 노출 on/off 를 설정할 수 있는 광고관리시스템은 4월 15일(수)에 먼저 오픈됩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PC영역 노출 예시 화면 > < PC 통합검색에서 미리보기 썸네일 혹은 상품 더보기 클릭 시 예시 화면 > ■ 과금 방식 : '상세보기' 클릭에 대해서만 과금 적용 (기존 모바일과 동일한 형식으로 과금) ■ 무과금 프로모션 : 2015년 4월 16일(목)~22일(수)까지 진행 (노출 시작 후 7일 간) (해당 기간 동안 PC 통합검색에서 과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무과금 처리됩니다.) ※ 알아두세요! 1. PC 용으로 별도의 입찰가를 설정하실 필요 없이, 현재 등록해 놓으신 입찰가가 PC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 노출 시작(4/16 기준) 시점에 기본 노출 설정은 ON입니다. 광고관리시스템에서 PC 통합검색의 노출 여부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관리 > 캠페인 관리 ] 페이지에서 매체 설정 (on/off) 가능 3. 상품 연결 URL이 모바일에서만 최적화되어 있으신 경우는 별도의 PC 전용 연결 URL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PC 용 URL은 필수 정보는 아니며, 선택에 따라 입력이 가능합니다. ) - 상품 등록 및 상품 정보 수정 메뉴에서 가능 - PC 용 별도 URL을 설정하신 경우에는 해당 랜딩 URL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며, 검수 통과 후에 해당 URL로 연결됩니다. 4. 매체별 보고서는 맞춤보고서로만 제공하며, 기본보고서에서는 PC 매체에서 발생한 지표가 합산되어 표시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4월 2일(목),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의 광고노출 UI가 개편됩니다.아래 내용을 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UI 개편 안내] ■ 개편 일정 - 2015년 4월 2일(목) 15:00 ~ ■ 개편 내용1) 광고 정보에 대한 가독성과 시인성을 높인 UI로 변경됩니다.2) 타이틀 우측에 있던 모바일 최적화 아이콘이 변경되어 URL좌측에 표시됩니다. <모바일 파워링크 광고 UI 예시> ■ 개편 UI에서 제공되는 버튼 링크에 대한 선택권 이용 방법① 모바일 파워링크 문안 하단의 버튼 링크는 홈, 전화, 위치 중에서 최소 2개 ~ 최대 3개를 선택하여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1개만 선택하여 노출은 불가능합니다.)② 버튼 링크에 대한 노출설정은 [클릭초이스 > 광고관리 > 그룹전략변경 > 사이트정보]에서 가능합니다.③ 선택값을 수정하기 전에는 홈, 전화, 위치 중에서 노출 가능한 정보가 2개~3개일 경우 모두 기본 노출됩니다.④ 특정 버튼에 대해 노출설정을 체크하더라도 해당 정보가 검수중이거나 입력되지 않은 경우 미노출 될 수 있습니다.⑤ 기존의 키워드 단위 관리의 '모바일노출설정 버튼' 및 기능은 폐지되며 그룹전략의 버튼 링크로 대체 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4월 2일(목), 이용자 - 광고주 간의 실시간 채팅 기능인 '네이버 1:1톡'의 베타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네이버 1:1톡' 베타서비스 오픈 안내] 1. '네이버 1:1톡'이란?'네이버 1:1톡'은 검색광고를 통해 상품을 검색하는 이용자가 광고주에게 직접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네이버 1:1톡 예시 화면 > ㅇ 네이버 1:1톡 적용 시 위 예시화면과 같이 검색광고 상에 '1:1톡' 버튼이 노출되며, 해당 버튼을 누르면 웹 대화창이 생성됩니다. (1:1톡은 별도의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ㅇ 이용자-광고주 간의 모든 대화내역은 1:1톡 대화목록 상에 메신저 형태로 저장되며, 추후 대화 목록 상에서 해당 이용자와의 대화를 선택해 1:1톡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2. 베타서비스 대상 광고주 ㅇ 보험, 성형외과/피부과, 패션 업종의 일부 광고주 ※ 이번 베타서비스 대상 광고주 선정은 1:1 채팅형 상담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광고주 중 내부 기준을 통해 일부를 선정하였습니다. 정식 출시 후에는 전 업종의 광고주께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3. 노출 영역ㅇ 보험, 성형외과/피부과 : 모바일 파워링크ㅇ 패션 : 패션스퀘어 ※ 네이버 1:1톡 베타서비스는 모바일 환경에서만 진행됩니다. < 모바일 파워링크 노출 예시▼> < 패션스퀘어 노출 예시 ▲> 4. 설정 방법 ㅇ 네이버 1:1톡은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관리시스템에서 설정 가능하며, 자세한 설정 방법은 첨부파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베타서비스 일정ㅇ 광고관리시스템 오픈 : 2015년 3월 26일(목) ㅇ 베타서비스 실시 - 1차 : 2015년 4월 2일(목) (모바일 파워링크 영역 - 보험, 성형외과/피부과 광고주 대상) - 2차 : 2015년 4월 13일(월) (패션스퀘어 영역 - 패션 광고주 대상) ㅇ 베타서비스 기간 : 약 1개월 간 ※ 테스트 기간은 내부 사정으로 인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1. 본 공지사항에 사용된 화면이미지는 광고주님의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 이미지이며, 출시 시점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2. 베타서비스 기간 내 1:1톡 버튼에 대한 클릭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며, 사이트링크, 전화 등 기존의 과금 영역에 대해서는 그대로 과금이 이루어집니다.3. 베타서비스 기간 중에 버킷테스트가 실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일부 트래픽에 대하여 광고주님께서 선택하신 1:1톡 버튼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간편한 예약 서비스인 이지부킹 서비스 관련 안내 드립니다.이지부킹서비스는 전국 캠핑장을 대상으로 베타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앞으로 다양한 업종으로의 확대 예정입니다.해당 서비스는 네이버 ID 로 편리하게 예약 및 결제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비용때문에 온라인 플랫폼 설치를 망설이셨던 캠핑장 광고주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홍보 부탁 드리겠습니다.[네이버 이지부킹(예약 서비스)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네이버 이지부킹이란?사업주의 홈페이지,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지도, 카페, 블로그, 메신저, SNS 등 다양한 곳에서네이버 ID 하나로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무료 예약 시스템입니다.■ 이지부킹 주요 특징1) 네이버 회원을 광고주님의 고객으로 유치하는 것이 용이합니다. : 이용자가 네이버 ID만 가지고 있다면 바로 예약과 결제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입과 결제 과정이 번거롭지 않아 보다 쉽게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2)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예약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알림, 모바일 호환 등 폭넓은 접근성으로 바쁘신 사업주님이 보다 쉽게, 언제, 어디서나 예약 사항을 확인, 관리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3) 이지부킹은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 온라인 사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비용 때문에 온라인 예약 플랫폼 사용을 망설이신 사업주분께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이지부킹 주요 기능1) 예약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 드립니다. : 예약, 결제, 취소 등 예약 상황을 실시간으로 안내해드립니다.2) 모바일도 지원합니다. : 스마트폰으로 예약상황을 한 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동중에도 바로 앞에 PC가 없어도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든 관리가 가능합니다.3) 예약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이지부킹 서비스는 4월 9일 네이버페이와 연동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예약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4) 다양한 예약상품 정보도 검색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조건검색 기능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일정 안내 - 사업자 플랫폼 오픈: 3월 12일(목) . http://easybooking.naver.com/ - 이용자 메인 페이지 및 이용자 예약 페이지 오픈: 3월 26일(목) - 네이버 모바일 통검 노출(모바일 파워링크, 지도 영역) . A 광고 관리 시스템 오픈: 3월 26일(목) . B 모바일 통검 노출: 4월 2일(목) ㄴ 파워링크: 파워링크 UI 내 메뉴 버튼으로 노출 ㄴ 지도: 통검 지도, 모바일웹 지도, 지도 업체 페이지 내 등 총 3개 영역에 예약 버튼 노출 - 네이버페이 연동 오픈: 4월 9일(목)■ 네이버 이지부킹 신규 등록 이벤트 - 이벤트 대상: 전국의 캠핑장을 운영하는 사업주 및 광고주 - 이벤트 기간: 2015년 3월 31일(목)까지 (이벤트 참여 종료일까지 접수된 건에 한하여 진행합니다.) - 참여 방법: 참여를 원하시는 사업주께서는 네이버 이지부킹 고객센터(1644-5690)로 직접 연락을 주시면 참여 방법을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 이벤트 헤택 . 이지부킹의 예약시스템 등록부터 정보, 사진 입력 등 전과정을 전담인력이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 네이버 이지부킹 예약 시스템을 통해 등록신청하신 후 네이버 통합검색 내 예약버튼을 노출하신 사업주 및 광고주분께 비즈쿠폰10만원을 드립니다. ㄴ 2015년 4월 2일~9일까지 네이버 통합검색 내 모바일 파워링크 혹은 지도 서비스에서 예약버튼이 ON되어 있어야 합니다. ㄴ 쿠폰 지급 기간: 4월말(추후 공지)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검색광고·DDN의 심부름업체/흥신소의 키워드 정책이 변경됨에 따라 안내드리오니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aum 검색광고·DDN에서는 사생활 침해 등의 불법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광고를 제한하기 위해심부름센터 및 흥신소 사이트내 위치추적이나 소재파악관련 컨텐츠가 있을 경우 광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심부름센터 및 흥신소의 개인정보·사생활 침해, 미행·위치추적 등 불법적인 행위에 대해 사회적인 이슈가 지속적으로 제기되고,최근 재판에 회부되는 등 실제적인 문제가 발견되고 있어, 미행, 도청, 뒷조사 등의 키워드 등록도 제한하고자 합니다. 심부름센터, 흥신소 사이트의 키워드 등록기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광고운영에 참고하시 바랍니다. 변경 가이드:• 심부름센터, 흥신소 업종은 미행, 도청, 감청, 뒷조사, 몰래카메라, 추적 등을 포함하여 개인 사생활 침해 위험이 있는 키워드 사용 불가 • 적용대상 : 심부름센터, 흥신소 사이트 • 적용일자 : 2015년 1월 19일 1월 19일(월) 변경된 심사 정책 시행 이후, 금지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심부름센터, 흥신소 광고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기존 이미지 파일로만 업로드 되는 소재등록 방식 외에쇼핑하우에 등록된 상품정보가 자동으로 연동되어 DDN동적소재가 생성되는 기능이 12월 11일 오픈했습니다.이미지 소재 제작이 어려우셨던 기존 쇼핑광고주분들도 손쉽게 DDN을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 적용일자2014년 12월 11일(목) 오후 16:00 적용 ■ 동적소재란?Daum쇼핑하우 상품정보로 자동으로 DDN소재를 노출시켜주는 방식입니다. 1. DDN에 새로운 소재타입으로 추가 : 기존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하는 기존 타입 외에 쇼핑하우 연동기반의 동적소재가 새로운 소재 타입으로 추가됩니다.2. 기존 타겟팅과 함께 사용가능:: 소재에 타입만 추가되는 형태이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시던 타겟팅과 조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3. 쇼핑하우에 노출중인 상품이 있다면 동적소재 집행가능: 사이트의 UV, 광고비 소진금액에 상관없이 동적소재를 집행하실 수 있어, 신규광고주도 가능합니다.4.동적소재 등록,수정시 심사없음: 사이트 1개당 1건의 로고등록시에만 심사 ■ 동적소재 등록방법 Step1. 쇼핑하우 연동하기 + 로고 등록하기 ( 경로 : 사이트관리 )Step2. 동적소재 등록하기 ( 경로: 디스플레이네트워크 캠페인 선택 > 소재탭 내 새소재 등록시 )Step3. 동적소재 성과 확인하기 ★ 등록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케터교육센터 123번 : Link ■ 동적소재 및 로고등록 심사가이드- DDN동적소재광고_등록가이드_ver1_20140805. <<클릭- 로고 심사가이드 : 사이트 내에 확인가능 / 배경색 : 흰색 또는 투명 / 로고에 수식어구 사용 불가 ■ 동적소재 관리 Tip 1. 기존 그룹에 동적소재를 추가할 수도 있지만, 처음에는 개별그룹으로 셋팅하여 관리해 주시면 성과측정에 용이합니다.2. 사이트,검색어 타겟팅과 함께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3. 커머스원(쇼핑하우 상품관리 시스템)에서 카테고리 매핑된 상품이 10개 이상이며, 쇼핑캐쉬가 충전되어 있는 경우에만 동적소재 노출이 가능합니다. 동적소재 집행을 위해서는 상품의 카테고리 매핑을 커머스원에서 주기적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커머스원 바로가기 (쇼핑광고주 id로 로그인 가능)4. 동적소재 등록시, 미리보기를 클릭하셔서 노출가능한 소재가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5. DDN의 경우, 1주 미만 & 그룹일예산 1만원 미만 집행시 신뢰도 있는 효과를 확인하기 어려울수있습니다. - 만약 그룹일예산을 1만원 미만을 소진하고 싶으신 경우, 1) 캠페인 1개에 그룹 1개만 만들어서 캠페인예산으로 예산 상한선을 잡고 그룹예산은 1만원 이상으로 셋팅해 주시는 것을 권합니다. 2) 더불어 예산소진방식은 빠른소진으로 셋팅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동적 소재 FAQ Q1) 쇼핑하우 광고주 계정이 있는 광고주만 동적소재 사용이 가능한가요 ?A1) 네. 현재는 쇼핑하우에 노출되는 상품이 있는 경우, 해당 상품을 바탕으로 동적소재를 생성합니다. Q2) 쇼핑하우에 입점은 어떻게 하나요 ?A2) 호스팅사를 통해 쇼핑하우 CPC입점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하단에 CPC입점 신청하기 > 링크 하단에 호스팅사를 통한 CPC입점신청하기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ㄴ 입점신청안내 : http://commerceone.biz.daum.net/join/process.daum Q3) 사이트에 들어와서 상품을 클릭한 사용자에게만 동적소재를 노출할수 있나요 ?A3) 아닙니다. 상품을 클릭한 사용자 뿐만아니라 적절한 타겟팅선택으로 다양한 대상에게 동적소재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 동적소재 관련 문의 카테고리 안내1. 동적소재 설정 및 이용에 대한 문의 : 운영>시스템 이용문의2. 동적소재 설정 후 미노출 관련 문의 : 운영>시스템/노출장애 문의3. 로고 심사 관련 문의 : 심사>로고심사문의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지난 공지를 통해 안내드린 '네이버 항공권' 베타 서비스 오픈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광고주 여러분께 보다 나은 플랫폼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준비중이며,'네이버 항공권'의 베타 서비스 오픈 일자는 기존 2014년 12월 29일(월)에서 2015년 1월 중으로 변경될 예정이오니,적용 일정을 기다리셨을 광고주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공지 2014년 12월 18일(목), '네이버 항공권'의 베타 서비스가 시작됩니다.이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반응성 등을 토대로 이용자와 광고주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해드리도록노력할 예정이오니, 광고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항공권'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 1. '네이버 항공권'이란?'네이버 항공권'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새로운 서비스로 출발-도착지 정보를 비롯해 이용자가 선택한 조건에 해당하는 항공권의 가격을 여행사 별로 비교하고,선택한 항공편에 대해 각 여행사의 예약 페이지로 이동하여 예약 및 발권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단, 베타서비스에서는 직접 항공권을 발권하는 시스템(BSP 발권 시스템)을 갖추고 항공편이나 가격 정보 등의 DB가 연계 가능한 일부 광고주에 한해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2. '네이버 항공권' 상품 노출아래의 노출 정보는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상 검색어 : '항공권' 및 '항공권'을 포함한 검색어 (ex. 제주항공권, 미주항공권 등)- 노출 영역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항공권' 영역 - 노출 위치 : 모바일 파워링크 상단 (베타 서비스 중에는 광고상품의 품질향상 및 효과개선을 위해 노출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3. '네이버 항공권' 상품 출시 일정 - 2014년 12월 18일(목) ~ 2015년 1월 15일(목) 총 4주간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노출 (베타 서비스 실시) ※ 출시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