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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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검색광고 표시 변경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검색 광고 표시 변경사항에 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광고영역에 대한 구분 표시의 변경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10월 8일 화요일 오후부터 클릭초이스, 클릭초이스플러스 등 일부 영역에 대해
다음과 같이 광고 노출형태(UI)가 변경될 예정이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영역 표시 변경 안내]

■ 변경일시
- 2013년 10월 8일 (화) 오후 3시

■ 변경내용
: 아래의 사항이 각 광고영역의 특성에 맞게 개별적으로 적용됩니다. (영역별 차등적용)

- 광고표시인 영문 'AD'마크 대신 '[키워드] 관련 광고입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 광고영역 표기 위치에 ⓘ 아이콘이 적용되며, 클릭 시 말풍선 형태의 안내문구가 제공됩니다.
- 검색광고영역의 배경에 음영이 적용됩니다.

■ 변경 적용 대상
- 클릭초이스 네이버 통합검색, SE검색, 모바일 검색, 신용카드, 클릭초이스플러스 등 주요 광고영역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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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이지부킹(예약 서비스)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간편한 예약 서비스인 이지부킹 서비스 관련 안내 드립니다.이지부킹서비스는 전국 캠핑장을 대상으로 베타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앞으로 다양한 업종으로의 확대 예정입니다.해당 서비스는 네이버 ID 로 편리하게 예약 및 결제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비용때문에 온라인 플랫폼 설치를 망설이셨던 캠핑장 광고주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홍보 부탁 드리겠습니다.[네이버 이지부킹(예약 서비스)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네이버 이지부킹이란?사업주의 홈페이지,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지도, 카페, 블로그, 메신저, SNS 등 다양한 곳에서네이버 ID 하나로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무료 예약 시스템입니다.■ 이지부킹 주요 특징1) 네이버 회원을 광고주님의 고객으로 유치하는 것이 용이합니다. : 이용자가 네이버 ID만 가지고 있다면 바로 예약과 결제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입과 결제 과정이 번거롭지 않아 보다 쉽게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2)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예약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알림, 모바일 호환 등 폭넓은 접근성으로 바쁘신 사업주님이 보다 쉽게, 언제, 어디서나   예약 사항을 확인, 관리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3) 이지부킹은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 온라인 사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비용 때문에 온라인 예약 플랫폼 사용을 망설이신 사업주분께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이지부킹 주요 기능1) 예약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 드립니다.  : 예약, 결제, 취소 등 예약 상황을 실시간으로 안내해드립니다.2) 모바일도 지원합니다. : 스마트폰으로 예약상황을 한 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동중에도 바로 앞에 PC가 없어도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든 관리가 가능합니다.3) 예약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이지부킹 서비스는 4월 9일 네이버페이와 연동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예약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4) 다양한 예약상품 정보도 검색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조건검색 기능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일정 안내 - 사업자 플랫폼 오픈: 3월 12일(목)   . http://easybooking.naver.com/ - 이용자 메인 페이지 및 이용자 예약 페이지 오픈: 3월 26일(목) - 네이버 모바일 통검 노출(모바일 파워링크, 지도 영역)  . A 광고 관리 시스템 오픈: 3월 26일(목)  . B 모바일 통검 노출: 4월 2일(목)      ㄴ 파워링크: 파워링크 UI 내 메뉴 버튼으로 노출      ㄴ 지도: 통검 지도, 모바일웹 지도, 지도 업체 페이지 내 등 총 3개 영역에 예약 버튼 노출  - 네이버페이 연동 오픈: 4월 9일(목)■ 네이버 이지부킹 신규 등록 이벤트 - 이벤트 대상: 전국의 캠핑장을 운영하는 사업주 및 광고주 - 이벤트 기간: 2015년 3월 31일(목)까지 (이벤트 참여 종료일까지 접수된 건에 한하여 진행합니다.) - 참여 방법: 참여를 원하시는 사업주께서는 네이버 이지부킹 고객센터(1644-5690)로 직접 연락을 주시면 참여 방법을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 이벤트 헤택  . 이지부킹의 예약시스템 등록부터 정보, 사진 입력 등 전과정을 전담인력이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 네이버 이지부킹 예약 시스템을 통해 등록신청하신 후 네이버 통합검색 내    예약버튼을 노출하신 사업주 및 광고주분께 비즈쿠폰10만원을 드립니다.    ㄴ 2015년 4월 2일~9일까지 네이버 통합검색 내 모바일 파워링크 혹은 지도 서비스에서 예약버튼이 ON되어 있어야 합니다.    ㄴ 쿠폰 지급 기간: 4월말(추후 공지)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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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6월 11일 기능업데이트 : 충전하기 버튼명 변경 및 가상계좌번호 확인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광고관리시스템의 기능 업데이트 안내 드립니다. 광고 운영 시 비즈머니 충전메뉴를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광고관리시스템 상단의 '충전' 버튼이 '충전하기' 버튼으로 변경됩니다. 기존 충전 버튼 우측에 표시되던 가상계좌번호는화면상단에 노출되지 않고 충전하기 팝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번호 확인 및 발급은'충전하기' 팝업 외에도 검색광고 홈 화면(로그인 필요) / '내정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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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7/8)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7월 8일(수)부터 확대 됩니다.기존에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하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를 통해 클릭초이스 광고를 운영하는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5년 7월 8일 (수)  15:00 ~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572개 키워드1)키워드 그룹별 상세※ 키워드 그룹은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ex.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웨딩 그룹에 포함되어 있으나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 분들도 구매 가능합니다.)  ▶ 대상 키워드는 첨부파일 확인 부탁 드립니다.(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Ctrl+F 키를 통해 찾고하 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해당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1.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2. 7월8일(수) 15:00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3.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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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아이디로로그인'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라는 네이버 신규 서비스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네아로’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서비스는 번거로운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계정을 통해 로그인하여 회원을 유치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이후 신규 가입을 시키거나 기존회원과도 연동시키는 것이 가능하여 모든 업종의 광고주님께서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데 좋은 전략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적용사례 ; https://nid.naver.com/devcenter/products.nhn?service=BestPractice  관련하여, 세부사항은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 부탁 드리며,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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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모바일 광고주센터 결제기능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광고주센터 결제 기능 오픈' 관련 광고주 공지 내용 공유드립니다. ■ 공지 내용 : 모바일 광고주센터 결제 기능 오픈                     (1천원 이상, 카드 충전 시 이용 가능 / 현재 안드로이드 OS에서만 이용 가능)■ 공지 방식 :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공지 게시판 > 기능업데이트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 내용으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더불어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공지 게시판에 '기능업데이트'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이는 광고주분들께서 제안해주신 광고관리시스템 상의 개선 사항을수시로 반영하고 개선된 기능을 안내하는 카테고리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또한 광고관리시스템 기능 개선은 수시로 진행됨에 따라 '기능업데이트' 공지는반영 당일 진행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 모바일 광고주센터 결제기능 오픈 안내모바일 광고주센터를 이용해주시는 광고주 분들을 위해 모바일 광고주센터 결제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① 기능 안내 - 모바일 광고주센터에서 카드충전을 통해 비즈머니 충전 가능- 모바일 결제기능은 1천원 이상부터 결제가 가능하며,  비즈쿠폰 전환은 기존과 동일하게 PC 검색광고센터에서만 이용 가능- 현재 안드로이드 OS에서만 이용 가능 ② 기능 이용 방법 > m.search.naver.com 혹은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광고' 입력 후 '네이버 검색광고' 사이트에 접속 > 화면 하단 [광고관리시스템] 메뉴 클릭 > 로그인 > MY정보 > 요약 > 비즈머니 잔액 우측 '충전' 버튼 클릭    혹은 MY 정보 > 비즈머니 > 총 비즈머니 잔액 우측 '충전' 버튼 클릭 > 충전하기 팝업이 뜨면 결제금액과 카드사 선택 후 '결제하기' 클릭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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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 리빙스퀘어> 업종 추가 안내 (4/27)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4월 27일(월), 업종 카테고리가 확대되는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와 <리빙스퀘어>의 광고 등록이 시작됩니다. 해당 '클릭초이스상품광고'에 광고 중이시거나 광고 집행을 원하시는 관련 업종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 리빙스퀘어> 업종 추가 안내 ]■ 적용일 - 광고 등록 (광고관리시스템) : 2015년 4월 27일(월) ~- 광고 노출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네이버 PC 통합검색, 밴드 패션) : 2015년 5월 4일(월) ~■ 적용내용1. <패션스퀘어 / 리빙스퀘어> 업종 카테고리 확대  - 패션의류 업종 내 여성의류, 남성의류 카테고리 하위에 수영복, 비치웨어 카테고리 추가 - 가구/인테리어 업종 내 인테리어 소품 카테고리 추가    2. <패션스퀘어 / 리빙스퀘어> 서비스 특징 소개 A. 서비스 화면 (UI) 변경    < 수영복 / 비치웨어 화면 예시 >     < 가구 / 인테리어 화면 예시 >       B. 상품단위, 쇼핑몰 단위로 더보기 페이지 선택 가능   < 수영복 / 비치웨어 화면 예시 >      < 가구 / 인테리어 화면 예시 >    C. 다양한 상품 탐색이 가능한 카테고리 네비게이션  < 수영복 / 비치웨어 화면 예시 >         < 가구 / 인테리어 화면 예시 >        D. 해당 몰의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몰 홈     < 수영복 / 비치웨어 화면 예시 >         < 가구 / 인테리어 화면 예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등록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의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 가이드와 제품 카테고리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 가이드 다운로드 (PDF)▷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가능 제품 '패션 > 수영복 비치웨어 카테고리' 다운로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가능 제품 '리빙 > 인테리어소품 카테고리' 다운로드 첨부된 파일을 통해 광고주님의 상품이 본 광고에 적합한 업종인지 여부와, 광고주님께서 해당 기준에 적합한 이미지를 보유하셨는지 여부를 미리 확인하시어, 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효과적으로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의 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오니,광고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알아두세요!□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과금방식은 'CPC 과금방식'입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와 <리빙스퀘어>의 과금방식은 기존의 클릭초이스 상품과 동일한 'CPC 과금방식'입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과금 대상은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버튼 클릭이며,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효과보고서에서 과금현황 및 광고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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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PC 영역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테스트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현재 모바일에서 노출되고 있는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가4/16(목) PC 통합검색의 정식 노출과 함께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영역에서 무과금으로 노출되는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공지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영역 노출 테스트 안내 ]■ 노출 영역 :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하단 배너영역 노출 (중간 이미지배너) ■ 노출 대상 : PC 네이버 메인 전체 접속 대상으로 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 배너를 노출 ■ 배너 노출기준 : 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에서 선정된 시즌에 적합한 키워드 리스트를 선정하여 배너에 노출   ■ 과금 : 해당 노출 테스트 기간동안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배너를 통한 유입클릭은 무과금 적용 ■ 노출 적용 일정 : 2015년 4월 16일(목) 18:00 ~ 5월 10일(일) 23:59    ※ 광고 노출 on/off를 설정할 수 있는 광고관리시스템은 4월 15일(수)에 먼저 오픈됩니다.       테스트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배너 노출 예시 화면 >   < 쇼핑박스 배너 클릭 시, 패션/리빙스퀘어 더보기 예시 화면 >  ※ 알아두세요!1. 노출 시작(4/16 기준) 시점에 기본 노출 설정은 ON입니다. 광고관리시스템에서 PC 통합검색의 노출 여부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관리 > 캠페인 관리 ] 페이지에서 매체 설정 (on/off) 가능 2. 상품 연결 URL이 모바일에서만 최적화되어 있으신 경우는 별도의 PC 전용 연결 URL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PC 용 URL은 필수 정보는 아니며, 선택에 따라 입력이 가능합니다. )    - 상품 등록 및 상품 정보 수정 메뉴에서 가능    - PC 용 별도 URL을 설정하신 경우에는 해당 랜딩 URL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며, 검수 통과 후에 해당 URL로 연결됩니다.  3. 테스트 기간동안 쇼핑박스 배너를 통해 발생된 노출수 및 클릭수는 보고서에 반영되지 않습니다.4. 쇼핑박스에 노출되는 배너는 등록하신 상품광고 이미지 원본을 활용하여 제작되며,    클릭 시 해당 상품이 선택된 더보기 화면으로 랜딩됩니다.   이에 대한 쇼핑박스 배너노출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배너상품 선정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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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컨텐츠형 광고상품인 '파워컨텐츠'의 대상 키워드가 2015년 5월 6일(수)부터 확대됩니다.기존에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하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를 통해 클릭초이스 광고를 운영하는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5년 5월 6일 (수) 오후 3시 ~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334개 키워드▶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파일이 4월 3일 오후 4시 이후 최종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전에 다운로드 받으신 분들은 위 링크를 통해 새로운 버전으로 다운로드 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Ctrl+F 키를 통해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해당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분류별 상세   2)분류 기준 변경 (기존 6개 분류에서 11개 분류로 변경)   ※ 알아두세요!  1.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2. 5월 6일(수) 오후 3시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3.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4.’ 웨딩 박람회’ 관련 17개 키워드는 4월 20일에 적용됩니다.   (▶ 웨딩 관련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지난 공지 보기)5.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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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웨딩> 관련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4월 20일(월)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웨딩> 관련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  기존에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하고 계시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를 통해 클릭초이스 광고를 운영하고 계신 광고주분들께서는아래 공지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웨딩> 관련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5년 4월 20일(월)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웨딩 박람회' 관련 17개 키워드   ※ 알아두세요! 1.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2. 4월 20일(월) 15:00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3.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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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 PC 영역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현재 모바일에서 노출되고 있는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가 PC 통합검색 영역에도 노출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공지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 PC 영역 노출 안내 ]  ■ 노출 영역 : PC 네이버 통합검색 우측 상단 노출 (최대 8개의 상품 노출) ■ 노출 대상 : 패션스퀘어, 리빙스퀘어 상품 검색 시 노출 ■ 노출 적용 일정 : 2015년 4월 16일(목) ~                             (※ 광고 노출 on/off 를 설정할 수 있는 광고관리시스템은 4월 15일(수)에 먼저 오픈됩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PC영역 노출 예시 화면 >   < PC 통합검색에서 미리보기 썸네일 혹은 상품 더보기 클릭 시 예시 화면 >     ■ 과금 방식 : '상세보기' 클릭에 대해서만 과금 적용 (기존 모바일과 동일한 형식으로 과금) ■ 무과금 프로모션 : 2015년 4월 16일(목)~22일(수)까지 진행 (노출 시작 후 7일 간)                               (해당 기간 동안 PC 통합검색에서 과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무과금 처리됩니다.)   ※ 알아두세요! 1. PC 용으로 별도의 입찰가를 설정하실 필요 없이, 현재 등록해 놓으신 입찰가가 PC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 노출 시작(4/16 기준) 시점에 기본 노출 설정은 ON입니다. 광고관리시스템에서 PC 통합검색의 노출 여부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관리 > 캠페인 관리 ] 페이지에서 매체 설정 (on/off) 가능 3. 상품 연결 URL이 모바일에서만 최적화되어 있으신 경우는 별도의 PC 전용 연결 URL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PC 용 URL은 필수 정보는 아니며, 선택에 따라 입력이 가능합니다. )    - 상품 등록 및 상품 정보 수정 메뉴에서 가능    - PC 용 별도 URL을 설정하신 경우에는 해당 랜딩 URL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며, 검수 통과 후에 해당 URL로 연결됩니다. 4. 매체별 보고서는 맞춤보고서로만 제공하며, 기본보고서에서는 PC 매체에서 발생한 지표가 합산되어 표시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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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UI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4월 2일(목),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의 광고노출 UI가 개편됩니다.아래 내용을 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UI 개편 안내] ■ 개편 일정 - 2015년 4월 2일(목) 15:00 ~ ■ 개편 내용1) 광고 정보에 대한 가독성과 시인성을 높인 UI로 변경됩니다.2) 타이틀 우측에 있던 모바일 최적화 아이콘이 변경되어 URL좌측에 표시됩니다.  <모바일 파워링크 광고 UI 예시> ■ 개편 UI에서 제공되는 버튼 링크에 대한 선택권 이용 방법① 모바일 파워링크 문안 하단의 버튼 링크는 홈, 전화, 위치 중에서 최소 2개 ~ 최대 3개를 선택하여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1개만 선택하여 노출은 불가능합니다.)② 버튼 링크에 대한 노출설정은 [클릭초이스 > 광고관리 > 그룹전략변경 > 사이트정보]에서 가능합니다.③ 선택값을 수정하기 전에는 홈, 전화, 위치 중에서 노출 가능한 정보가 2개~3개일 경우 모두 기본 노출됩니다.④ 특정 버튼에 대해 노출설정을 체크하더라도 해당 정보가 검수중이거나 입력되지 않은 경우 미노출 될 수 있습니다.⑤ 기존의 키워드 단위 관리의 '모바일노출설정 버튼' 및 기능은 폐지되며 그룹전략의 버튼 링크로 대체 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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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1:1톡 베타서비스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4월 2일(목), 이용자 - 광고주 간의 실시간 채팅 기능인 '네이버 1:1톡'의 베타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네이버 1:1톡' 베타서비스 오픈 안내]  1. '네이버 1:1톡'이란?'네이버 1:1톡'은 검색광고를 통해 상품을 검색하는 이용자가 광고주에게 직접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네이버 1:1톡 예시 화면 >  ㅇ 네이버 1:1톡 적용 시 위 예시화면과 같이 검색광고 상에 '1:1톡' 버튼이 노출되며, 해당 버튼을 누르면 웹 대화창이 생성됩니다.    (1:1톡은 별도의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ㅇ 이용자-광고주 간의 모든 대화내역은 1:1톡 대화목록 상에 메신저 형태로 저장되며,     추후 대화 목록 상에서 해당 이용자와의 대화를 선택해 1:1톡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2. 베타서비스 대상 광고주 ㅇ 보험, 성형외과/피부과, 패션 업종의 일부 광고주  ※ 이번 베타서비스 대상 광고주 선정은 1:1 채팅형 상담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광고주 중 내부 기준을 통해 일부를 선정하였습니다.     정식 출시 후에는 전 업종의 광고주께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3. 노출 영역ㅇ 보험, 성형외과/피부과 : 모바일 파워링크ㅇ 패션 : 패션스퀘어  ※ 네이버 1:1톡 베타서비스는 모바일 환경에서만 진행됩니다.  < 모바일 파워링크 노출 예시▼>      < 패션스퀘어 노출 예시 ▲>  4. 설정 방법 ㅇ 네이버 1:1톡은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관리시스템에서 설정 가능하며, 자세한 설정 방법은 첨부파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베타서비스 일정ㅇ 광고관리시스템 오픈 : 2015년 3월 26일(목) ㅇ 베타서비스 실시     - 1차 : 2015년 4월 2일(목)              (모바일 파워링크 영역 - 보험, 성형외과/피부과 광고주 대상)    - 2차 : 2015년 4월 13일(월)              (패션스퀘어 영역 - 패션 광고주 대상) ㅇ 베타서비스 기간 : 약 1개월 간 ※ 테스트 기간은 내부 사정으로 인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1. 본 공지사항에 사용된 화면이미지는 광고주님의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 이미지이며, 출시 시점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2. 베타서비스 기간 내 1:1톡 버튼에 대한 클릭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며,     사이트링크, 전화 등 기존의 과금 영역에 대해서는 그대로 과금이 이루어집니다.3. 베타서비스 기간 중에 버킷테스트가 실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일부 트래픽에 대하여 광고주님께서 선택하신 1:1톡 버튼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