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Kakao는 Daum 모바일 검색의 사용성(UX) 강화를 위하여 모바일 검색광고(프리미엄링크)의 키워드 효율에 따라
검색결과 내 광고 노출 위치가 유동적으로 변동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기존 공지 확인)
2015년 11월 19일(목), 저효율 키워드에 대한 기준을 강화할 예정이니 아래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변경 일자 : 2015년 11월 19일 (목)
2. 적용 영역 :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검색 네트워크
3. 적용 내용
: 모바일 검색광고의 고효율 키워드는 광고위치가 모바일 검색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며,
그 외 효율이 낮은 키워드의 선정 기준을 강화하고, 저효율 키워드의 경우 하단으로 위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효율이 낮다고 해서 항상 최하단에 노출되는 것은 아니며, 효율 정도에 따라 검색결과에서 광고영역의 순서가 유동적으로 결정됩니다.
<변경 내용 적용 예시>
3. 기타 안내사항
- 광고의 노출위치는 광고에 대한 사용자의 반응에 따라 노출 알고리즘으로 반영되며,
광고주에 요청에 따라 임의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 '로컬리스트' 노출 키워드는 본 노출 알고리즘에 적용받지 않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