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2015년 10월 7일(수),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화면이 개선될 예정입니다.
아래 내용 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 입찰가 변경 화면 개선 안내]
■ 적용 일정
: 2015년 10월 7일(수) 15:00 ~
■ 개선 내용 안내
1) 입찰가 변경에 참고할 수 있는 광고성과 정보가 추가됩니다.
- 기존 제공 정보: 예상순위, 예상클릭비용
- 추가 제공 정보: 최근 4주 간의 노출수, 클릭수, 클릭율, 평균 클릭비용, 비용
2) 입찰가 입력을 지원하는 도구가 추가됩니다.
- 기존 제공 도구: 순위 기준(희망순위기준, 입찰가기준)
※ 기존 제공되던 도구는 '순위기준' 탭을 통해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추가 제공 도구: 노출 기준, 예산 기준, 클릭 기준
노출 기준: 지난 4주간 지속적으로 노출될 수 있었던 최소 입찰가와 중간순위로 노출되었던 입찰가를
조회하여 참고하는 기능
예산 기준: 4주간 예산을 입력하고 입력한 예산 내에서 키워드별 입찰가를 조회하여 참고하는 기능
클릭 기준: 4주간 목표 클릭수를 입력하고 입력한 예산 내에서 키워드별 입찰가를 조회하여 참고하는 기능
3) 광고관리> 사이트 > 그룹> 입찰가 시뮬레이션' 기능은 "입찰가 변경" 기능으로 통합됩니다.
■ 개선 화면 위치
■ 기능 사용 방법: 입찰가변경 화면 사용 방법
* 알아두세요
1. 기존에 제공되던 스마트입찰은 "입찰가 변경" 기능> 순위기반 탭으로 위치가 변경 되었습니다.
2. 광고관리>입찰가 시뮬레이션 기능은 "입찰가 변경" 기능으로 통합 되었습니다.
2. 최소노출입찰가,중간입찰가 및 입찰가 별 광고 성과(노출수,클릭수, 클릭율),평균 클릭 비용, 비용은
과거 28일간(4주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통계적으로 산정된 값으로 현재 및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3. 이 기능은 PC 통합검색(파워링크, 비즈사이트) 및 모바일 검색(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매체에 대한 정보만 제공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