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 1월 7일(목), 광고관리시스템 내 '광고 노출 현황' 팝업 페이지가 변경 됩니다.
하기 내용 확인 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 바랍니다.
[ 광고 노출 현황 변경 안내 ]
■ 변경 일시
: 2016년 1월 7일(목) 17:00 ~
■ 변경 기능
광고관리시스템 > 광고관리 > 키워드 > 기본정보 > 광고 노출 현황
입찰가 변경 화면 > 순위 기준 탭 >광고 노출현황
■ 변경 내용
1) ‘광고 노출 현황’에 현재 입찰에 참여 중인 광고수 표시에서 ‘보기’ 링크로 변경
2) 노출 영역별 현황 기준 변경
기존 입찰 현황을 바탕으로 예측되는 '광고 노출 현황'에서 광고 매체에 노출되는 조회 시점의 실제 노출 현황으로 변경
3) 제공 매체 탭 변경
① 파워링크(통합검색)과 비즈사이트를 별도 탭으로 제공하였으나 하나의 PC통합검색(파워링크+비즈사이트)' 탭으로 통합되어 제공
② 파워링크(통합검색), 비즈사이트, SE검색, 모바일 검색, 검색탭, 광고 더보기 매체의 광고 노출 현황 제공에서 PC통합검색(파워링크+비즈사이트), 모바일 검색 매체의 광고 노출 현황 제공으로 변경
※ 알아두세요!
- ‘광고 노출 현황’ 페이지는 1분당 조회수의 제한이 있습니다. 사용 횟수를 초과 할 경우 안내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안내 메시지가 확인되는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다시 조회하면 조회 가능합니다.
- 개선 전과 동일하게 PC통합검색(파워링크+비즈사이트) 탭에서는 지역별 노출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검색 매체 탭에서는 지역 전략 설정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전 지역 동일 광고 노출 현황이 제공됩니다.
- PC통합검색(파워링크+비즈사이트) 탭에서 비즈사이트로 노출 되는 광고는 11번째 광고부터 마지막 광고까지 입니다.
- ‘광고 노출 현황’을 확인하기 위해 네이버 통합검색을 이용할 경우 광고주님의 광고 노출수가 불필요하게 증가 될 수 있으며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가 차단될 수 있으니 광고 노출 현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광고관리시스템 내 "광고 노출 현황’ 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