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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7월 23일 기능업데이트 : '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 기능 추가되어 안내 드립니다.

 

모바일 검색결과에 노출되는 전화버튼에 대해 '요일별 노출시간' 설정이 가능하도록

​'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1. 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 방법

 1) 광고관리 > 사이트 클릭 > 그룹 선택 > 그룹 전략 변경 > 사이트정보 탭에서 전화버튼 상태 'ON' 확인

 2) 관리도구 > 사이트정보관리 > '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 에서 요일 시간대를 설정 등록

 3) 기본설정 선택 : 매일, 24시간 전화버튼 노출

     노출시간 설정 선택 : 요일별 '시간대 / 노출안함' 설정가능

 4) 사이트정보관리 > 이력관리 > 변경이력에서 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 수정 이력 확인

 


 

알아두세요

- 노출 시간 설정이 없는 경우 기본설정(매일,24시간)’ 으로 노출됩니다.

- 전화번호의 등록상태가 '등록성공' 경우에만 전화번호 노출 시간 설정이 적용됩니다.

  (등록대기, 등록실패 경우 노출시간 설정 등록은 되나 실제 검색결과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을 하더라도 노출 가능한 버튼이 1개일 때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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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7월 23일 기능업데이트 : 사이트등록 및 서류등록 화면 간소화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7월 23일(목) 업데이트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그 동안 다소 복잡했던 사이트 등록 및 서류 첨부 화면이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변경됩니다. 1. 사이트 등록 화면서류 첨부 기준이 다소 변경되어 변경된 기준에 맞게 변경하고, 불필요한 체크 및 선택항목을 제거 하여, 사이트 등록 화면을 간소화 하였습니다.  1) 서류첨부에 대한 안내내용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화면내 문구와 동일)· 아래 업종의 사업자는 필수 등록 서류를 사전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외의 업종은 사이트 게시된 정보를 근거로 검수 기준 부합 및 적법성 여부를 판단하며, 검수과정에서 광고운영을 위해 필요한 서류가 확인될 경우 당사는 해당 서류의 제출을 추가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웹하드 사업자: 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사업자 등록증 - 에스크로 서비스 제공 사업자: 결제대금 예치업 등록증- 안마/마사지 제공업체: 안마시술소/안마원 개설 신고증2) 또한 기존에 1차분류, 2차분류 선택을 통해 필수 등록 서류를 찾던 "필수 등록서류 확인" 항목을 삭제 하였습니다. ​ <변경 후 사이트 등록 화면> 2. 서류첨부 화면 (관리도구 > 셔류관리 메뉴로 접근)- 서류등록 화면과 동일 "필수 등록서류 확인" 항목을 삭제 하여 간소화 했습니다.  <변경 후 서류첨부 등록 화면>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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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7월 23일 기능업데이트 : '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 기능 추가되어 안내 드립니다. 모바일 검색결과에 노출되는 전화버튼에 대해 '요일별 노출시간' 설정이 가능하도록​'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1. 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 방법 1) 광고관리 > 사이트 클릭 > 그룹 선택 > 그룹 전략 변경 > 사이트정보 탭에서 전화버튼 상태 'ON' 확인 2) 관리도구 > 사이트정보관리 > '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 에서 요일 및 시간대를 설정 후 등록 3) 기본설정 선택 : 매일, 24시간 전화버튼 노출      노출시간 설정 선택 : 요일별 '시간대 / 노출안함' 설정가능 4) 사이트정보관리 > 이력관리 > 변경이력에서 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 수정 이력 확인  ※ 알아두세요- 노출 시간 설정이 없는 경우 ‘기본설정(매일,24시간)’ 으로 노출됩니다.- 전화번호의 등록상태가 '등록성공' 인 경우에만 전화번호 노출 시간 설정이 적용됩니다.   (등록대기, 등록실패 경우 노출시간 설정 등록은 되나 실제 검색결과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전화버튼 노출시간 설정을 하더라도 노출 가능한 버튼이 1개일 때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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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7월 10일 기능업데이트 : 광고관리시스템 內 '모바일 검색 영역' 추가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광고관리시스템 內 '모바일 검색 영역' 추가 안내 드립니다. 광고등록 단계 STEP2 입찰가 화면 內 '모바일 검색 영역'을 추가하였습니다.'모바일 검색 영역'을 선택 후 모바일 예상노출수, 예상클릭수, 예상평균클릭비용, 예상비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화면 예시 >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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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8/3)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8월 3일(월)부터 확대 됩니다.기존에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하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를 통해 클릭초이스 광고를 운영하는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5년 8월 3일 (월) 15:00 ~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183개 키워드  1)키워드 그룹별 상세   ※ 키워드 그룹은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예시 :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웨딩 그룹에 포함되어 있으나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 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Ctrl+F 키를 통해 찾고하 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해당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1.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2. 8월 3일(월) 15:00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3.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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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7월 1일 기능업데이트 : 로그인 화면, 광고관리시스템 상단에 '내정보' 링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광고주님께서 '내정보' 메뉴를 쉽게 찾으시도록 로그인 화면과 광고관리시스템 상단에 '내정보' 링크를 추가하였습니다.아래 자세한 설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검색광고 홈 로그인 화면    2. 광고관리시스템 우측 상단    ※ 알아두세요! 1. '내정보' 링크 클릭 시 광고주 정보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한 내정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내정보 메뉴에서는 광고주님의 광고주 정보, 알림설정, 비밀번호 등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로그인 이력, 메일 수신 내역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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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헤어스퀘어 오픈 베타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헤어스퀘어 오픈 베타 서비스 안내 드립니다. 2015년 7월 2일(목)부터 약 6개월 간 네이버 헤어스퀘어의 오픈 베타 서비스가 시작됩니다.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공지 내용 : 네이버 헤어스퀘어 오픈 베타 서비스 안내 ■ 공지 일정 : 7월 2일(목) 11:00 ■ 공지 방식 : 대상광고주 DM 발송 / 검색광고센터 게시판 공지   [ 네이버 헤어스퀘어 오픈 베타 서비스 안내 ]  1. 헤어스퀘어 오픈 베타 서비스 ○ 대상 광고주 :   - ​헤어샵 업종 광고주 전체  (프랜차이즈의 경우, 원칙적으로 본점(가맹본부) 광고만 등록 가능) ○ 일정 :- 광고관리시스템 오픈 : 2015년 7월 2일 (목)- 오픈베타서비스 기간 : 2015년 7월 2일 (목) ~ 약 6개월간* 테스트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인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  광고비 :-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내에는 클릭에 대한 과금없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헤어스퀘어 테스트 예시> 2. 헤어스퀘어 설정방법  ○ 헤어스퀘어는 네이버 검색광고관리시스템에서 설정 가능하며, 자세한 설정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헤어스퀘어 등록 가이드 다운로드 ▶ 헤어스퀘어 카테고리 전체 다운로드▶ 헤어스퀘어 검수기준 자세히보기  3. 헤어스퀘어 상세 안내 ○ 노출위치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최상단 헤어스퀘어 영역  (단, 사용자의 검색 패턴에 따라 모바일 파워링크 상/하단에 유동적으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노출방식 - 통합검색 결과 최대 8~9개 노출 + ‘더보기’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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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광고 홈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광고 홈 개편 안내 드립니다. 네이버 광고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광고 홈'이보다 명확하게 상품 및 서비스를 확인하고, 해당 소개 페이지로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개편하였습니다.  * '네이버 광고 홈'이란?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지식쇼핑 등 네이버 광고상품과 서비스 페이지의 링크를 제공하는 통합 안내 페이지로네이버 메인화면 하단 '광고' 메뉴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광고 홈 바로가기  < 개편된 네이버 광고 홈 화면 >   < 주요 개편 내용 >   1. 명확한 상품 / 서비스 소개를 위한 UI 개선  - 각 상품의 대표적인 특징을 나타내는 이미지와 설명을 간결하게 표시하고, 각 페이지로의 연결을 제공합니다.  2. 새로운 상품 / 서비스 내용 추가 - modoo! : 누구나 쉽게 만드는 무료 모바일 홈페이지- 네이버페이 :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구매, 결제 가능한 서비스- 네이버 예약 : 쉽고 간편한 예약 서비스로 고객관리와 타겟마케팅까지 지원하는 서비스- 비즈캐쳐 : 고객의 전화가 어떤 홍보매체를 통해 들어오는지 파악하여 사업자의 단말기에 표시해드리는 서비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 네이버 아이디로 다른 인터넷 서비스를 별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3. '네이버 광고서비스가 전해드리는 유용한 소식' 추가 - 네이버 광고 및 비즈니스 서비스와 관련한 새로운 소식과 컨텐츠를 소개합니다.  롤링배너를 좌우로 넘기며 사업에 도움을 드리는 유용한 컨텐츠와 소식들을 확인해보세요.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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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개편 및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Beta)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검색광고센터의 다양한 컨텐츠를 모바일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모바일 검색광고센터가 2015년 6월 4일 개편하였습니다. 더불어 광고운영을 도울 기능을 추가한 새로운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Beta)도 함께 오픈하였으니 광고주 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m.searchad.naver.com >    [ 새로워진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안내 ] 1. 직관적인 메뉴로 메인 페이지 개편메인 페이지의 단계별로 구성된 메뉴를 통해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하단의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고객센터 메뉴 신설광고운영에 관련한 궁금한 사항을 모바일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도록 고객센터 메뉴를 최적화하였습니다. '도움말'에서 검색하거나, '온라인 문의하기' 메뉴를 이용해 쉽고 빠르게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3. The Adist 칼럼 신설검색광고 오피니언 리더 'The Adist'가 전하는 유용한 정보들을 모바일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Beta 오픈 안내 ] 새로운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Beta)을 오픈합니다.(Beta 오픈 기간 동안은 기존 버전의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도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1.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Beta) 소개 1) 직관적인 UI로 구성되어,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광고운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Beta) 예시 이미지 >  * 위 이미지는 광고주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공된 예시 이미지 입니다.  2) 주요 기능① 사이트, 그룹, 키워드 ON/OFF 기능 제공② 사이트, 그룹, 키워드의 기간별(어제/7일/30일 간) 요약 지표(노출수, 클릭수, 총비용 등) 제공③ 계정정보 (기본정보, 계좌정보&비즈머니) 및 알림설정 제공 3) 참고 사항① 2015년 5월 14일(목)에 추가된 기존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內 충전기능은 신규 버전에서는 당분간 지원되지 않습니다.② 사용하시는 모바일 기기 및 OS 버전에 따라 일부 기능의 작동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 접속 방법1)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홈에서 신규 버전과 기존 버전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신 후 로그인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2) 하단의 버튼을 통해 신규 버전에서 기존 버전으로 (또는 기존 버전에서 신규 버전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단, 모바일 기기의 버전에 따라 일부 기기에서는 기존 광고관리시스템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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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6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6월 카드사별 할부 혜택 안내해 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법인/체크/선불/기프트/은행계열카드 제외 * 직계약 가맹점(직가맹점), 상점부담 무이자 가맹점, 특별제휴가맹점, 공공기관 및 오프라인 가맹점, 신규 가맹점 등 일부 제외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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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6월 18일 기능업데이트 : 광고관리 키워드목록, 관리 화면 변경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2015년 6월 18일(목), 광고관리시스템 내 여러 곳에서 중복으로 노출되고 있거나 활용도가 낮은 항목이 삭제되고, 광고 운영을 돕는 정보가 추가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광고관리의 키워드목록 화면 (광고관리에서 그룹명을 클릭하여 진입한 화면) (1) 제거 항목 : 현재예상노출순위(PC통검기준), 예상클릭비용, 관리 버튼- 위 세 개 항목은 키워드목록화면에서는 제거되지만 입찰가 변경 혹은 My탭에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추가 항목 ① 최근평균노출순위(PC통합검색), 최근평균노출순위(모바일검색) 항목 추가 ※ '최근평균노출순위'란? 나의 광고가 실제 노출되었을 때 노출된 순위들의 평균값으로, 기본적으로 최근 1시간의 값을 표시하고 최근 1시간동안 노출이 없었을 경우 과거 24시간 동안 노출이 있었던 최근 시간대의 값을 표시합니다. (예시) 내가 집행하고 있는 광고가 아래 표와 같이 노출되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현재 시간이 18시10분이면, 17:00~18:00 동안 발생한 노출은 아직 시스템에서 계산되지 못해16:00~17:00 동안 발생한 노출이 있는지를 우선 확인합니다.   아래 예시의 경우에는 이 시간대에는 노출이 발생하지 않았으므로 그 이전시간대인 15:00~16:00 시간대의 노출여부를 확인합니다. 이 시간대에서는 노출이 3회 있었고 3회 노출된 순위들의 평균값은 3위입니다. 따라서 최근평균노출순위는 3위로 표시됩니다.  ② 최근평균클릭비용 항목 추가 ※ '최근평균클릭비용'이란? 나의 광고가 클릭을 받았을 때 클릭비용들의 평균값으로, 기본적으로 최근 1시간의 값을 표시하고 최근 1시간동안 클릭이 없었을 경우 과거 24시간 동안 클릭이 있었던 최근 시간대의 값을 표시합니다. (예시) 내가 집행하고 있는 광고가 아래 표와 같이 클릭을 받았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현재 시간이 18시10분이면, 17:00~18:00 동안 발생한 클릭은 아직 시스템에서 계산되지 못해16:00~17:00 동안 발생한 클릭이 있는지를 우선 확인합니다.   아래 예시의 경우에는 이 시간대에는 클릭이 발생하지 않았으므로 그 이전시간대인 15:00~16:00 시간대의 클릭을 확인합니다. 이 시간대에서는 클릭이 3회 있었고 3회 클릭된 클릭비용들의 평균값은 300원입니다. 따라서 최근평균클릭비용은 300원으로 표시됩니다.   2. 광고관리의 키워드관리 화면 (광고관리의 키워드목록 화면에서 키워드명을 클릭하여 진입한 화면) (1) 제거 항목 : 현재예상노출순위, 예상노출순위- 위 두 개 항목은 키워드관리화면에서는 제거되지만 입찰가 변경 혹은 My탭에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추가 항목 : 최근평균노출순위, 최근평균클릭비용- 두 항목의 산정 및 표시방법은 1번에서 설명 드린 것과 동일합니다.- PC통합검색, 모바일검색 매체에 대해서만 제공됩니다.  (3) 매체 통합 및 제공 중단- 파워링크(통합검색), 비즈사이트 : PC통합검색(파워링크+비즈사이트) 형태로 통합 - 매체 하위 지역구분은 제공 중단 ※ 알아두세요! 1. 현재예상노출순위(PC통검기준), 예상클릭비용 항목은 입찰가 변경 혹은 My탭에서 계속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2. 광고관리의 키워드목록 화면에서 제공되는 최근평균클릭비용은 특정 매체가 아닌 모든 매체에서 발생한 평균 클릭 비용입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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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6월 11일 기능업데이트 : 충전하기 버튼명 변경 및 가상계좌번호 확인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광고관리시스템의 기능 업데이트 안내 드립니다. 광고 운영 시 비즈머니 충전메뉴를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광고관리시스템 상단의 '충전' 버튼이 '충전하기' 버튼으로 변경됩니다. 기존 충전 버튼 우측에 표시되던 가상계좌번호는화면상단에 노출되지 않고 충전하기 팝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번호 확인 및 발급은'충전하기' 팝업 외에도 검색광고 홈 화면(로그인 필요) / '내정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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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7/30 (목)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노출 영역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7월 30일(목)부터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노출영역이 확대되어,모바일 통합검색 2~5 페이지 하단에도 파워링크 광고가 노출됩니다.​관련 공지는 23일 오전 11시에 검색광고게시판 통해 진행 예정으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노출 영역 확대 안내 ]■ 변경 일정 - 2015년 7월 30일(목) 14:00 ~​■ 변경 내용1) 모바일 통합검색 2~5 페이지 하단에 새로운 광고영역이 추가되어, 파워링크 광고가 노출됩니다. ① 새로 추가된 영역에는 파워링크 광고가 최대 3개까지 노출됩니다. (※ 노출되는 광고는 1페이지 파워링크 광고의 다음 순위 광고가 노출됩니다.)② 모바일 통합검색 1페이지의 파워링크와 유사한 UI로 제공됩니다.   ​< 모바일 통합검색 하단에 추가되는 새 광고영역 예시화면 >2) 모바일 검색 영역 노출 및 입찰가 설정방법① 새로 추가된 광고영역은 별도 영역으로 구분되지 않고 기존 모바일 검색 영역에 포함됩니다.② 모바일 검색 영역의 노출 설정 및 입찰가 설정은 [클릭초이스 > 광고관리 > 그룹전략변경 > 매체] 에서 가능합니다. (※ 노출 및 입찰가 설정 시에는 모바일 검색 영역 전체에 대한 설정만 가능하며, 새로 추가된 광고영역을 별도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3) 새로 추가된 광고 영역의 광고 성과는 '기본보고서' 내 모바일 검색 영역 성과에 합산하여 제공됩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