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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호텔' 베타 서비스 '국내 지역' 추가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PC,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호텔' 베타 서비스가 국내호텔 예약까지 확대됩니다. 

 

['네이버 호텔' 베타 서비스 '국내 지역' 추가 노출 안내]
 
1. '네이버 호텔' 서비스란?  
'네이버 호텔'은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서비스로
이용자가 여행 목적지와 일정 등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호텔 숙박 비용을 비교해 보여주고
선택한 호텔에 대해 여행사 예약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작년 10월 모바일 통합검색 지면, 12월 PC 통합검색 지면에 해외 지역과 호텔을 대상으로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번에 국내 지역과 호텔까지 범위가 확대됩니다.
  
 
2. 변경 일정
- 2016년 3월 31일(목)부터, 네이버 PC,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  
 
 
3. 노출 정보 
1) 대상 검색어:
- '지역명 + 호텔' 등 특정 숙박업소 유형을 포함한 검색어 (예 - 제주호텔, 경주호텔 등)
- 특정 호텔/리조트 등 숙박업소 이름 및 이를 포함한 검색어 
- 호텔 예약 및 가격 조회를 위한 검색어 (예 - 국내 호텔 예약 등)
 
2) 노출 영역:
 네이버 PC 통합검색, 모바일 통합검색 '네이버 호텔 예약' 영역
 
3) 노출 위치:

- PC: 브랜드검색 하단, 이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비즈사이트 상단 혹은 하단에 노출

- 모바일: 브랜드검색 하단, 이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 상단 혹은 하단에 노출
(베타 서비스 중에는 노출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노출 정보 및 예시 화면 UI 등은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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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6년 4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 4월 카드사별 할부 혜택 안내해 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카드사 무이자 할부 2. 부분무이자 할부   ※ 유의사항 * 은행계열 카드, 체크카드, 법인카드, 개인사업자 기업카드, 기프트카드, 선불카드, 하이브리드카드 제외* 직계약 가맹점(직가맹점), 상점부담 무이자 가맹점, 특별제휴가맹점, 공공기관 및 오프라인 가맹점, 신규 가맹점 등 일부 제외*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음* 무이자건은 포인트/마일리지적립/할인서비스 등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호텔' 베타 서비스 '국내 지역' 추가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PC,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호텔' 베타 서비스가 국내호텔 예약까지 확대됩니다.  ['네이버 호텔' 베타 서비스 '국내 지역' 추가 노출 안내] 1. '네이버 호텔' 서비스란?  '네이버 호텔'은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서비스로이용자가 여행 목적지와 일정 등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호텔 숙박 비용을 비교해 보여주고선택한 호텔에 대해 여행사 예약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작년 10월 모바일 통합검색 지면, 12월 PC 통합검색 지면에 해외 지역과 호텔을 대상으로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으며,이번에 국내 지역과 호텔까지 범위가 확대됩니다.   2. 변경 일정- 2016년 3월 31일(목)부터, 네이버 PC,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    3. 노출 정보 1) 대상 검색어:- '지역명 + 호텔' 등 특정 숙박업소 유형을 포함한 검색어 (예 - 제주호텔, 경주호텔 등)- 특정 호텔/리조트 등 숙박업소 이름 및 이를 포함한 검색어 - 호텔 예약 및 가격 조회를 위한 검색어 (예 - 국내 호텔 예약 등) 2) 노출 영역: 네이버 PC 통합검색, 모바일 통합검색 '네이버 호텔 예약' 영역 3) 노출 위치:- PC: 브랜드검색 하단, 이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비즈사이트 상단 혹은 하단에 노출- 모바일: 브랜드검색 하단, 이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 상단 혹은 하단에 노출(베타 서비스 중에는 노출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노출 정보 및 예시 화면 UI 등은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카카오네이티브광고 노출지면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1boon 모바일웹 컨텐츠 추천영역 개편과 함께 네이티브광고 노출지면으로 추가되었습니다.  ■ 일정- 2016년 4월 18일(월) 적용완료   ■ 변경사항1. '카카오네이티브광고' 노출지면 추가 >  노출지면 :     (1) 카카오톡 채널Tab>연예 기사뷰    (2) 다음앱>Top 펀·웹툰    (3) 다음앱>전체기사뷰   (4) 카카오스토리 모바일웹>게시글 하단   (5) 1boon 추천컨텐츠 영역 > 노출시안:  1boon 마지막 카드/리스티클 하단영역 > 당신을 위한 1boon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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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새로운 광고시스템 추적URL 기능 개선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를 운영하는 시스템이 새로운 광고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안내 바로가기) 새로운 광고시스템은 클릭된 광고에 대한 보다 다양한 정보를 광고주님께 제공합니다.추적URL 기능이 아래와 같이 개선되었으니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광고시스템 추적URL 기능 개선 안내 ]■ 적용내용:  1. 기존의 '추적URL'은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로 명칭이 변경됩니다.  2.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는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가 기존 5개에서 7개로 변경되며,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명과 값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추적url 파라미터에 관한 도움말 바로가기 ▷)  기존 검색광고시스템 - 설정 방법: 관리도구 > 추적URL 에서 추적URL ON- 추적URL ON 설정 시, 연결 URL에 다음과 같은 5개의 파라미터가 추가됨.NVKWD=여성의류&NVADKWD=여성의류&NVAR=PL&NVADRANK=4&NVADID=651128521+0CS1001JrtTeUjK90064    새로운 광고시스템- 설정 방법: 캠페인 설정 > 추적 기능 > 자동추적URL파라미터 선택-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 선택 시, 광고 연결 URL에 다음과 같은 7개의 파라미터가 추가됨.(광고그룹 고유ID, 매체 고유ID, 소재 고유ID, 키워드, 키워드ID, 이용자검색어, 광고의 순위)n_media=8753&n_query=여성의류&n_rank=1&n_ad_group=grp-a001-01-000000000005304&n_ad=nad-a001-01-000000000002274&n_keyword_id=nkw-a001-01-000000000015954&n_keyword=여성의류    *알아두세요! 1.'자동 추적URL 파라미터 개선'은 클릭초이스 광고에 한하며, 클릭초이스플러스,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추적URL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2. 기존 광고관리시스템에서 추적URL을 ON으로 설정했다면, 새로운 광고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시 모든 캠페인의 [추적기능 > 자동추적URL 파라미터] 가 선택됩니다.3. 업그레이드 후 설정 변경을 원할 경우, '캠페인 설정' 메뉴에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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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대표번호(1544-2937) 도용 피싱사이트 주의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최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대표번호(1544-2937)를 도용한 피싱 사이트가 무작위로 스팸메세지를 발송하는 사례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는 신청하신 교육에 대한 SMS 외에는 광고주께 별도 SMS를 발송하고 있지 않사오니, 각별한 주의 부탁 드립니다. 현재까지 확인된 내용으로, 해당 스팸 메시지는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발송되고 있으니, 다음과 같은 문자를 받으신 광고주께서는 링크를 클릭하지 마시고, 문자를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web발신]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은 내일 15~17시 배송될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inbiz.co.kr / 파트너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교육을 신청하신 광고주께서는 교육내역 확인을 희망하시는 경우, 로그인 후 [교육 > 교육신청 > 나의 교육이력] 에서 신청내역을 항상 확인하실 수 있사오니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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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기능업데이트: 새 광고시스템 내 소재 대량 등록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광고 운영의 편의를 위해 새로운 광고시스템 내 대량 관리 메뉴에 '소재 등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위치: 새로운 광고시스템 > 도구 > 대량 관리 > 소재 등록     * 알아두세요! - 소재 등록은 '수정' 이 아닌 신규 등록입니다. - 검토 요청 시 별도 서류 전달이 필요한 경우는 대량 소재 등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제목 및 설명에 대체키워드 수식이 허용됩니다. - 그룹 별 소재의 최대 개수는 5개입니다. 소재를 등록하는 그룹에 이미 등록한 소재가 있는 경우 (검토중 소재도 포함)   대량 신청하는 새 소재는 일부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시) 소재를 추가하려는 광고그룹에 1개의 소재가 등록된 상태에서,    대량 관리에서 소재 추가를 5개 입력한 경우 입력한 순서대로 맨 위의 4개 소재만 등록되고 마지막 줄 소재 등록은 실패 처리됨.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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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6년 11월, 새로운 검색광고 상품을 출시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 11월 더욱 새로워진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 출시를 안내드립니다. 08|1506회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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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6년 9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 9월 카드사별 할부 혜택 안내해 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카드사 무이자 할부  2. 부분 무이자 할부  ※ 유의사항- 은행계열 카드, 체크카드, 법인카드, 개인사업자 기업카드, 기프트카드, 선불카드, 하이브리드카드 제외.- 직계약 가맹점(직가맹점), 상점부담 무이자 가맹점, 특별제휴가맹점, 공공기관 및 오프라인 가맹점, 신규 가맹점 등 일부 제외.-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음.- 무이자건은 포인트/마일리지적립/할인서비스 등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나카드는 보험료결제, 면세점 온라인결제 시 무이자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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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병/의원 업종 대상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에 브랜드검색을 집행하지 않은 병/의원 광고주님을 대상으로,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보다 효율적으로 브랜드검색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병/의원 업종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 안내 ] ■ 이벤트 기간: 2016년 7월 21일~2016년 9월 30일. (노출 시작 기준) ■ 이벤트 참여 대상:병/의원 업종 광고주 중 2016년 기준, PC 브랜드검색 또는 모바일 브랜드검색 미집행 광고주. ■ 이벤트 내용:이벤트 기간 중 브랜드검색을 2016년 내 처음으로 구매하신 병/의원 광고주님께 20만원 무상 비즈쿠폰을 지급합니다.이벤트 참여는 PC 브랜드검색과 모바일 브랜드검색 각각 참여 가능하며, 2016년에 브랜드검색을 전혀 집행하지 않으신 병의원 광고주 분이라면 최대 4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비즈쿠폰은 2016년 10월 31일 광고주님의 계정으로 지급되며,지급받은 쿠폰은 [광고시스템 > 비즈머니 > 쿠폰 관리]에서 비즈머니로 전환하여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브랜드검색이란?▶ 네이버 브랜드검색상품 등록 방법   ※ 알아두세요!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의 대상과 참여 여부는 기간 내 ‘노출’을 기준으로 합니다.  - 2015년 12월 구매 후 2016년 1월 1일 노출 이력이 있으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2016년 9월 25일 구매 후 10월 1일부터 노출되었다면 이벤트 기간 내 노출 이력이 없으므로 이벤트 대상이 아닙니다. 이번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는 PC/모바일 각각 '2016년 내 첫 구매'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 2016년 PC 브랜드검색 구매 이력이 있는 경우, 모바일 브랜드검색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2016년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전혀 없는 경우, PC/모바일에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상품별 20만원씩, 최대 40만원 지급)  - 이벤트 기간 내 동일상품 추가 구매 시 ‘첫 구매’가 아니므로 추가로 비즈쿠폰을 지급하지는 않습니다.  광고센터 내 다른 계정이나 디스플레이광고를 통해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있는 경우, 이번 체험 이벤트 대상이 아닙니다.  쿠폰 발급일(2016년 10월 31일) 이전에, 계약된 노출 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중도 취소된 건은 무상쿠폰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키워드로 브랜드검색 집행이 어려우신가요?브랜드명+상품/지역 등으로 확장하여 시도하시기 바랍니다.>>브랜드검색키워드 구매 Tip!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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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 7월, 'NAVER 새로운 광고시스템' 적용에 따라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가 개편됩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API란? 네이버 검색광고 API란,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제공하는 데이터와 관리 기능을광고주가 원하는 형태로 추가 개발하거나 재구성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로그래밍 기반 서비스입니다.  제공된 API를 이용해 새로운 환경을 구축하시면, 기존에 광고관리시스템 안에서만 이용하던 보고서, 광고 관리 기능 등을 다양한 프로그램이나 웹사이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광고주님께서 직접 응용 프로그램이나 웹사이트, 별도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거나  외주 업체 등을 통해 개발할 수 있는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개편 안내 ] ■ 적용 일정- 테스트 환경 오픈 : 2016년 3월 21(월) ~ 2016년 6월 20일(월) - 실환경 오픈 : 2016년 6월 20일(월) ~  - 기존 서비스 종료 : 2016년 7월 4일(월)  * 기존 서비스 종료 시점인 2016년 7월 4일부터 실환경의 데이터와 광고 정보가 광고노출에 반영 됩니다.   ■ 개편 내용 안내  1)  라이선스 운영 정책이 변경됩니다. - 현재: 본인 계정의 라이선스와 비밀키로 본인 계정의 광고 정보에 대한 조회/관리 가능 - 개편후: 본인 계정의 라이선스와 비밀키로 본인 계정 및 권한을 가진 타인 계정의 광고 정보에 대한 조회/관리 가능                대행사 사용 권한 위임 설정 불필요, 권한 설정을 통해 대행사 및 솔루션사의 솔루션 사용 가능   2)  API 호출 방식이 변경 됩니다. - 현재: SOAP 1.1 방식 - 개편후: RESTful 방식 3) "NAVER 새로운 광고시스템"의 광고 구조 및 기능을 반영 - 캠페인, 비즈채널 등 새로운 광고 구조 반영  - 키워드 견적 기능 강화 및 순위별 28일 평균 입찰가 데이터 추가 제공  ■ 참고 자료 - 상세 사항 및 스팩 공개 일정은 네이버 검색광고 API 공식 홈페이지 공지 게시판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알아두세요!1. 기존에 제공되던 대행사용 API(V1.0, V2.0) 및 광고주용 API(V3.0)은 2016년 7월 4일부터 제공되지 않습니다.  2. 기존에 사용하시던 V1.0, V2.0, V3.0 라이선스는 2016년 7월 4일 모두 삭제 처리되며, 개편된 API 서비스에 사용되는 라이선스는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2016년 6월 20일 이후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재발급 방식은 추후 별도 공지 합니다. 3. 개편된 API 서비스는 2016년 6월 20일 이후 개발(샌드박스) 환경을 별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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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 제휴사이트 (꼬망세/모바일만개의레시피) 확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가 '꼬망세', '모바일만개의레시피'와 제휴를 맺고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를 확대합니다.2016년 4월 21일(목) 부터는 위 제휴사이트에 클릭초이스 광고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 [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 확대 ] ■ 적용일 2016년 4월 21일 (목) ■ 적용 내용'꼬망세', '모바일만개의레시피'와의 신규 제휴를 통해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 확대위 매체는 [클릭초이스 > 컨텐츠 네트워크 > 컨텐츠 파트너] 에서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꼬망세 (edupre.co.kr)- 매체 소개 : 유아교육 포털, 어린이집 유치원 유아 월간지 잡지 발행, 구인구직, 육아관련 컨텐츠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 페이지 상단 최대 3개 노출, 하단 최대 5개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표시 URL, 설명  * 모바일만개의레시피 (m.10000recipe.com)- 매체 소개 : 5만4천여건 이상의 요리레시피 정보 제공, 추천 레시피, 인기쿡방 레시피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모바일 통합검색 상단 최대 3개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표시 URL, 설명  ※ 알아두세요!클릭초이스 '컨텐츠 네트워크 > 컨텐츠 파트너'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2016년 4월 20일(수), 광고관리시스템에 컨텐츠 파트너 '꼬망세'와 '모바일만개의레시피'의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 [광고관리 > 그룹 전략 변경 > 매체전략 > 컨텐츠 파트너 세부매체관리]에서 광고 노출 여부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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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업그레이드 광고문안 통합 이동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이 2016년 7월 새로운 광고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업그레이드 안내 바로가기)이에 광고주님께서 운영 중인 광고데이터는 6월 22일 새로운 광고시스템으로 일괄 이동합니다.  [ 업그레이드 시, 광고문안 통합 이동 안내 ] ■ 적용일정: 2016년 6월 24일- 새로운 광고시스템 체험존에 접속하시면 광고문안이 통합된 상태로 이동한 것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문안 통합 이동의 배경새로운 광고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같은 광고그룹 내 키워드들이 광고문안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때문에 같은 그룹 내의 광고문안을 함께 사용할 수 없는 키워드가 있는 경우,관련성이 떨어진 키워드와 광고문안이 함께 노출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현재 광고주님의 '그룹'에 등록된 '광고문안' 수만큼 ‘광고그룹’이 분할되어 업그레이드됩니다.(▶관련 내용 자세히 보기)   ■ 광고문안 통합 이동 안내새 광고시스템에서 광고그룹이 과도하게 분할되는 것을 막기 위해 동일한 그룹에 있는 광고문안들이 아래 2가지 유형에 해당하는 경우 광고문안을 자동으로 통합하여 광고데이터를 이동합니다. 1. 광고문안에 키워드삽입 기능을 적용하면 동일한 광고문안으로 통합되는 경우 자동으로 키워드삽입 기능을 적용하여 이동합니다. 2. 띄어쓰기만 조정하면 동일한 광고문안이 되는 경우, 의미가 달라지지 않는 범위에서 등록된 광고문안 중 하나로 일괄 적용되어 이동합니다.  ■ 통합 여부 확인 광고문안의 통합 여부는 현 광고관리시스템의  내 광고 정리하기 > Step 1. 내 광고현황 확인 > ‘광고정리 데이터 내려받기’ 메뉴에서 엑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확인할 수 있습니다.-다운로드 받은 엑셀 파일의 '시스템변경' 시트에서 색 반전을 통해 통합된 그룹 상태 확인  * 알아두세요! 1. 광고데이터 이동 시, 광고 노출과 운영에는 차질이 없습니다.  2. 키워드삽입 기능을 적용해도 광고 노출 형태는 변하지 않습니다.3. 내 광고 정리하기를 통해 미리 광고문안을 정리하시면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보다 쉽고, 빠르게 광고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내 광고 정리하기 교육 바로가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