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머니 충전 팝업창 내 '기존 결제창으로 충전하기' 링크 제공이 중단됩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 중인 광고주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시
2017년 4월 26일 오후 5시
■ 적용 내용
2017년 2월 15일 '비즈머니 충전하기 > 카드충전 결제창' 이 신규 결제창으로 변경되면서
충전하기 팝업 내에 '기존 결제창으로 충전하기' 링크를 제공하였으나 해당 링크는 2017년 4월 26일 오후 5시 이후에 삭제될 예정입니다.
기존 결제창으로 충전을 진행하셨던 광고주분들께서는 하단의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규 결제창으로 충전 진행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네이버 '스토어팜'과 네이버 쇼핑을 이용해 네이버 검색광고를 집행 중이신 광고주님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스토어팜 판매자센터'의 업그레이드 개편 작업으로 인해 2017년 5월 20일(토), 일시적으로 스토어팜으로 상품 구매하기가 중단됩니다. ▶ 네이버 스토어팜 구매하기 중단 공지 바로가기▶ 스토어팜 개편 내용 자세히 보기'스토어팜'을 활용하여 검색광고를 집행 중인 경우, 개편 작업시간 동안 구매 기능이 중단되니 아래 안내를 반드시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스토어팜 판매자센터 개편에 따른 구매하기 중단 안내] ■ 중단 시간: 2017년 5월 20일(토) 04:00~07:00 (최대 3시간)■ 영향 대상: 스토어팜으로 네이버 검색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 ■ 주요 내용 스토어팜으로 검색광고(사이트검색광고/쇼핑검색광고/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집행할 경우, 이용자 구매하기가 일시 중단됩니다. - 구매하기 중단 시간 동안 스토어팜 상품의 상세페이지는 확인 가능합니다. - 구매하기 중단 시간은 최소 1시간~최대 3시간으로 점검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광고 시간 변경 기능 안내해당 기간 동안 광고 노출을 원하지 않을 경우, 광고시스템 내 '시간 변경' 기능을 활용하여 노출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시간 변경 기능은 새로운 광고시스템>광고관리>캠페인>광고그룹내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 알아두세요 1) 스토어팜 판매자센터 서비스 점검 시간(2017.05.19 (금) 20:00~2017.05.20 (토) 09:00) 동안은 스토어팜 내 정보 변경이 어려운 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상세한 내용은 스토어팜 판매자센터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2) 네이버 쇼핑 서비스 점검 기간(2017.05.20(토) 01:00~)동안 네이버 쇼핑 내 상품 정보(가격, 상세정보 등) 수정이 불가합니다. 쇼핑검색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분들께서는 이 점 유의하시어 광고 집행하시기 바랍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비즈머니 충전 팝업창 내 '기존 결제창으로 충전하기' 링크 제공이 중단됩니다.해당 기능을 사용 중인 광고주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시2017년 4월 26일 오후 5시 ■ 적용 내용2017년 2월 15일 '비즈머니 충전하기 > 카드충전 결제창' 이 신규 결제창으로 변경되면서 충전하기 팝업 내에 '기존 결제창으로 충전하기' 링크를 제공하였으나 해당 링크는 2017년 4월 26일 오후 5시 이후에 삭제될 예정입니다.기존 결제창으로 충전을 진행하셨던 광고주분들께서는 하단의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규 결제창으로 충전 진행 부탁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지난 4월 25일 모바일 검색광고의 노출 영역으로 확대된 카카오톡 채널탭에서 '검색 활성화를 위한 사용자 대상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톡 채널탭 통합검색결과 화면에서 검색광고의 노출 위치가 변경될 예정으로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이벤트 기간 내 변경사항 안내] 1. 기간 : 2017년 5월 23일(화) ~ 2017년 5월 29일(월) / 7일간 진행 예정 2. 적용 : 카카오톡 채널탭 통합검색 결과 ㄴ 카카오톡 채널탭 통합검색 결과에 한하여 전체 키워드 검색 화면에서 이벤트 배너가 상위에 노출됩니다. 3. 노출 시안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네이버 검색광고 제휴사'를 사칭하거나, 네이버 공식대행사와 유사한 상호로 광고주님께 접근하여 과도한 광고비를 요구하는 사례가 종종 확인되고 있습니다.이러한 업체들과 계약을 맺을 경우 금전적 피해를 입으실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 부탁 드리며,피해를 입은 광고주분들을 위한 구제 사업에 대한 내용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주 피해 유형 안내 ]1) 네이버 공식대행사 또는 제휴회사라고 사칭하며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인 클릭초이스, 파워링크를 클릭당 과금이 아닌 정액제(월 OO만원)로 관리해준다는 내용으로 광고주의 결제를 유도.2) 피해 광고주가 계약 해지 및 환불을 요구 할 경우 과도한 위약금을 공제하는 방식으로 피해를 입히고 있음.[ 주의사항 안내 ]1)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인 '클릭초이스'의 노출 순위는 경매 방식을 바탕으로 한 입찰에 의해 결정됩니다. :클릭초이스의 노출 순위는 광고비 뿐 아니라 광고품질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 결정되므로, 위 피해 사례와 같이 특정 업체를 통해 광고를 최상단에 고정 노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또한 클릭당 과금으로 광고비를 책정하는 상품으로, 정액제로 운영되지 않습니다.2)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는 네이버 검색광고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대행을 희망하시는 경우 네이버 검색광고와 공식 계약을 체결한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를 통해 광고대행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 확인하기 [인터넷광고 계약피해 중소광고주 구제 사업 안내]한국인터넷광고재단'과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에서는일부 대행사의 부적절 영업행위로 인해 피해를 입은 중소 광고주님들을 돕기 위한 구제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피해구제와 관련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사안에 따라 분쟁조정 또는 민·형사상 소송과 관련한 법률적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자세한 상담을 원하실 경우 '한국인터넷광고재단' 인터넷광고 신고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인터넷광고재단 인터넷광고 신고센터 대표전화: 02-785-1372, 홈페이지: http://www.kiaf.kr *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 대표전화: 1661-5714, 홈페이지: http://ecmc.or.kr/onlinead 더불어, 비공식 광고 대행사로부터 비정상적인 광고 대행 서비스를 제안 받은 것으로 의심이 되는 광고주께서는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의 광고 담당자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5월 22일부터 검색광고 신규 상품인 '상품검색광고'의 CBT가 진행됨에 따라 모바일 검색광고의 노출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변경사항을 안내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광고 노출 변경사항 안내]1. 적용일 : 2017년 5월 22일 2. 대상 : Daum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3. 적용사항 1) 적용범위 ㅇ 패션의류/잡화 카테고리 한정 ㅇ 적용 카테고리는 추후 내부 기준에 의해 추가/삭제 등 조정될 수 있음 2) 광고 노출 변동사항 ㅇ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노출 변경 ㄴ 사용자가 일부 패션의류/잡화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상품검색광고와 프리미엄링크가 함께 노출됨 ㅇ 패션의류/잡화 일부 키워드에 한하여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최대 노출 개수 5개 -> 2개로 변경 ㅇ 상품검색광고 CBT 진행을 위한 변경 사항으로, 사용자 이용성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검색 결과를 제공합니다. ※ 기타 안내 - 상품검색광고 CBT 대상은 상품 특성에 맞는 일부 광고주로 선정이 마감되었으며, CBT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17년 4월 24일(월),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이 HTTP에서 HTTPS 로 변경됩니다.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의 경우, 일부 레퍼러(referrer)가 수집되지 안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본 공지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이 HTTP에서 HTTPS 로 변경됩니다.- 대상 광고영역: 네이버 통합검색에 노출되는 검색광고 상품의 광고 더보기 영역- 대상 광고상품: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클릭초이스플러스, 파워컨텐츠- 적용 일시: 2017년 4월 24일(월) 오후 3시 경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는 네이버 애널리틱스 유입URL 보고서 지표에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에서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로 이동할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이하 'IE')가 레퍼러(referrer)를 전달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는 네이버뿐만 아니라 IE 사용 환경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IE를 사용하는 방문자가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 사이트에 방문할 때 레퍼러(referrer) 수집이 안될 수 있으며, 이 때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해당 유입을 'direct'로 임의 분류합니다. - 따라서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의 경우, 네이버 애널리틱스 웹로그보고서의 [ 유입분석 > 유입상세URL ] 보고서에서 IE 사용자 유입 수만큼 광고 더보기 영역(URL)의 유입이 줄고, direct 유입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광고 더보기 영역의 URL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PC) 클릭초이스: http://ad.search.naver.com/search.naver(PC) 상품광고: http://pla.naver.com/pc/product/list.nhn (PC) 파워컨텐츠: http://ad.search.naver.com/search.naver (모바일) 클릭초이스: http://m.ad.search.naver.com/search.naver (모바일) 클릭초이스플러스: http://m.nxad.search.naver.com/search.naver(모바일) 상품광고: http://m.pla.naver.com/product/list.nhn(모바일) 파워컨텐츠: http://m.ad.search.naver.com/search.naver - 그외 레퍼러(referrer)를 참조하는 외부 웹로그분석 서비스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부 웹로그분석 서비스 등을 사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각 서비스에 영향 범위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FAQ Q.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을 왜 변경하나요? A. 광고 더보기 영역을 이용하는 검색 이용자의 정보보호를 강화하기 위하여 HTTPS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Q. 내 사이트의 적용된 프로토콜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인터넷 브라우저의 주소입력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에 적용된 프로토콜을 확인하세요" Q. 검색광고 보고서에도 영향을 미치나요? A. 검색광고 보고서에 미치는 영향은 없습니다. Q.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도 레퍼러(referrer) 수집에 문제가 생기나요? A.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레퍼러(referrer) 수집에 문제가 없습니다. Q: 레퍼러(referrer) 외에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측정하는 방법이 있나요? A: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referrer로 측정하고 있으신 경우 이번 변경으로 인해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의 캠페인의 '추적기능'에서 '자동추적URL파라미터'기능을 선택하시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URL파라미터가 link_url 에 붙어 제공되며, 해당 파라미터를 이용하여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측정하실 수 있습니다. Q. 다른 웹로그분석 서비스의 '검색유입' 지표에도 영향이 있나요? A. 일반적으로 웹로그분석 서비스에서는 네이버 통합검색에서의 유입만 '네이버 검색유입'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 따라서 대부분의 웹로그분석 서비스의 검색유입 지표에 미치는 영향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웹로그분석서비스마다 검색유입수를 집계하는 방법은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시는 웹로그분석서비스 제공 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DDN 광고의 이미지 소재 정책이 변경되어 안내드리오니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이드 변경 대상 : DDN의 모바일 띠배너형1, 모바일 띠배너형2 * 변경되는 이미지소재 가이드 : - 640X100, 640X200 픽셀의 모바일 띠배너형 소재의 양쪽 여백 10px에는 배경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단색을 반드시 넣어야 합니다.* 적용 일자 : 4월 28일DDN의 모바일 띠배너형 소재 제작시 좌우 20px을 단색처리 하도록 가이드 하던 내용이4월 28일 부터 좌우 10px을 단색처리 하도록 가이드가 변경됩니다.가이드 변경 내용 확인하시어 소재 제작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포털 Zum 초기화면에 DDN 게재위치가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 상세 안내1. 신규 지면 : Zum 초기면의 브랜딩위젯 영역 2. 일시 : 2017년 3월 14일 적용 완료 3. 등록 가이드 - 게재위치명 : Zum / Egloos - 소재사이즈(픽셀) : 300*150 - 형식 : JPG, PNG / 용량 : 150KB 이하 ※ 참고사항1. 금일 발송된 4월 설레는소식지에서 안내드린 Zum 초기배너 추가에 대한 내용은 미정임을 재안내드립니다.2. NGO, 금융, 교육(영어) 업종은 제휴사 영업정책상 DDN 집행이 제외된 카테고리입니다.3. 제휴 매체가 추가되면 모든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그룹에 게재위치가 자동 ON 으로 추가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광고시스템 첫 화면 상단에 주요 기능 안내를 제공합니다. ■ 적용 일시: 2017년 5월 17일(수) 17:00~■ 메뉴 위치: 광고시스템 첫 화면 상단 주요 기능 안내는광고주 문의가 많은 입찰가 변경, 소재(문안) 수정, 사이트 주소(표시 URL) 변경, 키워드 추가/수정, 세금계산서 발행/인쇄 기능을 광고주가 확인하기 쉽도록 화면 첫페이지에서 툴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문의가 많은 기능들을 설명하고 있지만, 광고주 문의가 줄어들 경우 다른 내용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안내 화면 입찰가 변경하기 화면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17년 4월 25일(화)부터 모바일 패션/의류상품 키워드 검색결과 내 ‘사용자그룹별 인기상품 추천 영역’에도 쇼핑검색광고가 노출 반영되었습니다.이용자의 로그인 정보 또는 이전 이용 이력을 바탕으로 특정 성별/연령 그룹의 인기상품이 노출되며,이용자는 직접 선택하여 다른 그룹의인기상품 또는 전체상품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별도의 추가 설정 없이 상품 노출의 기회가 확대되며,이용자는 보다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찾고, 둘러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니,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성별/연령별 인기상품 추천 영역 노출확대 안내] ■ 적용 일정- 2017년 4월 25일(화) * 현재 반영 중입니다. ■ 적용 대상- 패션의류, 패션잡화, 화장품/미용, 스포츠/레저 카테고리상품 ■ 변경 내용모바일 검색결과 내 ‘사용자그룹별인기상품 추천 영역’에도 쇼핑검색광고가 노출 반영되었습니다. * 사용자그룹별 인기상품 추천 영역이란?검색결과에서 성별/연령필터 선택 시 해당 사용자그룹의 인기 상품만 선택적으로 볼 수 있는 영역입니다.사용자그룹은 여성/남성, 각각 10대/20대/30대/40대 이상으로 구분됩니다. - 기존: 모바일에서 패션의류 키워드 검색 시 [전체] 상품에만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모바일에서 패션의류 키워드 검색 시 [전체] 및 [성별/연령 선택] 후에도 쇼핑검색광고 노출 ※ 알아두세요! 1. 성별/연령 선택시 노출되는 상품의 기준은 쇼핑 서비스와 쇼핑검색광고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목적은 ‘청바지’, ‘티셔츠’와 같이 성별/연령별취향의 차이가 두드러지는 키워드를 대상으로 선별적인 상품 결과를 제공해줌으로써사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상품을 탐색할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2. 상품은 사용자그룹의 반응, 즉 일정 이상의 클릭 수 기반으로 자동 노출됩니다.특정 성별/연령기준으로 상품의 노출여부를 광고주가 직접 선택할 수 없으며,타겟 성별/연령대의사용자에게 일정 기준 이상의 클릭을 받을 경우, 해당 상품은 자동 노출됩니다.노출을 원하지 않을 경우, 해당 키워드를 제외키워드로 등록하거나, 소재를 OFF 하실 수 있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5월 24일, 옐로아이디 서비스가 플러스친구로 변경됩니다. 현재 클릭스에서는 광고대상에 옐로아이디를 연동하여 검색광고에 노출할 수 있으며, 옐로아이디 서비스 변경에 따른 사항을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옐로아이디 변경사항 안내 1. 적용일 : 2017년 5월 24일 (수)2. 변경사항 : 플러스친구와 옐로아이디는 별도 구분 없이 하나의 서비스로 운영되며, 기존의 옐로아이디는 플러스친구로 변경됩니다. 3. 운영 체크 사항 1) 서비스 점검 : 5/23 오후 8시 ~ 5/24 오전 8시 - 서비스 점검 시간 동안 옐로아이디, 플러스친구의 운영이 제한됩니다. 2) 서비스 변경관리자센터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이하 버전은 미지원 됩니다. 일대일 대화 -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이하 버전은 대화 내용 불러오기가 불가합니다. - 이미지와 중요한 대화 내용은 PC와 관리자 앱을 통해 5월 23일 전까지 별도로 저장해 주세요. ※ 그 외 새롭게 개편되는 플러스친구에 대한 내용과 서비스 변경의 공지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옐로아이디 서비스 변경 안내 바로가기☞ 새로운 플러스친구 안내 바로가기 ■ 클릭스 변경사항 안내 1. 적용일 : 2017년 5월 30일 (화) 2017년 5월 26일 (금) 2. 변경사항 : 클릭스 광고대상 관리 메뉴 내 부가정보 명칭이 변경되며, 그 외 기존에 클릭스에서 연동해주신 옐로아이디 정보 그대로 플러스친구로 변경됩니다. ㄴ 변경 전 : 광고대상 관리 > 부가정보 > 옐로아이디 ㄴ 변경 후 : 광고대상 관리 > 부가정보 > 플러스친구 옐로아이디 개편 관련 FAQ 클릭스에서 변경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아니요. 기존에 클릭스에서 연동해주신 옐로아이디 정보 그대로 플러스친구로 변경됩니다.플러스친구를 새롭게 연동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기존과 동일하게 광고대상 관리 > 부가정보 > 플러스친구 > 카카오계정 로그인을 해주시면 플러스친구를 연동하실 수 있습니다.옐로아이디 친구는 그대로 유지되나요?네. 기존 옐로아이디 친구 그대로 플러스친구로 변경됩니다. 플러스친구로 이동하지 않고 옐로아이디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아니요. 기존의 옐로아이디는 계속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5월 24일 이후로 옐로아이디는 모두 플러스친구로 변경되며, 플러스친구 관리자센터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변경에 앞서 별도로 저장해야 하는 항목은 무엇인가요? 기존 옐로아이디 1:1 대화 내용 중 보관해야 할 이미지는 꼭 저장해주세요.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10 버전 이하의 대화 내용도 별도로 저장하셔야 합니다.그 외 상세 통계 내역 중 서비스 변경 후 확인하지 못하는 내역이 있으니 필요하다면 별도로 저장하시는 것이 좋습니다.최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제공하지 못하는 항목이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옐로아이디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http://yellowid.tistory.com/297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17년 4월 27일(목)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로 사이트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7년 4월 27일(목) 15:00(※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219개 키워드(정보형 145개, 상품형 74개) 1) 정보형 키워드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2) 상품형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