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일(월), 다음 자동차 영역 내 디스플레이 광고가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노출 영역이 추가됨에 따라 광고 비용이 증가할 수 있으니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적용일 : 2019.11.18 (월) - (적용 완료)
2. 적용 대상
(1) 노출 영역 : 다음 자동차 영역 (PC/MO)
(2) 적용 광고 : 네이티브광고 (이미지피드, 썸네일피드)
3. 노출 위치
- 다음 (PC) > 자동차 섹션 /기사뷰 > GNB 영역
- 다음 (MO) > 자동차 기사뷰 > 댓글하단 > 이시각 추천뉴스 4번째 피드 영역
4. 노출 방법
(1) 광고 목적 : 목적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카카오 친구 늘리기
(2)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 디바이스 - 모바일, PC, 전체 / 게재지면 - 다음, PC, 전체
(3) 소재 등록
광고 노출 영역 | 다음 (PC) > 자동차 섹션/기사뷰 | 다음 (MO) > 자동차 기사뷰 > 댓글하단 |
적용 방법 | 1) 광고 목적 목적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2)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디바이스 - PC, 전체 / 게재지면 - 다음, 전체
3) 소재 등록 : 네이티브광고 (1) 이미지피드 : 프로필이미지 + 타이틀 소재 구성 요소 조합 (2) 썸네일피드 : 프로필이미지 + 타이틀 | 1) 광고 목적 목적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카카오 친구 늘리기
2)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디바이스 - 모바일, 전체 / 게재지면 - 다음, 전체
3) 소재 등록 (1) 썸네일피드 : 홍보이미지 + 프로필명 + 타이틀 |
(4) 노출 예시
<PC>
<모바일>
※ 참고사항
- 네이티브광고 등록 시 소재 미리보기는 노출되는 일부 지면의 형태를 예시로 제공되며, 노출되는 매체의 지면에 따라 사용되는 광고 소재 요소(프로필명, 타이틀, 홍보이미지 등)가 달라집니다. 또한 크롭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가능한 상품/피사체/오브젝트는 정중앙 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티브(이미지피드/썸네일피드) 소재 등록 (2) 디바이스를 전체 또는 모바일, PC로 선택 (3) 게재지면을 다음으로 선택해 놓으신 경우, 트래픽이 증대됨에 따라 소진액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일 예산과 입찰 금액을 점검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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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 운영에 도움되는 자료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플랫폼 등록 가이드 및 자료를 통해 광고 운영에 도움될 수 있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