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파워컨텐츠 영역내 노출 중인 파워컨텐츠 광고의 노출 영역이 변경 됩니다.
이와 관련해서 몇 가지 사항 안내해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일 : 2019년 10월 31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용내용 : 모바일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 영역 변경 (파워컨텐츠 영역 -> VIEW 영역)
그 동안 유익한 정보를 바탕으로 이용자의 검색 니즈를 충족시켜왔던 파워컨텐츠가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 됩니다.
'파워컨텐츠'라는 광고 영역을 벗어나 보다 자연스러운 노출을 통해 이용자에게 더 많은 만족을 드리면서 광고주분들께 더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시켜 드리려 합니다.
구매하고자하는 키워드의 성격에 따라 '파워컨텐츠 정보형', '파워컨텐츠 상품형'으로 구분되어 운영되었던 파워컨텐츠 광고가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맥락에서의 이용자 검색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단일 유형으로 운영됩니다.
이에 따라 광고 노출 형상 역시 단일 유형을 갖게 되며 'VIEW'영역내 노출 중인 일반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로 노출 됩니다.
현재 광고주센터내 등록되어 있는 광고 소재 내용을 VIEW영역에 맞는 형태로 자동 변환시켜 노출 시켜 드립니다.
'파워컨텐츠 in VIEW'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후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