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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10/18) - '궁금하넷-모바일', '열달후에-모바일', '오토모빌코리아-모바일'

2022년 10월 18일(화), '궁금하넷-모바일', '열달후에-모바일', '오토모빌코리아-모바일' 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2년 10월 18일(화)
 
■ 적용 내용:  '궁금하넷-모바일', '열달후에-모바일', '오토모빌코리아-모바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궁금하넷-모바일' ㅣhttps://ggha.net/
- 매체 소개 :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지식 기반 서비스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메인/검색결과/카테고리 페이지 상단 최대 4개 노출, 게시글페이지 상단 및 하단 각각 최대 2개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열달후에
-모바일' ㅣ모바일 앱 
- 매체 소개 : 임신 준비부터 출산·육아까지 통합 관리 플랫폼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6개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오토모빌코리아-모바일' ㅣhttps://automobilekorea.com
- 매체 소개 : 입맛대로 골라보는 재미있는 자동차 소식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페이지 상단 최대 2개, 중단 최대 3개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2년 10월 18일(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2년 10월 11일(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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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모바일 브랜드검색, 브랜드존의 '찜하기' 기능 변경 안내

2022년 10월 19일(수)부터 '스토어찜'과 '소식받기'가 '알림받기'로 통합됨에 따라브랜드스토어 데이터를 연동하여 노출하는 브랜드존 상품의 '찜하기' 기능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네이버 쇼핑 관련 링크 >브랜드존 광고를 운영 중인 광고주께서는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라이트형, 프리미엄형 브랜드존 광고 '찜하기' 기능 변경적용 일정2022년 10월 19일 (수)적용 대상모바일 라이트형 브랜드존, 프리미엄형 브랜드존변경 내용1. 다음과 같이 '찜하기', '찜한스토어' 버튼의 명칭이 변경됩니다.2. '알림받기', '알림받는 중' 버튼 클릭 시 사용자 동의 과정이 추가됩니다.  알아두세요!Q. 이미 노출 중인 브랜드존 상품에도 변경 내용이 적용이 되나요?광고주께서 별도의 조치를 취하지 않으셔도 자동으로 변경 내용이 반영됩니다.Q. 기존 사용자의 스토어찜 여부는 어떻게 반영이 되나요?기존에 해당 스토어의 ‘스토어찜’ 과 ‘소식받기’ 를 모두 동의했던 사용자는 자동으로 ‘알림받기’ 로 자동 전환되며,브랜드존에서는 ‘알림받는 중’ 으로 노출됩니다.‘스토어찜’ 은 했으나 ‘소식받기’ 는 동의하지 않은 사용자에게는 브랜드존에서 ‘알림받기’ 버튼으로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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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10/18) - '궁금하넷-모바일', '열달후에-모바일', '오토모빌코리아-모바일'

2022년 10월 18일(화), '궁금하넷-모바일', '열달후에-모바일', '오토모빌코리아-모바일' 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2년 10월 18일(화) ■ 적용 내용:  '궁금하넷-모바일', '열달후에-모바일', '오토모빌코리아-모바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궁금하넷-모바일' ㅣhttps://ggha.net/- 매체 소개 :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지식 기반 서비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메인/검색결과/카테고리 페이지 상단 최대 4개 노출, 게시글페이지 상단 및 하단 각각 최대 2개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열달후에-모바일' ㅣ모바일 앱 - 매체 소개 : 임신 준비부터 출산·육아까지 통합 관리 플랫폼-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6개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오토모빌코리아-모바일' ㅣhttps://automobilekorea.com- 매체 소개 : 입맛대로 골라보는 재미있는 자동차 소식-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페이지 상단 최대 2개, 중단 최대 3개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2년 10월 18일(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2년 10월 11일(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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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10/18) - '열달후에-모바일'

2022년 10월 18일(화), '열달후에-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2년 10월 18일(화) ■ 적용 내용:  '열달후에-모바일' 앱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열달후에-모바일' ㅣ 모바일 앱- 매체 소개 : 임신 준비부터 출산·육아까지 통합 관리 플랫폼-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3개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2년 10월 18일(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2년 10월 11일(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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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10/6)

2022년 10월 6일(목)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22년 10월 6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3,350개 키워드​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 일부 업종에 포함되어 있는 '지역명 키워드'에 광고 게재를 희망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등록 기준 중 '지역명 키워드' 검수 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검수 기준 바로가기) ※ 키워드 분류는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 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 예시 –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대분류 기준 ‘결혼/출산/육아’에 포함되어 있으나             동시에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 알아두세요! 1. 지역 키워드는 일반 키워드와 다른 검수 가이드가 적용되기 때문에 하나의 광고 그룹에    일반 키워드와 지역 키워드를 동시에 추가하여 관리할 경우 보류되는 케이스가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지역 키워드와 소재는 별도의 그룹에서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2.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 3. 10월 6일(목) 15:00시 이후 광고 등록 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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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유형) 반응형 광고 영역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노출 UI 변경 안내

10월 4일(화)부터 지난 2022년 6월 20일 출시된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의 일부 UI가 변경됩니다.‘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는 이용자가 최근 둘러본 파워링크를 기반으로 선호할 만한 파워링크를 노출하는 반응형 광고 영역으로 기존에 사이트 검색광고(파워링크 유형) 집행을 위해 등록한 광고를 활용하므로 별도의 노력 없이 추가적인 클릭 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오픈 (6/20) 공지 보러가기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반응형 광고 영역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노출 UI 변경 안내]■ 적용 일정- 2022년 10월 4일(화) 오후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용 영역- PC/모바일 사이트검색광고 반응형 광고 영역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변경 내용-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 일부 UI 변경 (아이콘 위치 변경 및 일부 요소 추가/삭제)[변경 UI 예시]모바일 (좌: 변경 전, 우: 변경 후)PC (좌: 변경 전, 우: 변경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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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GFA]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브랜드스토어 전환 추적 서비스 신청 안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브랜드스토어를 운영중인 분들을 위한 전환 추적 신청 방법을 안내드립니다.네이버 스마트스트어 및 브랜드스토어의 경우, 별도의 스크립트 설치 없이 신청 폼 작성만으로 전환 추적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간편하게 전환 추적을 신청하고 광고의 전환 성과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전환 추적 신청 방법1)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도구 > 전환 추적 관리 ]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 버튼 클릭2) 사이트 이름, 신청 사이트 URL 등 서비스 신청에 필요한 항목 기입- 신청 사이트 URL에서는 '승인' 상태의 비즈채널 URL만 선택 가능합니다. 전환 추적을 신청하고자 하는 사이트를 사전에 비즈채널로 등록해주세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브랜드스토어의 전환 추적을 신청하는 경우, 설치 구분에서 선택한 옵션과 무관하게 자동으로 전환 추적 설치가 완료됩니다.3) 신청한 전환 추적이 '설치완료' 상태가 된 이후, 캠페인의 대표 URL과 소재 랜딩 URL을 전환 추적 대상 사이트로 설정하면 전환 추적이 시작됩니다.■ 전환 추적 활용 방법- 전환 추적 '설치완료' 후, 캠페인의 대표 URL과 소재 랜딩 URL을 전환 추적 대상 사이트로 설정하면, 리포트 및 대시보드에서 광고의 전환 지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전환 유형의 캠페인을 집행하는 경우, 전환 추적 기능을 통해 축적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 신규 캠페인 유형 "웹사이트 전환" 오픈 공지■ 주의 사항- 전환추적 신청 사이트 URL과 캠페인 대표 URL 및 소재 랜딩 URL의 도메인이 모두 동일해야만 정상적으로 전환 추적이 가능합니다.  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브랜드스토어의 경우, 소재 랜딩 URL이 해당 스토어의 쇼핑 라이브 URL일 경우에는 도메인이 일치하지 않아도 전환 추적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브랜드스토어로 전환 추적 신청시, 장바구니 전환 및 구매완료 전환 데이터가 수집되어 리포트로 제공되며, 장바구니 전환매출액은 리포트에 0원으로 반영됩니다.- 전환 추적을 신청하고자 하는 사이트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또는 브랜드스토어가 아닌 경우, 전환 추적 신청 후 스크립트 설치까지 완료되어야 전환 추적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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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GFA] 신규 캠페인 유형 "쇼핑 프로모션" 목적 베타 오픈 안내

신규 캠페인 유형 "쇼핑 프로모션" 목적이 베타 오픈될 예정입니다.쇼핑 프로모션 캠페인을 통해, 네이버 쇼핑 전용 지면에 스토어의 혜택 및 프로모션 정보를 강조하여 노출할 수 있는 커머스 전용 광고 상품인 "쇼핑 소식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쇼핑 프로모션 캠페인은 베타 서비스로 오픈되며, 베타 서비스 기간 중에는 광고 운영 및 성과 측정의 안정성을 확인하기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브랜드스토어 광고주를 대상으로 오픈됩니다.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1. 적용 일정- 2022년 11월 24일 (목)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이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2. 주요 특징- 쇼핑탭, 장보기탭, 쇼핑홈, 장바구니 등 네이버 쇼핑 관련 주요 지면에 노출- 내 스토어 쿠폰, N Pay 적립, 프로모션 등 혜택 정보를 강조하여 표시- 성과형 DA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일반 타게팅 및 내 스토어를 알림받기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 타게팅 설정 가능※ 쇼핑 소식 광고에 대한 보다 상세한 소개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3. 설정 방법※ Step 2~3은 적용 일정 당일 배포 완료 이후부터 설정이 가능합니다.1) '네이버 쇼핑' 유형의 비즈채널 등록- 정상 서비스 중인 스마트스토어 또는 브랜드스토어가 비즈채널로 등록되어 있어야 쇼핑 소식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비즈채널 관리 기능은 현재 제공되고 있으므로, 쇼핑 프로모션 캠페인 베타 오픈 이전에 미리 비즈채널 추가 및 검수 과정을 진행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2) 스토어 알림받기 모수 대상 맞춤  타겟 생성 (선택 사항)- 내 스토어 알림받기 고객을 맞춤 타겟으로 등록한 후, 알림받기한 고객을 대상으로 타게팅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3) 신규 캠페인 목적 '쇼핑 프로모션' 선택- 네이버 쇼핑 유형의 비즈채널을 등록한 경우에만 신규 캠페인 유형이 노출됩니다.- 캠페인 목적으로 '쇼핑 프로모션' 선택 시, 대표 URL에서 네이버 쇼핑 유형의 비즈채널 URL만 목록에 표시됩니다.4) 광고 그룹 설정■ 맞춤 타겟 설정 (선택 사항)- 알림받기 타겟을 생성하신 경우, 해당 알림받기 타겟을 포함(타게팅) 및 제외(디타게팅)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림받기 타겟을 포함 설정하는 경우, 알림받기한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 타게팅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게재 위치 선택- 쇼핑 소식 광고를 위한 '네이버 > 쇼핑 영역' 게재 위치가 추가됩니다.5) 광고 소재 등록■ 네이티브 이미지 타입 선택- 쇼핑 프로모션 캠페인에서는 네이티브 이미지 소재 타입만 제공합니다.■ 고객혜택 및 프로모션- 광고 소재에 강조하여 보여줄 쿠폰, N Pay 적립, 프로모션 정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혜택 옵션에서는 내 스토어 쿠폰 또는 N Pay 적립 중 택 1, 프로모션 옵션에서는 12종의 프로모션 중 택 1하여,  최대 2개의 혜택 및 프로모션 정보를 광고 소재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4. 노출 위치- 게재 위치 : 네이버 > 쇼핑 영역- 상세 노출 지면  - 모바일:  쇼핑판, 장보기판, 쇼핑 홈, 장바구니, 쇼핑 홈 및 쇼핑검색 후 삼선 영역  - PC: 쇼핑 홈, 쇼핑검색 후 우측 영역  ※ 광고 노출 지면은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노출 예시5. 제작 가이드- 쇼핑 소식 광고 소재 제작 가이드는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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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광고'를 사칭하는 메일에 주의 바랍니다.

최근 '네이버 광고'를 사칭하며 네이버 회원 정보를 요구하는 메일이 확인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여 안내를 드립니다.  본문 예시:   네이버 검색광고는 네이버 회원 아이디 보호조치와 관련하여 본인확인을 요구하거나, 특정 프로그램 설치를 요청하는 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이와 유사한 내용의 사칭 메일을 받았을 경우에는,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실행하지 마시고 반드시 보낸 메일주소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특히 링크 이동을 통해 네이버 계정에 재 로그인하여 본인 확인을 요구하는 경우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이러한 네이버 광고를 사칭하는 메일을 받았다면 해당 메일을 [스팸신고]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계정에서 발송한 메일은 메일함 목록에서 네이버 공식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피싱 메일로 의심될 경우 네이버의 공식 아이콘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각종 보안 관련 공지를 확인하고 주의하세요. 네이버 Security 공식 블로그 피싱 예방 방법 (링크)KISA 보안 공지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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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스타일추천’ 영역 광고 노출 확대 안내

2022년 11월 30일 (수) ‘클릭초이스상품광고’가 서비스 종료 됨에 따라, 모바일 통합검색 및 더보기 내 ‘스타일추천’ 영역이 신설되어 쇼핑검색광고가 노출 확대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2022년 11월 30일 (수)부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상 키워드 : 패션의류/ 패션잡화 카테고리 연관 키워드- 대상 광고 : 쇼핑검색광고 쇼핑몰상품형/제품카탈로그형- 노출 영역 : 모바일 통합검색/ 더보기 1) 모바일 통합검색 : ‘스타일추천’ 이라는 광고만으로 구성된 신규 영역이 생성되며, 해당 영역은 통합검색 상단에 위치합니다. 2) 모바일 더보기 : 모바일 통합검색 스타일추천 영역 하단 ‘더보기’ 버튼 클릭시 노출되는 영역으로, 통합검색보다 더 많은 상품이 추천됩니다.- 노출 상품 : 검색어와 연관된 상품 중 유사 스타일별로 상품을 모아 추천되며 통합검색 영역에서 좌우 플리킹 / 더보기 영역에서는 하단 ‘다른 스타일 보기’ 버튼 클릭 시,  새로운 스타일의 상품 세트가 노출됩니다.- 과금 :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서 개별 상품 클릭 시, 상품 상세 페이지로 랜딩되며 해당 클릭에 대해CPC 과금됩니다.- 모바일 통합검색 : 스타일별 9개 * 최대 3개 스타일 추천- 모바일 더보기 : 스타일별 최대 120개 * 최대 10개 스타일 추천* 노출되는 스타일 및 상품 개수는 소재의 상태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스타일추천 영역은 네이버쇼핑 상품정보에 등록하신 ‘상품속성’을 기반으로 스타일이 구분됩니다.해당 영역에 광고를 노출하고 싶으시다면 네이버 쇼핑 상품정보 중 상품속성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검색 매체 하위 [네이버 패션 추천 - 모바일] 매체 설정을 통해 스타일추천 영역의 광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 패션 추천 - 모바일]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노출을 원하지 않으시면, 광고시스템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 를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매체 설정은 11월23일(수)부터 가능합니다.- 금번 노출 확대된 모바일 통합검색 ‘스타일추천’ 영역은 통합검색 내 네이버쇼핑 영역과는 구분된 별도 광고 영역이며, PC지면에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스타일추천’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는 패션 스타일 추천에 적합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하여, 속옷 및 운동복, 유아복 등 연관도가 낮은 카테고리 상품은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스타일추천’ 영역에 노출되는 키워드는 패션 스타일 추천에 적합한 상품 탐색 키워드를 우선 대상으로 하여,기존 클릭초이스상품광고가 노출되었던 패션쇼핑몰명 등에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스타일추천’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는 키워드 및 스타일 연관도 등으로 산정된 광고 품질점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적용됩니다.- ‘스타일추천광고’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는 자동 추천된 결과를 기반으로 하므로, 패션 연관 키워드라 할지라도 추천상품이 없을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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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광고 제휴 노출 종료 안내- '사람인-PC/모바일'

사이트검색광고, 쇼핑검색광고의 컨텐츠 매체인 '사람인-PC/모바일' 광고 노출이2022년 10월 27일(목)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10월 27일(목)부터 '사람인-PC/모바일' 매체에는 사이트검색광고, 쇼핑검색광고에 노출되지 않으니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이 점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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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GFA] '아웃스트림 동영상' 지면 확장 및 검색연동 옵션 출시 안내 (11/3)

밴드와 카페에서 제공되던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가 배너 영역으로 확장됩니다.배너 영역으로의 확장을 통해 자연스럽게 동영상 조회를 유도하며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1. 출시 일자- 2022년 11월 3일(목) 출시 예정*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이 공지 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2. 주요 특징- 배너 영역 안에서 광고 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되며,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3초 재생(혹은 전체 재생)/랜딩페이지 이동 클릭 중 선 충족된 사용자 액션에 과금하는 효율적인 CPV 방식- 1개의 소재로 배너 영역과 피드 영역, 인스트림 영역 동시 등록을 통한 편리한 집행​​3. 노출 위치​- 네이버 배너 영역 - 네이버 메인 - 서비스 통합- 피드 영역 - 네이버 메인(추천/구독, 지식+) 지면이 추가됩니다.​​- 노출 예시​4. 검색연동 옵션- 검색 연동 옵션은 배너/피드/인스트림 영역에 적용이 가능하며, 기존에 등록하신 소재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최초 노출 시점으로부터 2초 후 검색어가 노출됩니다.- 검색어는 최대 2개까지 연동할 수 있으며, 검색어 영역 터치 시 연동된 통합검색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광고 계정 관리 > 키워드 관리' 내 검수 승인 처리된 키워드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5. 제작가이드- 본 공지에 첨부된 동영상 제작가이드 파일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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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검색광고 비즈머니 충전 프로세스 추가 안내

기존 비즈머니 충전 버튼 외에도 이제 '광고만들기' 과정 중에 바로 비즈머니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광고만들기 마지막 단계에서 '비즈머니 충전' 버튼을 통해 비즈머니 충전까지 가능하며 광고 등록 후 바로 검수가 진행됩니다. 아래 자세한 내용을 안내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시 - 2022년 10월 12일 (수)■ 진입 경로- PC 광고시스템 > 광고만들기  >  광고만들기 (키워드/소재) & 비즈머니 충전■ 변경사항기존: 광고만들기 과정 중 비즈머니충전 과정이 없었기 때문에, 광고만들기를 완료한 후 광고시스템에서 별도로 비즈머니를 충전해야 했습니다.변경: 광고만들기 과정 중 비즈머니충전 버튼이 추가되어 별도 충전없이 등록중에 바로 비즈머니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붉은 박스 영역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알아두세요!- 광고시스템 상단의 '충전하기' 버튼은 기존과 동일하게 언제든지 충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머니 충전 기능은 광고계정 소유주의 계정에서만 가능)- 반드시 비즈머니 충전하기를 하지 않아도 '광고만들기'를 통해 광고 등록을 완료할 수 있으며  기존처럼 광고만들기를 통해 광고 소재까지 등록을 완료하시고, 추후에 비즈머니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