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님 안녕하세요.
신규 가입 및 중소규모 판매자님의 판매 활성화를 지원해 드리기 위하여,
SK pay point를 11번가와 판매자님이 "50%씩 분담"하여
상품 구매고객에게 적립해 드리는 "쇼킹적립"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1. 쇼킹적립 프로모션 참여 기준
아래 조건에 해당하시는 판매자님만 참여/신청이 가능하며,
11번가 시스템을 통하여 참여 가능 여부가 검토/결정 됩니다.
- 1 2022년 신규 가입 개인/사업자 회원 판매자님
- 2 기존 가입 판매자님 중, 최근 3개월 판매실적
월평균 1천만원 이하인 판매자님
※ 11번가 내부 규정에 따라 일부 판매자님께서는 본 쇼킹적립 프로모션 참여가 제한됩니다.
(아래 유의사항 참조)
2. 진행 기간
2022년 ~ 2022년 12월 31일 (고객 결제완료일 기준)
3. 쇼킹적립 프로모션 안내사항
- 1 SK pay point 적립
고객이 쇼킹적립 프로모션에 참여한 판매자님의 상품을 구매 확정 시,
해당 고객에게 SK pay point 5%가 적립됩니다. (11번가 2.5% + 판매자 2.5% 부담) - 2 판매자님께서 부담하는 적립 부담 금액은 SK pay point 총 적립액 중
"판매자 부담률"만 해당하며, 정산 시 후불광고비로 공제됩니다.
※ 예시 : 판매가 10,000원, 기본 즉시할인 1,000원, 적립률 5% (판매자님 2.5% 부담) 인 경우
적립 금액 = (10,000원 - 1,000원) X 5%적립 = 450원 적립 (판매자님 적립부담 금액 = 225원) - 3 쇼킹적립 전용 플래그 부착
참여 상품에는 "쇼킹적립" 플래그가 적용됩니다. - 4 참여신청일 기준 D+3일 후부터 SK pay point 적립 및 '쇼킹적립' 플래그가 부착됩니다.
4. 신청방법
- 1 셀러오피스 로그인
- 2 [프로모션 관리] 메뉴 클릭
- 3 [프로모션 신청/조회] 메뉴 클릭
- 4 적립 프로모션 內 "SK pay point 쇼킹적립" 프로모션 [참여하기] 버튼 클릭
- 5 신청완료
- ※ 유의 사항
1.
쇼킹적립 프로모션 참여 시, 추후 판매자 100% 부담 프로모션을 제외한 모든 11번가 분담 할인(혹은 적립) 프로모션에 중복참여가 어렵습니다.
- 분담 할인(혹은 적립) 프로모션에 중복으로 신청하신 경우, 해당 프로모션의 쿠폰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별도의 통지 없이 쇼킹적립 프로모션 혹은 해당 분담 프로모션이 취소/종료 처리 될 수 있습니다.
2.
쇼킹적립 프로모션 참여 시, 11번가로부터 발행 된 일부 할인쿠폰이 제거되며, 더 이상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쇼킹적립 프로모션 참여 기간 중, 11번가로부터 발행된 할인쿠폰이 적용되는 경우 별도의 통지 없이 해당 쿠폰이 종료/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3.
쇼킹적립 프로모션은 참여 판매자님의 판매 실적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적용/참여가 제한됩니다.
- 쇼킹적립 프로모션 참여 철회/취소하지 않는 한, 프로모션 기간 중 판매자님의 판매 실적과 관계없이 본 프로모션은 유지됩니다.
- 단, 쇼킹적립 프로모션 참여 기간 중 최근 3개월 판매실적이 월평균 1천만원을 초과한 상태에서 쇼킹적립 프로모션 참여를 철회/취소한 경우, 재 참여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4.
일부 상품군에는 SK pay point 구매 적립 및 플래그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적립 제외 카테고리 : 순금 및 돌반지, 티켓/공연/굿즈, e쿠폰/상품권, 홈&카 서비스, 렌탈/가입상품, 여행/숙박/항공, 자동차용품, 휴대폰, 노트북, 냉장고, 세탁기/건조기, TV, 오토바이/스쿠터, 골프 등
5.
일부 판매자님(대형유통사, 글로벌 해외 거주 사업자 셀러, 일부 11번가 내부 규정상 지정 셀러 등)은 쇼킹적립 프로모션 참여가 제한됩니다.
6.
쇼킹적립 프로모션에 참여한 판매자님의 경우에도 별도의 공지 없이 프로모션이 취소/종료 처리될 수 있습니다.
7.
본 프로모션은 11번가 내부 사정으로 별도의 고지 없이 종료/연장 혹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