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네이버] 브랜드검색 - 브랜드추천형 신규 집행 시 무상 비즈머니 쿠폰 지급 프로모션 안내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더 많은 광고주께서 브랜드검색 <브랜드추천형> 템플릿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브랜드추천형> 신규 집행 광고주 대상으로 30일 집행 금액의 20%를 무상 비즈머니 쿠폰으로 지원합니다.자세히 알아보기 >브랜드 추천형 상품 효과 알아보기 >프로모션 안내브랜드추천형을 이벤트 기간 동안 처음 집행하시는 광고주께, 30일 집행 금액의 20%를 무상 비즈머니 쿠폰으로 지급해드립니다.프로모션 신청서 >· 무상 비즈머니 쿠폰 지급 일정 : 계약 시작 일에 따라 지급 일정 상이, 조건 미 충족 시 무상 비즈머니 쿠폰 지급 불가· 계약 시작일 : 5월 15일 ~ 6월 30일 (8월 지급), 7월 1일 ~ 7월 31일 (9월 지급), 8월 1일 ~ 8월 31일 (10월 지급)· 지급 받은 쿠폰은 [광고시스템 > 비즈머니 > 쿠폰 관리] 에서 비즈머니로 전환하여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알아두세요!Q. 광고시스템 내 다른 계정이나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있는 경우 프로모션 참여 대상이 아닙니다.A. 다른 계정 혹은 디스플레이 광고에서의 진행 여부는 구매 키워드의 노출 이력을 기준으로 확인합니다.22년 5월 이후 브랜드추천형 진행 이력 있는 키워드가 한 개라도 포함될 경우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 드리며,정확한 사전 집행 여부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구매를 원하시는 키워드와 함께 메일(dl_brandsearchad@navercorp.com)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Q. 기존에 30개 키워드만 브랜드추천형을 집행했는데, 다른 계약도 브랜드추천형으로 집행하고 싶어요. 이 때도 해당이 되나요?A. 기존에 브랜드추천형 집행 이력이 있는 광고주이시더라도, 브랜드추천형 집행 이력이 없는 키워드들로만 신규 계약을 구성하실 경우 프로모션 참여 대상으로 인정됩니다. 또한 다수의 계약을 브랜드추천형으로 집행하시는 경우에도 조건만 충족한다면 전부 대상으로 포함됩니다.Q. 중간에 키워드 변경해도 되나요?A. 본 프로모션은 해당 계약에 등록된 키워드 전부(최초 등록, 중도 변경 포함) 브랜드추천형 집행 이력이 없어야 혜택 제공이 가능합니다.키워드를 변경하셔도 무방하나, 변경하신 키워드가 기존에 브랜드추천형 집행 이력이 있다면 혜택에서 제외됩니다.대상 여부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메일(dl_brandsearchad@navercorp.com)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Q. 브랜드추천형 집행 이력이 없는 키워드로 6월 (30일), 7월 (30일) 집행 시 모두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나요?A. 아니요. 22년 5월 이후 브랜드추천형 집행 이력이 없는 키워드를 이벤트 대상으로 포함하고 있으며,6월에 집행 이력이 있으신 경우 7월에 해당 키워드는 이미 집행 이력이 있는 키워드로 분류되어 혜택 제공이 어렵습니다.최초 집행 월(6월)에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집행 중 취소하는 경우에는 비즈쿠폰이 지급되지 않나요?A. 본 프로모션은 브랜드추천형 템플릿 활용 계약을 30일 이상 집행 시 30일 집행 금액의 20%를 무상 비즈머니 쿠폰으로 제공 드리는 프로모션으로,(중도 템플릿 변경 포함) 30일 이전 취소 시 비즈쿠폰이 지급되지 않습니다.다만 90일 계약 후 32일차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프로모션 대상으로 간주됩니다.기타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2023-06-09
[카카오]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브랜딩 기념 광고비 70% 지원 프로모션 안내 (~5/31)
5/15(월)부터 지그재그 빅 브랜딩 캠페인이 진행 될 예정으로, 지그재그의 신규 컨텐츠 및 영상/화보 등을 다양한 지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예시 : 2022년도 윤여정 CF )큰 규모의 브랜딩 캠페인이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유입이 기대되며, 이 시즌에 맞추어 더 많은 광고주분들께서 저렴하게 광고를 운영하실 수 있도록 광고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하루에 단 돈 10원씩만 광고비를 더 쓰셔도 광고비를 지원 받으실 수 있으니, 아래 내용 확인 하시어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이번 프로모션으로 광고주 분들께서 더 많은 유저대상으로 더욱더 저렴하게 스토어를 홍보 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그재그 브랜딩 기념 광고비 70% 지원 프로모션 안내 ]✅ 프로모션 기간 - 5/15~5/31 ( 17일간 )✅ 프로모션 내용 - 프로모션 기간동안 증액하여 추가 소진된 광고비의 70%를 6월 초에 파워업 Ai 광고 무상 포인트로 페이백 제공 ( 스토어별 최대 한도 없음 ) - 증액 기준 : 5/8(월) ~5/10(수) 3일간 사용된 일 평균 광고비 단, 위 광고비는 모두 유상 광고비 (파워업 Ai 광고비 + 어텐션광고비 ) 기준으로함✅ 지급 예시 - 5/8~ 5/10 소진된 일 평균 유상 광고비가 10만원 인 경우 - 5/15~5/31까지 15만원으로 운영&소진 > 17일동안 85만원 초과 소진 - 초과 소진된 85만원의 70%인 59만 5천원를 광고비로 페이백 지원✅ 프로모션 참여 방법 - 파트너센터 > 광고 코인탭 진입 > 5/8~5/10로 날짜 설정 - 3일 유상소진내역의 평균 구하기 : ( 파워업Ai광고 소진 금액 (유상) + 어텐션광고 소진 금액 (유상) ) / 3 - 위에서 구한 금액보다 더 높은 광고비 소진 되도록 광고비 변경하기 - 광고 관리 탭 > 파워업 Ai광고 or 어텐션 광고 > 하루예산 수정 -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광고비만 증액하면 프로모션 참여 완료 !✅ 참고사항 - 예산 증액은 파워업 Ai 광고 혹은 어텐션광고 중 선택하여 진행 가능 - 단, 무상포인트 지급은 파워업 Ai 광고비로 지급 예정이며, 6월 초 일괄 지급 예정
2023-05-11
[기타]
[티몬] 스마트클릭 5월 프로모션 진행 관련 사전 안내
티몬 스마트클릭 5월 프로모션 진행 건에 대해 사전 안내드립니다. 프로모션 1. 쓸수록 더더더 / 혜택도 더더더 캐시 리워드 프로모션5월 한달 간! 전월 대비 광고 소진금액(유상충전금)의 증간 구간에 따라 최대 20% (최대 10만 캐시) 리워드 해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3년 5월 1일 (월) ~ 5월 31일 (수)- 참여대상 : 전체 광고주- 혜택 내용 : 4월대비 광고 소진금액(유상충전금) 증간 구간에 따라 최대 10만 캐시 리워드- 리워드 구간1) 누적 10만 캐시 이상 소진 시 : 1만 캐시 지급2) 누적 20만 캐시 이상 소진 시 : 3만 캐시 지급3) 누적 30만 캐시 이상 소진 시 : 5만 캐시 지급4) 누적 50만 캐시 이상 소진 시 : 10만 캐시 지급- 지급일자 : 2023년 6월 9일 (금)* 유효기간 : 지급일로부터 60일 -광고가 어려운 스린이들 모여라 (스린이 A to Z 길라잡이)초보 광고주 누구나! 무료컨설팅 후 광고 효율 600% 이하일 경우, 유상 소진금액의 50% (최대 10만원) 페이백 해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3년 5월 1일 (월) ~ 5월 31일 (수)- 참여대상 : 4월 라이브 대상 광고매출 10만원 미만이거나, 가입 후 한번도 광고를 진행하지 않은 초보 광고주 누구나- 혜택내용 : 5/1 ~ 5/31 기간내 유상 소진 금액 10만원 이상 소진 시 대상자에 포함되며, 광고 효율 600% 이하일 경우 유상 소진 금액의 50% 페이백(최대 10만원)- 지급일자 : 2023년 6월 9일 (금)* 유효기간 : 지급일로부터 60일* 무료 컨설팅은 신청 광고주에 한해 진행됩니다. (바로가기) -5월 한달 간, 5직 광고주님만을 위한 신규가입 5만원 페이백5월 신규가입 광고주 대상 유상충전 10만 캐시 이상 충전 시 5만 캐시 페이백 해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3년 5월 1일 (월) ~ 5월 31일 (수)- 참여대상 : 참여 기간 내 신규가입자- 혜택내용 : 신규가입 후 유상충전 10만 캐시 이상 충전 시 5만 캐시 페이백- 지급일자 : 2023년 6월 9일 (금)* 유효기간 : 지급일로부터 60일 -수신동의만 해도 자동 응모! 담당자 정보 기재 후 미션 충족 시 랜덤 캐시 증정 프로모션담당자 정보 기재하고 간단한 설정만 해도 추첨하여 최대 30만캐시 증정해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3년 5월 1일 (월) ~ 5월 31일 (수)- 참여대상 : 전체 광고주- 혜택 내용 : 5/1~5/31 기간 내 아래 조건 충족 시 추첨하여 랜덤으로 캐시 증정 (최대 30만 캐시)① 파트너마케팅센터 담당자 정보 기입 (바로가기)② 잔액상태알림, 잔액알림 'ON' 설정③ ‘티몬 키워드광고’ 카톡 채널 추가!(카톡문의로 ID전달필수!) (바로가기) - 당첨금액1) 1등 30만 캐시 지급 (1명)2) 2등 10만 캐시 지급 (10명)3) 3등 1만 캐시 지급 (50명)- 유의사항 : 카톡채널 추가 후 파트너ID 전달까지 진행해야 조건 충족됩니다.- 지급일자 : 2023년 6월 9일 (금)* 유효기간 : 지급일로부터 60일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파트너 마케팅 센터 스마트 클릭 광고등록/운영에 한하여 참여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는 주최사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내용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서비스 운영정책에 따라 특정한 경우에는 이벤트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의 캐시 지급 조건에 충족되지 못할 경우 지급 대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의 캐시 소진 조건은 스마트 클릭 유상 캐시에만 한정됩니다. - 본 페이백 프로모션의 경우 프로모션 캐시 수취 후 환불 시, 프로모션 캐시도 회수됩니다. - 중복 대상자의 경우 더 높은 리워드 금액으로 산정하여 지급됩니다. (단, 프로모션 3은 중복 허용)
2023-04-27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유사 검색어 Beta 오픈 (7/6, 목)
2023년 7월 6일(목) 네이버 통합검색 영역에서 광고그룹에 등록한 키워드와 유사한 검색어에 광고를 노출시키는 유사 검색어 Beta 기능을 오픈합니다. 1. 유사 검색어 Beta란? 최근 검색 기술 트렌드는 검색 의도 등 의미 기반 매칭으로 고도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사이트검색광고도 이러한 흐름에 따라 광고주님들에게 보다 많은 광고 노출의 기회를 드리는 기능을 제공하고자 유사 검색어 Beta 기능을 오픈합니다. 유사 검색어 Beta 기능을 통해 광고그룹에 등록한 키워드와 유사한 검색어에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유사 검색어는 등록 키워드와 형태적으로 다르지만 등록 키워드와 검색한 의도와 의미가 동일한 검색어입니다. 지금까지는 광고주님이 직접 유사한 키워드를 하나 하나씩 찾아 광고그룹에 등록을 해야만 해서 많은 광고주님들이 “키워드 발굴”에 가장 많은 어려움을 느끼시고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네이버의 AI 기술이 광고주님이 등록한 키워드를 바탕으로 유사 검색어를 찾아, 광고주님의 수고로움을 덜어주고 더 많은 노출 기회를 확보하여효율적인 광고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광고 집행에 익숙하신 광고주 뿐만 아니라 광고를 처음 집행하시는 광고주께도 보다 높은 광고효과와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2. 일정- 광고시스템 오픈 : 23년 6월 28일(수) 예정- 서비스 오픈 : 23년 7월 6일(목) 예정* 오픈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대상PC/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의 일부 키워드, 일부 트래픽 대상* 적용 키워드와 트래픽의 규모는 점차 확대될 예정이며, 상황에 따라 규모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상세 소개4.1 기술 및 범위빅데이터 기반으로 학습된 AI 모델은 광고주 키워드와 유사 검색어를 탐색하고 그 중에서도 적절한 유사 검색어를 판별합니다. 유사 검색어 범위는 동의어, 음차표기, 공식명칭 등이 포함되며, 유사 검색어의 범위는 점차 확대될 예정입니다. 4.2. 예시(예시는 참고용이며, 유사 검색어 결과는 모델의 업데이트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5. 노출 방식 및 과금5.1.노출 방식등록한 키워드들이 동일 검색어에 중복 입찰 대상이 될 경우에 아래 우선순위로 노출됩니다.노출 순위는 검색 유형에 따라 ‘(1)일치> (2)유사 검색어> (3)확장’ 입니다. [검색 유형]1. 일치 : 등록한 키워드와 형태적으로 일치하는 검색어가 매칭되는 유형입니다. 2. 유사 검색어 : 등록한 키워드와 의미적으로 유사한 검색어에 매칭되는 유형입니다.3. 확장 : 기존의 키워드 확장(beta)입니다. 기본적으로 직접 등록한 키워드가 검색어와 일치할 경우, 최우선으로 노출됩니다.유사 검색어는 등록한 키워드 기반으로 선별되기에, 등록한 키워드보다 차순위로 노출됩니다. 5.2. 과금유사 검색어 기능은 파워링크 기존 키워드 과금 방식과 동일하게 CPC방식(광고클릭에 따른 비용 지불)으로 과금이 진행됩니다.등록한 키워드에 설정한 입찰가로 유사 검색어에 입찰됩니다.과금액은 입찰가 이내에서 결정됩니다. 6. 노출 설정 방법Beta 기능 오픈 시, 유사 검색어는 모든 광고주에게 “기본적용”으로 설정되어 등록 키워드와 검색한 의도와 의미가 유사한 검색어에도 같이 입찰이 됩니다.때문에 ‘유사 검색어’ 기능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설정을 변경하시거나, 광고 노출을 제외하고 싶은 검색어에는 노출되지 않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시스템에서는 아래 기능들을 함께 제공하며 기능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추후 공지로 다시 한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1. 광고주 선택권a. 유사 검색어 설정을 off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b. 광고주 선택권은 총 3가지로 ‘일치’, ‘일치(유사 검색어)’, ‘확장’이 있습니다.2. 제외 키워드a. 광고주님의 키워드들 중에서 유사 검색어 후보로 노출되는 것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에는 제외 키워드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50개까지 등록 가능) 7. 광고 보고서보고서를 통해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에 어떠한 검색 유형으로 노출 또는 클릭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이번에 오픈하는 유사 검색어는 검색 유형 중 ‘일치(유사 검색어)’ 로 표시됩니다. 참고하세요!- API 사용자를 위한 개발 환경은 릴리즈 노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릴리즈노트 바로가기 >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