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에서 새롭게 제공되는 지역 타겟팅(동단위) 기능을 통해,
사업장 부근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 메인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 지면에 광고를 노출하여 광고주님의 사업장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 소상공인 광고를 집행하시는 플레이스 광고주님,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에서 동단위 타게팅을 활용하여 광고주님의 사업장을 홍보해 보세요.
■ 노출 지면 안내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모바일, PC 지면에 모두 노출 가능한 상품이며,
1) 네이버 모바일 메인 지면 광고 노출 예시
2) 네이버 모바일 서비스 통합 지면 광고 노출 예시
■ 동단위 타게팅 설정 방법
* 설정 위치: 광고그룹 만들기>오디언스 설정 > 지역> 지역 타겟 설정하기
① 카테고리 목록 탭에서 지역 선택하기
- 카테고리 목록에서 원하시는 동단위로 타게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② 검색하여 선택하기
- 오른 쪽 검색 탭에서 직접 키워드를 입력하여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③ 검색 후 이동하기
- 검색 된 지역 목록에서 카테고리 목록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검색 이후 해당 시군구의 다른 동도 함께 선택하길 원하는 경우 아래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 집행 가이드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지역 소상공인 광고주를 위한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가이드
다운받기▶ 2)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리에 광고 가이드 및 제작 가이드
확인하기▶3)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노출 지면 안내 가이드
다운받기▶
■ 주의사항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은 반드시 대표자 본인 명의로 가입 및 광고를 운영하셔야 합니다.
- 등록하신 광고는 디스플레이 광고 가이드라인에 따라 집행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기준은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가이드라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실시간 입찰을 통해 실제 노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 지역 소상공인 광고의 단일 입찰(CPM)과는 다르게 성과형 플랫폼에서는 입찰 전략 또는 입찰가 한도 등을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집행 가이드를 반드시 확인하셔서 광고의 마케팅 목적에 맞게 설정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