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월 한정으로 탑보드 주말구좌 할인 판매 진행 되었으나,
많은 광고주분들께서 관심과 집행을 진행해주셔서 할인 판매기간을 8월까지로 연장하기로 확정되어 안내 드립니다.
8월까지만 할인된 단가로 진행가능 하니 많은 집행과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 탑보드 판매 내역 ]
· 기존 프로모션 단가 : 350만원 ( 이미지형 ) / 420만원 ( 영상형 )
· 6~8월 특별 할인 내역
o 금/토 요일에만 한하여 할인 판매 진행
o 이미지형 300만원
o 영상형 360만원
· 참고사항
o 영상형 구매시 별도 문의 후 필요
o 현재 모든 금/토 구좌 300만원으로 구매 가능
포커스클릭 11번가 파트너사 ‘당근마켓’ 운영시, 설정하신 광고 입찰가에 따라 할인이 적용될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1. 반영일 : 2023년 7월 5일(수) 15시 경 2. 대상광고 : 포커스클릭3. 노출매체 : 11번가 파트너사 ‘당근마켓’4. 참고사항 ㄴ 클릭당 과금액은 설정하신 광고 입찰가에 할인이 적용되어 책정됩니다. ㄴ 설정 입찰가 별로 할인 정책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ㄴ 해당 할인 정책은 기존 포커스클릭 과금 정책과 별개로 진행됩니다.
6~7월 한정으로 탑보드 주말구좌 할인 판매 진행 되었으나, 많은 광고주분들께서 관심과 집행을 진행해주셔서 할인 판매기간을 8월까지로 연장하기로 확정되어 안내 드립니다. 8월까지만 할인된 단가로 진행가능 하니 많은 집행과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 탑보드 판매 내역 ]· 기존 프로모션 단가 : 350만원 ( 이미지형 ) / 420만원 ( 영상형 )· 6~8월 특별 할인 내역o 금/토 요일에만 한하여 할인 판매 진행o 이미지형 300만원o 영상형 360만원· 참고사항o 영상형 구매시 별도 문의 후 필요o 현재 모든 금/토 구좌 300만원으로 구매 가능
티몬이 2023년 7월 1일부터 서비스 수수료를 플랫폼 이용료로 변경하고, 티몬의 플랫폼 자산을 활용한 파트너 지원을 강화합니다. 플랫폼 이용료는 티몬이 파트너사별로 제공하는 실질적인 혜택을 구체화하고자 마련됐습니다. 플랫폼 지원의 형평성과 우수 신규 파트너 발굴, 핵심 파트너 대상의 서비스 강화를 목적으로 매출 구간에 따른 체계를 새롭게 수립했습니다. 티몬은 마케팅 지원, 정산, 안전거래 환경 등 파트너에 안정적인 판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당한 리소스와 인력, 비용을 투입하고 있으며, 고매출 및 대량판매 파트너에게는 거래규모에 비례한 지원을 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준에 따라 광고 캐시 지원 등 매출 규모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파트너들께 제공할 계획입니다. 관련 세부 공지는 추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에 따라 티몬의 오픈마켓 서비스 이용 약관이 개정되오니 파트너 여러분께서는 업무에 혼선이 없도록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적용대상 티몬 전체 파트너 대상 (여행/O2O상품 판매 파트너 제외) 정책 변경사항 티몬 플랫폼 이용료 부과 기준 변경 - 기존 : 매출 20만원 이상 99,000원 부과 - 변경 후 : 매출 구간에 따라 플랫폼 이용료 부과 변경 시행일자 - 2023년 7월 1일(2023년 7월 1일 발생 매출액부터 적용) - 7월 매출 확정 이후 첫 도래하는 정산일에 변경된 기준으로 최초 차감 기존 이용정책 개정 이용정책 ※ 만약 본 약관(정책) 변경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약관(정책)의 변경 내용 게시 날로부터 변경일 전의 영업일인 2023년 6월 30일까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일 전의 영업일 까지 약관(정책)의 변경 내용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약관(정책)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포커스클릭 광고 모바일 검색결과 영역에 노출 최적화를 위하여 <베타(Beta) 테스트>가 시행됩니다.1. 운영 지면 : 포커스클릭 11번가 모바일 검색결과 지면2. 운영 기간 : 2023년 7월 6일(목) ~ 7월 12일(수) (11번가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3. 상세 내용 : 1) 이번 테스트는 11번가 구매 유저의 검색 니즈에 최적화된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노출 로직 개선을 위해 진행됩니다. 2) 테스트가 적용된 경우 노출 순위가 사용자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테스트 로직에 따라 광고가 미노출될 수도 있습니다. 3) 이번 테스트는 전체 모바일 검색결과 트래픽의 10%에 한해 적용됩니다. 관련 문의는 11번가 판매자 고객센터(1599-5115/유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023년 7월 플랫폼 변경 사항 안내드립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변경 사항 [1] 상세 타겟 구매의도의 "여행>국내 여행>패키지 여행" 카테고리 종료 안내 - 2023년 7월 6일(목) ■ 상세 변경 내용 [1] 상세 타겟 구매의도의 "여행>국내 여행>패키지 여행" 카테고리 종료 안내상세 타겟 구매의도의 "여행> 국내여행> "패키지 여행" 카테고리가2023년 7월 6일(목) 종료될 예정입니다.해당 안내를 반드시 참고하셔서 광고 운영해 주시기를 바라며,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본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1. 적용 일정- 2023년 7월 6일(목) 2. 변경 내용1) 종료 대상 카테고리- 상세 타겟: 구매의도 > 여행> 국내여행> "패키지 여행" 2) 영향도 - 광고 그룹에서 종료 대상 카테고리와 함께 설정하신 다른 모든 타게팅은 유지되며 삭제 대상 카테고리만 삭제됨 - 구매의도에서 삭제 대상인 타게팅 옵션만 설정하신 경우 타게팅 설정은 미설정 상태로 변경됨3. 주의 사항1) 광고 그룹에서 삭제 대상 카테고리만 단독으로 설정을 하셨다면, 적용 시점 이후에는 상세 타겟팅이 미설정 상태로 변경됩니다.- 예를 들어, 상세 타겟 설정하기에서 구매의도 "패키지 여행"만 단독으로 선택한 경우 상세 타겟팅은 미설정 상태로 변경됩니다.2) 광고 그룹에서 "패키지 여행"을 포함하여 타게팅 설정을 하신 경우, 해당 카테고리만 제외되고 다른 카테고리는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구매의도 타게팅 설정에서 "패키지 여행"과 "국내 여행" 카테고리를 선택하신 경우, "국내 여행" 카테고리만 유지됩니다.3) 만약, 구매의도 "패키지 여행" 카테고리가 제외된 상태로 광고 집행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적용 시점 이전에 광고를 종료하시거나 타게팅 설정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 7월 6일(목)부터 쇼핑검색 및 카탈로그 찜 추천 영역에 쇼핑검색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적용 시점2023년 7월 6일(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네이버 쇼핑검색에서 상품 ‘찜 버튼’ 및 카탈로그 내 ‘찜 버튼’ 클릭 시 노출되는 찜 추천 영역에 쇼핑검색광고가 1개씩 추가됩니다. 각 영역 별 광고 성과는 아래 매체 명으로 집계됩니다. 확장 소재찜 추천 영역에는 아래 두 가지 확장 소재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1. 쇼핑몰 상품형- ‘쇼핑 상품 부가 정보’ 확장 소재 등록 시 구매건수가 10 이상인 경우, <구매건수 뱃지>가 이미지 좌측 상단에 노출됩니다. - 찜 추천 광고 영역에는 <리뷰수> <찜수> <리뷰평점> 은 노출되지 않습니다.2. 제품 카탈로그형- ‘카탈로그 신제품’ 확장 소재 등록 시 출시일이 180일 이내인 경우에 <신제품 뱃지>가 이미지 좌측 상단에 노출됩니다. 알아두세요!- <네이버 쇼핑 추천 – 모바일> 매체에는 ‘FOR YOU 반응형’ 영역 및 ‘내관심상품’ 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매체 OFF 시 두 영역에도 광고가 노출되지 않음을 유의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쇼핑 카탈로그 추천 – 모바일> 매체에는 ‘카탈로그 페이지 추천 광고’ 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매체 OFF 시 해당 영역에도 광고가 노출되지 않음을 유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비즈니스를 이용해 주시는 파트너분들께 신규 서비스 오픈 안내드립니다. 2023년 6월 22일부터 신규 오픈된 2분기 광고상품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톡 혜택쌓기는’에서는 카카오 단독 상품인 채널 친구추가 목적의 이벤트로 톡 사용자를 빠르게 모을 수 있으며,상세 내용은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모션명 : 카카오톡 혜택쌓기◼ 기간 : 2023년 6월 22일 (목) ~ 2023년 9월 29일 (금)◼ 대상 : 카카오비즈니스를 통해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 캠페인을 집행한 파트너◼ 내용 : ‘채널추가/채널추가+’ 상품에 한하여 단가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광고상품 설명 및 세일즈 포인트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카카오톡 혜택쌓기란?카카오톡 혜택쌓기 오픈 공지 바로가기 [채널추가/채널추가+ 상품 안내] - 카카오톡 채널 친구가 아닌 사용자에게만 광고를 노출합니다.- 참여 버튼 클릭 한 번이면 즉시 채널이 추가되어 사용자 동선이 간단합니다.- ‘채널추가+’ 상품은 채널 추가 후 24시간 이상 친구 관계가 유지된 사용자에게만 혜택을 지급합니다. 카카오톡 연동을 통해 채널 추가 여부를 정확하게 모니터링하며, 채널 추가 후 장시간 유지되는 진성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혜택쌓기에서 ‘채널추가/채널추가+’ 상품을 집행해야 하는 이유] ❶ ‘채널추가/채널추가+’ 상품 집행 시 홈 상단 전용 영역에 노출 ‘채널추가/채널추가+’ 상품은 오직 카카오톡에서만 집행 가능한 단독 상품이며,채널 활성화 목표 달성을 위해 홈 화면 상단 전용 영역에 노출됩니다.가장 주목도 높은 영역에 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채널추가/채널추가+’ 캠페인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❷ 서비스 오픈 기념! 단가 할인 프로모션 카카오 전용 ‘채널추가/채널추가+’ 상품 한정 단가 프로모션 진행 중입니다.3분기 9월까지만 제공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놓치지마세요! - 채널추가 상품: 기본 단가 500원 ▶︎ 프로모션 단가 400원 (VAT별도)- 채널추가+ 상품: 기본 단가 800원 ▶︎ 프로모션 단가 600원 (VAT별도) =============================================================================== ※ 참고사항- 카카오톡 혜택쌓기 전체 상품 목록 및 단가는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캠페인 최소 집행금액은 1개월 기준 500만원입니다. (VAT 별도)- 집행 확정 후 연동부터 정산까지는 카카오톡 혜택쌓기 공식 운영사인 '(주)엔비티'에서 담당합니다.
2023년 7월 카드사별 네이버 검색광고 할부 혜택 안내 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카드사무이자할부부분 무이자할부신한카드2~3개월* 5만원 이상 10,12개월BC카드2~6개월* 5만원 이상 10,12개월KB국민카드2~3개월* 5만원 이상 6,10,12개월우리카드2~7개월* 5만원 이상 10,12개월현대카드1만원 이상 2~3개월-삼성카드2~3개월* 5만원 이상 6,10,12,18,24개월롯데카드2~3개월-하나카드2~3개월* 5만원 이상 6,10,12개월NH농협카드2~4개월* 5만원 이상 5~10개월 광주은행KJ카드 2~7개월- 전북은행JB카드 2~5개월* 5만원 이상 6~12개월 - 적용 조건 : 5만원 이상 결제 시 (현대카드 제외)- 적용 제외 : 체크 / 법인 / 선불 / 충전 / 기프트 카드
혜택 하나, 카카오페이 여름 프로모션프로모션 기간 : 2023년 7월 1일 ~ 9월 30일프로모션 하나, 카카오페이 CPM 20% 할인☞ 기존 단가 5,000원 → 프로모션 단가 4,000원프로모션 둘, 카카오페이 구독형 상품 20% 서비스 지원☞ 부킹된 집행 물량 외에 20% 추가 물량 제공* 버즈빌 최소 집행 예산 기준을 충족한 캠페인에 한해 적용됩니다.혜택 둘, 카카오페이 CPM 클릭유저 정밀 타겟팅 지원클릭유저 정밀 타겟팅 적용 시 10% 할증☞ CPM 프로모션 및 클릭유저 정밀 타겟팅 적용 시 단가 4,400원 * 클릭유저 카테고리는 상품소개서로 확인 바랍니다.
월 매출 1천만원 이하 광고주들의 매출 성장을 위해 노출 지원 프로그램 참여 스토어를 모집합니다.기존 월 매출 500만원 이하에서 1천만원 이하로 확대 되었으니 많은 파트너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월 매출 1천만원 이하 광고주 노출지원 프로그램 ]✅ 노출 지원 대상 및 조건 1. 7/6~7/12 1주 기간 동안 파워업Ai 광고 유상 광고비 7만원 이상 소진필수 ( 파트너센터 > 광고코인 > 파워업Ai 광고 유상 소진금액 ) 2. 자동충전 카드 등록 및 자동충전 On 으로 유지한 스토어 3. 노출지원 받는 기간 동안 파워업 Ai 광고 진행 필수 4. 월 매출 1천만원 이하 스토어 ( 파트너센터 > 대시보드 > 월별통계 > 채널설정: 지그재그 & 6월의 주문금액 ) 5. 주 1-2회 카카오스타일 담당자가 효율 체크 및 별도 연락 예정으로, 담당 매니저가 제안하는 액션 모두 진행 필수 미진행시 노출 대상에서 즉시 제외 - ex ) 효율 저조한 특정 소재 노출 이미지 교체 제안 시 이미지 교체 필수 6. 노출지원 프로그램 직전 쿠폰 신규 셋팅 필수 - 즐겨찾기 쿠폰 ( 3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 5만원이상 구매시 4천원 할인 / 7만원 이상 구매시 6천원 할인 ) - 선정 당일~다음날 내 정상 셋팅 되어있지 않은 경우 대상에서 제외 7. 지원 기간동안 스토어별 성과에 따라 노출량은 차등적용 될 수 있습니다.✅ 노출 지원 내용 - 최대 5개 스토어 선정 - 홈탭 광고 영역 내에서 아래 예시와 같이 광고주 상품 무료 노출 지원 - 1일 평균 5-20만 수준 노출 & 2주간 약 200-280만 노출 지원 ( 약 1천만원 상당의 무료 노출 지원 ) - 단, 스토어마다 노출량은 성과에 따라 차이 발생 - 노출 예시 ( 상품명 및 스토어명 미노출 )✅ 노출 지원 기간 및 모집 스토어 수 - 7/17(월) 낮 12시 ~ 7/31(월) 오전 11시 59분 ( 2주간 노출 지원 ) - 최대 5개 스토어 노출 지원 예정✅ 노출지원 신청 방법 및 모집 기간 - 구글폼으로 신청 접수 : 신청하러 가기 - 7/13(목) 낮 12시까지 접수 - 7/14(금) 중 지원 대상자 별도 안내 예정 & 이후 셋팅 내역 안내 ( 안내 당일 쿠폰 셋팅 필수 ) - 광고를 잘 관리하고 있는 스토어들 위주로 선별 예정 ( ex. 광고 클릭률 or 광고 전환이 타사들 대비 높게 유지 되는 경우 ) - 광고 웨비나 참여 스토어의 경우 성장 니즈가 더 많다고 판단하여, 가산점 부여 ✅ 참고사항 - 이전 회차에 지원 받은 스토어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노출 지원 영역은 광고로 운영중인 소재의 이미지와 상품명으로 자동 노출 됩니다. - 노출 지원 영역에는 여러 스토어의 상품이 같이 노출 되며, 하나의 스토어 상품만 노출되지 않습니다. - 노출/클릭 데이터는 광고 성과로 같이 집계되어 제공 될 예정이며, 별도의 데이터로 구분 되지 않습니다. - 원활한 노출을 위해서는 스토어별 최소 20개 상품을 광고로 진행 해야 합니다. ( 30개 이상 권장 ) - 노출지원 기간동안 광고를 OFF 하는 경우 노출지원 역시 같이 중단 됩니다. - 광고 클릭률 2% 이상 되도록 광고 효율 케어가 진행 된다면, 더욱 더 많은 매출 전환을 유도하실 수 있습니다. ( 권장 ) - 광고 검수 물량에 따라 검수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내부 사정에 따라 고지 된 노출일정 및 노출수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7월 4일 (화)부터 플레이스광고에 '광고 태그' 기능이 노출에 반영되었습니다.'광고 태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기존 공지 참고를 부탁드립니다.기존 공지 확인하기 >※ 알아두세요!• 광고 태그는 노출에 참고 정보로 사용되고 노출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등록한 광고 태그를 통해 PC/모바일 통합검색 플레이스 영역, 모바일 플레이스, 모바일 지도 앱 및 PC 지도검색에 광고가 노출될 수 있으며 광고가 클릭된 경우 과금됩니다.• 업체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정보만 광고 태그로 등록해야 하며, 업체와 관련이 없거나 내부 기준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검색 노출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