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 )
검색광고의 새로운 노출 영역 '카카오톡 비즈보드' 오픈을 안내드립니다.
카카오톡 비즈보드는 카카오톡 채팅리스트의 메가트래픽을 활용하여 최적의 광고 효율을 이끌어낼 수 있는 상품으로,
키워드광고 플랫폼에서도 클릭 한번의 설정으로 쉽고 빠르게 카카오톡 비즈보드 집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색광고 카카오톡 비즈보드 노출 안내]
■ 적용 일정
- 광고 등록 오픈 : 2020년 4월 27일(월) 14:00시 - 적용예정
- 광고 노출 : 2020년 4월 28일(화) 10:00시 - 적용예정
■ 적용사항 : 검색광고 노출영역 '카카오톡 비즈보드' 신규 오픈
■ 소재 노출 예시
1) 광고 등록
경로 : 캠페인 > 광고그룹 > 노출영역 '카카오톡 비즈보드'
2) 일예산 등 광고그룹 설정
3) 심사 및 광고 노출 : 아래 내용에 조건에 부합하는 소재에 한하여 노출 가능합니다.
① 키워드광고에 등록된 소재의 검토 결과가 통과된 상태로 '운영중' 상태인 소재
② 카카오톡 비즈보드 가이드에 적합한 소재
- 카카오톡 비즈보드심사 정책 확인 : 바로가기
4) 보고서 : 카카오톡 비즈보드 영역의 별도 보고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광고운영 보고서 > 노출영역별보고서
- 다운로드 보고서 > 보고서열람, 보고서 예약, 계정단위보고서
※ 참고사항 - 카카오톡 비즈보드를 노출영역으로 선택시 모바일 최적화된 랜딩페이지로 연결 되어야 합니다. - 심의 또는 법적고지문구 필수 업종은 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유저 CS 또는 카카오톡 비즈보드 게재지면에 적합하지 않은 광고는 노출 중지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소재의 설명문구를 40글자 이상 입력할 경우 카카오톡 비즈보드에서 노출시 말줄임 표시되어 노출 될 수 있습니다. - 광고 등록 오픈 및 광고 노출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