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12일(월)부터 사이트검색광고 반응형 소재의 제목 최소 노출 개수가 2개 → 1개로 변경됩니다.
사이트검색광고를 운영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반응형 소재 제목 최소 노출 개수 변경 안내>
반응형 소재는 광고주님께서 등록하신 최대 15개의 제목과 4개의 설명문으로 최적의 조합을 학습하여,
높은 광고 효과가 기대되는 조합을 자동으로 구성해주는 소재입니다.
기존에는 반응형 소재 제목의 최소 노출 개수가 2개였으나,
더 다양한 조합을 노출시켜 성과가 좋은 조합을 탐색하기 위해 제목의 최소 노출 개수가 1개로 변경됩니다.
제목을 1개 노출하였을 때의 성과가 더 좋다고 판단된다면 제목이 1개만 노출될 수 있습니다.
■ 적용 일정
- 2024년 8월 12일(월)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영역
- 사이트검색광고 반응형 소재가 노출되는 영역
■ 적용 내용
- 반응형 소재의 제목 최소 노출 개수가 2개에서 1개로 변경됩니다.
- 최소 제목 1개, 설명 1개 ~ 최대 제목 3개, 설명 2개의 조합 중 학습을 통해 성과가 좋다고 판단되는 조합으로 노출됩니다.
단, 노출 영역에 따라 제목, 설명의 최대 노출 개수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소재 | 변경 전 | 변경 후 |
제목 노출 개수 | 최소 2개 ~ 최대 3개 | 최소 1개 ~ 최대 3개 |
설명 노출 개수 | 최소 1개 ~ 최대 2개 | 최소 1개 ~ 최대 2개 (변경 없음) |
※ 알아두세요!
- 기존과 동일하게 핀 기능을 사용하여 제목-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위치에, 설명-첫 번째 위치에 고정한 애셋은 노출을 보장합니다.
- 반드시 노출이 필요한 애셋이 있다면 해당 위치에 고정해 주세요.
단, 제목-세 번째 위치, 설명-두 번째 위치에 고정된 애셋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스토어들이 활용하며 추가적인 매출 성장을 하고 있는 지그재그 공유리워드 부스트 프로그램 성과 공유 및 참여 안내 드립니다.아래 링크에서 공유리워드 부스트가 어떤 프로그램인지, 프로그램을 통해서 어떤 성과를 내는 지,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등 세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에 공유리워드 부스트 프로그램과 함께 더 많은 매출 성장을 유도해 보시길 바랍니다.공유 리워드 부스트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목차공유 리워드 부스트란 ?공유 리워드 부스트를 왜 해야 하나요?공유 리워드 부스트의 성과는 어떤가요?중소형 스토어도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공유 리워드 부스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자주 묻는 질문(FAQ) 공유 리워드 부스트란 ? - 지그재그에 등록된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그재그의 상품을 공유하여 자연스러운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홍보 수단 - 공유를 통해 발생한 구매 확정 건에 대해서만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ROAS가 보장되어 부담 없이 활용 가능 - 소호 스토어 : 구매 확정 건에 대하여 추가 수수료 7% 부과 ( ROAS 환산시 1,400% 보장 ) - 브랜드 스토어 : 구매 확정 건에 대하여 추가 수수료 3% 부과 ( ROAS 환산지 3,300% 보장 ) 공유 리워드 부스트 성과사례1 ) 단독 기획전과 동시 활용 공유 리워드를 통한 하루 유입 변화 : 일 평균 41,000회 > 일 최대 90,000회로 증가 ( ???? 49,000회 )공유 리워드를 통한 하루 매출 변화 : 일 평균 3,000만원 > 일 최대 4,500만원으로 증가 (???? 1,500만원 )사례2 ) 특가 상품과 동시 활용 베스트 상품에 지그재그 단독 특가 적용공유 리워드를 통한 바이럴로 1주일간의 매출 60만원 > 900만원으로 증가 (???? 840만원 )자세한 내용은 위 영역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용 추가
지도앱 스플래시 광고상품에, 다양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는 "전면형" 이 출시되어 안내 드립니다.광고주 분들이 새로운 유형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출시기념 30% 프로모션을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지도앱 스플래시광고 전면형 출시]스플래시 영역 전체에 전면형으로 브랜드 컬러를 적용 할 수 있으며,상단 로고 영역을 통해 브랜드 로고를 소개하고, (세로형, 가로형 선택 가능)하단 메인 이미지영역의 크기를 확장하여 보다 강력하게 캠페인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와이드형, 오브젝트형 선택 가능) 1. 상품명: M_지도_앱_스플래시 패키지2. 상품 구성: 1) 스플래시 광고 전면형 2) 검색대기화면 스마트채널 광고 3) 길찾기 홈 스마트채널 광고3. 판매/노출 방식: 1주 7구좌 롤링4. 단가 및 프로모션: - 5,000 만원 (1구좌) - 출시 기념 30% 할인 프로모션 적용, 1구좌 당 3,500 만원으로 판매 (별도 공지 시 까지 프로모션 지속 진행)5. 예상 노출 수: 3개 영역 총합 1,500 만 ~ 2,000 만 예상 (주중, 주말에 따라 다를 수 있음)6. 구매 가능 시점: 12/2(월) 이후7. 소재 제작 가이드 전면형 스플래시 소재 가이드 (소재 제작 가이드는, 이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동일 링크로 업데이트 예정))8. 참고사항: - 전면형 스플래시 소재는 네이버지도앱 v.5.30 이상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 스플래시 소재는 클릭되지 않습니다. (스마트채널만 클릭 가능) - 현재 해당 소재의 미리보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5. 소재 관련 FAQQ: 노출 프리퀀시가 적용되나요?A: 아니요. 노출 프리퀀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Q: 전면형은 구버전 지도앱에서는 확인 불가한가요?A: 네. 지도앱 v.5.30 이상에서만 전면형 광고가 노출됩니다. 구버전 지도앱 및 웹환경 에서는 노출되지 않습니다.Q: 로고 타입과 하단 이미지 타입은 자유롭게 선택 가능한가요?A: 네. 희망하시는 타입으로 선택하여 제작해주시면 됩니다.Q: 메인이미지와 배경색상은 꼭 연결되도록 구성해야하나요?A: 아니요. 배경색상과 이미지가 연결되지 않아도 무관합니다. (단 지나치게 높은 채도, 형광색 사용이 불가합니다)Q: 전면형 스플래시 상품만 집행할 수 있나요?A: 스플래시 상품만 단독으로 구매는 불가하며,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 필요합니다.Q: 1주간 7구좌 롤링에 전면형, 일반형이 모두 포함되나요? A: 네, 1주간 7구좌에는 전면형과 일반형이 포함됩니다.
매해 대규모로 진행되는 전 상품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어연중 가장 큰 전사 행사에 맞춰 최대 70% 페이백 프로모션 진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대 규모 행사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광고주분들께서 광고를 통해 노출을 확보하실 수 있도록 적극적인 독려 부탁드립니다. 하기 내용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신 없을 블프 페이백 프로모션 (링크)] (1) 프로모션 기간 : 11월 25일(월) ~ 12월 2일(월) (8일간)- 비교기간 : 11월 7일 ~ 11월 14일 총 소진액 (2) 혜택 : 광고비 증분의 최대 70% 한도 없는 페이백 - 비교기간(11.7-11.14) 총 소진액 대비 참여기간(11.25-12.2) 비즈머니 소진액이 1원 더 증가할 경우 무상광고비를 페이백 (비교기간 광고비가 0원인 마켓도 참여가능)비교기간 대비 참여기간 더 사용하신 금액이 1원~30만원 미만인 경우 : 증액분의 45% 페이백비교기간 대비 참여기간 더 사용하신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 증액분의 70% 페이백 (3) 참여 방법 : (4) 유의 사항 : 비교기간 광고비 기분은 비즈머니와 비즈포인트를 합산한 총 소진액 기준입니다. (5) 페이백 지급일 : 12월 14일 토요일 00:30 전후 지급 예정- 비즈포인트는 12월 17일까지 4일간 사용가능합니다.- 비즈포인트는 별도의 설정 없이 바로 광고비로 사용됩니다.- 미소진된 비즈포인트는 소멸 이후 재지급되지 않습니다. (페널티로 인한 광고 노출 불가 포함) - 비즈포인트는 반환이나 세금계산서 발행의 대상이 아닙니다.
오로라 상품 등록 및 수정 시, 배송 유형과 속성에 따라 출고소요일 상한선이 적용됩니다.현재 판매 중인 상품의 출고소요일을 확인하시고, 상한선을 초과한 상품은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출고소요일이 상한선을 초과할 경우 상품 등록 및 수정이 불가하오니, 등록전 배송 유형별 상한선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기능 및 변경 사항]적용 일자 : 2024년 11월 26일(화) ~적용 상품 : 모든 상품- 출고소요일 등록 제외 대상 : 희망일 배송, 빠른가전/가구, 오늘의집 배송 상품변경 사항- 변경 전 : ‘오로라’ > 상품등록 및 수정> 출고소요일 설정 제한 없음- 변경 후 : ‘오로라’ > 상품등록 및 수정 > 출고소요일 상한선 초과 입력 불가 [출고소요일 상한선][정책] 출고소요일 관리 정책 시행 안내(2024/08/12~ 시행)출고소요일 기준(상한)제도- 일반택배 : 표준 4일, 해외배송 20일, 주문제작 20일- 화물택배 : 표준 7일, 해외배송 20일, 주문제작 20일-직접배송 : 표준 20일, 해외배송 20일, 주문제작 20일 [예시] [유의사항]출고 소요일은 엑셀 업로드를 통해 대량 수정이 가능합니다.수정 방법과 관리 정책은 [정책] 출고소요일 설정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출고소요일 등록 제외 대상- 직접배송 중 희망일 배송- 빠른 가구/가전 배송- 오늘의집 배송
[N+상품광고 광고카드 변경안내] 네이버 쇼핑 N+상품광고의 효율개선작업의 일환으로 광고카드의 높이값을 줄이는 변경이 진행 될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 기존 9개 소재 노출 구조에서 6개로 변경하여 높이값을 줄여 광고 소재들을 둘러보기 용이한 카드로 변경을 진행 예정이며,자세한 사항 및 변경 시점은 아래 공지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변경내용 대표소재 노출구조 : 3x3카드 ▶ 3x2 카드로 변경추가정보노출 (1)원가격, 할인율, 할인적용가격추가 (2)상품평점,리뷰수 항목추가 적용일자 : 11월 22일 (금) 업무시간 내 변경 예정(내부사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 변경 시 재공지예정) 예시화면 (현재) (변경) 변경되는 광고 디자인은 광고효율 변화 및 추가 테스트 등을 위해 다시 기존 디자인으로 변경 될 수 있으며, 이후 변경 시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2024년 11월 20일 수요일, 검색광고 로그인 아이디의 통합 회원(네이버 아이디) 전환을 시작합니다.지금 바로 통합 회원으로 전환하여 네이버 광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회원 전환 바로가기 >전환이 완료되면 기존의 검색 광고 로그인 아이디에 등록된 모든 광고 정보 (비즈머니 포함)는 전환하는 통합 회원 아이디(네이버 아이디)의 광고 계정으로 이전됩니다.운영중인 광고 또한 그대로 유지되니, 별도의 작업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검색광고를 이용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아래 통합 회원 전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통합 회원으로 전환하려면? • 검색광고 홈 또는 검색광고 플랫폼에서 '통합회원 아이디 전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전환을 시작합니다. • 이 때, 네이버 회원이 아니라면 네이버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 네이버 회원은 통합회원으로 바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통합 회원 전환 시 유의할 점 • 통합 회원으로 전환하실 때는 회원 유형별로 필요한 요건을 확인해야 합니다. • 개인 광고주 : 검색광고 아이디와 네이버 아이디의 이름, 휴대전화번호 일치 필요 • 사업자 광고주 : 검색광고 아이디와 네이버 아이디의 휴대전화번호 일치 필요 • 휴대전화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검색광고 홈 > '내 정보' (https://searchad.naver.com/membership/myinfo) 로 이동하여 전환하고자 하는 네이버 아이디와 동일한 휴대전화번호로 변경하시면 됩니다.통합 회원으로 전환이 완료되면? • 통합 회원으로 전환하면, 검색광고 로그인 화면에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하여 광고 플랫폼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통합 회원 아이디 하나로 광고 계정 여러개를 관리할 수 있게 되며, 따라서 보다 간편하게 광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 통합 회원 전환 후에는 광고 관리 계정의 기본 단위가 '로그인 ID → 광고 계정 ID'로 변경됩니다. ex) 검색광고 로그인 ID 'naver_sa' → 네이버 로그인 아이디 'naver_ad'의 광고 계정 ID '123123'* 통합회원 전환 후에는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https://ads.naver.com/) 에서 여러 광고 계정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바로가기통합 회원 전환 이후의 광고는?앞으로의 광고는 자동화, 확장 그리고 통합의 트렌드 • 캠페인 자동화와 개인화를 통한 광고 확장이 메인 스트림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 AI와 LLM (Large Language Model)을 활용하여 광고가 연관도 높은 검색어에 매칭되도록 발전하였습니다. • 또한 광고 소재가 다양한 지면으로 확장되어 쓰이도록 크리에이티브 기능도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 자동입찰, 예산 최적화 등을 바탕으로 성과를 최대화하는 광고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3D 방꾸미기' 서비스가 신규 출시되어 안내드립니다. 3D 방꾸미기는 고객들이 직접 취향을 담은 공간을 만들고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11월 중순 기준 월 2.4만명의 오늘의집 유저들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다른 유저들의 공간을 통해 영감을 얻고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3D 방꾸미기 서비스는 오늘의집 앱에서 사용 가능하며, 3D 모델 제작시 입점이 가능합니다.서비스 소개서 확인해보시고 3D 모델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나보세요. [신청 방법]3D 모델 제작 서비스 소개서 : https://bit.ly/42n9ryf3D 모델 제작 견적 신청서 : https://bit.ly/3JxJyn0
치지직 인스트림 퍼스트뷰(First-view) 상품 출시치지직 인스트림 퍼스트뷰 상품 출시 안내 드립니다.첫 노출을 보장하여, 주목도와 도달률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상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 치지직 인스트림 퍼스트뷰 광고 상품 안내 - 노출 위치 : 치지직 LIVE 전광고, VOD 전광고 - 판매 유닛 : [SA101994] PM_치지직_인스트림_Firstview_CPT - 출시 일정 : 11/26(화) 구좌부터 구매 가능 - 구매 방법 : NOSP 캠페인 생성 후 DL 메일로 구매 요청 주시면 됩니다. (메일: dl_chzzk_ad@navercorp.com) - 서비스 상황에 따라 집행 일정 및 일부 상품 구성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치지직 광고 상품소개서 URL : https://nosp.da.naver.com/center/api/dafile/download?fileNm=치지직_광고_상품_소개서.pdf
11/20(수)부터 오픈채팅탭 > 내 채팅방 > 채팅리스트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가 최대 3개까지 노출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유형에 광고그룹에서 디바이스 ‘모바일’, 게재지면’ 카카오 톡’이 선택되어 있다면 오픈채팅탭 채팅리스트의 12번째 위치에도 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 2024년 11월 20일 오후 중 예정■ 적용 사항 구분대상 디바이스게재지면변경 사항변경 전IOS/ Android오픈채팅탭 > 내 채팅방 > 채팅리스트최대 광고 노출 개수 : 2개변경 후IOS/ Android오픈채팅탭 > 내 채팅방 > 채팅리스트최대 광고 노출 개수 :3개
2024년 11월 26일(화), '매니아 - 모바일', '디시트렌드 - 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적용일 : 2024년 11월 26일(화)■ 적용 내용 : '매니아 - 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디시트렌드 - 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매니아 - 모바일 l https://mania.kr/- 매체 소개 : 스포츠 커뮤니티로 각종 스포츠 뉴스, 스타 플레이어 사진, 경기 동영상 및 칼럼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목록 우측과 메뉴 하단 각각 파워링크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이미지, URL, 설명 문구 등디시트렌드 - 모바일 l https://www.dctrend.ai/- 매체 소개 : 연예, 스포츠, 문화·생활, 경제·산업 등 트렌드 뉴스 기사 및 랭킹 서비스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본문 상단 및 하단 최대 11개 파워링크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이미지, URL, 설명 문구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모바일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4년 11월 26일(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4년 11월 19일(화)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말연시의 Google Ads 광고 운영 일정을 안내 드립니다.하기 내용 참고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안내 드리는 모든 일시는 KST 기준입니다.1. 광고 검수하기 기간 동안 광고 검수팀이 제한된 인력으로 운영되어 광고 검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기간: 2024년 12월 27일 (금) ~ 2025년 1월 5일 (일)*인증 검토가 필요한 경우 (예: 일반 의약품 판매) 광고 제출 48시간 전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주요 계정의 경우 12월 22일 (월)에 광고 거부 또는 경고 발생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DV360에도 동일 적용.1-1.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 타겟 광고크리스마스 및 연말에는 광고 소재 물량이 급증하여 광고를 검수하는 데에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따라서 대규모 광고, 신규 쇼핑 계정, YouTube 예약형 및 YouTube Kids 광고의 경우 하기 날짜까지 제출을 완료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크리스마스 캠페인: 12월 13일 (금)까지연말 캠페인: 12월 20일 (금)까지 2. MCM(예약형)팀예약형 상품의 연말연시 부킹 요청 / 소재 제출 / 취소 요청 데드라인은 유첨 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3. 광고 지원팀크리스마스(2024.12.25)와 신정(2025.01.01)에는 채팅 및 전화 지원이 중단됩니다. 이메일 접수는 가능하나 답변은 연휴 이후 순차적으로 이루어집니다.4. 얼라우리스팅이전 메일에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아래 기간 동안 코드 프리징으로 인해 모든 알파/베타 상품의 얼라우리스팅 지원이 불가합니다.2024년 11월 21일 (목) ~ 12월 3일 (화)2024년 12월 16일 (월) ~ 2025년 1월 3일 (금)MASTHEAD/YTS/CTV 30s (CPM)캠페인 시작일부킹 요청 데드라인소재 제출 데드 라인취소 요청 데드라인2024-12-212024-12-162024-12-182024-12-072024-12-222024-12-162024-12-182024-12-082024-12-232024-12-162024-12-182024-12-092024-12-242024-12-172024-12-192024-12-102024-12-252024-12-182024-12-202024-12-112024-12-262024-12-182024-12-202024-12-122024-12-272024-12-192024-12-232024-12-132024-12-282024-12-202024-12-242024-12-142024-12-292024-12-202024-12-242024-12-152024-12-302024-12-202024-12-242024-12-162024-12-312024-12-232024-12-262024-12-172025-01-012024-12-242024-12-272024-12-182025-01-022024-12-262024-12-302024-12-192025-01-032024-12-272024-12-312024-12-202025-01-042024-12-302025-01-012024-12-212025-01-052024-12-302025-01-012024-12-22MASTHEAD (CPH)캠페인 시작일부킹 요청 데드라인소재 제출 데드 라인취소 요청 데드라인2024-12-212024-12-162024-12-182024-11-212024-12-222024-12-162024-12-182024-11-222024-12-232024-12-162024-12-182024-11-232024-12-242024-12-172024-12-192024-11-242024-12-252024-12-182024-12-202024-11-252024-12-262024-12-182024-12-202024-11-262024-12-272024-12-192024-12-232024-11-272024-12-282024-12-202024-12-242024-11-282024-12-292024-12-202024-12-242024-11-292024-12-302024-12-202024-12-242024-11-302024-12-312024-12-232024-12-262024-12-012025-01-012024-12-242024-12-272024-12-022025-01-022024-12-262024-12-302024-12-032025-01-032024-12-272024-12-312024-12-042025-01-042024-12-302025-01-012024-12-052025-01-052024-12-302025-01-012024-12-06LIVESTREAM (CPH)캠페인 시작일부킹 요청 데드라인소재 제출 데드 라인취소 요청 데드라인백업소재2024-12-212024-12-092024-12-112024-11-212024-12-182024-12-222024-12-092024-12-112024-11-222024-12-182024-12-232024-12-092024-12-112024-11-232024-12-182024-12-242024-12-102024-12-122024-11-242024-12-192024-12-252024-12-112024-12-132024-11-252024-12-202024-12-262024-12-112024-12-132024-11-262024-12-202024-12-272024-12-122024-12-162024-11-272024-12-232024-12-282024-12-132024-12-172024-11-282024-12-242024-12-292024-12-132024-12-172024-11-292024-12-242024-12-302024-12-132024-12-172024-11-302024-12-242024-12-312024-12-162024-12-182024-12-012024-12-262025-01-012024-12-172024-12-192024-12-022024-12-272025-01-022024-12-182024-12-202024-12-032024-12-302025-01-032024-12-192024-12-232024-12-042024-12-312025-01-042024-12-202024-12-242024-12-052025-01-012025-01-052024-12-202024-12-242024-12-062025-01-01FPM 캠페인 시작일부킹 요청 데드라인소재 제출 데드 라인 1 (구글측 스티칭)소재 제출 데드 라인 2 (결합된 소재)취소 요청 데드라인2024-12-212024-12-132024-12-172024-12-182024-12-072024-12-222024-12-132024-12-172024-12-182024-12-082024-12-232024-12-132024-12-172024-12-182024-12-092024-12-242024-12-162024-12-182024-12-192024-12-102024-12-252024-12-172024-12-192024-12-202024-12-112024-12-262024-12-172024-12-192024-12-202024-12-122024-12-272024-12-182024-12-202024-12-232024-12-132024-12-282024-12-192024-12-232024-12-242024-12-142024-12-292024-12-192024-12-232024-12-242024-12-152024-12-302024-12-192024-12-232024-12-242024-12-162024-12-312024-12-202024-12-242024-12-262024-12-172025-01-012024-12-232024-12-262024-12-272024-12-182025-01-022024-12-262024-12-302024-12-032024-12-192025-01-032024-12-272024-12-312024-12-042024-12-202025-01-042024-12-302025-01-012024-12-052024-12-212025-01-052024-12-302025-01-012024-12-062024-12-22
2024 keSPA CUP(케스파컵) 생중계 패키지 출시 안내 롤드컵의 감격이 가시지 않은 2024년 겨울국가대표 선발 검토 지표 대회로 새롭게 출발하는 케스파컵 생중계가 11/30일부터 시작됩니다.이번 대회에서는 치지직/e스포츠 생중계 모두 전광고만 노출되며, 중간광고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물론, 지난 LCK Summer 중계 때부터 진행되었던 치지직 스트리머에 의한 코스트리밍 중계에도 전광고가 노출됩니다.※ Co-Streaming이란, 스트리머가 특정 방송을 화면에 띄우고 시청자와 함께 소통하며 재창작하는 방송 영상을 말합니다. ■ 2024 KeSPA CUP (케스파컵) 소개 ■ 2024 KeSPA CUP (케스파컵) 생중계 패키지 상품 안내- 상품 구성 : e스포츠 생중계 전광고 + e스포츠 VOD 전광고 + 치지직 공식중계 전광고 및 코스트리밍 중계 전광고 + e스포츠 생중계 카운트다운- 판매 구좌 : 4구좌- 상품 단가 : 2,000만원/구좌- 예상 노출량 : 400만 IMP/구좌자세한 상품구성 및 구매가이드는 링크의 상품 소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4 KeSPA CUP (케스파컵) 생중계 패키지 상품소개서https://nosp.da.naver.com/center/api/dafile/download?fileNm=2024_케스파컵_생중계패키지_상품소개서.pdf■ 인스트림 동영상광고 소재 제작가이드https://nosp.da.naver.com/center/api/dafile/download?fileNm=NAVER_동영상광고 소재 공통 가이드.pdf [ 구매유의사항 ] - 접수 일정 : 11/18 (월) 오전 10시부터 ~ 선착순 접수 - 신청 방법 - 'NOSP에서 캠페인 생성 후, LIVE 카운트다운 메일로 부킹요청: dl_navergame_countdown@navercorp.com (라이브카운트다운 상품은 이 메일로 별도로 가이드 및 소재 검수 요청하셔야 합니다.) - 대행 수수료율: 15% - 취소 위약금 : 집행전 10영업일 이내 취소시 10%, 집행 개시 예정일 이후 30% 적용 - 생중계 중간광고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전광고만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