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 결제(빌링, 네이버페이)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영향 안내 (10/21)
결제(빌링, 네이버페이)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영향 안내 (10/21 토요일) 2023년 10월 21일(토) 새벽 2~6시, ‘결제(빌링, 네이버페이) 시스템 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사전 공유드립니다.해당 시간 동안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랜딩 광고의 노출이 일시 중단되며, 네이버페이 및 계좌/카드 사용이 불가할 예정입니다. 광고주께서는 하기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내용1) 기 간 : 2023년 10월 21일(토) 02:00 ~ 06:00 (약 4시간) (※ 내부 사정에 의해 점검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2) 내 용 : 결제 인프라 안정화 및 개선을 위한 네이버페이/빌링 시스템 점검 (네이버페이 전체 서비스 이용제한. 계좌거래 및 카드 결제/등록/취소 불가) ■ 광고 영향 1) 영향 내용- 집행 중인 광고 소재의 캠페인 목적이 ‘카탈로그 판매’ 및 ‘쇼핑 프로모션’ 인 경우, 소재 랜딩 URL에 아래 도메인이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11/1) - '디미토리-PC/모바일'
안녕하세요. 2023년 11월 1일(수), '디미토리-PC/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확대>■ 적용일 : 2023년 11월 1일(수)■ 적용 내용 : - '디미토리-PC/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디미토리-PC/모바일 l https://www.dmitory.com- 매체 소개 : 여성 전용 주제별 커뮤니티 서비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페이지 최대 3개, 리스트 페이지 최대 2개 사이트검색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URL, 설명 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3년 10월 25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3년 10월 25일(수)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