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카카오스타일] '2024 봄 트렌드 미리보기' 소재 가이드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D

 

네이버 프로모션 안내 드립니다.

모바일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템플릿으로 인물명*키워드 구매 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인물 :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티스트배우엔터테이너 한정)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된 단가로 스폰서형 템플릿을 활용하여,

검색창부터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가 노출되어 차별화된 검색 경험을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신곡 발매부터 콘서트 정보까지 주요 이벤트를 네이버 검색결과 첫 화면에서 전달해보세요

 

[브랜드검색 스폰서형-인물KWD 구매시 할인 프로모션]상세가이드/단가표

 

​​

인물명 할인 프로모션 :상세가이드/단가표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제작가이드 : 이미지(PDF/PSD), 동영상(PDF/PSD)

 

해당 프로모션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이디어키로 문의 주세요~!

상세한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목록

[기타]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메시지광고 개편 및 단가 할인 프로모션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D지그재그 메시지 광고 개편 및 프로모션 안내 드립니다.​[ 메시지광고 단가 할인 프로모션 ]ㅤ ✅ 메시지 광고 단가 할인 프로모션 ㅤ - 1건 발송당 110원> 10원으로 판매 ( 91% 할인 적용 )     - 할인 프로모션 기간 : 2/19 ~ 종료일 미정 ( 추후 별도 공지 예정 )      * 할인 프로모션이 종료 되기 전에 저렴한 단가로 더 많은 유저에게 메시지를 발송해보세요. ㅤㅤ [ 메시지광고 개편 ]ㅤ✅ 주요 개편사항    - 내 스토어 고객 중 다양한 고객 대상으로 발송할 수 있도록 타겟팅이 개편되었습니다. ( 일부 타겟 유지 및 삭제 & 추가 타겟 생성 )     [ 추가 타겟팅 ]      1) 내 스토어에서 N일동안 O원 이상 구매 고객      2) 최근 N일동안 내스토어의 상품 상세페이지를 M회 이상 조회한 고객      3 ) 내 스토어를 즐겨찾기 한 고객     -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템플릿으로 발송도 가능하며 원하는 문구로 작성하여 발송도 가능합니다.       ( 단, 템플릿을 활용하는 경우 별도 검수 진행 없음 / 문구 작성시 검수 후 통과 시 발송 가능 )       ✅ 메시지 광고 효율ㅤ - 어느 문구 혹은 타겟팅을 설정하느냐에 따라서 메시지 광고 효율 편차는 크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최대한 많은 유저에게 알리고싶다면 자동회적화 타겟팅을, 내 단골고객에게 메시지를 발송하고 싶다면 내 스토어 타겟팅을 활용해보세요.     - 일반적인 메시지보다 할인혜택을 강조하는게 유저들의 반응을 얻기에 유리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이디어키로 문의 주세요~!!상세한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2024 봄 트렌드 미리보기' 소재 가이드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D 네이버 프로모션 안내 드립니다.모바일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템플릿으로 인물명*키워드 구매 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인물 :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티스트, 배우, 엔터테이너 한정)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된 단가로 스폰서형 템플릿을 활용하여,검색창부터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가 노출되어 차별화된 검색 경험을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신곡 발매부터 콘서트 정보까지 주요 이벤트를 네이버 검색결과 첫 화면에서 전달해보세요!  [브랜드검색 스폰서형-인물KWD 구매시 할인 프로모션]상세가이드/단가표 ​​* 인물명 할인 프로모션 :상세가이드/단가표*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제작가이드 : 이미지(PDF/PSD), 동영상(PDF/PSD) 해당 프로모션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이디어키로 문의 주세요~! 상세한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 대상, ‘포인트 보장 광고’ 소개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 네이버페이와 네이버쇼핑 서비스에서,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를 대상’으로, 고객의 구매를 효과적으로 유도하는 ‘포인트 보장 광고’를 소개합니다.■ 대상: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 소개 상품: 네이버쇼핑과 네이버페이가 공동 개발한, 네이버쇼핑 전용 ‘포인트 보장 광고’■ 특장점:1. 확실한 구매 유도, 보장된 성과!‘네이버페이 리워드 광고’는 알람 설정 등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보상형 광고입니다. 이 리워드 광고가 네이버쇼핑과의 협업으로, 사용자가 도착보장 상품을 구매할 경우 포인트를 지급하는 ‘포인트 보장 광고’로 개발되었습니다 즉, ‘포인트 보장 광고’는 도착보장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워드 광고로, 고객의 확실한 결제를 유도하는 광고입니다!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에 한해 집행 가능합니다.)사용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합리적인 리워드 광고, ‘포인트 보장 광고’, 도착보장 판매자라면 지금 바로 시작하고 구매력 있는 네이버페이 유저 대상으로 확실한 스토어 결제를 유도해보세요.  2. 높은 ‘커버리지’와 다양한 ‘부스팅 옵션’으로 고객 방문과 제품 판매 극대화! ‘포인트 보장 광고’는 ‘리워드 지급 영역’을 비롯한 다양한 ‘네이버 주요 지면’에 노출됩니다. 또한 판매 부스팅이 필요할 때 다양한 부스팅 옵션을 활용해 노출량 극대화 및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혜택 알림 영역은 2월 중 오픈 예정3. 안정적인 목표 매출 달성을 지원하는 ‘합리적 광고’! ‘포인트 보장 광고’는 ‘보상형 광고’로써, 광고주 목표 전환 발생시에만 과금되는 합리적인 광고입니다. 높은 비중의 리워드와 고정된 광고비로 효율적인 구매 유도가 가능합니다.  FAQ Q. 누구나 광고집행을 할 수 있나요?A. ‘포인트 보장’ 광고는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만 집행할 수 있습니다. 추후 네이버쇼핑 입점 상품 전체 대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Q. 과금방식 및 정책이 궁금해요!A. 집행기간, 과금방식은 표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리워드의 광고소개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포인트 광고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아이디어키에 문의 주세요!! 

[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개편에 따른 셀러 혜택 프로그램

2월 6일! 11번가의 대표 CPC 상품인포커스클릭이 새로워 집니다!더 손쉽게 판매 매출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포커스클릭 노출이 개편!광고 셋팅 편의성은 높아지고, 더 스마트한 추천으로 성과는 강화됩니다.3주간 광고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새로운 포커스클릭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광고비 지원 대상 안내2월 6일(화) 01시 기준으로 포커스클릭 마이그레이션 작업이 진행되며,해당 시점 기준으로 아래 대상으로 광고비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1오직 검색결과 지면만 ON 설정되어 있는 그룹 내 상품2오직 유저개인화 지면만 ON 설정되어 있는 그룹 내 상품※ 마이그레이션 작업 이후 추가된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광고비 지원 일정 및 내용1차 지원(1주)02.06~02.12 기간내 발생하는 지원 영역에 대하여 광고비 비과금 혜택- 애드오피스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비과금 처리됨2차 지원(2주)02.13~02.26 기간내 발생하는 지원 영역에 대하여 50% 광고비 리워드 프로모션- 셀러ID별 최대 50만원(vat 포함) 지원하며, 셀러포인트 형태로 추후 지급함광고비 지원 프로그램 유의사항1마이그레이션 작업 이후, 광고비 지원 그룹에 추가된 상품은지원 프로그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2프로그램 혜택을 받기 위해 어뷰징한 것으로 11번가가 판단할 경우 프로그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3리워드는 3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되며, 참여자분들이 많을 경우 지급일이 다소 늦어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3월 14일 이후 지급되는 참여자분께는 상세 지급 일정에 대해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4지급 리워드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3개월입니다.5본 혜택 프로그램은 당사 사정으로 인해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6프로그램 지원 대상 관련 문의는 아래 내용 참고해해당 채널에 연락 부탁드립니다.7홈탭 딜카드 광고는 별개 상품으로, 비과금 및 프로모션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정상 과금될 예정이오니 참고바랍니다.

[11번가]

[11번가] 애드오피스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아래와 같이 11번가 애드오피스 에이전시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됩니다.2024년 1월 29일(월)부터 개정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으로 적용되오니,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1. 개정 시행일: 2024년 1월 29일(월)2. 개정안: 11번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보호담당자 변경에 따른 약관 개정변경항목변경전변경후약관 본문2.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가.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 때문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여 정보가 훼손되거나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해 각종 분쟁이 발생하는 것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나.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하기를 원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총괄책임자(CPO) : 조대진 경영관리실. Compliance 담당- 전화번호: (국번없이)1599-0110(유료)- 이메일 : privacy_co@11st.co.kr•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고객정보보호팀 김재권 매니저- 전화번호 : (국번없이)1599-0110(유료)- 이메일 : privacy@11st.co.kr2.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가.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 때문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여 정보가 훼손되거나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해 각종 분쟁이 발생하는 것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나.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하기를 원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CPO): 안호찬 정보보안담당- 전화번호: (국번없이)1599-0110(유료)- 이메일 : privacy_co@11st.co.kr•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 정보보안팀 김재권 매니저- 전화번호 : (국번없이)1599-0110(유료)- 이메일 : privacy@11st.co.kr3. 애드오피스 에이전시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전문은 하단 푸터 내 '개인정보처리방침' 버튼을 클릭해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11번가] 브랜딩광고 메인 지면 심사 가이드 강화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11번가 메인 지면에 노출되는 광고 퀄리티를 향상시키기 위해 소재 제작가이드를 강화될 예정입니다. 새롭게 적용되는 가이드는 공지 이후 즉시 시행되며,가이드에 맞지 않는 소재는 반려될 예정입니다.원활한 광고 운영을 위해 변경되는 가이드를 확인하시고 소재를 점검해주시길 바랍니다. 하기 내용 확인부탁드립니다. ■반영 일정: 2024년 1월 22일(월) - 공지 직후 적용- 신규 인입된 광고 소재 심사 시에 바로 적용됩니다.- 심사 승인되어 노출 중인 소재의 경우에도 모니터링 통해 반려 처리됩니다.■대상 광고: 브랜딩광고■주요 변경 사항:1. 브랜딩광고 메인 지면 '메인 빌보드'영역에 언더 웨어 카테고리 상품은 광고 집행이 불가합니다.그 외 지면은 상세 가이드에 부합하는 소재에 대해서만 집행 가능합니다. 2. 광고 품질 향상을 위해 11번가 내부 검수 시에 퀄리티가 낮은 소재는 반려 처리될 예정입니다.■상세 가이드 내용:변경 항목추가 내용가이드 전문 보기업종 및 상품 별 가이드5) 언더웨어a.언더웨어 카테고리 상품은 메인빌보드 지면 광고 집행이 불가합니다.b.메인빌보드 외 지면은 광고 집행 가능하며, 하기와 같은 이미지 및 표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생리, 이물질, 혈흔, 불순물’ 등과 같은 직접적인 표현 및 이미지(그날, 위생속옷, 안심속옷 등의 순화된 표현은 사용 가능)·성과 관련된 효능 표현을 사용한 경우·판매상품과 상관없는 모델 착용 이미지 사용한 경우 (예) 망사 스타킹 착용 등·모델의 신체 일부를 강조한 경우·기타 선정성이 높다고 판단되거나 사용자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이미지> '업종 및 상품 별 가이드' 바로가기 (click)구성 요소 가이드 - 광고 이미지하) 기타 다양한 사유로 퀄리티가 낮다고 판단되는 이미지 > '구성 요소 가이드 - 이미지' 가이드 바로가기 (click) 

[기타]

[카카오스타일]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약관 및 정책 개정 안내(2024.01.31 시행)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카카오스타일 구독 서비스 이용약관 및 정책이 아래와 같이 개정됨을 알려드립니다. 하기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정 항목: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약관,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정책시행 일자: 2024년 1월 31일 (수)변경사항: 구독 서비스 이용약관(2024년 1월 31일 적용)항목개정 전개정 후약관 명칭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약관구독 서비스 이용약관제 9조 1항서비스 이용기간은 회사와 이용자가 별도로 합의한 바에 따라 결정됩니다.서비스 이용기간은 본 약관 및 이용요금 정산 관련 내용 등에 동의하신 날부터 시작하여 해지 처리가 완료된 날까지 유지됩니다. 단, 회사와 이용자가 별도로 합의한 경우 합의한 내용에 따릅니다.제 9조 2항서비스 이용기간은 스토어 단위로 적용되며, 각 계정 별 서비스 이용기간을 달리 정할 수 없습니다.삭제제 9조 3항제 9조 2항제9조 4항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종료일까지 회사에 계약 종료 의사(해지 신청)를 밝히지 않는 한, 이용계약은 동일한 조건으로 자동 연장됩니다.제 9조 3항 유료로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한 경우 이용자가 회사에 계약 종료 의사(해지 신청)를 밝히거나, 서비스 이용 계약 유지에 문제가 없는 한, 이용계약은 유지됩니다.제10조 3항회사와 이용자 간에 별도 합의가 없는 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신청 및 승인이 완료된 날부터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단, 제9조 3항에 따른 무료 이용기간에 대해서는 이용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판매 촉진, 이용자 유치 등의 목적을 위해 회사의 정책에 따라 무료 이용기간 부여, 이용요금 할인, 이용기간 연장 등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회사와 이용자 간에 별도 합의가 없는 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신청 및 승인이 완료된 날부터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단, 제9조 3항에 따른 무료 이용기간에 대해서는 이용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판매 촉진, 이용자 유치 등의 목적을 위해 회사의 정책에 따라 무료 이용기간 부여, 이용요금 할인, 이용기간 연장 등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제10조 4항이용자는 이용중인 서비스 과금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회사의 안내에 따라 과금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삭제제11조 3항이용자가 카드 결제정보를 사전에 등록하여 자동결제를 진행하는 경우, 본조 제1항에 따라 지정된 결제일에 직전 회차와 동일한 과금의 서비스로  자동결제가 진행되며 해당 회차의 서비스 이용이 시작됩니다. 자동결제일이 해당 월에 없는 경우에는 그 전일에 결제가 진행됩니다.이용자가 카드 결제정보를 사전에 등록하여 자동결제를 진행하는 경우, 본조 제1항에 따라 지정된 결제일에 이용 요금의 자동결제가 진행되며 서비스 이용이 시작됩니다. 자동결제일이 해당 월에 없는 경우에는 그 전일에 결제가 진행됩니다.제13조 1항회사는 서비스 계약기간 중 서비스 이용이 중도에 해지되는 경우 해지일이 속한 해당 회차 이용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별도 환불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해당 회차의 종료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회사는 서비스 계약기간 중 서비스 이용이 중도에 해지되는 경우 이미 지급한 이용 요금을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별도 환불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다음 자동결제 예정일의 전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제14조 2항회사는 본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자가 해지신청 시 신청일이 회차의 종료일부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며, 해지일까지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회사는 본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자가 해지신청 시 신청일이 속한 이용 기간 이후 도래하는 자동결제 예정일부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며, 이용 계약 해지 전일까지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제 14조 3항이용계약의 해지시 기 제공한 프로모션 혜택(기간 별 서비스 이용요금 할인 혜택을 포함한다)에 대한 위약금이 발생하여 추가 결제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세부내용은 파트너센터 등에 별도 고지한 내용에 따릅니다.삭제※ 위약금 폐지 및 요금 산정 기준의 변경이 포함되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변경 전 이용정책 :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 정책변경 후 이용정책: 구독 서비스 이용 정책 

[기타]

[카카오스타일] 파트너센터 메뉴 및 페이지명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 카카오스타일 파트너센터 좌측 메뉴 중 일부 항목의 명칭과 위치가 변경 될 예정으로 안내 드립니다.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기능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변경 일정: 2024년 1월 22일 (월) 적용 예정주요 변경사항:[혜택 관리]와 [프로모션 관리] 메뉴가 [혜택 및 프로모션]으로 통합됩니다.[동영상 등록/관리] 메뉴가 [스토어 전시 관리]로 이동합니다.일부 대메뉴의 이름이 변경 됩니다.스토어 관리 → 내 스토어 정보 관리문의/리뷰 → 문의/리뷰 관리일부 페이지의 이름과 위치가 변경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페이지명 및 위치 변경 사항:기존 위치기존 페이지명 변경 위치변경 페이지명프로모션 관리미션형 리워드 프로모션→광고 관리고객 미션형 리워드 광고메세지 관리메세지 조회/성과→쿠폰 관리쿠폰 타케팅 메세지 성과문의/리뷰리뷰 이벤트 관리→혜택 및 프로모션리뷰 이벤트 관리상품 관리1+N 상품관리→혜택 및 프로모션1+N 판매 프로모션스토어 관리스토어 정보→내 스토어 정보 관리스토어 기본정보 관리스토어 관리매니저 관리→내 스토어 정보 관리매니저 계정/권한 관리스토어 관리대행사→내 스토어 정보 관리대행사 계정/권한 관리스토어 관리스토리 관리→내 스토어 정보 관리스토리 업로드 권한 관리스토어 관리개인 정보 접속 기록→ 내 스토어 정보 관리개인 정보 열람 기록스토어 관리모델 정보→스토어 전시 관리모델 정보 관리스토어 전시 관리스타일 콘텐츠 전시→동영상 등록/관리스타일 콘텐츠 관리스토어 전시 관리컬렉션 전시 관리→스토어 전시 관리컬렉션 전시스토어 전시 관리마이스토어 스킨→스토어 전시 관리마이스토어 스킨 관리동영상 등록/관리동영상 등록/관리→스토어 전시 관리동영상 등록/관리주문 연동 관리전체 주문 검색→주문 연동 관리연동 주문 전체 검색주문 연동 관리배송 관리→주문 연동 관리연동 주문 배송 관리주문 연동 관리취소 관리→주문 연동 관리연동 주문 취소 관리주문 연동 관리반품 관리→주문 연동 관리연동 주문 반품 관리주문 연동 관리교환 관리→주문 연동 관리연동 주문 교환 관리주문 연동 관리문의 관리→주문 연동 관리연동 주문 문의 관리※ 주문 연동 관리 페이지는 연동 판매 채널에 입점한 스토어에만 노출 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체험단 프로모션 기능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지그재그 공식 체험단 프로모션 기능이 오픈 될 예정으로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프로모션 및 일정 정보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오픈 일정 및 참여 경로오픈 일정:2024년 2월 5일(월) 파트너센터 신규 기능 오픈2024년 2월 12일(월) 지그재그 앱 체험단 기능 오픈 참여 경로:파트너센터 > 혜택 및 프로모션 > 프로모션/이벤트 관리 > 체험단 프로모션 > 신청 버튼 클릭 > 참여할 상품 지정 및 참여기능 안내체험단 프로모션이란?매 주 자동 오픈되는 체험단 프로모션에 상품을 등록하여 체험단 고객에게 판매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체험단 대상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므로서 양질의 리뷰를 획득하고, 상품 노출, 구매 전환율 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체험단 프로모션 참여 정책매주차별로 자동 오픈되는 프로모션에 옵션별로 판매중인 상품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상품 신규 생성, 유저 선정, 리뷰 이관 등의 운영 비용이 소모되지 않습니다.상품 제공 비용은 스토어 부담입니다. 배송비는 상품의 기본 정책을 따릅니다. 체험단 운영 일정① 판매자의 체험단 프로모션 신청/취소 접수 및 마감 (1주일)② 고객의 체험단 모집 및 신청 (1주일)③ 고객의 상품 구매 및 상품 배송처리 기간 (5일)④ 체험단 고객의 리뷰 등록 기간 (2주간) 체험단 고객 신청 및 선정 기준'스토어 즐겨찾기'를 한 고객에 한해 체험단 신청을 받습니다.체험단 대상은 신청한 고객의 리뷰 작성 이력과 리뷰 퀄리티를 기준으로 자동으로 선정합니다.고객은 지그재그 앱 마이페이지 체험단 메뉴와 뷰티관 메인, 뷰티관 체험단 탭을 통해 체험단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및 FAQ고객의 구매기간은 체험단 종료 후 5일간입니다. 기간내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1일내 출고를 권장합니다.리뷰 작성 기간은 체험단 선정일 후 14일간이며, 리뷰관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보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FAQ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링크

[기타]

[카카오스타일] "빠른출발" 상품 조회 기능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 카카오스타일 '빠른출발' 뱃지가 노출되는 상품을 파트너센터에서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기능: 빠른출발 뱃지 부착 상품 조회 필터위치: 파트너센터 > 상품 등록/관리 > 상품 조회/수정 > [상세조회] 클릭 > '빠른출발 상태'빠른출발 상태에서 '빠른출발'을 선택하면, 빠른출발 뱃지가 노출되는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빠른출발 적용율 대시보드 추가파트너센터 대시보드 > 성과 비교 > [빠른출발 적용율] 데이터가 추가 되었습니다.빠른출발 적용율과 적용 상품 수가 노출되며, 클릭 시 상품 조회/수정 페이지로 이동되니 빠른출발 상품 관리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관련 공지‘빠른출발’ 뱃지 노출 기준은 아래의 공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빠른출발 기능 안내 공지통계 데이터 기반 ‘빠른출발’ 뱃지 제공 공지 

[네이버]

[네이버]쇼핑검색광고 그룹상품 및 카탈로그 구매옵션 노출 형상 안내

안녕하세요.  쇼핑검색광고 그룹상품 및 카탈로그 구매옵션 노출 형상 안내 공유드립니다.2024년 2월 22일 베타(beta) 오픈되는 네이버쇼핑 카탈로그 및 상품 옵션 체계의 광고 노출 형상 안내 드립니다.( 스마트스토어 공지 보러가기 / 쇼핑파트너센터 공지 보러가기 )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정]     - 2024년 2월 22일 (목)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내용 요약]   • 쇼핑몰상품형의 경우, 기존과 동일한 형상으로 노출됩니다.  • 제품 카탈로그형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카탈로그 구매조건’ 확장소재를 등록한 경우 구매조건 정보가 노출됩니다.[상세 내용]2024년 2월 22일 네이버쇼핑 카탈로그 및 상품 옵션 체계가 베타(beta) 오픈 됩니다.( 스마트스토어 공지 보러가기 / 쇼핑파트너센터 공지 보러가기 )해당 체계 변경에 따라 일부 일반 상품의 노출 형상이 변경될 수 있으나,광고 상품의 노출 형상은 변경되는 사항이 없음을 안내 드립니다. 쇼핑몰상품형의 경우, 표준화된 구매옵션에 맞춰 그룹핑된 그룹상품의 가장 하위 단위의 상품을광고에 등록하는 것이므로 기존과 동일한 형상으로 노출됩니다. 제품 카탈로그형의 경우, ‘카탈로그 구매조건’ 확장소재의 노출 조건 및 노출 형상은 아래와 동일하게 유지될 예정입니다.-  “구매조건” 정보가 존재하는 카탈로그만 사용 가능-  쇼핑검색 모바일/PC 지면에 노출 (통합검색 등 타 영역에는 미노출) -  ‘카탈로그 상세정보’ 와 ‘카탈로그 구매조건’이 함께 등록 되는 경우, ‘카탈로그 상세정보’ 가 우선 노출  해당 프로모션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이디어키로 문의 주세요~!!상세한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GFA] 관심사>[NEW] 모바일 "게임 카테고리 일부 통합" 및 "종합 패션몰 상위 카테고리 변경" 안내

더욱 적합한 관심사 타겟팅을 제공하기 위해 관심사 > "[NEW] 모바일"의 하위 카테고리 중 게임 카테고리 일부가 통합되며, 종합 패션몰의 상위 카테고리가 변경됩니다. 해당 안내 및 영향도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고 변경이 필요한 경우 변경 후 광고 집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적용 일정- 2024년 2월 29일(목) 14:00 경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안내드리겠습니다.​2.  변경 내용 변경 전변경 후1) 카테고리 통합모바일>게임>리듬/타일 게임모바일>게임>퍼즐/퀴즈 게임모바일>게임>퍼즐/퀴즈/리듬 게임모바일>게임>보드 게임모바일>게임> 카드 게임모바일>게임>카드/보드 게임2) 상위 카테고리 변경모바일 > 쇼핑 > 종합 패션몰모바일 > 패션 > 종합 패션몰 3. 영향도1) 적용 이후 상기 "2. 변경 내용"의 "변경 후"와 같이 카테고리가 설정됩니다.2) 단, 상위 카테고리 변경의 경우 기존 설정 상태에 따라 변경 후 "종합 패션몰" 선택 여부가 달라집니다.     a. 기존 설정에서 "[NEW] 모바일 > 쇼핑" 만 선택하였거나,         "[NEW] 모바일 > 패션" 하위 카테고리를 각각 선택하신 경우 변경 후 "종합 패션몰"은 미선택 상태로 표시됩니다.     b. 기존 설정에서 "[NEW] 모바일 > 패션" 만 선택한 경우, 변경 후 "종합 패션몰"이 선택 상태로 표시됩니다. 4. 참고 사항관심사 및 구매의도 타겟팅의 경우 더욱 더 적합한 타겟팅 제공을 위해 카테고리 변경 또는 타겟팅 조건 변경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관심사 및 구매의도 타겟팅을 이용하시는 경우 내 광고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카테고리 선택 또는 타겟 추천 기능 안내 를 참고하셔서 타겟 추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