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적극적인 광고를 통한 성과 확대를 돕고자 브랜딩광고 가이드가 일부 완화됩니다.
검색 결과 지면의 경우 판매 상품 관련 브랜드 키워드 구매 제한이 완화되며, 메인 지면 '메인빌보드'의 경우 소재 활용 범위가 확대됩니다.
상세 내용을 확인하셔서 더 효과적인 광고 집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 반영 일정: 2024년 3월 20일 목요일
■ 대상 광고: 브랜딩광고
■ 주요 변경 사항 및 상세가이드
1. 검색 결과 지면 키워드 구매 정책 완화
: 광고 대상이 '상품'인 경우 일반 셀러도 브랜드 키워드 구매가 가능해 집니다.
셀러 구분 | 변경 전 구매 가능 키워드 | 변경 후 구매 가능 키워드 |
---|---|---|
일반 셀러 | 일반 명사 브랜드 키워드 중 제품명 | - 공통: 일반 명사 - 기획전 & 스토어: 브랜드 키워드 중 제품명, 제품명 포함 조합형 키워드 - 상품형: 브랜드 키워드 (브랜드명, 제조사명, 제품명, 모델번호), 브랜드 키워드 조합 키워드 |
2. 메인 지면 '메인빌보드'소재 활용 범위 확대
: 광고 대상이 '상품'인 경우 소재 제작 시 서브카피 영역에 가격 정보 기입 외 마케팅 메시지 문구 활용이 가능해 집니다.
노출 예시 | 변경 전 광고 대상 | 변경 후 광고 대상 |
---|---|---|
서프 카피 내 텍스트 기재 유형 | 광고대상 ‘상품’ 외의 경우 | 공통 (광고 대상 ‘상품’인 경우 + 광고 대상 ‘상품’외 모두 포함) |
(클릭) 메인 지면 소재 구매 가이드 바로가기 (p.7) >
11번가 광고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