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 '신청하러 가기' URL 연결 안될 시, 하기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참여 기간 : 5월 13일(월) - 5월 16일(목) (4일 간)제공 혜택 : 비교 기간 총 소진액 대비 비즈머니 기준 1원 이상 더 소진 시 증분의 60%를 금액 제한 없이 페이백비교 기간 : 4월 29일(월) - 5월 2일(목)비교 기간 소진액 0원인 마켓도 모두 참여 가능
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 가능한 주목도 높은 브랜딩광고 검색 결과 지면!소재 제작이 어려우신가요? 걱정 마세요! 11번가에서 제작 지원 해드려요.#포커스클릭 포커스클릭과 함께 운영해서 거래액을 극대화 해보세요! 상기 '신청하러 가기' URL 연결 안될 시, 하기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신청링크 URL: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d-7JtU8qPRT9o6Rr0gEIRtU6VJ-01B0S2wppinLMWlzNdNQ/formResponse
2024년 5월 16일(목)부터 쇼핑검색광고의 네이버 PC/모바일 쇼핑검색 및 카탈로그 페이지에서 렌탈 상품에 대한 혜택 노출을 강화하기 위해 "매월 적립"을 노출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배경 본 변경은 네이버 쇼핑 서비스의 렌탈 상품 혜택 노출 변경에 따른 내용이며, 렌탈 광고 상품의 혜택 노출도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현재 렌탈 상품을 구매한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1회성 적립”과 “매월 적립” 이 2가지 적립이 노출화면에서는 통합하여 최대 적립 포인트로 노출하고 있으나, 정기 결제 렌탈 상품에 대한 혜택을 명확하게 안내하고자 5/16(목)부터 렌탈 상품에 대한 "매월 적립"을 별도 노출할 예정입니다. * 1회성 적립 : 배송 완료 30일 경과 적립, 리뷰 작성 시 적립, 멤버십 적립 * 매월 적립 : 기본 적립, 정기 결제 적립, 정기 결제 추가 적립 ■ 일정 - 2024년 5월 16일(목)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상 - 쇼핑검색광고 - 네이버쇼핑 상품타입이 "렌탈"인 상품 ■ 영역 - 네이버 PC/모바일 쇼핑검색, 카탈로그 페이지 (쇼핑검색)
네이버 2024년 5월 카드사별 할부 혜택을 안내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조건 : 5만원 이상 결제 시 (현대카드 제외)- 적용 제외 : 체크 / 법인 / 선불 / 충전 / 기프트 카드
11번가에서 더 적극적인 판매 활동을 지원을 위해 포커스클릭 노출 영역이 추가됩니다.포커스클릭을 운영하고 있는 광고주께서는 입찰가, 일예산 등 광고 전략을 점검 및 관리하시길 바랍니다.■반영 일정: 2024년 5월 12일(일)※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대상 광고: 포커스클릭■신규 노출 위치: 모바일 홈 탭 > 쿠폰/출첵(혜택ZIP 페이지) > 신규 이벤트 '여행 갈래' 참여 완료 페이지■상세 노출 내용: - '여행 갈래' 이벤트 참여 완료 시 노출되는 팝업 '이런 상품 어때요?'에 노출됩니다.('여행 갈래' 이벤트는 5월 12일 오픈 예정입니다.)- 사용자별로 노출되는 광고 수는 다를 수 있습니다. (최대 20개 노출)- 추천 상품 노출 영역으로 사용자별로 노출되는 상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노출 예시:
11번가에서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AI캠페인을 먼저 제험해 보세요!상품 노출부터! 매출 목표 달성까지! 알아서 해주는 신규 광고 캠페인 효과를4주간 100% 무료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AI캠페인 무료 체험 기간: 2024년 5월 27일(월) ~ 2024년 6월 23일(일)4주 동안 판매중인 상품을 자동으로 선별해 11번가 주요 영역에 효과적으로 노출해줍니다.※ AI캠페인을 통해 포커스클릭과 동일한 노출 영역에 자동으로 상품을 노출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 별도 전략 설정은 불가합니다.[참여 신청 안내]■신청 기간: 2024년 5월 2일(목) ~ 2024년 5월 15일(수)■선정 안내: 2024년 5월 22일(수) - 긴급알리미 개별 안내■신청 방법:1) 애드오피스 로그인2) 팝업 내용 확인 후 신청 버튼 클릭■참고 사항1) 본 체험 이벤트는 당사 사정으로 인해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2) 이벤트 참여는 애드오피스 가입한 광고주에 한해 가능합니다.3) 체험 대상자 선정 시 긴급 알리미를 통해 개별 안내되며, 신규 광고 체험이 시작되면 애드오피스 상단 운영 관련 문구가 표시됩니다.일부 신청자에 한하여 사전 체험 대상자로 선정되어 체험 기간 이전에 광고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사전 체험 대상자로 선정되는 경우 2024년 5월 13일(월)에 셀러오피스 긴급 알리미로 개별 안내됩니다.4)신규 광고 캠페인은 광고주의 판매 가능한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광고 시스템에서 자체적으로 관리하여광고주의 전략 수정은 제한됩니다.
11번가에서 더 적극적인 판매 활동을 지원을 위해 포커스클릭 노출 영역이 추가됩니다.포커스클릭을 운영하고 있는 광고주께서는 입찰가, 일예산 등 광고 전략을 점검 및 관리하시길 바랍니다.■반영 일정: 2024년 5월 9일(목)※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대상 광고: 포커스클릭■신규 노출 위치: 모바일 홈 탭 > 11번가 로또 바로가기 > 십일또 출석체크 완료 팝업■상세 노출 내용: - 십일또 페이지 내 출석 체크 완료 시 노출되는 팝업 '이런 상품 어때요?'에 노출됩니다.- 사용자별로 노출되는 광고 수는 다를 수 있습니다. (최대 20개 노출)- 추천 상품 노출 영역으로 사용자별로 노출되는 상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노출 예시 ※ 추천 상품 노출 영역으로 사용자별로 노출되는 상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신규 노출 영역 안내 드립니다. ■ 노출 시점- SNOW : 5/7(화)- B612 : 5/20(월)■ 노출 영역 안내- 게재위치 : 네이버 패밀리 매체 > 배너영역- 광고 노출 경로 : SNOW 앱 > 편집 후 저장, 종료배너, 팝업배너 / B612 앱 > 편집 후 저장, 종료배너, 팝업배너 - 노출 예시
신규 노출 영역 안내 드립니다. ■ 노출 시점- 2024.05.02 (목) ■ 노출 영역 안내- 게재위치 : 네이버 > 피드 영역-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구독- 노출 예시
쇼핑검색광고의 다양한 노출 기회 제공을 위해 2024년 5월 2일 네이버페이 '주문상세' 페이지에 AiTEMS를 활용한 추천 광고(PC/ Mobile)가 노출 됩니다. 네이버페이 주문완료/ 결제내역/ 구매확정완료/ 배송조회 페이지에 이어 '주문상세' 페이지에서도 쇼핑검색광고가 노출됩니다. (참고) ■ 일정 - 2024년 5월 2일 (목)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노출 영역 및 개수 PC/ Mobile 네이버페이 주문상세 페이지 하단에 노출 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 모두 노출될 수 있으며, 상품명과 이미지 등 상품 기본 정보를 중심으로 노출됩니다. · PC : 최소 6개 ~ 최대 12개 · Mobile : 최소 3개 ~ 최대 15개 ■ 노출 특징 사용자가 해당 페이지에서 조회한 상품과 연관된 보완 상품으로 광고를 노출합니다. 예를 들면, '사과' 상품을 주문 시, '오렌지', '체리', '딸기' 등 함께 탐색/구매하는 상품이 추천될 수 있습니다. ■ 노출 방법 [네이버 페이 - 모바일], [네이버 페이 - PC] 매체 설정을 통해 아래 5개 채널의 광고 노출여부를 일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1) 주문완료 (PC/Mobile) 2) 결제내역 (PC/Mobile) 3) 배송조회 (Mobile only) 4) 구매확정완료 (Mobile only) 5) 주문상세 (PC/Mobile) (참고) 주문상세 페이지 경로1) 상품결제 > 결제완료 > '주문상세'보기2) 결제내역 > '주문상세' 클릭 ※ 알아두세요! - [네이버 페이 - 모바일], [네이버 페이 - PC]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광고의 노출을 원하지 않으시면, 광고시스템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네이버 페이 - 모바일], [네이버 페이 - PC] 매체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매체 설정을 통해서 총 5개 채널이 일괄 on/off 처리됩니다.) - 광고는 상품 연관도 등을 바탕으로 선정된 광고 품질점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적용됩니다. - 광고는 주문 상품과의 연관도 등을 바탕으로 자동 추천된 결과를 기반으로 하므로, 추천 상품이 없을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24년 5월 2일(목)부터 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의 대상이 되는 연결 웹페이지(등록된 비즈채널)에 대해Ads-Naver라는 User-Agent(UA) 이름을 사용하는 광고용 검색로봇이 웹수집을 시작합니다. 웹수집 검색로봇이란?웹수집 검색로봇은 검색광고 대상이 되는 웹페이지를 자동으로 방문하여 해당 웹페이지의 콘텐츠를 수집하는 소프트웨어로서 자기 자신만의 이름을 User-Agent에 명시합니다. ■ 웹수집 시작 일정2024년 5월 2일 (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수집 대상- 비즈채널에 등록된 웹사이트 (해당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만 대상)- 사이트검색광고 개별 광고그룹 내 키워드나 소재에 등록된 연결 페이지 ■ 수집 목적- 게재 대상 광고 사이트의 품질 검수- 사용자 검색어와 연관도 높은 광고를 매칭 및 순위화하고 효과적으로 노출하기 위한 웹페이지 컨텐츠 수집 ■ 수집 정책네이버 광고시스템에 등록된 광고 대상 URL의 경우, 등록만으로도 정상적인 광고 매칭 및 순위화를 위해 대상 웹페이지 내용 수집을 허용하는 것으로 간주하여 robots.txt 내의 규칙을 참조하지 않습니다.즉, 네이버 광고용 검색로봇은 모든 검색로봇에게 수집을 허용하지 않는 robots.txt 규칙이 지정된 경우에도 해당 웹페이지의 공개된 컨텐츠를 수집합니다.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유형)의 키워드나 소재의 연결 URL로 등록한 페이지이지만,혹시 수집을 원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수집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다만, 수집이 중지되는 경우 향후 광고 노출을 효과적으로 하는데 있어서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광고 목적의 웹수집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광고용 웹수집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광고용 웹수집 검색로봇 FAQ를 참고해주세요. 알아두세요!본 공지에서 안내한 Ads-Naver 검색로봇은 현재 광고 노출 요소로 이미 서비스 중인 파비콘 수집 등에서도 활용합니다. 참고 링크검색로봇 User-Agent 확인 방법 및 robots.txt 규칙에 관련한 자세한 설명은 네이버 웹마스터 가이드의 관련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검색로봇 확인 방법 >· robots.txt 설정하기 >
11번가 'Ai홈' 탭 내 추천 노출 최적화 테스트가 진행되어 일부 포커스클릭 광고 구좌가 미노출될 수 있습니다.하기 테스트 내용 확인하셔서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테스트 일정: 2024.05.03(금) ~ 2024.05.17(금)※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내용: 'Ai홈' 탭 내 노출을 로직 개선하고자 진행되는 테스트입니다.■ 광고 영향 범위:1) 'Ai홈' 탭 최상단 맞춤 추천 영역에 포커스클릭을 통해 노출되는 2개 구좌(1번 구좌, 32번 구좌) 영역은 75% 트래픽 대상 미노출 됩니다.2) 'Ai홈' 탭 내 상품 클릭 후 뒤로가기 시 포커스클릭을 통해 노출되는 광고 영역, 최대 4개 구좌는 정상 노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