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공지(클릭)를 통해 안내 드렸던 1차 개편 프로모션을 2024년 6월 30일자로 종료하고,
2차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 후 2024년 10월 1일부터 정가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미 많은 광고주께서 개편된 브랜드검색 상품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정보를 높은 주목도로 검색 사용자에게 노출하고 있으시지만,
정가 적용 전 더 많은 광고주께서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차 추가 프로모션을 운영합니다.
아래 프로모션 일정, 상품 단가 변동 사항을 참고하시어 이번 기회를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대상 : 브랜드검색 개편 상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광고주
■ 세부 일정
※ 이번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는 프로모션 일정/내용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 2차 추가 프로모션 상세 내용
• 개편 상품 정가 대비 5~15% 할인 (상품별 할인율 상이 / 상세 단가는 2차 추가 프로모션 단가표(클릭) 참고)
• 프로모션 단가는 '계약' 단위로 적용되며 계약 시점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 성별 소재최적화 템플릿도 동일한 내용으로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 기타 안내
• 브랜드 검색 상품별 정가는 다음 단가표(클릭)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구매하신 광고 계약의 단가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 집행대기, 집행중 상태의 계약은 계약 기간 동안 정상적으로 광고 노출이 가능하며 소재 추가/변경 등의 광고 관리 또한 가능합니다.
• 브랜드검색 상품 제작가이드가 필요하신 경우 다음 도움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모바일(클릭) / PC(클릭)
■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주요 내용
•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높은 주목도로 노출 할 수 있는 '다이나믹 섬네일' 이 도입되었습니다.
• 프리미엄형/브랜드추천형 상품의 크리에티브 노출이 강화되고 브랜드컬러를 함께 노출할 수 있습니다.
• 최신의 브랜드 소식을 노출 할 수 있는 브랜드소식 영역이 PC에도 확대 적용되었으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숏클립을 추가 연동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과 관련된 상세 내용은 이전 공지(클릭)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