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일(화), 카카오톡 #탭 > #연애탭 2 or 3번째 광고영역에 노출되는 소재 유형이 변경될 예정이어 사전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 사항 안내
1. 적용일 : 2019년 10월 01일 (화) - (적용 예정)
2. 적용 내용 : #연예탭 2 or 3번째 광고영역 썸네일피드 소재 유형으로 변경
게재지면 | 상세위치 | 변경 전 | 변경 후 |
카카오톡 | 카카오톡 #탭 > #연예탭 2 or 3번째 영역 | 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 | 썸네일피드 |
3. 적용 대상
(1) 노출 위치 : 카카오톡(8.4.5 버전 이상) > #탭 > #연예탭 (2 또는 3번째 광고영역)
(2) 노출 방법
① 광고 목적 : 목적 설정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카카오 친구 늘리기
②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 디바이스 - 모바일, 전체 / 게재지면 - 카카오톡, 전체
③ 소재 등록 : 썸네일피드 (소재 구성 요소 : 홍보이미지, 프로필이름, 타이틀, 랜딩URL 조합하여 노출) [☞썸네일피드 제작가이드 바로가기]
(3) 노출 예시 화면 : 카카오톡 #탭 > #뉴스탭 썸네일피드 노출 형태와 동일 [☞공지 바로가기]
※ 참고사항
- 이 외 #연예탭의 5 or 6, 9번째 광고 영역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동영상피드/이미지피드가 노출됩니다. [☞기존 공지 바로가기] - 서비스 운영에 따라 노출 영역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