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4일(화),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의 소재 프리퀀시 캡의 기본값이 1회에서 3회로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광고 노출 빈도를 높이게 되면 목표 타겟에서 처음으로 광고를
보여주는 효과보다 같은 광고를 다시 보여주므로 브랜드 인지도, 홍보에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캠페인 목적, 타겟, 도달 범위를 고려하여 노출 빈도를 확대하시고 싶으신 경우 소재 프리퀀시 캡 횟수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사항
1. 적용일 : 2019년 09월 24일(화) - (적용완료)
2. 적용 내용 : 소재 프리퀀시 캡 기본값 1회 → 3회로 변경
| |||||||||
3. 적용 대상
(1) 대상 : 카카오톡 비즈보드 beta
(2) 목적 : 카카오톡 채팅탭에서 홍보하기, 카카오톡 채팅탭에서 스마트 광고하기
※ 참고사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