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이 보유한 홈&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를 비롯해
다수의 고관여 유저들에게 주목도 높은 '챌린지 광고 상품’ 연말 할인 프로모션을 안내 드립니다.
챌린지 광고 상품은 약 2주간의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와 상품 발견을 경험을 확장, 단기간 내 대량의 리뷰를 획득하여
브랜드 인지도 증대부터 구매 결정에 기여하는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특히 입점 상품의 경우 상품 CPC 광고, 스타일링샷 광고와 믹스하면
오늘의집 풀퍼널 마케팅을 설계하여 시너지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참고 진행 사례
- 브랜디드형 : 조명 브랜드 A사 / 가구 브랜드 R사 / 주방용품 브랜드 S사
- PPL형 : 생활용품 브랜드 P사 / 가전 브랜드 S사 / 홈 헬스케어 브랜드 C사
특별히 내년도 마케팅 플랜을 준비하시는 입점사 분들을 위해
25년 1분기(1~3월) 구좌 선 부킹 시 50%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아래 주요 내용 참고하시어 파트너사 분들의 많은 신청 부탁 드립니다.
⭐챌린지 광고 상품 주요 기대 효과⭐
⭐챌린지 광고 상품 할인 프로모션 안내⭐
⭐할인 적용 상품 유형 및 단가⭐
1) 브랜디드형 (월 1~2개 구좌 한정) / 3,000만원 > 1,500만원 (50% 할인)
2) PPL형(월 2~3개 구좌 한정) / 700만원 > 350만원 (50% 할인)
참고) 진행 시 유입 및 참여를 위한 브랜드 제공 리워드 필수
- 오집 제공) 기본 참여 리워드 + 공유하기 리워드 / 최대 300만원 내 구성 예정
- 광고주 제공1) Big 리워드 (브랜드 대표 주력 제품 or 신제품) / 1명 이상 권장
- 광고주 제공2) 연관 리워드 (브랜드 운영 카페 이용권 등) / 10명 이상 필수
* 진행 사례 및 상세한 광고 상품 내용은 아래 소개서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챌린지 광고 소개서 24’10ver * 클릭 시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가능
⭐신청 방법⭐
챌린지 광고 신청서 바로 가기 * 구글폼 신청
상기 구글 신청서 작성 후 제출 해주시면 평균 3영업일 이내, 제출해주신 담당자 이메일로 부킹 확정 여부를 회신 드립니다. 단, 구좌 상황에 따라 진행이 불가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신청 단계에서는 진행 일정, 제공 제품 등 기본 내용을 확정하게 되며, 부킹 확정 후 기획 단계에서 상세 스킴은 제안드린 내용에서 충분히 수정/조율 가능합니다. 관련해 궁금하신 점은 아래 메일로 회신 주시면 빠르게 확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챌린지 광고 문의처 : oh.challenge@bucketplac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