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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공지] 모바일 검색광고 키워드별 리스팅수 유동화 조정 안내(10/22)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14년 9월 1일부터 적용된 모바일 영역 검색광고의 리스팅 수 유동화 구조에

변경사항이 적용되어 이에 안내드립니다.

※ 지난 공지: https://clixagency.biz.daum.net/top/noticeContent.do?id=695

 

 

1. 적용일: 2014년 10월 22일

 

2. 적용영역: 모바일 검색광고 (프리미엄링크)

 

3. 상세내용

 

<변경 전> 0-3-5 구조

모바일 低효율 키워드군 0 리스팅: 노출 가능한 광고가 있어도 미노출

 

- 일반 키워드는 3 리스팅

- 모바일 高효율 키워드군은 5 리스팅: 최대 5개까지 노출

 

<변경 후> 0-1-3-5 구조

모바일 低효율 키워드군0 리스팅과 1 리스팅으로 분리됨

  - 0과 1의 레벨을 두어 저효율군에 대한 노출기회를 확대

 

- 일반 키워드는 3 리스팅 (변경 없음)

- 모바일 高효율 키워드군은 5 리스팅: 최대 5개까지 노출 (변경 없음)

- 기타 기준 변경 없음:

  키워드별 모바일 영역에서의 효율도 데이터는 매일 시스템 분석되며 이에 따라

  키워드별 0-1-3-5 리스팅 가능 수는 매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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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공지] 다음커뮤니케이션 합병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10월 1일부터 포털서비스 Daum 등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다음커뮤니케이션과국내 대표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등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카카오가 합병하여 하나의 회사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 법인명 : ㈜다음커뮤니케이션-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242(영평동)- 전화번호 : 1577-3321 합병 후에도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기존과 동일하게 동의하신 범위 내에서만 이용되며,‘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 기준에 의하여 안전하게 보호됩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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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공지] 모바일 검색광고 키워드별 리스팅수 유동화 조정 안내(10/22)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9월 1일부터 적용된 모바일 영역 검색광고의 리스팅 수 유동화 구조에변경사항이 적용되어 이에 안내드립니다.※ 지난 공지: https://clixagency.biz.daum.net/top/noticeContent.do?id=695  1. 적용일: 2014년 10월 22일 2. 적용영역: 모바일 검색광고 (프리미엄링크) 3. 상세내용 <변경 전> 0-3-5 구조- 모바일 低효율 키워드군 0 리스팅: 노출 가능한 광고가 있어도 미노출 - 일반 키워드는 3 리스팅- 모바일 高효율 키워드군은 5 리스팅: 최대 5개까지 노출 <변경 후> 0-1-3-5 구조- 모바일 低효율 키워드군: 0 리스팅과 1 리스팅으로 분리됨  - 0과 1의 레벨을 두어 저효율군에 대한 노출기회를 확대 - 일반 키워드는 3 리스팅 (변경 없음)- 모바일 高효율 키워드군은 5 리스팅: 최대 5개까지 노출 (변경 없음)- 기타 기준 변경 없음:  키워드별 모바일 영역에서의 효율도 데이터는 매일 시스템 분석되며 이에 따라  키워드별 0-1-3-5 리스팅 가능 수는 매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광고주 모바일홈페이지 무료 제작 프로그램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사업 홍보를 하고 계신 광고주분들이 모바일에서도 건승하실 수 있도록 모바일팜을 통해 무료로 모바일 홈페이지를제작해 드립니다.모바일팜을 이용해, 더 넓은 모바일 세상에 도전해보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주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프로그램 안내] ■ 지원 내용네이버 검색광고 광고주분들을 대상으로, 모바일팜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합니다.홈페이지 제작은 모바일팜 사이트 내 공시된 제작업체에서 진행되며, 제작에 들어가는 비용은 네이버에서 제작업체에 지급합니다. ■ 지원 기간2014. 09. 22(월) ~ 09.26(금) ■ 지원 대상네이버 검색광고주 600명 대상- 지원자가 600명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대상자를 선별합니다.- 대상자는 9월 29일 메일을 통해 개별 고지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 절차 1) 검색광고센터 로그인 후 팝업창을 통해신청 2) 모바일팜 사이트 가입 (http://www.mobilefarms.com) 3) 가입 후 프로그램 지원 신청서 작성4) 당첨자 발표 후 2주 내에 제작업체 개별 선정(모바일팜사이트 내 편집권한 설정)5) 2014년 11월 30일까지 제작 완료된사이트에 한해 제작비를 제작업체에 지원  ※알아두세요!□ 모바일 사이트 무료 제작 프로그램 신청은 검색광고센터 로그인 후 팝업창을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기존 무료 제작 지원 완료된 광고주는 재신청불가)□ 홈페이지는 모바일팜 에디터 툴을 통해 제작되므로 모바일팜 서비스 내 기능만 이용 가능합니다.□ 본 지원사항은 초기 제작비용에 한하며, 이후 추가 관리 및 디자인 변경등은 직접 관리하셔야 합니다.□ 제작된 사이트의 디자인 등 결과물에 대해 네이버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제작업체로 전달 부탁드립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파워컨텐츠'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12월 11일(), 컨텐츠형 광고상품 ‘파워컨텐츠’의 베타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이번 베타테스트 기간의 사용자 반응성 등을 토대로 이용자와 광고주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 될 수 있도록노력할 예정이오니, 광고주 여러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파워컨텐츠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 1. '파워컨텐츠' 상품이란?네이버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새로운 광고 상품으로서,정보탐색이 많은 고관여 업종을 중심으로 한 키워드 검색결과에 각 업종의 광고주가 직접 작성한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형식의 광고입니다.이용자는 해당 업종의 전문 광고주가 제공하는 양질의 정보를 블로그의 형태와 같이 손쉽게 소비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고관여 핵심 이용자들에게 다량의 효과적인 컨텐츠 전달을 통한 브랜딩이 가능합니다.2. '파워컨텐츠' 상품 노출베타 서비스에서는 ‘교육’, ‘금융‘, ‘법률’, ‘여행’, ‘유학’, ‘웨딩’ 업종에 한해서만 키워드 구매 및 광고 노출이 가능하며테스트 기간의 사용자 반응에 따라 추후 대상이 확대될 예정입니다.- 노출영역 :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파워컨텐츠’ 영역 (PC, 모바일)- 노출위치 : 파워링크 상단 혹은 하단, 사용자 반응에 따라 노출 위치 결정                  (베타테스트 중에는 광고상품의 품질향상 및 효과개선을 위해 노출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노출개수 : 통합검색 결과 최대 3개 노출 +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 노출형태 : 1) 통합검색 결과 화면 - 대표 이미지, 제목, 설명, 표시URL, 블로그명, 날짜< 모바일 > < PC >* 위 화면은 광고주 이해를 돕기 위해 만든 예시 화면으로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라  광고 노출위치, 노출개수, 노출형태(UI) 등은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3. '파워컨텐츠' 상품 출시 일정 - 2014년 11월 20일(목) ~ 2014년 12월 18일(목) 총 4주 : 네이버 통합검색 광고 노출 (베타 서비스 실시) ※ 출시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1. 위 테스트 기간 동안 파워링크 광고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베타 테스트 기간에 한해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에 광고주 분들께 미리 안내를 드리오니, 해당 기간 동안 광고노출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미리 광고전략을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일부 광고주가 베타 테스트에 참여합니다.테스트 참여 광고주는 효과적인 테스트 진행을 위하여 해당 키워드와 관련해 자체적으로 보유한 컨텐츠 수준, 이용자 검색수 등을고려하여 선정하였습니다. 테스트 기간의 사용자 반응에 따라 광고상품의 품질향상 및 효과개선을 하기 위함이오니,해당 키워드를 구매하여 클릭초이스 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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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항공권'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12월 18일(목), '네이버 항공권'의 베타 서비스가 시작됩니다.이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반응성 등을 토대로 이용자와 광고주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해드리도록노력할 예정이오니, 광고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항공권'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 1. '네이버 항공권'이란?'네이버 항공권'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새로운 서비스로 출발-도착지 정보를 비롯해 이용자가 선택한 조건에 해당하는 항공권의 가격을 여행사 별로 비교하고,선택한 항공편에 대해 각 여행사의 예약 페이지로 이동하여 예약 및 발권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단, 베타서비스에서는 직접 항공권을 발권하는 시스템(BSP 발권 시스템)을 갖추고 항공편이나 가격 정보 등의 DB가 연계 가능한 일부 광고주에 한해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2. '네이버 항공권' 상품 노출아래의 노출 정보는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상 검색어 : '항공권' 및 '항공권'을 포함한 검색어 (ex. 제주항공권, 미주항공권 등)- 노출 영역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항공권' 영역 - 노출 위치 : 모바일 파워링크 상단                  (베타 서비스 중에는 광고상품의 품질향상 및 효과개선을 위해 노출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3. '네이버 항공권' 상품 출시 일정  - 2014년 12월 18일(목) ~ 2015년 1월 15일(목) 총 4주간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노출 (베타 서비스 실시) ※ 출시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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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 제휴사이트(히컵) 확대 (11/26)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네이버 검색광고가 '히컵'과 제휴를 맺고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를 확대합니다.2014년 11월 26일(수)부터는 위 제휴사이트에 클릭초이스 광고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추가 확대된 신규 매체를 통해 사이트 홍보 및 고객 확보 등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 확대] ■ 적용일2014년 11월 26일(수) ■ 적용 내용'히컵'과의 제휴를 통해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 확대위 매체는 [클릭초이스 > 컨텐츠 네트워크 > 컨텐츠 파트너]에서 '히컵'으로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히컵 (http://www.hiccup.co.kr/)- 매체 소개 : 여성 전문 커뮤니티. 뷰티 및 생활상식, 요리 등 생활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 페이지 하단 최대 3개의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표시 URL, 설명 * 단, 위 광고 노출 영역/개수/형태는 제휴사이트 기준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무료체험 진행처음 일주일간 컨텐츠 파트너 '히컵' 무료 체험 진행- 기간 : 2014년 11월 26일(수) ~ 2014년 12월 2일(화) (7일간)- 내용 :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위 사이트에서 과금된 광고비 전액 비즈쿠폰(무상)으로 지급- 비즈쿠폰은 2014년 12월 9일(화)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쿠폰 발급 후 개별 메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알아두세요!클릭초이스 컨텐츠 네트워크의 컨텐츠 파트너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2014년 11월 25일(화), 광고관리시스템에 컨텐츠 파트너 '히컵'의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광고관리 > 그룹 전략 변경 > 매체전략 > 컨텐츠 파트너 세부매체관리]에서 광고 노출 여부를 원하시는대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무료 체험 기간 동안에는 '비즈폼'의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무료 체험 기간인 2014년 11월 26일(수) ~ 2014년 12월 2일(화)동안은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체험 기간 종료 후인 2014년 12월 3일(수) 부터 입찰 전략 설정을 통해 광고주님께서 직접 최대클릭비용을 조정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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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일부 지역 키워드의 광고 노출 형태(UI)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9월 1일(월) 부터 PC에서도 위치 정보가 중요한 일부 키워드에 대해 광고 우측에 '위치 미리보기' 영역이 노출됩니다. [ 일부 지역 키워드 PC 광고 노출 형태(UI) 변경 안내 ]■ 적용일2014년 9월 1일(월) ■ 적용 내용네이버 통합검색에서 일부 지역 키워드 검색 시, 광고 노출 형태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적용 영역 : PC 파워링크 및 비즈사이트 영역- 적용 대상 : 위치정보가 중요한 일부 키워드- 적용 예시 : 아래 예시이미지와 같이, 위치정보가 입력된 광고는 검색결과 우측에 돋보기 아이콘이 노출됩니다.                   레이어 상에서 지도 하단의 업체명과 URL을 클릭하면 광고주의 사이트로 연결되어 과금되며,                  '길찾기' 버튼 클릭 시 네이버 지도 페이지로 연결되며 과금되지 않습니다.    * 위 이미지는 광고주님 이해를 돕기 위해 만든 예시 화면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1. 지도 정보는 사전에 위치정보를 등록하신 광고에 한해 노출됩니다.위치정보 등록은 [광고관리시스템 > 관리도구 > 사이트정보관리 > 위치정보]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단, 위치정보를 등록하셨더라도, 해당 광고가 OFF 되어 있거나 지도가 노출되지 않는 키워드의 광고 검색결과에서는위치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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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모바일배너 지역 전략 설정 '읍/면/동'단위 삭제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9월 29일(월)부터 모바일배너의 지역설정 전략 단위에서 '읍/면/동'단위의 전략 설정이 삭제됩니다. 저조한 이용률로 인해 '읍/면/동' 단위의 전략설정 기능을 삭제하게 되었으며, 기존에 등록되어 있는 '읍/면/동'단위의 지역전략은 해당 동이 포함된 '시/군/구'단위로 마이그레이션될 예정입니다. (광고주분들의 혼란을 막기 위해 '읍/면/동'단위에 대한 추가적인 선택권은 8월 28일 17:00부터 제한됩니다.) [ 모바일 배너 _ 지역 전략 설정 '읍/면/동' 삭제 안내 ] ■ 적용일시2014년 9월 29일 (월) ■ 적용 내용 1. 모바일 배너 지역 전략 설정에 '읍/면/동' 삭제- 모바일배너 : [광고관리 > 그룹수정 > 지역]에 '읍/면/동' 단위 삭제  2. 기존 지역 전략 설정값 마이그레이션 적용- 모든지역 노출 : 변경사항 없음  - 특정지역 노출 : '읍/면/동'의 설정상태를 기준으로 해당 행정구역을 포함한 '시/군/구' 노출로 설정- 특정지역 제외 : '읍/면/동'의 설정상태를 기준으로 해당 행정구역을 포함한 '시/군/구' 제외로 설정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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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제휴사 사칭 업체 주의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최근 ‘네이버 검색광고 제휴사’ 등을 사칭하고 광고주님들께 접근하여 과도한 광고대행수수료를 편취하는 사례가 다수 확인되고있습니다. 이러한 업체들과 계약을 맺을 경우 자칫 광고주님께서 금전적 피해를 입으실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더아이원’, ‘한국인터넷등록센터’, ‘네모커뮤니케이션’ 등(한글도메인등록센터, 한국정보보호인증원, 한국모바일지원센터, 키워드인증센터, 한국홍보연구센터)의 유사상호를 사용하는 업체들이 최근 다수의 광고주님들께 연락하여, ‘네이버 검색광고’의 제휴사를 사칭하고, 네이버 검색광고 대행서비스 또는 기타 대행서비스(앱스토어 등록, 검색등록 등)를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홍보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특히, 이러한 업체들은 동 대행서비스의 제공에 있어 과도한 계약기간과 수수료 등을 요구하여 계약을 체결한 후, 광고주님께서 환불을 요청할 경우 연락을 받지 않거나, 과다한 위약금을 공제하는 등 광고주님께 직간접적인 피해를 입히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 네이버 등 사칭업체들의 비정상적인 대행서비스 제안 사례(1) 업체의 상호(또는 사이트)가 네이버에서 검색 결과에 노출되도록 해주겠다.네이버의 검색등록은 무료입니다.  네이버 무료 검색등록 신청하기 ▷(2) 업체의 상호가 네이버 검색결과 최상위에 고정 노출되도록 해주겠다.네이버의 대표적인 검색광고 상품인 ‘클릭초이스’의 노출위치는 경매방식을 바탕으로 한 입찰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 경우 광고비뿐만 아니라, 광고의 품질 등 여러 가지 요소가 고려됩니다. 결국, 광고노출 위치를 인위적으로 최상단에 고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3) 네이버 앱스토어에 App을 등록 시켜주겠다.네이버 앱스토어 등록은 무료입니다. 네이버 앱스토어 개발자센터 앱 등록하기 ▷ 네이버 검색광고는 ‘더아이원’ 등 상기 업체들과 어떠한 계약이나 제휴관계에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동 업체들과 계약을 맺어 선의의 피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한편, ‘네이버 검색광고’는 광고주님께서 광고대행을 희망하실 경우 ‘네이버 검색광고’와 공식계약을 체결한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를 통해 광고대행 서비스를 받으시기를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여부는 네이버 검색광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 확인하기 네이버 등 사칭업체들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불공정거래 신고 바로가기)’나 ‘한국소비자원’(소비자상담센터 바로가기) 또는 사법기관에 신고하여 구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광고주님의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관계 당국이나 사법기관의 수사협조 요청 시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비공식 광고대행사의 비정상적인 광고 대행서비스를 제안 받으신 광고주님께서는 1:1 온라인 문의하기(바로가기),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의 광고 담당자를 통해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께서 신고해주시는 내용은 광고주님께 피해를 발생시키는 업체에 대한 당사의 법무 대응 시 중요한 참고 자료로 활용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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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지역필터 확대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네이버에서 지역필터를 적용할 수 있는 키워드가 추가 됩니다.기존 대리운전과 꽃배달 서비스에 우선 적용되었던 지역필터가 기타 지역성 키워드에도 적용될 예정이오니,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지역필터 적용 대상 키워드 확대 ]    ■ 적용일: 2014년  10월 2일(목)■ 적용대상: - 네이버 모바일 검색 영역  - 지역명 + 대상키워드 13개 ( 지역키워드 pdf파일 다운로드 )(대상 키워드는 아래 ■ 적용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대상 범위는 추후 사용자 반응에 따라 수시로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 적용내용사용자가 원하는 지역으로 보다 빠르고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13개 업종과 관련된 150여개 키워드에 대해 지역필터를 제공합니다.특정 지역에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업체를 찾고자 하는 이용자 패턴을 고려하여,'이용자의 현재 위치가 중요한 경우'와 '이용자가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목적지가 중요한 경우'에 따라 각기 '현재 위치 필터'와 '목적지 필터'를 제공합니다. 1) 현재 위치 필터 - 대리운전과 같이, 이용자의 현 위치를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 가능한 업체를 제시하는 지역필터 기능입니다.- 대표키워드 검색 시, 파워링크 상단에 '현재 위치에서 서비스 가능한 업체보기'라는 아이콘이 노출됩니다.- 사용자가 위치하고 있는 GPS정보를 통해 해당 행정구역 (최소 읍/면/동 단위) + 업종 대표키워드로 변환되어 '광고더보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대상 업종 대표키워드 (10개) : 대리운전, 꽃집, 떡집, 비뇨기과, 산부인과, 재활용센터, 치과, 타이어, 피부과, 한정식( 이전 공지사항 확인하기 ▶ ) 2) 목적지 필터  - 꽃배달과 같이, 사용자가 원하는 목적지 중심 키워드로 제공하는 지역필터 기능입니다.- 파워링크 하단에 지역 선택 필터가 노출됩니다.- 사용자가 추천지역을 클릭하거나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는 경우, 해당 지역의 행정구역 (최소 읍/면/동 단위) 명 + 업종 대표키워드로 전환되어 '광고더보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대상 업종 대표키워드(3개) : 꽃배달, 민박, 캠핑장                       [ 현재 위치 필터 ]                                          [ 목적지 필터 ]  ※ 위 이미지는 광고주님 이해를 돕기 위해 만든 예시 화면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적용방법 지역필터 적용을 위해서는 원하는 지역의 지역명 + 지역필터 적용대상 키워드를 조합하여 광고를 등록하면 됩니다.ex.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의 사용자에게 '피부과' 광고를 노출하고 싶다면?     → '정자동피부과' 키워드 등록    (지역명은 행정구역명 전체를 포함해야하며, 광역/특별과 같은 명칭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중복된 지역명은 상위 행정구역명을 포함하여 등록하면 됩니다.ex. 전국에 18곳이나 존재하는 '교동' 중, 충남 공주시 교동에 '피부과' 광고를 노출하고 싶다면?     → '공주시교동피부과' 키워드 등록     (지역명은 행정구역명 전체를 포함해야하며, 광역/특별과 같은 명칭은 포함하지 않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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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컨텐츠 영역 광고 노출 종료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4년 10월 30일(목)부로 '네이버 컨텐츠' 영역의 광고 노출이 종료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이 점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컨텐츠 영역 광고 노출 종료 ]■ 적용일2014년 10월 30일(목)■ 적용내용[컨텐츠 네트워크 > 네이버 컨텐츠] 광고 노출 종료 - 네이버 뉴스, 지식iN(우측 상단 배너), 금융, 스포츠, 만화 지면의 광고 노출이 종료됩니다.  (단, 모바일 웹툰 영역의 광고 노출은 유지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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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주민등록번호 수집 금지로 인한 마이핀 인증기능 도입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8월 7일부터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개정된 법령에 따라법령 근거 없는 주민등록번호 수집이 금지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Daum 검색광고·DDN에 대하여 광고주 및 마케터가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시기존 본인확인 수단으로 접수받은 주민등록번호 또는 수집 동의 및 신분증 사본 등의 정보를 받지않고마이핀을 통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하게 됩니다. 온라인 회원가입 및 정보수정은 기존과 동일하며 고객센터로 문의시에 변경되는 부분이므로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마이핀(My-PIN) 이란?마이핀(My-PIN)은 인터넷이 아닌 고객센터(오프라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본인확인 수단으로개인식별정보가 전혀 포함되지 않은 13자리의 무작위 번호이며, 온라인에서 사용하는 아이핀(I-PIN)을오프라인까지 확대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마이핀의 도입으로 인하여 개인 프라이버시가 보호되고 재발급이 가능하여 마이핀 유·노출 또는 도용 시 피해가 최소화 됩니다. 또한, 이메일 및 모바일 앱 알림서비스 제공으로 안전성이 추가 되는 서비스이므로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마이핀(My-PIN) 자세히 알아보기[마이핀 인증기능 도입 안내] ■ 적용 일자 : 2014년 8월 7일 ■ 적용 내용 : 고객센터로 문의 시 본인 인증 수단에 마이핀 인증 도입■ 적용 범위 : 통합광고주회원(마케터 포함)■ 참고 사항  - 온라인(인터넷) 본인확인 수단 : 아이핀(I-PIN), 본인명의 휴대폰 - 오프라인(고객센터) 본인확인 수단 : 마이핀(My-PIN)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FAQ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핀 발급 및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 바로가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