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와 카페에서 제공되던 아웃스트림 동영상 광고가 배너 영역으로 확장됩니다.
배너 영역으로의 확장을 통해 자연스럽게 동영상 조회를 유도하며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출시 일자
- 2022년 11월 3일(목) 출시 예정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이 공지 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2. 주요 특징
- 배너 영역 안에서 광고 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되며,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 3초 재생(혹은 전체 재생)/랜딩페이지 이동 클릭 중 선 충족된 사용자 액션에 과금하는 효율적인 CPV 방식
- 1개의 소재로 배너 영역과 피드 영역, 인스트림 영역 동시 등록을 통한 편리한 집행
3. 노출 위치
- 네이버 배너 영역
- 네이버 메인
- 서비스 통합
- 피드 영역
- 네이버 메인(추천/구독, 지식+) 지면이 추가됩니다.
- 노출 예시
4. 검색연동 옵션
- 검색 연동 옵션은 배너/피드/인스트림 영역에 적용이 가능하며, 기존에 등록하신 소재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 동영상 최초 노출 시점으로부터 2초 후 검색어가 노출됩니다.
- 검색어는 최대 2개까지 연동할 수 있으며, 검색어 영역 터치 시 연동된 통합검색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광고 계정 관리 > 키워드 관리' 내 검수 승인 처리된 키워드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제작가이드
- 본 공지에 첨부된 동영상 제작가이드 파일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