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 대상 광고를 클릭한 뒤 네이버페이를 통해 상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자에게 일괄 적립 혜택을 제공하던 파워적립의 적립 방식이 변경됩니다.
파워적립은 광고를 통해 구매한 사용자에게 만족도 높은 적립을 제공해,
해당 광고를 집행 중인 광고주께서도 보다 높은 수준의 광고효율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 동안은 시기를 불문하고 일괄 3%(기본 적립 최대 1% + 추가 적립 2%)의 적립을 제공했으나,
앞으로는 최소 2%(기본적립 최대 1% + 추가 적립 최소 1% 이상)로 명시된 기준을 변경하고,
네이버 사용자의 광고/쇼핑 서비스 이용 패턴을 고려해, 성수기 시즌과 같이 광고효과의 극대화를 도모할 수 있는 시기에 추가적인 적립,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에 따라, 광고의 구매전환율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이라 기대됩니다.
네이버는 앞으로도 광고주와 사용자 모두에게 유익하고 만족스러운 광고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파워적립 적립 방식 변경과 함께 파워적립 대상 사이트검색광고의 노출 화면에서 네이버페이 아이콘 옆에 표기되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비율이 사라집니다.
이에 따라 네이버페이센터 페이지 로그인 후, 내정보 > 검색 광고주 정보의 적립률 노출 여부 선택 기능도 사용하실 수 없으며,
파워링크 소재내 적립률은 일괄 미노출됩니다.
적립률 표기가 사라지더라도 결제 금액의 최소 2%(기본 적립 최대1% + 추가 적립 최소 1%이상) 구매 적립은 유지됩니다.
변경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