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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타겟팅 관리 방식 변경 2차 안내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타겟팅 관리 방식 변경 안내

2022년 4월 26일(화), 네이버 광고 시스템의 광고 타겟팅 관리 방식이 변경됩니다. 지난 공지 바로가기>
변경되는 관리 방식에 대한 상세 내용과 운영 방법에 대하여 안내 드리니, 광고주 분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조금 더 효율적인 광고 운영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정

- 적용일
2022년 4월 26일(화)

이렇게 변경됩니다!

  • 1. 광고 관리 화면에 각 타겟팅 탭이 추가됩니다.

    - 광고 그룹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타겟팅을 설정할 수 있었던 기존의 방식과 달리, 광고 관리 화면에 요일/시간, 연령대, 성별, 지역 탭을 별도로 구성하여 타겟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광고주분들의 편의에 따라 탭을 선택적으로 추가하거나 제외할 수 있으며, 손쉽게 타겟팅 현황을 확인하고 광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변경 후]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화면 변경에 따라 아래 [변경 전] 광고 그룹 정보 관리 타겟팅 수정 기능은 앞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타겟팅 유형은 우측의 [+ 타겟팅 탭 추가] 버튼을 이용하여 추가하거나, 탭 우측 상단의 [X] 버튼을 사용하여 일시적으로 닫을 수 있습니다.
    탭은 닫더라도 나중에 다시 추가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설정된 환경으로 유지됩니다.

    요일/시간, 연령대, 성별, 지역의 타겟팅 유형을 제외한 나머지 타겟팅은 기존과 동일하게 광고 그룹 등록 혹은 수정 화면의 고급 옵션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각 타겟팅의 수정 화면은 기존과 유사하나, 요일/시간 타겟팅의 경우 아래와 같이 변경 됩니다.

  • 2. 각 타겟팅 탭에서는 타겟팅 항목에 대한 개별 입찰 가중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제공되는 타겟팅 유형 및 입찰 가중치 설정 가능 여부는 캠페인 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1) 타겟팅 및 입찰 가중치 설정 모두 제공 : O
    • 2) 타겟팅은 제공 하지만 입찰 가중치 설정은 제공 안함 : △
    • 3) 타겟팅과 입찰 가중치 설정 모두 제공 안함 : X

무엇이 좋아지나요?

  • 1. 그룹을 분리하지 않아도 타겟팅 별 입찰 다변화를 할 수 있습니다.

    - 기존 관리방식에서는 타겟팅 성과에 따라 전략이 변경될 경우, 입찰가를 다르게 설정하기 위해 반드시 그룹을 분리해야만 했습니다.
    새로운 타겟팅 관리 방식은, 각각의 타겟팅이 별도의 입찰 가중치를 가지므로 그룹을 분리하지 않더라도, 해당 타겟팅의 입찰 가중치만 변경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 2. 타겟팅 항목에 대한 성과 지표를 광고 관리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으므로, 성과를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입찰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 아래와 같이 타겟팅 항목에 대한 성과 지표가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경우, 광고 수익률이 높은 곳에 보다 효율적으로 예산을 투자하여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관리 방식에서는 타겟팅 지표를 바탕으로 한 광고 효율 비교에 오랜 시간을 들여야 했기 때문에 빠른 입찰 전략 다변화가 어려웠으나, 변경된 관리 방식에서는 해당 과정이 매우 간단해 집니다.

FAQ

  • Q.타겟팅 별로 입찰 가중치를 모두 설정하면 어떻게 되나요?

    - 소재 혹은 키워드에 현재 입찰가를 설정한 경우는 그룹의 기본 입찰가 대신 현재 입찰가를 따릅니다.

    - 타겟팅 입찰 가중치를 설정하지 않은 경우, 기본 값은 100%로 적용됩니다.

    ex) 기본 입찰가 100원에 지역-경기, 성별-남성, 연령대-30~34세에 타겟팅 한 경우 아래와 같은 결과로 입찰에 참여합니다.

    - 단, 계산된 결과가 각 캠페인의 최소 ~ 최대 입찰가 범위에 속하지 않는 경우는 경우에 따라 최소 입찰가 혹은 최대 입찰가가 최종 입찰가가 됩니다.
    입찰 가중치를 반영한 최종 입찰가의 결과가 최소 입찰가 미달인 경우에는 최소 입찰가로, 최대 입찰가 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최대 입찰가로 입찰에 참여 합니다.

    - 과도한 입찰 가중치 설정은 오히려 광고 효율을 저하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광고주님의 운영 전략에 맞게 적절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Q.기존에 설정한 타겟팅과 입찰 가중치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 광고 운영을 하며 설정 해두신 성별, 연령대 등의 입찰 가중치 설정 데이터는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변경된 광고 관리 시스템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참고하세요!

  • - 변경되는 타겟팅 관리 방식에서 반경 타겟팅은 최대 10개까지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 이용자의 성별/연령은 AI 기술 등을 이용하여 판단된 정보에 근거합니다. 따라서 판단된 성별과 연령은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설정하지 않은 성별 혹은 연령대에도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 - API 사용자를 위한 개발 환경은 릴리즈 노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릴리즈 노트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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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플레이스광고 병의원 업종 질병명 키워드 등록 안내

안녕하세요. 2023년 12월 7일 (목)부터 플레이스에서 질병명 및 국가건강검진 키워드에 대하여 병의원 검색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에 따라 질병명 검색 결과는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질병명 정보로 등록한 키워드에 대해서만 검색에 노출되며,  질병명 등록 없이 기존의 대표키워드, 광고태그로만 질병명 관련 키워드를 입력한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운영 중이신 병의원이 질병명 검색에 잘 노출될 수 있도록 플레이스 공지 내 사전 업데이트 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플레이스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스 질병명 검색 서비스 제공에 따른 플레이스 광고 병의원 업종 질병명 키워드 등록 안내> ■ 일정 - 2023년 12월 7일 (목)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영역 - PC/모바일 통합검색 플레이스 영역, 모바일 플레이스, 모바일 지도 앱 및 PC 지도 검색  ■ 내용 - 플레이스 서비스에서 질병명 및 국가건강검진 키워드에 대하여 병의원 검색 결과를 제공합니다. - 질병명 검색 결과는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질병명 정보로 등록한 키워드에 대해서만 검색에 노출됩니다.  ※ 알아두세요!   - 스마트플레이스 내 [질병명 정보]를 업데이트 하지 않은 경우 대표키워드, 광고태그에 관련 키워드가 있어도 광고가 미노출될 수 있습니다. - 광고 품질 및 이용자의 검색 품질을 위해 일반 플레이스 결과가 나오는 키워드일지라도, 검색량 및 탐색 의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광고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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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소재 노출 확대 안내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 소재를 통해 사이트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2023년 12월부터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 소재의 노출 가능 키워드가 테스트를 거쳐 지속적으로 확대됩니다.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 소재 노출 확대>     ■ 변경 일정  -  2023년 12월부터     ■ 변경 대상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 노출되는 사이트검색광고     ■ 변경 배경 -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 소재 오픈 이후 등록 비중이 확대되었으며, 확장 소재를 통해 더 많은 정보 전달이 가능해졌습니다. -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 소재 노출 확대를 통해 사이트에 대한 추가 이미지와 링크의 제공 범위를 넓히고 광고 효과를 상승시키고자 합니다.     ■ 변경 내용 -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 소재의 성과에 따라 노출 가능한 키워드를 확대하는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 광고 성과 향상에 도움이 되는 키워드에는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 소재가 노출됩니다.     ※ 알아두세요!   - 성인, 병/의원, 금용/보험 업종은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 소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 소재가 노출되는 키워드는 별도로 공지되지 않으며 광고 성과에 따라 노출 키워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 소재의 노출은 다른 확장 소재와 동일하게 결정되며, 모바일 파워링크 확장 소재 노출 형태 도움말 참고 부탁드립니다.  

[11번가]

[11번가] 브랜딩광고 메인 지면 오픈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가장 많은 소비자가 방문하는 11번가 첫 화면 최상단에 합리적인 CPC 과금으로 대량 유입 확보가 가능한브랜딩광고 '메인 지면'이 신규로 오픈되어 안내 드립니다.■ 일정- 광고 등록 일자: 2023년 12월 5일 (화)- 광고 노출 일자: 2023년 12월 8일 (금)■ 대상 광고 : 브랜딩광고■ 노출 상세- 노출 영역 1) Mobile 홈 탭 메인 빌보드 영역 1구좌  2) Mobile 홈 탭 메인 상단 띠배너 영역 1구좌- 노출 유형 1) 메인 빌보드 영역 - 배너형 2) 메인 상단 띠배너 영역 - 동영상형/배너형/상품형- 광고 대상: 상품 상세 페이지/기획전/기타(프로모션 페이지, 플래그십 스토어)- 노출 예시:  ■ 참고 사항- 본 오픈 사항은 브랜딩광고 과금 방식과 동일합니다. 최소 입찰 시작가는 200원입니다.- 광고 만들기에서 [브랜딩광고] > [메인 지면] > [메인 빌보드 영역] 또는 [메인 상단 띠배너]를 선택해 광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브랜딩광고 메인 지면 상세보기 관련 문의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유저개인화 지면 영역 확장 안내(12/12)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 입니다.11번가 모바일 포커스클릭 유저개인화 지면에 신규 노출 영역이 추가됩니다.포커스클릭 유저개인화 지면 광고 중이신 광고주님은 입찰가, 일예산 등 광고 전략을 점검 및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1. 반영일 : 2023년 12월 7일(목) 12월 12일(화)2. 광고상품 : 포커스클릭3. 노출지면 : 유저개인화 지면4. 노출영역 : 11번가 모바일 메인 > '매직리스팅' 탭   5. 노출내용 : '매직리스팅' 탭 내 상품 클릭 후 뒤로가기 시 추천 광고 최대 4개 노출6. 노출예시  7. 참고사항  1) '매직리스팅' 탭은 MY추천탭 전후 영역에 12/7 신규 오픈되며, 추후 위치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추천 상품이 없을 경우 광고는 미노출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직진배송 판매가 정책 시행 일정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채널기획팀 입니다.직진 배송 판매 정책에 따른 상품 비노출 처리 시행 일정 (23년 12월 5일 > 24년 1월 초) 이 변경 됨을 안내 드립니다.파트너분들께서는 개편 된 노출 정책과 정식 시행 일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시행 일자: 2024년 1월초 (추후 공지를 통해 정확한 시행일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정책 공지사항 : [공지] 직진배송 판매가 정책 개편에 따른 상품 비 노출 기준 시행 안내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11번가]

[11번가] Goodbye 2023! 11번가 광고 Cheer up 이벤트!

​​   참여 기간 2023. 12. 04(월) ~ 2023. 12. 17(일)당첨자 발표 2023. 12. 18(월) - 광고 안내 사이트 게재    

[카카오]

[카카오] 12월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 안내

안녕하세요.카카오광고 운영자입니다. 12월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를 안내드립니다.  23년의 마지막 달을 맞이하여, 파트너 여러분들의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시키실 수 있도록 새로운 세미나를 다양하게 준비하였습니다. 카카오 실무자가 직접 안내하는 카카오비즈니스 서비스 활용법과, 외부 연사를 초대하여 최신 트렌드 및 인사이트를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지난 성공사례 세미나 다시보기 서비스와 초보 사업자를 위한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 과정 등 VOD 영상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함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2월 세미나신청 바로가기                           [ 신규 세미나 (LIVE) ]     비즈보드 파헤치기    일평균 4,300만 명이 접속하는 카카오톡에서 내 브랜드를 노출시키는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 일시 : 12월 7일 (목), 16:00   - 신청링크 :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116    카카오톡 예약하기   톡으로 주문/상담/예약을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입점 방법과 활용 사례와 함께 특별한 입점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 일시 : 12월 12일 (화), 16:00   - 신청링크 :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114   톡 체크아웃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 없이도 구매가 가능한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내 상품 판매를 쉽게 늘리는 전략을 확인하세요!   - 일시 : 12월 13일 (수), 14:00   - 신청링크 :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18   Z세대 트렌드 분석    대학내일 센터장이 직강하는 Z세대의 행태와 소비심리 분석 강의입니다.   트렌드를 주도하는 Z세대는 무엇에 열광하고, 민감하게 반응하는지 확인하세요!   - 일시 : 12월 14일 (목), 16:00   - 신청링크 :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117   Money Writing이 되는 카피 작성법    유명 라이팅 연사를 초대하여, 약 2,500여 개의 사례로 얻은 카피 인사이트를 공개합니다.   - 일시 : 12월 21일 (목), 16:00   - 신청링크 :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118    [ 신규 세미나 (VOD) ]      1. 성공 사례    LIVE로 진행된 성공사례 세미나를, 언제든지 VOD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개장터 ㅣ https://bizseminar.kakao.com/curriculum/38   성분에디터 ㅣ https://bizseminar.kakao.com/curriculum/39   케어파트너 ㅣ https://bizseminar.kakao.com/curriculum/40    2. CO-UP 창업캠퍼스 예비창업자, 소상공인분들을 위한 강의입니다. 세미나 수강하고 수료증과 무상캐시도 받아가세요!   카카오비즈니스 시작과 활용 ㅣ https://bizseminar.kakao.com/vod?keyword=14      12월 세미나 일정  전체 LIVE 세미나 확인하기 ㅣ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전체 VOD 세미나 확인하기 ㅣ https://bizseminar.kakao.com/vod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는 비즈니스 파트너라면 누구나 손쉽게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카카오비즈니스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광고효율을 높이는 전략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관련 문의 사항을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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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관심사,업종,지역 타겟팅 변동사항 안내(12/7)

 안녕하세요.카카오모먼트 관심사,업종,지역 타겟팅 변동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참고부탁드립니다. ■ 적용일정 : 2023년 12월 7일 (목) - 적용 예정 ■ 적용 사항  1. 카테고리 타겟팅 > 신규 관심사/업종 카테고리 추가 - 아래와 같은 신규 관심사/업종 카테고리가 추가됩니다. 업종/관심사적용사항카테고리명ID 관심사  신규 추가 음식 - 동남아식I1614교육 - 어학 - 영어I050201교육 - 어학 - 중국어I050202교육 - 어학 - 일본어I050203여행 - 해외여행 - 호주I140209야외활동/레저 - 러닝/마라톤I2309건강-명상/심리케어I0209업종신규 추가 쇼핑몰 - 전문몰 - 아동/유아용품 - 장난감/레고P10210802생활/편의서비스 - 상담서비스 - 법률/세무/회계P151001 2. 데모그래픽 > 지역 타겟팅 변동  - 행정동 폐지 및 신설에 따른 지역 타겟팅 변동사항이 있습니다. - 변경전 지역을 타겟팅 하여 사용하고 있는 광고그룹은 12/7 기준 관리자정지되며, 오디언스는 삭제처리됩니다.   * 해당 내용은 대상 광고그룹/오디언스의 광고계정 마스터, 영업권 설정 마케터에게 EMS 발송이 되었습니다.  변경전-지역명변경전 ID변경후 지역명 변경후 ID 경기 양주시 회천4동 B7220A151경기 양주시 옥정1동B7220A153경기 양주시 옥정2동B7220A154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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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카카오모먼트 Open API 변경 사항 안내 (12/7)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Open API 기능 변경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어 카카오모먼트 API 사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용일정 : 2023년 12월 7일 (목) - 적용 예정 ■ 적용 사항  1. 픽셀 & SDK 타겟팅 '모든 이벤트' 항목 추가- 픽셀 & SDK 타겟에서 '모든 이벤트' 항목을 제공합니다. ▶︎관련 공지 바로가기- '모든 이벤트'는 '타겟팅 가능한 픽셀 & SDK 이벤트 보기' API 에서 eventCode: "*", eventName: "모든 이벤트"로 호출 및 응답됩니다. - 디스플레이 광고그룹 생성 시 eventCode: "*" 로 요청하여 '모든 이벤트' 타겟 을 생성할수 있습니다.   2. 나이 타겟팅 '65-69', '70이상' 제공 - 기존 '65이상' 이 최대값이던 나이 타겟팅을 '65-69' ,'70이상' 으로 분리 추가하여 제공합니다.  ▶︎관련 공지 바로가기 2-1. 디스플레이/메시지/오디언스 광고그룹 생성,수정 API- Targeting>ages 에서 추가된 나이 타겟팅 값을 추가하여 요청 및 응답이 가능합니다. - 또한 성인 타게팅 여부(true) 허용으로 설정할 경우 "20","25","30","35","40","45","50","55","60","65","70" 을 배열에 담아 요청이 필요합니다.  NameTypeDescriptionagesString연령대15 (15 ~ 19)20 (20 ~ 24)25 (25 ~ 29)30 (30 ~ 34)35 (35 ~ 39)40 (40 ~ 44)45 (45 ~ 49)50 (50 ~ 54)55 (55 ~ 59)60 (60 ~ 64)65 (65~69)70 (70이상)ageType(연령대 전체 선택 종류)이 ALL 인 경우 ages는 요청하지 않아야 하며 NOT_ALL 일 경우에는 요청되어야 함성인 타게팅 여부(true) 허용으로 설정할 경우 "20","25","30","35","40","45","50","55","60","65","70" 을 배열에 담아 요청해야 함.   2-2. 계정/캠페인/광고그룹/소재 보고서 조회 API- 보고서 조회 시 dimension AGE_BAND, GENDER, AGE_BAND_GENDER 값에 추가된 65(65~70), 70(70이상) 값을 추가하여 요청 및 응답이 가능합니다. *참고*1) 집행 완료된 광고의 보고서  : 12월 7일 모먼트 배포 이전 광고집행이 완료된 광고는 기존 65이상으로 분류되던 지표가 65-69 항목으로 변경 분류되어 제공되고, 70이상 항목에는 값이 없습니다. 2) 12월 7일 광고 집행중인 광고의 보고서  : 12월 7일 모먼트 배포 시점 이후 집행된 광고에 대하여 65-69, 70이상으로 연령 지표가 분리되어 제공됩니다.  3. 카테고리 타겟팅 > 신규 관심사/업종 카테고리 추가 - 아래와 같은 신규 관심사/업종 카테고리가 추가됩니다. ▶︎ 관심사 카테고리 가이드 바로가기▶︎ 업종 카테고리 가이드 바로가기업종/관심사적용사항카테고리명ID 관심사  신규 추가 음식 - 동남아식I1614교육 - 어학 - 영어I050201교육 - 어학 - 중국어I050202교육 - 어학 - 일본어I050203여행 - 해외여행 - 호주I140209야외활동/레저 - 러닝/마라톤I2309건강-명상/심리케어I0209업종신규 추가 쇼핑몰 - 전문몰 - 아동/유아용품 - 장난감/레고P10210802생활/편의서비스 - 상담서비스 - 법률/세무/회계P151001  4. 데모그래픽 > 지역 타겟팅 변동  ▶︎가이드 바로가기- 행정동 폐지 및 신설에 따른 지역 타겟팅 변동사항이 있습니다. 변경전-지역명변경전 ID변경후 지역명 변경후 ID 경기 양주시 회천4동 B7220A151경기 양주시 옥정1동B7220A153경기 양주시 옥정2동B7220A154  ■ 디벨로퍼스 오픈 API 가이드 ▶바로가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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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키워드 광고 제휴 테스트 안내(12/6)

안녕하세요. Daum 통합검색 결과의 일부 트래픽을 이용하여 네이버 키워드 광고 노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테스트 이후 변동사항은 새로운 공지로 안내 드릴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 시작 : 2023년 12월 6일■ 테스트 기간 : 2023년 12월 6일부터 최대 6개월 (조기 종료되거나 연장될 경우 새로운 공지로 안내)■ 테스트 범위 : PC/모바일 통합검색 트래픽을 기준으로 일정 비율 사용자에게 테스트 광고노출■ 노출 영역 : PC/모바일 통합검색 상단 ※ 참고사항- 테스트 트래픽에 대해 기존 광고 상품의 노출 여부 및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의 테스트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광고가 집행되는 “광고매체"의 범위 및 “광고매체"에서의 광고 집행 영역, 순서, 정보, UI, 방식 등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제휴 테스트에 대한 이전 공지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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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23년 12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안녕하세요.  2023년 12월 카드사별 할부 혜택을 안내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조건 : 5만원 이상 결제 시 (현대카드 제외)- 적용 제외 : 체크 / 법인 / 선불 / 충전 / 기프트 카드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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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홍보문구', '서브링크' 확장 소재 UI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2023년 12월 7일 (목), 네이버 모바일/PC 통합검색 및 PC 탭 검색 영역의 사이트검색광고 노출 UI가 변경될 예정입니다.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홍보문구', '서브링크' 확장 소재 UI 변경 안내> ■ 적용 일정 - 2023년 12월 7일 (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범위- 상품 : 파워링크- 영역 : 모바일/PC 통합검색 영역, PC VIEW탭 검색, PC 지식iN탭 검색   ■ 변경 내용- 2023년 10월 19일 (목) ~ 10월 26일 (목)에 테스트했던 홍보문구, 서브링크 확장 소재 UI 변경이 적용됩니다. 네이버 광고상품별 노출 UI 변경 적용 및 테스트 안내 >- 홍보문구가 클릭 및 과금 영역으로 추가되며, 클릭 시 소재에 설정된 연결 URL으로 랜딩됩니다. - 홍보문구의 클릭 수는 소재로 집계되며, 별도 URL 설정과 클릭 집계가 가능하도록 개선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 노출 화면] - 홍보문구 확장 소재의 형태가 변경됩니다.  [PC 통합검색/탭 검색 영역 노출 화면]- 홍보문구, 서브링크 확장 소재의 형태가 변경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