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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성과형 광고 : 신규 캠페인 유형 "웹사이트 전환" 오픈 안내 (10/5 적용)

신규 캠페인 유형 '웹사이트 전환' 이 추가 예정입니다.
웹사이트 전환 캠페인에서는 전환 수를 최대화 할 수 있도록 입찰가를 자동으로 설정하는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적용 일정
- 2021년 10월 5일 오후
※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본 공지 사항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2. 사용 방법
1) 캠페인 목적 > '웹사이트 전환' 선택
- "웹사이트 전환" 목적 선택 시, 광고 그룹에서 "전환 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대표 URL과 소재 랜딩 URL, 전환 추적 사이트의 도메인이 동일하면 전환 추적이 가능하며, 랜딩 URL에 설치된 모든 전환 유형을 대상으로 캠페인이 최적화됩니다. 

2) 광고 그룹 > 입찰 및 예산 >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 선택
- 광고 그룹 > 입찰 및 예산 항목에서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비용 관리 옵션으로 '입찰가 한도 없음' 또는 '입찰가 한도' 선택이 가능하며 청구 기준은 CPM입니다.

3. 캠페인 구조 변경 안내
- 웹사이트 전환 캠페인 목적 추가,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 전략 추가에 따라, 아래와 같이 캠페인 목적별 세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목적, 입찰 전략의 종류에 따라 선택 가능한 비용 관리 옵션과 청구 기준이 상이하므로 주의해주세요.

4. 웹사이트 전환 캠페인 사용 주의사항
1)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을 사용하기 위해, 사전에 전환 추적 설치는 필수 입니다.
- 전환 추적 미설치 상태에서 캠페인 집행은 가능하나, 전환 추적 데이터 제공이 어려우며, 캠페인 최적화가 작동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전환 추적 설치 후 사용해주세요.

2) 학습 기간 동안, 잦은 광고 설정 변경은 지양해주세요
- 전환 캠페인은 클릭 캠페인에 비해 더 많은 학습 기간과 학습량이 필요합니다. 최적화까지 일반적으로 1주의 학습 기간, 광고 그룹 기준 50회의 학습량이 필요합니다.
- 예산, 타겟팅, 입찰가 등 광고 요소를 변경할 경우, 학습이 초기화되어, 최적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타겟팅은 간단하게, 소재는 광고그룹당 5개 이하로 유지해주세요
- 전환 수 최대화 입찰 엔진은 전환 확률이 높은 유저에게 도달 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타겟을 학습하고, 전환율이 높은 광고 소재가 집중 노출 될 수 있도록 입찰가를 조정합니다.
- 전환 수 최대화 사용 시, 너무 복잡한 타겟팅 옵션을 사용하거나, 광고 소재의 수를 너무 많이 운영할 경우, 도달 대상이 좁아져 노출 및 학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전환 캠페인 사용만으로 높은 전환 성과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광고 소재의 전환율을 예측할 수 있는 정보가 부족하거나, 집행 당시 경쟁 강도가 높을 경우, 학습 및 최적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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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광고 노출 위치 및 개수 변경 테스트 안내

  안녕하세요.네이버 쇼핑검색광고 효율 향상과 이용자의 검색 만족도 제고를 위해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지면 일부 트래픽에 대하여2023년 10월 26(목)부터 광고 노출 위치 및 개수에 대한 테스트가 진행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일정 - 2023년 10월 26(목) ~ 2023년 11월 1일(수)*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대상-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지면의 일부 트래픽■ 테스트 내용- 일부 키워드에 대해 다양한 광고 노출 위치 및 개수 테스트■ 테스트 상세 ※ 알아두세요!- 광고 등록 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과금 방식은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하며, 본 테스트를 통해 노출된 영역에서 발생한 클릭도 정상 과금됩니다.- 동일한 노출 형태일지라도 뷰타입에 따라 개수 및 위치가 변형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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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카카오스타일] 코디상품 등록 수 확대 및 상호연결 기능 안내

안녕하세요.파트너센터의 코디상품 등록 기능이 개선되어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1. 상품 등록 개수 상향코디상품으로 등록할 수 있는 상품 수가 최대 20개로 상향 되었습니다.품절 상태인 코디상품은 지그재그에 노출되지 않습니다.판매중인 상품을 최대 20개까지 등록해 크로스셀링을 유도해보세요!2. 상호연결 기능두 상품이 서로 코디에 활용된 경우 상호연결로 코디상품을 등록해 주세요. 한 번의 등록으로 두 상품의 코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A에 B를 코디 상품으로 등록한 경우, B에도 A가 코디상품으로 등록됩니다.▶ A, B 중 한쪽에서 코디 상품을 삭제하면 연결된 상품에서도 코디 상품이 삭제됩니다.▶ 코디상품의 상호연결은 코디상품을 새로 등록하실 때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A에 미연결(OFF) 등록한 코디상품 B를 연결(ON)로 설정 하려면,등록했던 미연결(OFF) 코디상품 B를 삭제한 후 다시 B를 연결(ON)해 코디상품으로 등록하거나B에 코디상품 A를 미연결(OFF)로 등록하시면 A, B 양 상품에 서로 코디상품으로 등록 되었으므로 자동으로 연결(ON)로 업데이트 됩니다.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카카오]

[카카오] 카카오톡 PC 우측 하단 플로팅 1:1 이미지 소재 추가 노출 안내 (11/1)

안녕하세요.  11월 1일(수) 카카오톡 PC(window) 내 1:1 소재 노출 지면이 확장되는 변경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카카오톡 PC(window) 우측 하단 플로팅 광고 지면에 1:1 이미지 소재가 추가로 노출됩니다.  ■ 적용일 : 2023년 11월 1일(수)   ■ 적용 사항 게재지면상세 위치적용 소재적용 소재 카카오톡 PC (window)우측 하단 플로팅 배너 지면 이미지 네이티브1:1 비율의 이미지  ■ 적용 예시  ※ 참고사항 - 디스플레이 유형의 광고 그룹 > 집행대상 설정 > 디바이스 PC & 게재지면 카카오톡 설정 필요합니다. - 카카오톡 PC 앱은 업데이트 된 최신 버전부터 광고가 노출됩니다.  ◼︎ 카카오비즈니스 가이드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카카오모먼트 관리자센터 운영 가이드 및 다양한 카카오비즈니스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비즈니스 가이드 바로가기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4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고맙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신규 & 휴면 광고주 지원 프로그램 (2023년)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새로 시작하는 신규 광고주님, 그리고 다시 운영을 시작하시는 휴면 광고주님을 위한 무상충전금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합니다.​과금일로부터 30일간의 유상소진금의 50%를 최대 50만원까지 무상충전금으로 지원해 드리는 프로그램으로 광고주님들의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한 비즈니스 효율 향상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실제 집행을 통해 과금이 발생하면 자동으로 참여되며, 집행 2개월 경과 기준 매월 중순 대상 계정에 지급됩니다.)​성과형 광고 플랫폼의 운영 노하우를 가진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공식 파트너사와의 협업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프로그램 내용​- 대상 :   1-1. 신규 광고주 : 2023년 1월 1일 이후 첫 과금이 발생한 사업자 광고 계정(해외사업자 제외)  1-2. 휴면 광고주 : 최근 1년 간, 성과형DA(GFA) 집행 이력이 없는 광고주 (사업자등록번호 기준, 해외 사업자 제외)                                 해당 월 기준으로 적용되며, 전년 해당 월 기준으로 집행 이력이 없을 시 대상에 포함됩니다.                                 (ex) 1월 기준 전년 1월(21/12/31) 이후 미집행, 2월 기준 전년 2월(22/1/31) 이후 미집행, 이후 월 동일) - 기간 : (최초 과금일 기준) 2023년 1월 1일 ~ 2023년 12월 31일- 지원 금액 : 최초 과금일 포함 30일 동안의 유상소진금(VAT 포함, 광고비 보상 금액 제외)의 50%를 최대 50만원까지 무상충전금으로 지원- 적용 상품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내의 전 상품- 지원 방법 : 광고 계정에 무상충전금 지급(집행 시작 2개월 이후, 매월 중순 계정별로 지급, 최대 6개월 이내 사용 권장)                   : 매월 최초 과금 기준, 최초 과금일로부터 30일간의 '보상 금액을 제외한 유상소진금'의 50%를 산정하여                    (최초 과금월 기준) 차차월 중순 지급            ​지원 프로그램 상세 내용 및 참고사항■ 대상 : 네이버 성과형DA(GFA) 광고주(사업자등록번호 기준, 신규 & 휴면 광고주 대상, 해외사업자는 제외)■ 기간 : (최초 과금일 기준) 2023년 1월 1일 ~ 2023년 12월 31일■ 프로그램 내용 : - 아래 조건(1+2 동시 충족)에 부합하는 광고 계정에 대해  최초 과금일 포함 30일 동안의 유상소진금(광고비 보상 금액 제외)의 50%를 최대 50만원까지 무상충전금으로 지급  (※ 1-1 : 신규 or 1-2 : 휴면 = 1번 조건은 이중 1개 조건에 해당하면 됩니다) 1-1. 신규 광고주 : 2023년 1월 1일 이전까지 성과형DA(GFA) 집행 이력이 없는 광고주(사업자등록번호 기준, 해외사업자 제외)1-2. 휴면 광고주 : 최근 1년간 , 성과형DA(GFA) 집행 이력이 없는 광고주 (사업자등록번호 기준, 해외 사업자 제외)                            해당 월 기준으로 적용되며, 전년 해당 월 기준으로 집행 이력이 없을 시 대상에 포함됩니다.                             (ex) 1월 기준 전년 1월 이후 미집행, 2월 기준 전년 2월 이후 미집행,이후 월 동일) 2. 프로그램 기간 내, 최초 과금 발생 광고주(광고비 보상 금액을 제외한 실 유상 소진금)   ※ 사업자 번호가 존재하는 사업자만 해당(사업자 번호가 다르더라도 사이트, 광고 소재 등으로 동일 광고주로 판단 시 대상에서 제외)   ※ '해외 사업자'는 국내 대행사와 통합결제 연동 방식으로만 진행 가능하므로 광고비 사용 방식의 이유로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   ※ 파트너사 영업권 무관    ※ 최초 과금 후 30일 동안의 네이버 성과형DA(GFA) 유상소진금(광고비 보상 금액 제외) 기준​■ 무상충전금 지급 방식 - 집행 시작 2개월 이후 매월 중순, 집행 광고 계정 지급※ 매월 최초 과금 기준, 최초 과금일로부터 30일간의 보상 금액을 제외한 유상소진금의 50%를 산정하여 (최초 과금월 기준) 차차월 중순 지급※ 결제 계정 및 대행사 운영 계정(파트너사 결제 옵션) 무관, 집행 광고 계정에 지급 예시) 1) 1월 최초 과금 대상(1월 1일 ~ 1월 31일 중, 최초 과금일로부터 30일 경과&보상 금액을 제외한 유상소진금의 50%) ▷ 3월 중순 지급       ⓐ 1월 1일 최초 과금하여 1월 30일까지 120만원 집행하였다면, 3월 중순 광고 계정에 50만원의 무상 충전금 지급       ⓑ 1월 31일 최초 과금하여 3월 2일까지 15만원 집행하였다면,            1월 31일부터 3월 1일까지(30일간) 집행한 13만원(30일간 집행 금액)의 50%인 6만 5천원의 무상충전금을 3월 중순 지급       ⓒ 1월 3일 최초 과금하여 2월 1일까지 180만원 집행하였다면, 3월 중순 광고 계정에 50만원의 무상 충전금 지급  ■ 프로그램 참고사항1) 파트너사 결제 옵션 무관, 광고주 광고 계정에 직접 지급됩니다.2) 대상 광고주 여부는 [사업자등록번호] 기준으로 확인하며 사업자번호로 생성된 계정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동일 사업자 번호에서 다수 계정으로 진행하신 경우, 최초 과금 발생 계정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최초 과금일이 동일한 경우, 광고비 집행금액이 큰 계정이 대상이 됩니다. 3) 지급 시 바로 광고 계정에 충전되며 충전된 계정에서 무상충전금>유상충전금 순으로 사용됩니다.4) 무상 충전금 역시, 무상충전금 잔액 소진 이후 추가적인 과금(마이너스 과금 포함)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유상 소진금에 포함됩니다.    해당 유상 소진금은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는 금액이므로 광고비 관리에 주의바랍니다.     (설정>결제관리>충전금 관리 메뉴 참고하십시오.)5) 통합결제 연동(파트너사 혹은 직접 운영 관리 계정과 결제 연동)된 경우,    통합결제 연동된 관리 계정의 충전금을 사용하며 광고 계정의 충전금을 소진하지 않습니다.    이에 통합결제 연동된 광고 계정의 경우, 통합결제와 연동 해지하셔야 광고 계정에 충전된 무상충전금 사용이 가능하며    연동 해지를 위해서는 '광고 OFF'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통합결제로 연결된 광고 계정은 

[기타]

[카카오스타일] 11월 구독형 비즈니스 솔루션 [파트너플러스]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구독형 비지니스 솔루션 [파트너플러스]가 11월 1일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사전 공지 확인하기 클릭)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니 아래의 기간과 내용을 참고하여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파트너플러스 소개글 보러가기: 파트너센터 좌측 메뉴 상단 [파트너플러스 소개] 클릭  파트너플러스 오픈 기념 프로모션    첫번째: 파플 맛보기 웨비나  웨비나 주제: <불경기에 성장하는 스토어의 비밀>  웨비나 내용:내 스토어 5분만에 분석하고 전략 잡기성장을 부스팅하는 필수 기능<파트너플러스> 구독사 우수 사례  웨비나 일정: 11월 8일 (수) 오후 4시  신청 링크: 클릭  신청 마감: 11월 6일(월) 오후 11시 59분  두번째: 할인 프로모션• 일정: 11월 1일 (수) ~ 11월 17일 (금)• 내 스토어의 할인 프로모션 보러가기: 파트너센터 좌측 메뉴 상단 [파트너플러스 소개] 클릭  추가로, 프로모션 기간 구독 혜택까지!프로모션 기간 구독하는 스토어를 대상으로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1/8 웨비나에서 공개!) 감사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 (2023.12.01 적용)

1. 개정 약관 : 카카오스타일 파트너센터 서비스 이용약관(파트너용)2. 시행일자 : 2023년 12월 01일 (금)3. 대상 고객 : 지그재그/포스티/패션바이카카오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한 모든 파트너4. 개정 사유 : 주된 상품에 따른 입점 유형 변경5. 주요 변경 사항 : 이용약관 확인- 제 13조 [주된 상품에 따른 상품 구분 변경] 전문 추가변경 대상개정 전개정 후제13조 [입점 서비스의 내용]-④ 파트너는 판매하고자 하는 주된 상품을 기준으로 회사가 정하는 상품구분(이하 “상품구분”이라 함)에 따라 구분하여 입점하여야 하고, 주된 상품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이를 지체없이 회사에 고지 후 상품구분을 변경하여야 합니다. 만약, 주된 상품이 변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파트너가 상품구분을 변경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파트너에 대한 3일 전 서면 고지로써 판매자의 상품구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파트너센터 또는 전자우편(shop@kakaostyle.com)을 통해 명시적으로 미동의 의사표시를 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한 : 2023년 11월 01일 ~ 11월 30일위 기한 내에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2023년 11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안녕하세요. 2023년 11월 카드사별 할부 혜택을 안내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조건 : 5만원 이상 결제 시 (현대카드 제외)- 적용 제외 : 체크 / 법인 / 선불 / 충전 / 기프트 카드감사합니다.   수정

[카카오]

[카카오] 카카오 맵 > 카카오비즈보드 지면 확장 안내 (10/30)

안녕하세요.  10/30(월), 카카오 맵 서비스 내 카카오비즈보드가 노출되는 지면이 확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적용일 : 2023년 10월 30일(월)   ■ 적용 사항 - 카카오 맵 모바일 앱 : 광고 노출 적용게재지면상세 위치적용 소재적용 소재 카카오 맵 모바일 앱'트렌드 랭킹' 페이지 내 리스트 사이 카카오비즈보드카카오비즈보드 기본형   ※ 참고사항 - 카카오서비스, 다음 하위 노출 가능한 지면별 상세 선택은 불가합니다.- 카카오비즈보드 광고그룹의 게재지면에 '카카오서비스'가 선택되어 있는 경우 일예산과 입찰 금액을 점검해 주시길 권장합니다. - 카카오서비스, 다음 게재지면 하위의 서비스별로 리포트가 구분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 앱은 업데이트 된 최신 버전부터 광고 노출됩니다.  ◼︎ 카카오비즈니스 가이드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카카오모먼트 관리자센터 운영 가이드 및 다양한 카카오비즈니스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비즈니스 가이드 바로가기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아이디어키에 문의해 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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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11월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 안내

안녕하세요.  11월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가 오픈 되었습니다. 카카오비즈니스에서는 11월에도 다양한 세미나를 준비하였습니다. 카카오모먼트 운영에 어려움을 느끼시거나 광고 효율을 높이는 전략을 자세히 확인하고 싶으시다면실무자가 직접 강의하는 카카오비즈니스 무료 세미나를 신청해보세요.  생생한 LIVE 세미나와 언제 어디서든 들을 수 있는 VOD 세미나가 유형과 난이도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난 세미나 다시보기 서비스도 지속 업데이트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1월 세미나신청 바로가기    [추천 세미나]                                       11월에만 진행하는 세미나입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1월 8일 (수), 14:00     23년 공모전 설명회 ㅣ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108    11월 9일 (목), 16:00    개인정보보호 수칙 ㅣ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89   11월 15일 (수), 16:00    [멋쟁이사자처럼] 성공사례 ㅣ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112   11월 28일 (화), 14:00    카카오모먼트 이달의 업데이트 ㅣ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21  지난 세미나를 다시보기(VOD) 원하신다면?    챗봇나우 알아보기 ㅣ https://bizseminar.kakao.com/curriculum/30  카카오톡 채널 파헤치기 ㅣ https://bizseminar.kakao.com/curriculum/31  카카오톡 혜택쌓기 ㅣ https://bizseminar.kakao.com/curriculum/32   11월 세미나 일정    전체 LIVE 세미나 확인하기 ㅣ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전체 VOD 세미나 확인하기 ㅣ https://bizseminar.kakao.com/vod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는 비즈니스 파트너라면 누구나 손쉽게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카카오비즈니스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광고효율을 높이는 전략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카카오스타일 파트너센터 서비스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안내드리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1. 개정 약관 : 파트너센터 서비스 이용약관 (파트너용)2. 시행 일자 : 2023년 11월 27일 (월)3. 대상 고객 : 지그재그 글로벌 서비스 판매자4. 변경 사항 :- 제 2조 [용어의 정의] 지그재그 글로벌(zigzag global) 내용 삭제- 제 38조 [해외 판매 이용 특약] 전문 삭제- 제 39조 ~ 제 46조 조문 번호 수정5. 파트너센터 서비스 이용약관 확인하기 : 링크 감사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스토어 홈 변경 사항 안내

안녕하세요.각 스토어 홈에 개선사항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아래의 내용을 필독하시어 스토어 홈 관리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배너 비율 변경 안내더 많은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하기 위하여 스토어 홈의 배너 비율이 변경될 예정 입니다. 변경일 전에 이미지 규격을 변경해주시길 권고 드립니다.• 변경 비율: 이미지 크롭 비율 1:1 -> 5:4로 변경• 변경 적용일: 2023년 10월 30일 (월) (순차적인 적용 예정)※ 주의사항 -이전 버전과 개선 버전 유저가 공존하여 한시적으로 두 가지 비율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정보는 중앙에 배치해 주세요. (참고 이미지)2. 정보 탭 신설 안내스토어의 다양한 정보와 소개글을 더 자세하게 알리고 싶으신 분들을 위하여 정보 탭이 신설 되었습니다.• 정보 탭 적용 일정: 2023년 10월 30일 (월)• 정보 탭 위치: 스토어 홈 > 정보 탭 > 스토어 소개 정보 노출• 정보 탭에는 이러한 정보가 노출 됩니다!1. 스토어 한 줄 소개2. 스토어 스타일 라벨3. SNS URL4. 자사몰 바로가기 URL5. 모델 정보• 스토어 소개글을 변경 방법:➡️ 파트너센터 > 스토어 관리 > 스토어 정보 > 스토어 소개 / SNS URL• 모델 정보 변경 방법:➡️ 파트너센터 > 스토어 관리 > 모델 정보 3. 쇼핑몰 바로가기기존 스토어 홈 화면에 노출되던 "쇼핑몰 바로가기" 버튼이 정보 탭 내의 쇼핑몰 바로가기 링크로 이동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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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11/1) - '디미토리-PC/모바일'

 안녕하세요. 2023년 11월 1일(수), '디미토리-PC/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확대>■ 적용일 : 2023년 11월 1일(수)■ 적용 내용 :  - '디미토리-PC/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디미토리-PC/모바일 l https://www.dmitory.com- 매체 소개 : 여성 전용 주제별 커뮤니티 서비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페이지 최대 3개, 리스트 페이지 최대 2개 사이트검색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URL, 설명 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3년 10월 25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3년 10월 25일(수)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