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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유료화 및 기능개선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김형근입니다.

2014년 4월 1일(화), 약 3달 여간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무료로 선보였던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가 유료 전환되며, 유료화에 맞추어 상품 수정기능이 개선됩니다.
기존에 '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등록하신 광고주님은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유료화 및 기능개선 안내 ]

 
■ 적용일
광고관리시스템 입찰가 조정기능 오픈 : 2014년 3월 31일 (월) 5PM ~
유료화 전환 시점 : 2014년 4월 1일 (화) 00:00 AM ~

■ 내용
1.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방식은 기존의 클릭초이스 상품과 동일한 ‘CPC과금방식’입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광고노출 기간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방식으로 과금됩니다.
이에 따라 유료화 시점인 4월 1일(화)부터 광고주님의 입찰전략을 기반으로 광고순위가 변경되며, 
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효과보고서에서 과금현황 및 광고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대상은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버튼 클릭입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형태로 검색결과 및 미리보기 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주님의 업체로 검색사용자의 트래픽을 연결해드리는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클릭은 클릭당 과금되며, 그 외의 썸네일 및 몰명 클릭 등은 일절 과금되지 않습니다.

(* 노란색으로 표기된 '상세보기' 버튼영역이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 영역입니다.)


3. ‘패션스퀘어’의 기본 노출설정은 '노출(ON)'입니다. 과금을 원치 않으신다면, 미리 전략을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2014년 4월 1일 00시 기준으로 입찰전략에 따라 광고순위가 변경되며, 과금이 시작됩니다. 
광고입찰가 변경은 3월 31일부터 가능하오니, 입찰전략을 변경하고자 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미리 입찰가를 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패션스퀘어’ 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님이시라면, 3월 31일 입찰가 조정기능 오픈 시 최소입찰가인 70원으로 
입찰가가 자동 적용됩니다. 입력된 입찰전략에 따라 4월 1일 00시부터 과금이 적용되므로, 
과금을 원치 않으신다면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광고관리]에서 광고노출전략을 OFF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4. 내 업체에 등록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며, 여러 상품을 동시에 수정할 수 있도록 수정 기능이 개선됩니다.
2014년 3월 18일(화)부터 조금 더 편리하게 광고운영을 하실 수 있도록, 
내 업체에 등록된 여러 상품들을 상품명/관리코드로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검색기능이 추가됩니다.
또한, 여러 상품을 한번에 수정하실 수 있도록 관리시스템의 기능이 개선됩니다.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업체 정보]에서 정보 수정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 후 ‘선택상품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다수의 상품 정보를 보다 편하게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검색기능 사용방법 알아보기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복수상품 수정기능 사용방법 알아보기


※ 알아두세요!
■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입찰가 입력 대상은 ‘상품’입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키워드가 아닌 ‘상품’ 단위로 입찰가를 입력하시게 됩니다.
상품정보 등록 및 수정 시 추천된 키워드에 입력하신 입찰가로 동일하게 노출되니, 
노출을 원하지 않는 키워드가 있는 경우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광고관리]에서 
상품 단위로 제공하고 있는 ‘제외키워드’ 기능으로 노출하지 않으실 키워드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그룹 단위’로 기본 입찰가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룹 단위로 기본 입찰가를 지정하시면, 그룹 내 모든 상품에 그룹 입찰가가 일괄 적용됩니다.
단, 입찰가를 설정한 그룹 내에서 개별 상품의 입찰가를 조정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그룹 입찰가 변경 시에는 개별 입찰한 상품은 제외하고, 나머지 상품정보에만 변경한 그룹 입찰가가 적용됩니다.


■ 캠페인 단위 일일허용예산 설정이 가능합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각 캠페인 단위로 일일허용예산 설정이 가능하므로, 과도한 광고비가 지출되지 않도록 예산에 맞추어 
적절한 일일허용예산을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정보 > 정보성 알림 설정] 에서 '클릭초이스상품광고 캠페인 일일허용예산 부족 알림 문자' 메세지 수신 또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성과보고서에 맞춤보고서가 추가됩니다. 
4월 1일 유료화 시점부터 맞춤보고서가 제공되며, 맞춤보고서에는 현재의 상품단위 성과 외 키워드 단위의 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상품-키워드 단위 보고서가 추가 제공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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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공지]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MLB파크-PC','MLB파크-모바일',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10월 24일(목), 'MLB파크-PC', 'MLB파크-모바일', '스포츠동아-PC'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19년 10월 24일(목) ■ 적용 내용:  'MLB파크-PC', 'MLB파크-모바일', '스포츠동아-PC' 컨텐츠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MLB파크-PCㅣhttp://mlbpark.donga.com- 매체 소개 : 동아닷컴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프로야구 및 스포츠 커뮤니티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 페이지 게시글 하단 최대 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MLB파크-모바일 ㅣhttp://mlbpark.donga.com- 매체 소개 : 동아닷컴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프로야구 및 스포츠 커뮤니티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 페이지 게시글 하단 최대 2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스포츠동아-PC ㅣhttp://sports.donga.com/- 매체 소개 : 동아일보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연예 전문 일간지-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10월 24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10월 17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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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지역소상공인광고 우리동네 판 노출 일정 연기 안내 (10/29일 화)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지역소상공인광고 우리동네 판 노출일정이 연기되어 안내 드립니다. 기존 공지 보러가기 > 2019년 10월 23일(수)부터 지역소상공인광고가 우리동네 판 영역에 노출될 예정이었으나, 내부 사정에 의해 노출 일정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 적용일: 2019년 10월 29일 (화)일정에 혼선을 드린 점 깊이 사과 드리며, 광고주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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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공지] '파워컨텐츠 in VIEW' - 주요 변경 사항 안내 (10/31 노출)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기 공지해드린 내용과 같이 10월 31일(목)부터 파워컨텐츠 광고가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 됩니다.지난 공지 자세히 보기이와 관련해서 변경되는 주요 사항들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광고 등록시 그룹 유형 선택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이전에는 광고 그룹 생성 시 광고하고자 하는 키워드에 따라 '정보형' 또는 '상품형'의 광고그룹 유형을 선택하였다면, 앞으로는 광고 그룹이 단일 유형으로 변경되어 별도 선택 과정 필요없이 바로 광고 등록이 가능 합니다.※ 시스템 내 그룹 통합 작업은 10월 30일(수)에 진행 될 예정이며 당일 등록된 광고는 광고 검수를 거쳐 명일(31일)부터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서광고 노출이 됩니다.노출 순위에 따라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 또는 'VIEW탭 검색 영역'에서파워컨텐츠 광고가 노출 됩니다.노출 순위는 기존과 동일하게 광고주님이 작성해 주신 콘텐츠를 기반으로 검색어와의 연관도 및 입력해주신 입찰가를 함께 고려하여 최종 결정 됩니다.광고는 2개 단위로 노출되며 키워드 마다 노출 위치가 다를 수 있고 VIEW의 노출 로직에 따라 수시 변경 될 수 있습니다.완전한 통합형 광고 등록 기준이 적용 됩니다.그 동안 '파워컨텐츠 정보형', '파워컨텐츠 상품형'의 노출 UI가 상이하여 '제목/설명' 부분에 대해 각기 다른 광고 등록 기준을 적용하였으나금번에 광고 유형이 통합되면서 동일한 기준을 적용하게 되었고 이를 통해 완전한 통합형 파워컨텐츠 광고 등록 기준을 적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광고 등록 기준 문서 확인 부탁 드리며 기 안내해 드린 '광고 노출 UI 통합', '제품 출시일 정보 미노출' 부분도 반영이 되었으니향후 광고 등록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_통합본_다운받기알아두세요!변경되는 광고 등록 기준은 일주일 간의 조정 기간을 거쳐 2019년 10월 30일(수)부터 검수에 적용될 예정입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조정 기간 동안 현재 집행 중인 광고를 변경되는 검수 기준과 비교/검토해 보시고 변경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수정하여 재검수를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파워컨텐츠 in VIEW’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파워컨텐츠 광고는 앞으로도 광고주님의 광고 효과와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상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안내] 쇼핑검색광고 카테고리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쇼핑검색광고의 상품 카테고리는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와 동일합니다 .- 2019(화 ■ 주요 개편 내용          - 카테고리 생성: 3건, 카테고리명 변경: 1건, 카테고리 삭제: 1건          - 세분화된 서비스를 위한 '스쿠터' 카테고리 세분화          - 검색품질 개선을 위한 'RC카' 관련 카테고리 조정1) 카테고리 생성: 3건 2) 카테고리 변경: 1건 3) 카테고리 삭제: 1건              !카테고리가 변경되면 이미 등록된 상품들 중 일부는 더 적합한 카테고리로 순차적으로 이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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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안내] 브랜드검색 신규 플랫폼 오픈 안내 (10/16-오픈완료)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금일(10/16) Kakao 브랜드검색 신규 구매 플랫폼 오픈이 완료되었습니다. 금일부터 브랜드검색 구매 및 등록이 가능하며, 11/1(금)부터 노출이 시작됩니다. 브랜드검색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 문의게시판(브랜드검색)으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브랜드검색 문의 : 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문의발행 (1차 카테고리 : 브랜드검색) 고맙습니다.-----------------------------------------------------------------------------------------안녕하세요.Kakao 브랜드검색 운영자입니다. 10/16일(수) Kakao 브랜드검색 신규 구매 플랫폼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플랫폼은 광고 성과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브랜드검색 키워드 구매, 소재 등록, 계약 관리, 보고서 분석까지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해지게 됩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광고주의 사업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플랫폼 강화에 힘쓰도록 하겠으며, PC/MO 브랜드검색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브랜드검색'은 10/16(수)부터 구매 및 등록 가능하며, 11/1(금)부터 노출 시작입니다.◼︎ 구매 시작일 : 2019년 10월 16일 (수) - 오픈 완료◼︎ 노출 시작일 : 2019년 11월 01일 (금) 00:00 - 적용 예정 ※ 참고사항 - 브랜드검색이란? 브랜드 검색 시 Daum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는 정보성 콘텐츠 상품으로, 브랜드에 대한 '정보탐색'의 목적이 있는 유저에게 브랜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MIDAS에 등록된 브랜드검색 키워드/소재는 이관 처리 되지 않으니, 집행 스케줄 고려하여 사전에 광고 및 소재/키워드 심사 받으시길 바랍니다- 플랫폼 구매 시작 시간은 내부 상황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안내 드리겠습니다.- 브랜드검색 공식 대행사만 집행 가능하니, 카카오 채널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브랜드검색'은 새로운 광고플랫폼인 Kakao 브랜드검색에서 운영합니다!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현. 카카오모먼트 에이전시)에서 로그인과 영업권 설정을 할 수 있고, 'Kakao 브랜드검색' 플랫폼에서 광고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광고만들기' 혹은 '+새 캠페인' 버튼을 클릭하고, 광고그룹(광고대상, 디바이스, 템플릿 유형 선택)을 설정하신 뒤 키워드와 소재 등록 가능합니다.   ◼︎ 구매 프로세스0단계. 광고계정 생성 : Kakao 브랜드검색 플랫폼 홈에서 광고계정 생성 또는 기존 광고계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1단계. 영업권 설정 : 에이전시 계정과 광고계정의 영업권 설정이 필요합니다.2단계. 광고 만들기/새 캠페인 만들기 : 캠페인명과 브랜드검색 상품 설정 가능합니다.3단계. 광고그룹 만들기 : 브랜드검색 집행을 위한 광고대상/디바이스/PC&MO템플릿 유형 선택 가능합니다.5단계. 소재 설정 : 광고그룹에서 선택한 유형의 소재를 등록합니다. 6단계. 새 계약 만들기 : 브랜드검색광고의 계약 체결 가능하며, 계약 저장 후 계약 금액은 즉시 차감됩니다. 7단계. 광고 노출 : 설정한 구매와 계약 체결에 따라 세팅한 광고가 노출됩니다.   ※ 참고사항 - 영업권 설정을 진행해야 광고 수수료 지급이 가능합니다.- 광고대상 심사가 완료된 이후 키워드/소재 심사가 진행됩니다.- 키워드는 그룹 당 최대 50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계약 당 최대 30개까지 집행 가능합니다.   ✔︎ 광고 집행 전, 운영에 도움되는 자료를 참고해주세요!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상품 소개와 광고 등록 프로세스 등 광고 운영에 도움될 수 있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Kakao 브랜드검색 플랫폼 가이드북 바로가기 ☞ Kakao 브랜드검색 단가표 바로가기 ☞ Kakao 브랜드검색 제작가이드 바로가기 ☞ Kakao 브랜드검색 심사 및 검수가이드 바로가기☞ MIDAS 공지사항 바로가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안내]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기능 개선 안내 (10/22)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10월 21일(월),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기능 개선될 예정으로 안내드렸으나,내부 사정으로 인해 일정이 10월 22일(화)로 연기되었습니다. 운영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운영자입니다. 10월 22일(월),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내 자동입찰의 최대 입찰금액 설정 추가, 대시보드 기능 개선 사항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상세 내용은 아래 공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운영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적용일 : 2019년 10월 22일(화) - 적용 예정              * 10.21(월)에서 10.22(화)로 일정 수정되었습니다. ◼︎ 플랫폼 기능 개선 사항 안내 1. 맞춤타겟 - '카카오 데이터 활용하기' 타게팅 개편 ▶︎ 공지 바로가기  2. 자동 입찰 과금방식 - 최대 입찰금액 설정 옵션 추가    1) 대상 (광고 목적): 목적 설정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카카오 친구 늘리기 > 과금방식 : 자동 입찰    2) 최대 입찰금액 설정이란?        자동 입찰에 대한 최대 입찰금액을 설정 시, 설정한 광고그룹의 일예산을 넘지 않는 선에서 해당 입찰금액 이내로 자동으로 입찰 금액을 설정합니다.                ※ 노출당 개별 입찰금액은 최대 입찰금액을 초과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일예산도 일부 초과될 수 있습니다.        ※ 최대 입찰금액을 설정하지 않을 경우, 입찰금액 제한 없이 자동으로 입찰됩니다. 필요시 기 등록된 광고그룹의 최대 입찰금액을 설정해 주시길 바랍니다.  3. 대시보드 사용성 및 UI 개선    1) 대시보드의 열 지표에 "열 맞춤 설정" 기능을 추가함         ㄴ 열 맞춤 설정은 임시저장 또는 저장 가능하며, 광고계정에 최대 20개까지 저장 가능(디스플레이 10개, 메시지 10개)        4. 픽셀 & SDK - MAT연동MAT를 사용하는 광고주의 경우 카카오모먼트에서 전환 집계를 위해 수기로 연동 신청을 받아 연동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이에 10/21(월)부터 플랫폼 기능을 추가하여 별도 픽셀&SDK를 설치없이, MAT 연동코드와 트랙 ID 매핑을 통해 전환 집계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1) 경로 : 카카오모먼트 > 광고계정 > 우측 상단 이메일 클릭 > 내 픽셀&SDK > 특정 트랙 ID > 총 서비스 탭 > "+ 권한 추가하기"    2) 연동 방법 : 1)의 경로를 통해 "MAT 연동코드"의 이름과 아이디 확인 후 체크 및 확인 버튼 클릭        ※ 기존에 수기 연동이 완료된 건들은 자동으로 시스템에 반영되어 '총서비스' 목록에 보여지게 됩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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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안내]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CPC 최소 입찰가(10원) 변경 안내 (10/17)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의 '카카오톡 채팅탭에서 홍보하기' 광고목적의 CPC 과금 최소 입찰가가 10원으로 조정되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용일 : 2019년 10월 17일 (목) 오후 3시경 - 적용 완료 ◼︎ 적용 대상   (1) 광고목적 : 카카오톡 비즈보드 beta (카카오톡 채팅탭에서 홍보하기)   (2) 과금 방식 : CPC ◼︎ 변경 내용 : 최대 입찰금액의 최소 금액(10원) 변경    - 변경 전 : 200원 이상 광고그룹 일예산의 50% 이하 또는 100만 원 이하로 입력하세요. (10원 단위)   - 변경 후 : 10원 이상 광고그룹 일예산의 50% 이하 또는 100만 원 이하로 입력하세요. (10원 단위)   ※ CPM 과금방식은 변동 없음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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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안내] 맞춤타겟 - '카카오 데이터 활용하기' 타게팅 개편 안내 (10/22)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10월 21일(월), '카카오 데이터 활용하기' 타게팅 개편될 예정으로 안내드렸으나,내부 사정으로 인해 일정이 10월 22일(화)로 연기되었습니다.  운영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운영자입니다. 카카오모먼트의 디스플레이광고, 메시지광고에 제공되는 '카카오 데이터 활용하기' 맞춤타겟이 개편될 예정입니다. 오디언스 타게팅의 추정값 유지 보수와 개선을 통한 보다 정교한 맞춤타겟 활용 목적과, 유저들의 관심사/특징을 기반으로 커스텀하여 타겟 설정을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카카오모먼트가 제공하는 타게팅을 통해 세부적인 오디언스 세그먼트를 형성하여 광고 운영의 최적화 및 효율 극대화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주요 안내 사항은 아래 내용을 통해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데이터 활용하기 개편 안내] ◼︎ 적용일 : 2019년 10월 22일(화) - 적용 예정              * 10.21(월)에서 10.22(화)로 일정 수정되었습니다. ◼︎ 적용 내용 : 맞춤타겟 - 카카오 데이터 활용하기 '카테고리' 타게팅 개편※ 카카오 데이터 활용하기 - 카테고리 타게팅이란 ?  사용자의 관심 분야 및 취미, 사용자가 이용하는 서비스 업종 및 카카오 서비스에 대한 사용성을 분석하고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타게팅입니다.카테고리는 총 3가지로 나눠지며, 다수의 카테고리를 설정하실 경우 설정된 항목은 합집합으로 보여집니다. - 관심사 : 사용자의 관심 분야 및 취미에 맞는 관심사 그룹을 추정하며, 오디언스를 모수로 설정 가능 - 업종 : 사용자가 구매했거나, 이용한 서비스들의 업종을 바탕으로 추정하며, 오디언스를 모수로 설정 가능- 서비스 : 카카오가 보유하고 있는 앱 및 인앱(웹) 유저 대상으로 목적에 맞는 모수 설정 가능   ◼︎ 적용 대상  1) 관심사 타게팅 세분화 : 기존에 11개 분류로 제공되던 카테고리가 1~4depth로 구성된 200여개의 관심사로 확장 개편  [☞ 관심사 타게팅 확장 바로가기] 2) 업종 타게팅 추가 및 서비스 타게팅 유지 : 1~2depth로 구성된 신규 "업종" 타게팅이 추가 지원되며, 서비스 타게팅은 기존과 동일  [☞ 업종 타게팅 추가 바로가기] 3) 행동/실험실 타게팅 삭제  <플랫폼 화면>    ※ 참고사항 - 행동/실험실 타게팅 제거로 인해 해당 타게팅만 설정한 광고그룹은 none 타게팅 이슈가 있습니다.작업 이후 노출량이 급격히 증대될 수 있으니, 행동/실험실 타게팅만 설정한 광고그룹은 사전에 타겟팅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실제 노출되는 모수에서 순차적으로 빠질예정이라, 일정 시간 기존 모수(타겟) 노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관심사 타게팅은 유지될 예정이나, 유저들의 관심사/취미를 기반하여 타게팅이 세분화되기 때문에 관심사 타게팅을 설정한 기존 광고그룹은 유사한 관심사 카테고리로 마이그레이션이 진행됩니다. - 추가될 관심사/업종 타게팅은 모수 커버리지가 더 넓기 때문에, 기존보다 더 많은 대상에게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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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안내] '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 플랫폼 명칭 변경 안내 (10/16)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10월 16일(수), '카카오모먼트 에이전시' 플랫폼명이 '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로 변경됩니다.   카카오모먼트 에이전시를 통해 '카카오모먼트(디스플레이광고, 메시지광고)'에 대한 영업권을 부여 받아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카카오모먼트 공식 대행사 마케터 플랫폼에서 이후 'Kakao 브랜드검색'까지 영업권을 부여 받아운영 및 관리할 수 있는 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 플랫폼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앞으로 더욱 성장하게 될 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플랫폼명 변경 안내] ■ 적용일 : 2019.10.16(수) - (적용 예정)  ■ 적용 플랫폼 : 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 (https://agency.ad.kakao.com)  ■ 적용 내용     1. 플랫폼명 변경 : 카카오모먼트 에이전시 ➔ 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     2. 가이드북 : 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 이용가이드 [☞바로가기]     3. 개인정보처리방침 : 약관 내 플랫폼명 변경 [☞바로가기]     4. 서비스 이용약관 : 약관 내 플랫폼명 변경 [☞바로가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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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사전 안내 (10/16)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카카오모먼트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개인정보처리방침 적용에 관한 안내 말씀드립니다.새롭게 변경될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개정 사항]- 서비스 명칭 변경: 카카오모먼트 서비스 →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카카오모먼트 에이전시 → 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   [개정 시기] -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9년 10월 16일 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앞으로도 회원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노력하며,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궁금하신 점이나 소중한 의견은 언제든지 카카오 채널 담당자 또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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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안내]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사전 안내 (10/16)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카카오모먼트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서비스 이용약관이 개정되어 안내 말씀드립니다.개정된 서비스 이용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개정 사항]- 약관 내 서비스명 및 명칭 일괄 변경  ㄴ 카카오모먼트 서비스 →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ㄴ 캠페인 → 광고- 이 외 개정되는 약관은 아래 상세 내용으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행약관 개정약관        제 2조 정의① “카카오모먼트 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직접 또는 제3자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SNS, 카카오톡 채널 등(이하 “광고대상 등”이라 한다)을 이용자에게 홍보하기 위하여 “광고매체”에서 이용자에게 “광고소재”를 보여주는 등의 방식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그리고 관련한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 2조 정의 – 수정①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직접 또는 제3자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SNS, 카카오톡 채널 등(이하 “광고대상 등”이라 한다)을 이용자에게 홍보하기 위하여 “광고매체”에서 이용자에게 “광고소재”를 보여주는 등의 방식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서비스를 말하며, 이를 바탕으로 아래와 같은 개별 광고 플랫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이하 아래 개별 서비스를 모두 포함하여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라 한다)  가.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서비스  나. 브랜드검색 플랫폼 서비스        ④ “카카오모먼트 플랫폼”이라 함은 “회원”이 “카카오모먼트 서비스”를 통한 광고의 신청, 게재, 관리, 취소 등을 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제 2조 정의 – 수정④ “카카오모먼트 플랫폼”이라 함은 "회원"이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통한 광고의 신청, 게재, 관리, 취소 등을 할 수 있으며, 광고의 목적과 그룹(타게팅, 광고매체, 과금방식 등) 그리고 소재유형을 선택 후 진행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제 2조 정의 – 추가⑤ “브랜드검색 플랫폼”이라 함은 "회원"이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통한 광고의 신청, 게재, 관리, 취소 등을 할 수 있으며, 광고의 목적에 따라 캠페인을 생성하여 다양한 키워드와 소재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⑤ “캠페인”이라 함은 “회원”이 “카카오모먼트 서비스”에서 제시한 광고의 목적과 그룹(타게팅, “광고매체”, 과금방식 등) 그리고 소재유형을 선택 후 진행하는 개별광고의 집행 단위를 말합니다.   제 2조 정의 – 수정⑥ "광고"라 함은 "회원"이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에서 진행하는 개별 집행 단위를 말하며 캠페인, 그룹, 소재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 9조 캠페인 집행 계약의 체결   제 9조 광고 집행 계약의 체결 – 추가① 광고의 집행신청은 "카카오광고 통합 서비스" 가입 후, 개별 플랫폼 서비스에서 광고 신청이 가능합니다.        ① “캠페인”의 집행계약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이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체결되며, “회사”는 구체적인 신청 및 승낙 절차를 “카카오모먼트 플랫폼”에서 안내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광고 집행 계약의 체결 – 수정② “광고”의 집행계약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이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체결되며, “회사”는 구체적인 신청 및 승낙 절차를 집행 신청을 진행한 개별 플랫폼 서비스에서 안내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캠페인 집행 비용 등② “캠페인”의 집행 비용은 사전에 충전한 “캐시”에서 차감되는 방식 또는 “자동결제” 방식 중에서 “회원”이 선택한 방식으로 결제를 할 수 있고, 중복 선택시 “캐시”, “자동결제” 순서로 결제됩니다. 다만, “캐시”와 “자동결제”는 방식의 특성에 따라 결제처리 시점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광고 집행 비용 등 – 수정②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에서 광고의 집행 비용은 사전에 충전한 “캐시”에서 차감되는 방식입니다.③ 다만, “카카오모먼트 플랫폼”에서는 “캐시”에서 차감되는 방식 또는 “자동결제 ” 방식 중에서 “회원”이 선택한 방식으로 결제를 할 수 있고, 중복 선택시 “캐시”, “자동결제” 순서로 결제됩니다. 다만, “캐시”와 “자동결제”는 방식의 특성에 따라 결제처리 시점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24조 회원의 탈퇴   제 24조 회원의 탈퇴 – 추가②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에서 "회원" 탈퇴 시,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서비스” 및 “브랜드검색 플랫폼 서비스”의 "광고계정" 상태 확인 후에 "회원" 탈퇴가 처리됩니다.      개정 약관 전문     카카오광고 통합 서비스 약관제1조 목적본 약관은 주식회사 카카오(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 간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제2조 정의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1.“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직접 또는 제3자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SNS, 카카오톡 채널 등(이하 “광고대상 등”이라 한다)을 이용자에게 홍보하기 위하여 “광고매체”에서 이용자에게 “광고소재”를 보여주는 등의 방식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서비스를 말하며, 이를 바탕으로 아래와 같은 개별 광고 플랫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이하 아래 개별 서비스를 모두 포함하여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라 한다)   가.카카오모먼트 플랫폼 서비스   나.브랜드검색 플랫폼 서비스2.“광고매체”라 함은 “회원”이 의뢰하고 “회사”가 승인한 광고가 노출되는 매체로서, “회사”가 직접 운영하거나 “회사”와 제휴한 제3자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3.“회원”이라 함은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하고, 다음 각 호와 같이 구분하며, “마스터회원”, “멤버회원”, 그리고 “일반회원”을 통칭하여 “회원”으로 칭합니다.   가.“마스터회원”: “광고대상 등”을 홍보하기 위해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내에서 “광고계정”을 직접 생성하거나 “마스터회원” 자격을 이전 받은 자   나.“멤버회원”: “마스터회원”의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이용을 대행 또는 지원하기 위해 “광고계정”에 접속하여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다.“일반회원”: “광고계정”의 이용 없이 본 약관에 동의만 한 상태에 있는 자4.“카카오모먼트 플랫폼”이라 함은 "회원"이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통한 광고의 신청, 게재, 관리, 취소 등을 할 수 있으며, 광고의 목적과 그룹(타게팅, 광고매체, 과금방식 등) 그리고 소재유형을 선택 후 진행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5.“브랜드검색 플랫폼”이라 함은 "회원"이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통한 광고의 신청, 게재, 관리, 취소 등을 할 수 있으며, 광고의 목적에 따라 캠페인을 생성하여 다양한 키워드와 소재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6."광고"라 함은 "회원"이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에서 진행하는 개별 집행 단위를 말하며 캠페인, 그룹, 소재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7.“광고계정”이라 함은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통해 “마스터회원”과 “멤버회원”이 함께 개별 광고 집행을 관리할 수 있도록 “회사”가 설정한 최소 단위의 관리영역을 말합니다.8.“광고소재”라 함은 “광고대상 등”을 홍보하기 위해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통해 “광고매체”에 노출되는 제목, 설명문구, 부가정보, 이미지, 키워드 등의 광고내용을 말합니다.9.“캐시”라 함은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이용시 사용하는 충전금으로 “광고”의 이용요금 결제시 사용 가능하며, “캐시”는 환불이 가능한 유상캐시와 환불이 불가능한 무상캐시로 구분됩니다.10.“자동결제”라 함은 (주)카카오페이가 제공하는 결제서비스로서 "카카오모먼트 플랫폼”에서 “회원”이 최초 신용카드 등의 결제정보를 입력 후 이용요금이 결제될 때마다 별도의 인증과정 없이 자동으로 결제되는 것을 말합니다.11.“환급”이라 함은 “광고”의 집행이 취소 또는 중단된 경우 “회원”이 집행 비용을 지급한 방식에 따라 잔여 집행 비용에 대한 결제 취소 또는 “캐시”로 지급하는 것을 말합니다.12.“환불”이라 함은 “회원”이 “캐시”를 충전한 수단에 따라 결제 취소 또는 현금으로 유상 “캐시”의 잔액을 지급하는 것을 말합니다.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①“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②“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③“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에서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개정되는 경우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④"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적용일자 전일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거나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⑤"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제4조 회원 가입①“회원” 가입은 “마스터회원”, “멤버회원”, 그리고 “일반회원”에 따라 다음 각 호와 같이 체결됩니다.   1.“마스터회원”으로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광고계정” 생성을 신청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거나, “멤버회원”이 “마스터회원”의 마스터 이전 요청을 승낙함으로써 가입이 완료됩니다.   2.“멤버회원”으로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마스터회원”으로부터 멤버 가입 초대를 받은 후 초대를 수락하거나 직접 “마스터회원”에게 멤버 등록을 요청한 후 “마스터회원”의 승인을 받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가입이 완료됩니다.   3.“일반회원”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가입을 신청하면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함으로써 가입이 완료됩니다.②“회사”는 제1항에 따른 “회원”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으며, 가입 이후에도 다음 각 호의 사유가 확인될 경우에는 직권으로 “회원” 가입의 해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위반 등의 사유로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이용제한 중에 “회원” 탈퇴 후 재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3.실명이 아닌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기재한 경우   4.허위 또는 잘못된 정보를 기재 또는 제공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사항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5.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③“회사”는 제1항에 따른 신청에 대하여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을 가입신청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④"회원" 가입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 완료를 신청절차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제5조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계정관리 의무 등①"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회원"의 카카오계정을 사용하며, "회원"은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②"회원"은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에서 사용하는 카카오계정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에서 자신의 카카오계정을 이용하고 있음을 안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③"회원"이 제2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제6조 광고계정 생성 등①“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와 기준에 따라 “광고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②“광고계정”은 광고 용역을 제공 받는 주체의 속성에 따라 개인 “광고계정” 또는 사업자 “광고계정”으로 구분되며, “회원”은 “광고계정” 속성에 따라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 또는 사업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③“마스터회원”은 사업자 “광고계정”에 연결된 사업자등록이 휴업 또는 폐업 상태가 되었거나 개인 “광고계정”에 연결된 본인 확인 정보가 변경된 경우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회사"에 정보 수정을 요청하여야 합니다.④"마스터회원"이 제2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제7조 권한①“마스터회원” 또는 “멤버회원”은 연결되어 있는 “광고계정”에 접근하고, “광고계정”의 전부 또는 일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②“광고계정” 단위로 다음 각 호의 권한은 “마스터회원”에게만 있습니다.   1.“멤버회원”을 초대할 수 있는 권한   2.“멤버회원” 추가 요청에 대한 수락 또는 거부 권한   3.“광고계정”에서 특정 “멤버회원”을 탈퇴시킬 수 있는 권한   4.광고대행사의 영업권 요청을 수락 또는 거부할 수 있는 권한   5.세금계산서가 발행될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거나 수정할 수 있는 권한③개인 “광고계정”에서 “마스터회원”은 “멤버회원”에게 마스터의 이전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④본 조에서 정한 권한 이외의 “마스터회원”과 “멤버회원”에 따른 “광고계정”의 접근 및 관리 권한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별도의 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⑤“광고계정”에서 “멤버회원”의 행위는 권한을 위임한 “마스터회원”의 행위로 인정됩니다.제8조 개인정보의 보호“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moment.kakao.com/policy/privacy)제9조 광고 집행계약의 체결①광고의 집행신청은 "카카오광고 통합 서비스" 가입 후, 개별 플랫폼 서비스에서 광고 신청이 가능합니다.②광고의 집행계약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이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체결되며, “회사”는 구체적인 신청 및 승낙 절차를 집행 신청을 진행한 개별 플랫폼 서비스에서 안내할 수 있습니다.③“회원”은 반드시 “회사”가 요구하는 양식과 절차를 통해 광고 집행을 신청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신청에 대해 심사기준, 승낙 여부나 방식 등을 결정할 권한을 가지며, 관련법령 및 “회사”의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신청한 내용의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④“회원”의 변경 요청 거절, "회사"의 미승낙 등의 사유로 광고의 집행계약이 체결되지 않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해당 광고의 신청을 이유로 지급한 광고비의 환급 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⑤"회원"은 광고의 집행계약 체결 후 “광고대상 등”에 변경 사항이 발생한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이를 통지하여 재심사를 받아야 하며, 재심사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합니다.⑥"회원"은 자신이 신청한 광고의 "광고소재" 및 “광고대상 등” 또는 “회원” 자신이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제 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⑦"회사"가 본 조에 따라 광고의 집행을 승낙한 것이 해당 광고의 "광고소재", “광고대상 등” 또는 “회원” 자신이 위법하지 않거나 본 약관이나 광고운영정책, 이용안내 등에 적합함을 최종적으로 보증하거나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승낙 이후에도 "광고소재" 또는 “광고대상 등”의 서비스 등이 관련 법령 또는 본 약관이나 광고운영정책, 이용안내 등에 위반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제22조에 따라 광고의 집행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⑧“회사”는 “회원”의 “광고소재”를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의 운영, 개선, 홍보 및 새로운 광고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목적범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제10조 광고의 집행①“회사”는 광고가 집행되는 “광고매체”의 범위 및 “광고매체”에서의 광고 집행영역, 순서, 정보, UI, 방식등에 대한 결정 권한을 가지며, 변경 또는 추가할 수 있습니다.②“광고매체”의 운영자가 정당하고 합리적인 이유를 근거로 자신의 “광고매체”에서 특정 광고의 게재 제한이나 게재 영역 등의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광고의 게재를 제한하거나 게재 영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③“광고매체”의 범위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는 그 변경 전에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내 게시판에 공지합니다. 단, 제3자가 운영하는 “광고매체”는 별도의 공지 없이 범위가 변경될 수 있으며, “회원”은 변경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자신의 “광고계정”에서 변경된 내용으로 진행되는 광고의 노출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④“회사”는 수시로 광고의 품질 향상 및 효과 증대 등을 위해 테스트를 별도의 공지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⑤“회사”는 광고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광고의 전부 또는 일부의 집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집행과 관련한 구체적인 기준 등에 대해서는 광고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1.“회사”에 법률적 또는 재산적 위험을 발생시키거나 발생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2.“회사” 및 “광고매체”의 명예•평판•신용이나 신뢰도를 훼손하거나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   3.“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또는 “광고매체”의 품질을 저하시키거나 저하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제11조 광고의 타겟 설정①“회사”는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서비스”에서 “광고”의 특성에 따라 “회원”이 “광고” 집행을 위해 직접 또는 제3자를 통해 수집 또는 보유한 활동 로그를 사용하여 “광고”의 타겟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하 “타겟 설정”이라 합니다)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②“회원”은 “타겟 설정”을 이용하는 경우 필요한 범위 내에서 “회사”에게 활동 로그의 처리를 위탁하며, 활동 로그에 대한 모든 권리와 책임을 부담합니다.③“회원”은 “타겟 설정”을 위한 활동 로그의 수집을 위해 정보 주체에게 수집 사실을 알리고 적법하게 개별적 동의를 받았으며, 대한민국 및 “회원”이 소속된 국가의 모든 개인정보 관련법령과 정부기관의 규정 및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였음을 진술 및 보증합니다.④“회원”은 “회사”에게 전달한 모든 활동 로그의 사용을 위해 필요한 모든 권리와 권한을 적법하게 보유하고 있음을 보증합니다.⑤“회원”은 “타겟 설정”에 사용되는 활동 로그의 주체가 정보 이용 동의 철회 또는 정보의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하는 경우, 즉시 “타겟 설정”을 위해 등록한 해당 정보주체의 정보를 삭제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원”이 본 항의 의무를 즉시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가 대신하여 삭제하는데 동의합니다.⑥“회원”이 2개 이상의 “광고대상 등”을 위해 “광고” 집행 및 “타겟 설정”을 하는 경우 서로 다른 “광고대상 등”의 활동 로그를 임의로 결합하거나 보완할 수 없습니다.⑦“회원”은 “타겟 설정”을 통해 도출된 타겟 이용자 리스트와 관련 정보 일체를 제3자에 판매하거나 양도할 수 없으며, 제3자가 판매하거나 양도하도록 허용할 수 없습니다.⑧“회사”는 “타겟 설정”을 위해 “회원”이 제공 및 위탁한 활동 로그를 “타겟 설정” 목적 이외에 사용하지 않으며, “회원”이 사전 허락한 경우 또는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제3자에게 해당 활동 로그 또는 “타겟 설정”에 대한 엑세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⑨“회사”는 “타겟 설정”을 위해 “회원”이 제공 및 위탁한 활동 로그의 보안을 유지하기 위하여 필요한 합리적,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를 수행합니다.제12조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의 변경①“회사”는 안정적인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의 내용, 운영상 또는 기술상 사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②“회사”는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변경할 경우 변경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에서 사전에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나 의무 및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이용과 관련되는 실질적인 사항을 변경할 경우 적용일자 7일전부터 공지하며,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적용일자 30일전부터 공지합니다.③“회원”은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제13조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의 중단①“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장애,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②전항의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③“회사”는 사업적 판단에 따라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중단을 결정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따라 기대하는 이익에 대한 손실을 보상하지 않습니다.④본 조의 서비스 중단으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제14조 광고 집행 비용 등①“광고”의 집행 비용은 “광고”의 특성에 따른 과금방식을 기준으로 “회사”가 정하는 별도의 절차에 따라 책정 및 납부하게 되며, “회사”는 “광고”의 과금방식과 이용료 책정 및 납부 절차 등 구체적인 사항을 광고운영정책 등에서 정합니다.②"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에서 광고의 집행 비용은 사전에 충전한 “캐시”에서 차감되는 방식입니다.③다만, “카카오모먼트 플랫폼”에서는 “캐시”에서 차감되는 방식 또는 “자동결제” 방식 중에서 “회원”이 선택한 방식으로 결제를 할 수 있고, 중복 선택시 “캐시”, “자동결제” 순서로 결제됩니다. 다만, “캐시”와 “자동결제”는 방식의 특성에 따라 결제처리 시점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④“회사”는 “광고” 집행 비용의 청구 또는 영수를 위한 서류(세금계산서, 청구서, Invoice 등)를 “광고계정” 단위(개인 또는 사업자)로 발행합니다.제15조 회원에 대한 통지①“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카카오톡 메시지,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의 로그인시 알림창 등의 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②“회사”는 “회원”의 전체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내 공지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③“회원”은 “회사”에 실제로 연락이 가능한 전자우편, (휴대)전화번호, 카카오ID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들을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의 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④“회원”은 전항의 의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제16조 회사의 의무①“회사”는 관련법령과 본 약관을 준수하여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②“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③“회사”는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하며,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내 게시판,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제17조 회원의 의무①"회원"은 관련 법령, 본 약관, 운영정책, 이용안내 및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예) “광고소재” 또는 “광고대상 등”에 불법정보를 담고 있거나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으로 구성하는 경우 등 포함)②"회원"은 "광고계정"을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용도(예) “회원” 정보관리, “광고소재” 관리, 이용료결제 등)로만 사용하여야 합니다.③"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하는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ware) 등의 수단을 제작, 배포, 설치하거나 이를 유도하여서는 안되며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하거나 그러한 시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방식으로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에 접속하는 행위   2.노출횟수 및 클릭횟수를 부정하게 생성하거나 증가시키는 행위   3."회사"의 서버 및 설비 등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4.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④"회원"은 본 약관에 따른 "회사"의 정당한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를 제외하고는 "광고매체"의 다른 영역에서 "회원" 또는 제3자의 영업을 홍보하기 위한 광고를 할 수 없습니다.⑤"회원"은 구매한 “광고” 및 이와 관련된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이용권한을 "회사”의 동의없이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하여서는 안되며, 타인이 구매한 “광고” 및 이와 관련된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이용권한을 "회사”의 동의없이 대여받거나 양수하여서도 안 됩니다.⑥"회원"은 “광고계정” 정보에 회원이 아닌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의 정보를 기재해서는 안됩니다.⑦"회원"은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에 관한 자료와 “광고”에 대한 정보 등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취득한 일체의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 공개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됩니다.⑧"회원"은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제공 또는 본 조 위반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회사"가 자료 또는 접근권한의 제공 및 관련사실에 대한 소명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합니다.⑨"회원"이 "회사"의 귀책 없이 본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 등의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 "회원"은 해당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를 배상합니다.제18조 광고 집행의 중단①“회원”은 언제든지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에 접속하여 “광고”의 집행 중단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신청 다음 날에 중단됩니다.②“회원”이 전항에 따라 “광고”의 집행 중단을 요청한 경우 “회사”는 남은 계약 기간만큼의 “광고” 집행 비용을 “환급”합니다.제19조 캐시의 충전, 환불, 소멸 등①“캐시”는 신용카드와 현금(이하 “현금 등”이라고 합니다)을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캐시”와 “현금 등”의 교환비율은 일대일(1:1)입니다. 다만, 개인 “광고계정”의 경우 “캐시”는 신용카드를 통한 충전만 가능합니다.②“회사”는 “회원”이 “카카오광고 통합서비스” 이용 중단 등을 이유로 “캐시”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광고계정”에 있는 유상의 “캐시”에 대해 “환불”합니다.③“환불”은 대상이 되는 “광고계정”의 “마스터회원”과 “멤버회원” 모두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환불”을 받는 계좌는 “마스터회원”만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 계좌는 개인 “광고계정”의 경우 “마스터회원”의 명의, 사업자 “광고계정”의 경우 “광고계정”에 등록된 사업자 명의이여야 합니다.④“캐시”는 마지막으로 충전 또는 이용된 날로부터 5년이 경과하도록 다시 충전 또는 이용되지 않을 경우 상법 상의 상사소멸시효에 의해 광고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소멸될 수 있습니다.⑤“회사”는 “캐시”로 전환할 수 있는 쿠폰을 “회원”에게 발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쿠폰에 명시된 기간 및 조건에 따라서만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미사용 시 해당 쿠폰은 소멸됩니다.제20조 자동결제의 이용①“회원”은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서비스” 내 “자동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주)카카오페이의 자동결제서비스에 정상적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②“자동결제” 이용을 선택한 “회원”은 “자동결제”가 연결된 “광고계정”에서 발생한 이용요금에 대해 별도의 인증과정 없이 결제 처리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③“광고계정”에 연결되는 “자동결제” 카드는 결제카드와 예비카드로 구분하고, 이용요금은 결제카드로 결제함을 원칙으로 하며, 결제카드로 정상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예비카드의 설정 순서에 따라 이용요금 결

[네이버]

[네이버][안내]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노출 종료 안내-스누라이프(컨텐츠 파트너)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컨텐츠 매체인  '스누라이프'의 광고 노출이2019년 10월 24일(목)까지 진행되고 종료될 예정입니다. 10월 25일(금)부터 '스누라이프' 매체에는 사이트검색광고가 노출되지 않으니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이 점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