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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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유료화 및 기능개선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김형근입니다.

2014년 4월 1일(화), 약 3달 여간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무료로 선보였던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가 유료 전환되며, 유료화에 맞추어 상품 수정기능이 개선됩니다.
기존에 '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등록하신 광고주님은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유료화 및 기능개선 안내 ]

 
■ 적용일
광고관리시스템 입찰가 조정기능 오픈 : 2014년 3월 31일 (월) 5PM ~
유료화 전환 시점 : 2014년 4월 1일 (화) 00:00 AM ~

■ 내용
1.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방식은 기존의 클릭초이스 상품과 동일한 ‘CPC과금방식’입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광고노출 기간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방식으로 과금됩니다.
이에 따라 유료화 시점인 4월 1일(화)부터 광고주님의 입찰전략을 기반으로 광고순위가 변경되며, 
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효과보고서에서 과금현황 및 광고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대상은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버튼 클릭입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형태로 검색결과 및 미리보기 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주님의 업체로 검색사용자의 트래픽을 연결해드리는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클릭은 클릭당 과금되며, 그 외의 썸네일 및 몰명 클릭 등은 일절 과금되지 않습니다.

(* 노란색으로 표기된 '상세보기' 버튼영역이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 영역입니다.)


3. ‘패션스퀘어’의 기본 노출설정은 '노출(ON)'입니다. 과금을 원치 않으신다면, 미리 전략을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2014년 4월 1일 00시 기준으로 입찰전략에 따라 광고순위가 변경되며, 과금이 시작됩니다. 
광고입찰가 변경은 3월 31일부터 가능하오니, 입찰전략을 변경하고자 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미리 입찰가를 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패션스퀘어’ 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님이시라면, 3월 31일 입찰가 조정기능 오픈 시 최소입찰가인 70원으로 
입찰가가 자동 적용됩니다. 입력된 입찰전략에 따라 4월 1일 00시부터 과금이 적용되므로, 
과금을 원치 않으신다면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광고관리]에서 광고노출전략을 OFF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4. 내 업체에 등록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며, 여러 상품을 동시에 수정할 수 있도록 수정 기능이 개선됩니다.
2014년 3월 18일(화)부터 조금 더 편리하게 광고운영을 하실 수 있도록, 
내 업체에 등록된 여러 상품들을 상품명/관리코드로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검색기능이 추가됩니다.
또한, 여러 상품을 한번에 수정하실 수 있도록 관리시스템의 기능이 개선됩니다.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업체 정보]에서 정보 수정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 후 ‘선택상품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다수의 상품 정보를 보다 편하게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검색기능 사용방법 알아보기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복수상품 수정기능 사용방법 알아보기


※ 알아두세요!
■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입찰가 입력 대상은 ‘상품’입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키워드가 아닌 ‘상품’ 단위로 입찰가를 입력하시게 됩니다.
상품정보 등록 및 수정 시 추천된 키워드에 입력하신 입찰가로 동일하게 노출되니, 
노출을 원하지 않는 키워드가 있는 경우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광고관리]에서 
상품 단위로 제공하고 있는 ‘제외키워드’ 기능으로 노출하지 않으실 키워드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그룹 단위’로 기본 입찰가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룹 단위로 기본 입찰가를 지정하시면, 그룹 내 모든 상품에 그룹 입찰가가 일괄 적용됩니다.
단, 입찰가를 설정한 그룹 내에서 개별 상품의 입찰가를 조정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그룹 입찰가 변경 시에는 개별 입찰한 상품은 제외하고, 나머지 상품정보에만 변경한 그룹 입찰가가 적용됩니다.


■ 캠페인 단위 일일허용예산 설정이 가능합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각 캠페인 단위로 일일허용예산 설정이 가능하므로, 과도한 광고비가 지출되지 않도록 예산에 맞추어 
적절한 일일허용예산을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정보 > 정보성 알림 설정] 에서 '클릭초이스상품광고 캠페인 일일허용예산 부족 알림 문자' 메세지 수신 또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성과보고서에 맞춤보고서가 추가됩니다. 
4월 1일 유료화 시점부터 맞춤보고서가 제공되며, 맞춤보고서에는 현재의 상품단위 성과 외 키워드 단위의 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상품-키워드 단위 보고서가 추가 제공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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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7/28) - '뉴스픽-모바일'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20년 7월 28일(화), '뉴스픽-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7월 28일(화)■ 적용 내용: '뉴스픽-모바일' 페이지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뉴스픽-모바일 ㅣhttp://www.newspic.kr/ - 매체 소개 :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주요 뉴스는 물론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나의 관심에 맞는 뉴스를 찾아 제공해 주는 서비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 페이지 본문 첫번째 이미지 하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이미지', '가격', '상품명'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7월 28일(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7월 21일(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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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 'Bing-PC', 'Bing-Mobile'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2020년 10월 1일(목), 'Bing-PC'와 'Bing-Mobile'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10월 1일(목) ■ 적용 내용:  'Bing-PC', 'Bing-Mobile' 컨텐츠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Bing-PC' ㅣhttps://www.bing.com- 매체 소개 :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검색 포털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1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Bing-Mobile' ㅣhttps://www.bing.com- 매체 소개 :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모바일 검색 포털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10월 1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9월 24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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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PC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일정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PC 브랜드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시거나 진행할 예정에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함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사전 공지 내용 보러가기 >[ PC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안내 ]■ 전체 상품 라인업■ 상품 상세(1) 라이트형 일반(2) 프리미엄형 일반(3) 프리미엄형 갤러리(4) 프리미엄형 동영상 (메뉴)(5) 프리미엄형 동영상 (슬로건)■ 단가(VAT 미포함)* 기준 조회 수는 30일 기준입니다.단가표 다운로드 >■ 프로모션 안내더욱 새로워진 PC 브랜드검색 광고를 구매하시는 모든 광고주에게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1) 기간 : ~ 2020.12.31.(2) 라이트형 최대 20%, 프리미엄형 최대 10% 할인     * 단, 단가 변동이 없는 라이트형의 기준 조회 수 ~22,100 구간까지는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구간별 단가 할인율은 상이하며 실제 광고 계약 전 계약 금액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3) 계약 시 프로모션 자동 반영■ 일정■ FAQ(1) 개편된 신규 상품은 언제부터 구매, 노출할 수 있나요?   - 신규 상품은 10.29일 이후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검수 통과 이후에 계약이 진행되면 노출이 가능합니다.(2) 기존 상품을 10.29일 이후에도 구매할 수 있나요?   - 10.29일 이후에는 신규 상품 구매만 가능합니다.(3) 10.29일에 기존 상품이 자동으로 신규 상품으로 계약 사항이 변경되는 것인가요?   - 아닙니다. 10.29일 이전에 구매한 기존 계약 사항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기존 상품 UI로 계약 기간만큼 노출이 됩니다.   - 신규 브랜드검색 상품으로 노출을 원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반드시 신규 상품으로 계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4) 세부적인 상품 제작 가이드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 상품 제작 가이드는 판매가 시작되는 시점인 10.29일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1) 본 공지사항에서 안내드린 일정, 광고 시안, 프로모션 내용 등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2)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추가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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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PC 기능 업데이트 : 쇼핑 광고노출현황보기 기능 제공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쇼핑검색 광고 등록 후 '내 광고' 확인이 어려우셨죠?!그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쇼핑 광고노출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적용 일시- 2020 9월 2일 (수)■ 접속 경로- PC > 도구 > 광고 노출 진단 > 쇼핑검색■ 사용 방법- 검색어(상품명 또는 광고 문구에 포함된 단어 등) 입력 후 조회- 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PC, 네이버 쇼핑검색 모바일, 네이버 쇼핑검색 PC 탭 중 하나를 선택- 검색어를 기본 검색으로 하여 '가격대' + '성별/연령대' 조건을 추가해서 검색 (성별/연령대는 모바일에만 적용)- 최근 검색어 기록으로 다음 접속 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 목록은 최대 100개까지 제공하여, 내 광고는 별도 표기하고 있습니다. (★ 표시)[예시 화면]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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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For You 반응형' 영역 광고 노출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20년 9월 17일 (목)부터 모바일 For You 반응형 영역에 광고가 노출 확대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For You 반응형' 서비스란?  - 이용자가 최근 둘러 본 상품들을 기반으로 좋아할 만한 상품과 쇼핑몰을 추천해주는 개인화 검색 서비스입니다.  - 검색 페이지에서 특정 상품을 클릭하고 검색 결과로 다시 돌아오면 For You 반응형 영역이 노출됩니다.  ■ 적용 일정   - 2020년 9월 17일 (목)■ 적용 대상  - 모바일 통합검색 /쇼핑검색 반응형 영역■ 적용 내용  - 모바일 통합검색 /쇼핑검색 반응형 영역 첫 번째 위치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 현재 ‘For You 반응형’ 영역에 노출되고 있는 쇼핑상품과 유사하게 이미지/가격/상품명 등 중요상품정보 위주로 광고도 노출되며,     그 외 광고의 부가적인 확장소재는 제품카탈로그형 ‘신제품’ 만 노출됩니다.[모바일 통합검색] : 쇼핑컬렉션 하단[모바일 쇼핑검색] : 이용자 클릭상품 하단 및 페이지 하단※ 알아두세요! · 모바일 통합검색/쇼핑검색 페이지에 노출되는 광고상품 및 쇼핑상품 대부분의 클릭에 공통으로 적용됩니다.   단, 모바일 쇼핑검색 내 ‘광고상품’ 클릭시에는 상품 바로 하단의 ‘For You 반응형’ 영역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통합검색, 쇼핑검색 매체에 광고를 노출하고 있는 경우, ‘For You 반응형’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 ‘For You 반응형’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는 AI 딥러닝 기술로 자동 추천된 상품군 중 광고 품질점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For You 반응형’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순위는 AI 딥러닝 기술로 자동 추천된 상품군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일반검색결과에서의 쇼핑검색광고 순위와 다릅니다. · ‘For You 반응형’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는 쇼핑서비스와 동일하게 AI 딥러닝 기술로 자동 추천된 결과를 기반으로 하므로,   추천 광고상품이 없는 경우에는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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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PC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사전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PC 브랜드검색광고 상품 개편 내용에 대해 사전 안내 드립니다. PC 브랜드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시거나, 진행할 예정에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PC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사전 안내]■ 변경 내용 1. 브랜드검색 템플릿 유형이 소재 활용에 따라 더욱 직관적으로 변경됩니다.   ① 프리미엄형 갤러리 상품이 새롭게 출시됩니다.  ② 프리미엄형 기본(동영상) 템플릿과 프리미엄형 동영상특화 템플릿은 프리미엄형 동영상으로 통합 운영됩니다.  2. 브랜드검색광고 노출 영역이 더욱 넓어지고 UI가 일부 변경됩니다. (1) 라이트형 일반  (2) 프리미엄형 일반 (구, 프리미엄형 기본)   (3) 프리미엄형 동영상 (구, 프리미엄형 동영상특화)   3. 브랜드검색광고 노출 영역 확대와 상품 UI 개선으로 개편 이후 단가가 변동됩니다.                                                                                                                                                                                                                          (VAT 미포함)  ① 조정된 단가는 개편 이후 판매 건 부터 적용됩니다.  ② 라이트형 일반 템플릿의 최초 3구간 단가는 변동 없이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③ 예시 단가표에 표기되지 않은 구간의 단가도 동일한 비율로 단가 조정됩니다.  ■ 일정 안내 (예정)          ■ 기타사항     ① 본 사전 안내의 광고 노출 예시,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② 개편 상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가 공지를 통해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③ 개편 이후에는 기존 상품 구매는 불가하며 신규 상품 구매만 가능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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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기존 제휴 매체 광고 노출영역 확장 - '뽐뿌- 모바일'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뽐뿌-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광고 노출영역이 확장되었습니다.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기존 제휴 매체 광고 노출영역 확장 ]  ■ 적용 내용:  '뽐뿌-모바일' 컨텐츠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영역 확장■ 내용 상세:  뽐뿌-모바일 ㅣhttp://m.ppomppu.co.kr/- 매체 소개 : 쇼핑몰핫딜, 쿠폰 및 이벤트, 사용기, 휴대폰 등 쇼핑 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페이지 상단과 하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게시판리스트 페이지 상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노출을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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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모먼트]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 안내 (8/20)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카카오모먼트의 신규 광고 상품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을 안내드립니다.전국민 플랫폼 카카오톡에서 웰메이드 콘텐츠를 활용한 프리미엄 광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 안내]카카오TV 동영상광고란?카카오TV의 오리지널 예능, 드라마 콘텐츠에 노출되는 카카오톡 프리미엄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입니다.믿을 수 있는 카카오TV의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최적의 타겟 옵션을 통한 브랜드 강화 및 제품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TV는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서비스입니다. 1) 프리미엄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믿을 수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최적의 동영상 캠페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 동영상 캠페인 목표별 최적화 노출 캠페인 목표에 따라 브랜드 인지, 효율 중심의 동영상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카카오톡 주요 접점에 노출 카카오TV 톡채널을 중심으로 #탭, 카카오TV 앱, 다음 등 다양한 지면에 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형태로 오리지널 콘텐츠가 유통되고, 동영상 광고가 노출됩니다 ▶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상품소개서 확인 바로가기  ■ 적용 일정 1) 구매 시작일 : 2020년 8월 20일 (목) - 적용 예정2) 노출 시작일 : 2020년 9월 1일 (화) - 적용 예정 ■ 적용 내용 1) 노출 위치 : 카카오톡채널, 카카오톡, 카카오TV 등 동영상 시청 시 프리롤, 미드롤 형태로 노출 2) 노출 방법  ① 광고 유형 및 목표 : 카카오TV - 방문 (도달 목표는 카카오TV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② 집행 대상 및 집행 전략 설정   - 과금 : CPM  ③ 소재 등록 : 홍보 동영상(1280x720 이상의 16:9 비율, AVI/FLV/MP4 권장, 1GB)   ※ 참고사항  - 카카오TV x 도달 목적 캠페인의 경우 카카오TV 담당자를 통해 집행 문의 및 협의가 진행됩니다.    kakaotvad@kakao-m.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플랫폼상에서 구매 및 소재 등록은 8/20부터 가능하며, 광고 노출은 9/1부터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9/1 이후 소재 노출되도록 설정해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카카오]

[카카오] [상품]신규 브랜드검색, ‘모바일 브랜드존 프리미엄형’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카카오 비즈보드가 카카오페이지, 모바일 Daum, 다음웹툰까지 노출 되어 트래픽 파워가 확대되었습니다.카카오 비즈보드를 집행하시는 마케터께선 이번 노출영역 확대로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 비즈보드_카카오페이지 노출 영역 확대 공지 (8/1)  ☞바로가기▶ 카카오 비즈보드_모바일 Daum, 다음웹툰 노출 영역 확대 공지 (8/5) ☞바로가기 ※ 운영 TIP7/29 이후 광고그룹 등록시 게재지면 전체 선택이 디폴트로 되어 있으나, 7/29 이전에 카카오 비즈보드 집행중인 광고그룹은 게재지면에서 "다음, 카카오서비스"가 미선택 되어 있습니다.광고그룹 설정을 점검해 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고맙습니다. ============================================================================ 카카오톡 비즈보드의 노출 영역 확대와 상품명 변경을 안내 드립니다.카카오톡 비즈보드가 카카오의 주요 서비스인 모바일 Daum, 카카오서비스 등에 노출되며, 노출 영역이 확대됨에 따라 '카카오 비즈보드'로 상품명이 변경됩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비즈보드 노출 지면 확대 및 상품명 변경 안내] ■ 상품명 변경 - 적용일 : 2020년 7월 23일(목) - 적용완료 - 변경사항 : 카카오톡 비즈보드 -> '카카오 비즈보드' ■ 노출 지면 확대 1. 적용일정 - 플랫폼 내 게재지면 선택 : 2020년 7월 23일(목) - 적용완료 - 광고 노출 일정 : 8월 초 적용 예정이며, 노출 일정 확정 시 재공지 예정  2. 적용사항게재지면상세 위치소재 노출일모바일 Daum 각 탭 상단 (My탭, 쇼핑탭 제외)8월 초 적용 예정카카오페이지 메인 홈, 각 탭(웹툰, 소설, 영화, 방송, 책) 작품 홈, 전체 콘텐츠 하단, 보관함, 선물함, 알림함8월 초 적용 예정다음웹툰 메인 홈, 작품 하단8월 초 적용 예정    <노출예시>    ※ 참고사항 - 7/23 카카오톡 비즈보드 게재지면 선택지에 '다음', '카카오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카카오서비스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다음 외 서비스 지면을 의미합니다. 현재는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헤어샵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제 노출은 8월 초 적용 예정입니다. - 배너 이미지 만들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소재를 쉽고 빠르게 제작하여 카카오의 주요 서비스 지면에 모두 노출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 서비스로 연결되는 인랜딩 설정 시 카카오톡 게재지면에만 노출됩니다.   카카오톡 외 지면에 노출하려면 아웃랜딩(랜딩유형: URL)을 선택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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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카테고리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네이버 쇼핑검색광고의 카테고리가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행 일정 ■ 주요 개편 내용 - 검색품질 개선을 위해 카테고리 유사 상품군 및 카테고리명 재정비   · 생활/건강 > 문구/사무용품   · 생활/건강 > 반려동물   · 생활/건강 > 욕실용품   · 가구/인테리어 > DIY자재/용품 외  -  취급 카테고리가 없던 상품군 카테고리 생성   · 식품>건강식품>영양제 >크릴오일   · 디지털/가전 > 생활가전>세탁기>세탁기부품           1) 카테고리 생성2) 카테고리 변경 3) 카테고리 삭제           !카테고리가 변경되면 이미 등록된 상품들 중 일부는 더 적합한 카테고리로 순차적으로 이관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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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_모바일 광고 UI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년 7월 23일(목) 부터 '모바일 통합검색 / 콘텐츠 지면'에 노출되고 있는 모바일 파워컨텐츠 광고 UI가 변경 됩니다.이와 관련해서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 후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변경일: 2020년 7월 23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변경 내용: 업체(브랜드)명 위치 조정 (하단 -> 상단) 및 프로필 이미지 노출· 콘텐츠의 출처를 강조하기 위해 '업체(브랜드)명'의 노출 위치가 좌측 상단으로 변경 됩니다.· 블로그 매체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로필 이미지>가 '업체(브랜드)명'과 함께 노출 됩니다.<프로필 이미지>는 '공통' 이미지가 기본 노출로 설정되어 있으며 [광고시스템 > 광고 소재 등록]화면에서 다음과 같이 수정이 가능 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화면으로 실제 노출 화면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비즈채널의 콘텐츠 유형이 '블로그'인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 '포스트',  '카페'인 경우는 공통 이미지로만 프로필 이미지로 활용 가능하며, 프로필 이미지 연동 항목이 미노출됩니다.· 현재 블로그에서 사용 중인 <프로필 이미지>로 교체를 원하시면 프로필 이미지 연동 '네'로 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연동 '네'로 설정을 하여도 소재를 저장하기 전까지는 공통 이미지가 노출 됩니다.   - 블로그에서 수정한 <프로필 이미지>는 실시간으로 광고 소재내 반영되지 않으며 소재를 새로 등록해야 변경된 이미지로 반영되어 노출 됩니다.   - 7월 22일(수)부터 수정 기능 활용이 가능하나 실제 반영/노출은 7월 23일(목)부터 적용 됩니다.· 의료 광고의 경우 <프로필 이미지>연동시 프로필 이미지가 포함된 소재로 심의를 받아야 합니다.]■변경일: 2020년 7월 23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변경 내용: 영역명(파워컨텐츠)추가 및 '제목/블로그 글 보기'강조· 광고 영역에 대한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파워컨텐츠'라는 영역명이 추가 됩니다.· 광고 메시지 전달력을 높이기 위해 설명 문구를 삭제하고 '제목'을 강조 합니다.· 콘텐츠형 페이지로 연결됨을 강조하기 위해 '블로그보기 -> 블로그 글 보기'로 수정하고 유채색으로 변경 합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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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브랜드검색 – 브랜드존’ 상품 무료 체험 프로모션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시는 더 많은 광고주께서 브랜드존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기존에 운영하던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아래 같이 확대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프로모션 안내올해 아직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없으시다면,지금 브랜드존을 무료로 시작해보세요・ 지원 내용① ‘20년 내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없는 브랜드가 브랜드존 신규 집행 시 100% 캐시백 제공- 사업자등록번호, 키워드 기준으로 집행 이력 확인 (30일 계약 기준, 브랜드스토어 당 1회 제공)- 이벤트 기간 내 노출 시작하는 계약 건에 한함- 브랜드존 구매 금액의 100%를 무상비즈쿠폰으로 캐시백② ‘①번 캐시백을 적용 받은 계약’을 재계약 하는 경우 30% 캐시백 추가 제공- ①번 이벤트를 진행한 광고 그룹에서 이벤트 기간 내 노출 시작하는 재계약 건에 한함- 재계약 1회, 계약기간 최대 60일까지 캐시백 제공- 재계약 금액의 30%를 무상비즈쿠폰으로 캐시백・ 기간① 최초 구매 100% 캐시백 기간 : ~ 09.30② 재계약 30% 캐시백 기간 : ~ 12.31・ 지원 시기계약 종료 후 익월 지급브랜드존 상품을 구매하는모든 브랜드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기간~ 12.31 (기존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 기간 연장)・ 지원 내용프리미엄형 브랜드존 정가 대비 약 30% 할인, 라이트형 브랜드존 정가 대비 약 18% 할인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검색 상품과 동일한 단가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브랜드검색 단가표 다운로드 >・ 지원 시기계약 시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알아두세요!Q.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하지 않았습니다. 브랜드존 상품 광고를 집행할 수 있나요?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스토어 연동 상품으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및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는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참고로 브랜드스토어 진행은 브랜드패키지 가입 완료된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쇼핑 제휴 담당자 협의 후 결정됩니다)브랜드패키지 소개 및 권한 신청 : https://center.shopping.naver.com/brand-infoQ. 브랜드존 집행 유형에 따라 프로모션 적용 여부가 달라질 수 있나요?올해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없으셔서 브랜드존 무료 체험 프로모션 대상이시라면 어떤 유형의 브랜드존을 구매하시더라도 캐시백 혜택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30일 계약 건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브랜드스토어 당 1회만 제공합니다)Q. 작년에 구매한 브랜드검색이 올해까지 노출이 되었습니다. 프로모션 대상이 될 수 있나요?2020년 1월 1일 이전에 구매하셨더라도, 2020년 1월 1일 이후에 브랜드검색 노출 이력이 있으시다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Q. 디스플레이광고를 통해 집행 경험은 있지만 검색광고센터를 통한 구매는 처음입니다. 프로모션 대상이 될 수 있나요?사업자등록번호, 키워드 기준으로 올해 집행 이력을 토대로 대상 여부가 확인됩니다.브랜드검색 구매 플랫폼, 계정 구분 없이 위 2가지 기준으로 집행 이력이 없는 경우에만 캐시백이 지급됩니다.Q. 브랜드존 집행을 하다가 중간에 취소를 하였습니다. 이 경우에도 캐시백은 지급 되나요?집행 기간 내 취소 건에 대해서는 캐시백이 지급되지 않습니다.예) 최초 구매 건 30일 계약 후 10일 집행 후 취소 – 캐시백 미지급최초 구매 건 30일 집행 완료 후 재계약 60일 계약 30일 집행 후 취소 – 최초 건 100% 캐시백 지급, 재계약 30% 캐시백 미지급최초 구매 건 30일 집행 완료 후 재계약 30일 계약 후 30일 추가 재계약 – 최초 건 100% 캐시백 지급, 30일 재계약 1회 캐시백 30% 지급Q. 기존에 집행했던 ‘광고그룹’ 이 아닌 다른 ‘광고그룹’ 에서 재구매했습니다. 이 경우에도 재구매 캐시백 지급이 되나요?기존에 집행했던 ‘광고그룹’ 이 아닌 다른 ‘광고그룹’을 재구매한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반드시 100% 캐시백 이벤트에서 기간 내 취소 없이 참여한 ‘광고그룹’ 기준으로 재계약 해주시기 바랍니다.브랜드검색 광고 그룹 알아보기 >Q. 이미 브랜드존을 구매하여 집행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혜택을 소급 적용 받을 수 있나요?이미 브랜드존을 구매하여 집행하고 계신 경우 캐시백 소급 적용은 어렵습니다.다만, 브랜드존 할인 프로모션 기간이 연장되었으니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등록방법1. 새 캠페인 생성단계에서 ‘브랜드검색’ 캠페인을 선택합니다.2. 광고그룹 생성단계에서 그룹 유형을 '브랜드존 형'을 선택합니다.3. 쇼핑브랜드스토어 비즈채널을 등록합니다.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스토어 연동상품이므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후 브랜드스토어를 운영중인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쇼핑 파트너 센터 인증 완료 후 비즈채널 등록이 완료됩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