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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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신규 쇼핑검색광고, ‘브랜드형’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


상품소개

쇼핑검색광고 – 브랜드형은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네이버쇼핑 브랜드패키지에 가입된)브랜드사 전용 광고상품으로,
브랜드 공식몰을 통해 브랜드의 콘텐츠와 제품 라인업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노출 영역

모바일 쇼핑 검색 상단에 한개의 브랜드 광고, 검색 하단에 다수의 추천 브랜드 광고가 노출되고, PC 쇼핑 검색 우측 영역의 최상단과 최하단에 노출됩니다.

브랜드 광고 노출 영역 이미지

※ 지면 및 검색어에 따라 광고영역과 소재가 최적화되어 노출됩니다.

주요 특징

광고 키워드를 지정하실 수 있고, 사용자 검색어에 등록하신 상품이 매칭되어 브랜드에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 등록
세 가지 유형의 키워드를 등록하여 노출하는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 - 내 브랜드 키워드 : 브랜드 소유권을 가진 브랜드사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명, 브랜드명 포함 키워드, 시리즈, 모델명 등을 포함합니다.
  • - 다른 브랜드 키워드 : 내 브랜드와 유사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하는 브랜드 관련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 일반 키워드 : 브랜드 키워드가 아닌 그 외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명, 상품명 등을 포함합니다.
・ 적합한 상품 매칭
공식몰에 등록된 상품 전체 혹은 일부를 광고대상 상품으로 지정할 수 있으며, 검색어에 적합한 상품이 매칭됩니다.
・ 다양한 콘텐츠 제공
브랜딩을 위한 다양한 유형의 브랜드 콘텐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형 광고 주요 특징 이미지
과금 방식
  • ・ 광고 클릭이 발생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 ・ 동영상 확장소재는 재생버튼 및 "더 알아보기" 버튼 클릭 시 과금됩니다.
  • ・ 최소 클릭당 과금액은 300원입니다.

오픈 일정

・ 광고 노출 오픈
2021년 3월 31일 (수)
・ 광고시스템 오픈
2021년 3월 17일 (수)

※ 브랜드스토어를 대상으로 1차 오픈하며, 이후 광고주 범위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대상 광고주

네이버쇼핑 브랜드패키지에 가입된 브랜드사

쇼핑검색광고 브랜드형 광고 진행은 브랜드패키지에 가입 완료된 브랜드사에 한해 가능하니, 광고 집행 전 꼭 확인해주세요!!!

브랜드 패키지 가입 바로가기 >

알아두세요!

Q.  브랜드패키지에 입점하지 않았습니다. 쇼핑검색광고 브랜드형 상품을 집행할 수 있나요?

쇼핑검색광고 브랜드형 상품은 브랜드패키지에 가입된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브랜드패키지 소개 및 권한 신청 >
Q.  노출되는 키워드를 직접 설정할 수 있나요?
네. 브랜드사 대상의 상품으로 내 브랜드 키워드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 일반 키워드 등을 유형별로 등록하여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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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11번가 파트너사 신규 추가 - 홈쇼핑모아

안녕하세요.포커스클릭 신규 파트너사로 '홈쇼핑모아'가 추가될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1. 반영일 : 2023년 12월 4일(월) 2. 광고상품 : 포커스클릭 3. 노출영역  ㄴ 키워드 검색결과 내 3~10개 광고 노출4. 노출예시 5. 참고사항   ㄴ 노출 반영은 12월 4일(월) 오전 10시 이후 적용되며, 같은날 오전 9시부터 파트너 매체 설정 및 제외가 가능합니다.  ㄴ 포커스클릭 > 그룹전략설정 > 노출 영역 개별 설정 "설정" > 노출매체 "11번가 파트너" 에서 파트너사 매체 선택/제외가 가능합니다.영역 확대 관련 문의는 1544-1853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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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11번가] Goodbye 2023! 11번가 광고 Cheer up 이벤트!

​​   참여 기간 2023. 12. 04(월) ~ 2023. 12. 17(일)당첨자 발표 2023. 12. 18(월) - 광고 안내 사이트 게재    

[카카오]

[카카오] 12월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 안내

안녕하세요.카카오광고 운영자입니다. 12월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를 안내드립니다.  23년의 마지막 달을 맞이하여, 파트너 여러분들의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시키실 수 있도록 새로운 세미나를 다양하게 준비하였습니다. 카카오 실무자가 직접 안내하는 카카오비즈니스 서비스 활용법과, 외부 연사를 초대하여 최신 트렌드 및 인사이트를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지난 성공사례 세미나 다시보기 서비스와 초보 사업자를 위한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 과정 등 VOD 영상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함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2월 세미나신청 바로가기                           [ 신규 세미나 (LIVE) ]     비즈보드 파헤치기    일평균 4,300만 명이 접속하는 카카오톡에서 내 브랜드를 노출시키는 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 일시 : 12월 7일 (목), 16:00   - 신청링크 :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116    카카오톡 예약하기   톡으로 주문/상담/예약을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입점 방법과 활용 사례와 함께 특별한 입점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 일시 : 12월 12일 (화), 16:00   - 신청링크 :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114   톡 체크아웃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 없이도 구매가 가능한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내 상품 판매를 쉽게 늘리는 전략을 확인하세요!   - 일시 : 12월 13일 (수), 14:00   - 신청링크 :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18   Z세대 트렌드 분석    대학내일 센터장이 직강하는 Z세대의 행태와 소비심리 분석 강의입니다.   트렌드를 주도하는 Z세대는 무엇에 열광하고, 민감하게 반응하는지 확인하세요!   - 일시 : 12월 14일 (목), 16:00   - 신청링크 :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117   Money Writing이 되는 카피 작성법    유명 라이팅 연사를 초대하여, 약 2,500여 개의 사례로 얻은 카피 인사이트를 공개합니다.   - 일시 : 12월 21일 (목), 16:00   - 신청링크 :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118    [ 신규 세미나 (VOD) ]      1. 성공 사례    LIVE로 진행된 성공사례 세미나를, 언제든지 VOD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개장터 ㅣ https://bizseminar.kakao.com/curriculum/38   성분에디터 ㅣ https://bizseminar.kakao.com/curriculum/39   케어파트너 ㅣ https://bizseminar.kakao.com/curriculum/40    2. CO-UP 창업캠퍼스 예비창업자, 소상공인분들을 위한 강의입니다. 세미나 수강하고 수료증과 무상캐시도 받아가세요!   카카오비즈니스 시작과 활용 ㅣ https://bizseminar.kakao.com/vod?keyword=14      12월 세미나 일정  전체 LIVE 세미나 확인하기 ㅣ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전체 VOD 세미나 확인하기 ㅣ https://bizseminar.kakao.com/vod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는 비즈니스 파트너라면 누구나 손쉽게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카카오비즈니스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광고효율을 높이는 전략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관련 문의 사항을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

[카카오] 관심사,업종,지역 타겟팅 변동사항 안내(12/7)

 안녕하세요.카카오모먼트 관심사,업종,지역 타겟팅 변동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참고부탁드립니다. ■ 적용일정 : 2023년 12월 7일 (목) - 적용 예정 ■ 적용 사항  1. 카테고리 타겟팅 > 신규 관심사/업종 카테고리 추가 - 아래와 같은 신규 관심사/업종 카테고리가 추가됩니다. 업종/관심사적용사항카테고리명ID 관심사  신규 추가 음식 - 동남아식I1614교육 - 어학 - 영어I050201교육 - 어학 - 중국어I050202교육 - 어학 - 일본어I050203여행 - 해외여행 - 호주I140209야외활동/레저 - 러닝/마라톤I2309건강-명상/심리케어I0209업종신규 추가 쇼핑몰 - 전문몰 - 아동/유아용품 - 장난감/레고P10210802생활/편의서비스 - 상담서비스 - 법률/세무/회계P151001 2. 데모그래픽 > 지역 타겟팅 변동  - 행정동 폐지 및 신설에 따른 지역 타겟팅 변동사항이 있습니다. - 변경전 지역을 타겟팅 하여 사용하고 있는 광고그룹은 12/7 기준 관리자정지되며, 오디언스는 삭제처리됩니다.   * 해당 내용은 대상 광고그룹/오디언스의 광고계정 마스터, 영업권 설정 마케터에게 EMS 발송이 되었습니다.  변경전-지역명변경전 ID변경후 지역명 변경후 ID 경기 양주시 회천4동 B7220A151경기 양주시 옥정1동B7220A153경기 양주시 옥정2동B7220A154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

[카카오] 카카오모먼트 Open API 변경 사항 안내 (12/7)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Open API 기능 변경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어 카카오모먼트 API 사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용일정 : 2023년 12월 7일 (목) - 적용 예정 ■ 적용 사항  1. 픽셀 & SDK 타겟팅 '모든 이벤트' 항목 추가- 픽셀 & SDK 타겟에서 '모든 이벤트' 항목을 제공합니다. ▶︎관련 공지 바로가기- '모든 이벤트'는 '타겟팅 가능한 픽셀 & SDK 이벤트 보기' API 에서 eventCode: "*", eventName: "모든 이벤트"로 호출 및 응답됩니다. - 디스플레이 광고그룹 생성 시 eventCode: "*" 로 요청하여 '모든 이벤트' 타겟 을 생성할수 있습니다.   2. 나이 타겟팅 '65-69', '70이상' 제공 - 기존 '65이상' 이 최대값이던 나이 타겟팅을 '65-69' ,'70이상' 으로 분리 추가하여 제공합니다.  ▶︎관련 공지 바로가기 2-1. 디스플레이/메시지/오디언스 광고그룹 생성,수정 API- Targeting>ages 에서 추가된 나이 타겟팅 값을 추가하여 요청 및 응답이 가능합니다. - 또한 성인 타게팅 여부(true) 허용으로 설정할 경우 "20","25","30","35","40","45","50","55","60","65","70" 을 배열에 담아 요청이 필요합니다.  NameTypeDescriptionagesString연령대15 (15 ~ 19)20 (20 ~ 24)25 (25 ~ 29)30 (30 ~ 34)35 (35 ~ 39)40 (40 ~ 44)45 (45 ~ 49)50 (50 ~ 54)55 (55 ~ 59)60 (60 ~ 64)65 (65~69)70 (70이상)ageType(연령대 전체 선택 종류)이 ALL 인 경우 ages는 요청하지 않아야 하며 NOT_ALL 일 경우에는 요청되어야 함성인 타게팅 여부(true) 허용으로 설정할 경우 "20","25","30","35","40","45","50","55","60","65","70" 을 배열에 담아 요청해야 함.   2-2. 계정/캠페인/광고그룹/소재 보고서 조회 API- 보고서 조회 시 dimension AGE_BAND, GENDER, AGE_BAND_GENDER 값에 추가된 65(65~70), 70(70이상) 값을 추가하여 요청 및 응답이 가능합니다. *참고*1) 집행 완료된 광고의 보고서  : 12월 7일 모먼트 배포 이전 광고집행이 완료된 광고는 기존 65이상으로 분류되던 지표가 65-69 항목으로 변경 분류되어 제공되고, 70이상 항목에는 값이 없습니다. 2) 12월 7일 광고 집행중인 광고의 보고서  : 12월 7일 모먼트 배포 시점 이후 집행된 광고에 대하여 65-69, 70이상으로 연령 지표가 분리되어 제공됩니다.  3. 카테고리 타겟팅 > 신규 관심사/업종 카테고리 추가 - 아래와 같은 신규 관심사/업종 카테고리가 추가됩니다. ▶︎ 관심사 카테고리 가이드 바로가기▶︎ 업종 카테고리 가이드 바로가기업종/관심사적용사항카테고리명ID 관심사  신규 추가 음식 - 동남아식I1614교육 - 어학 - 영어I050201교육 - 어학 - 중국어I050202교육 - 어학 - 일본어I050203여행 - 해외여행 - 호주I140209야외활동/레저 - 러닝/마라톤I2309건강-명상/심리케어I0209업종신규 추가 쇼핑몰 - 전문몰 - 아동/유아용품 - 장난감/레고P10210802생활/편의서비스 - 상담서비스 - 법률/세무/회계P151001  4. 데모그래픽 > 지역 타겟팅 변동  ▶︎가이드 바로가기- 행정동 폐지 및 신설에 따른 지역 타겟팅 변동사항이 있습니다. 변경전-지역명변경전 ID변경후 지역명 변경후 ID 경기 양주시 회천4동 B7220A151경기 양주시 옥정1동B7220A153경기 양주시 옥정2동B7220A154  ■ 디벨로퍼스 오픈 API 가이드 ▶바로가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

[카카오] 키워드 광고 제휴 테스트 안내(12/6)

안녕하세요. Daum 통합검색 결과의 일부 트래픽을 이용하여 네이버 키워드 광고 노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테스트 이후 변동사항은 새로운 공지로 안내 드릴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 시작 : 2023년 12월 6일■ 테스트 기간 : 2023년 12월 6일부터 최대 6개월 (조기 종료되거나 연장될 경우 새로운 공지로 안내)■ 테스트 범위 : PC/모바일 통합검색 트래픽을 기준으로 일정 비율 사용자에게 테스트 광고노출■ 노출 영역 : PC/모바일 통합검색 상단 ※ 참고사항- 테스트 트래픽에 대해 기존 광고 상품의 노출 여부 및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의 테스트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광고가 집행되는 “광고매체"의 범위 및 “광고매체"에서의 광고 집행 영역, 순서, 정보, UI, 방식 등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제휴 테스트에 대한 이전 공지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2023년 12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안녕하세요.  2023년 12월 카드사별 할부 혜택을 안내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조건 : 5만원 이상 결제 시 (현대카드 제외)- 적용 제외 : 체크 / 법인 / 선불 / 충전 / 기프트 카드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홍보문구', '서브링크' 확장 소재 UI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2023년 12월 7일 (목), 네이버 모바일/PC 통합검색 및 PC 탭 검색 영역의 사이트검색광고 노출 UI가 변경될 예정입니다.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홍보문구', '서브링크' 확장 소재 UI 변경 안내> ■ 적용 일정 - 2023년 12월 7일 (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범위- 상품 : 파워링크- 영역 : 모바일/PC 통합검색 영역, PC VIEW탭 검색, PC 지식iN탭 검색   ■ 변경 내용- 2023년 10월 19일 (목) ~ 10월 26일 (목)에 테스트했던 홍보문구, 서브링크 확장 소재 UI 변경이 적용됩니다. 네이버 광고상품별 노출 UI 변경 적용 및 테스트 안내 >- 홍보문구가 클릭 및 과금 영역으로 추가되며, 클릭 시 소재에 설정된 연결 URL으로 랜딩됩니다. - 홍보문구의 클릭 수는 소재로 집계되며, 별도 URL 설정과 클릭 집계가 가능하도록 개선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 노출 화면] - 홍보문구 확장 소재의 형태가 변경됩니다.  [PC 통합검색/탭 검색 영역 노출 화면]- 홍보문구, 서브링크 확장 소재의 형태가 변경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플레이스광고 병의원 업종 질병명 키워드 등록 안내

안녕하세요. 2023년 12월 7일 (목)부터 플레이스에서 질병명 및 국가건강검진 키워드에 대하여 병의원 검색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에 따라 질병명 검색 결과는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질병명 정보로 등록한 키워드에 대해서만 검색에 노출되며,  질병명 등록 없이 기존의 대표키워드, 광고태그로만 질병명 관련 키워드를 입력한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운영 중이신 병의원이 질병명 검색에 잘 노출될 수 있도록 플레이스 공지 내 사전 업데이트 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플레이스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스 질병명 검색 서비스 제공에 따른 플레이스 광고 병의원 업종 질병명 키워드 등록 안내> ■ 일정 - 2023년 12월 7일 (목)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영역 - PC/모바일 통합검색 플레이스 영역, 모바일 플레이스, 모바일 지도 앱 및 PC 지도 검색  ■ 내용 - 플레이스 서비스에서 질병명 및 국가건강검진 키워드에 대하여 병의원 검색 결과를 제공합니다. - 질병명 검색 결과는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질병명 정보로 등록한 키워드에 대해서만 검색에 노출됩니다.  ※ 알아두세요!   - 스마트플레이스 내 [질병명 정보]를 업데이트 하지 않은 경우 대표키워드, 광고태그에 관련 키워드가 있어도 광고가 미노출될 수 있습니다. - 광고 품질 및 이용자의 검색 품질을 위해 일반 플레이스 결과가 나오는 키워드일지라도, 검색량 및 탐색 의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광고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 쇼핑검색 모바일 지면 신규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이 2023년 12월 7일 (목)부터 쇼핑검색 모바일 지면 '중단' 영역에 광고 전용 블록 형태로 신규 노출됩니다.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 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정 : 2023년 12월 7일(목)※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면 : 모바일 쇼핑검색 ■ 상세 내용모바일 쇼핑검색 지면 ‘중단’에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를 운영 및 등록한 소재에 한정하여 광고 전용 블록 노출  *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 : 브랜드 라이브, 브랜드 이벤트, 브랜드 데이- 기존 모바일 쇼핑검색 지면의 최상단 및 하단에 노출되는 쇼핑 브랜드형 광고와는 별개의 광고 블록으로, 쇼핑검색 지면 중단에 노출되는 광고 전용 블록입니다.- 해당 광고 블록에서는 상단노출가능 입찰가와 관계없이 이용자에게 브랜드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가 세팅된 광고만 노출이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 : 브랜드 라이브, 브랜드 이벤트, 브랜드 데이)- 쇼핑 브랜드형 광고 블록 노출 위치·  리스트뷰 : 광고를 제외한 6번째 일반 상품 다음·  이미지뷰 : 광고를 포함한 12번째 상품 다음- 쇼핑 브랜드형 키워드 유형 중 '일반 키워드'에 한정하여 광고가 노출됩니다. - 광고는 키워드별로 최대 6개까지 노출 가능합니다.※ 알아두세요!- 본 변경 사항은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의 노출 지면 확대로서 광고 등록과 광고 랭킹, 과금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본 신규 지면은 <네이버 쇼핑검색 - 모바일> 매체 설정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검색 - 모바일>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입니다.         노출을 원하지 않으면, 광고플랫폼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단, <네이버 쇼핑검색 - 모바일> 매체를 OFF 설정 시, 기존 쇼핑 브랜드형 최상단 및 하단 광고도 노출이 제한됩니다.- 기존 쇼핑 브랜드형 광고와 동일하게, 개별 광고 클릭 시 해당 광고의 랜딩 페이지로 연결됩니다.참고 링크-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 확장 소재 만들기 : 도움말 보러가기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12/6) - '다음 - PC/모바일'

안녕하세요.2023년 12월 6일 (수), '다음 - PC/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확대>■ 적용일 : 2023년 12월 6일 (수)                (* 초기 10% 가량의 노출량을 시작으로, 이후 40~50%선으로 사이트검색광고 노출량 점진 확대)■ 적용 내용 : '다음 - PC/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다음 - PC/모바일 l https://www.daum.net, https://m.daum.net- 매체 소개 : 대한민국 포털사이트. 검색, 뉴스, 커뮤니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 최대 10개 사이트검색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URL, 설명 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모바일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3년 12월 6일 (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3년 11월 29일 (수)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 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기타]

[에이블리] 에이블리 광고 Basic Course 12월 과정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에이블리 광고 Basic Course> 12월 과정이 오픈되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Part1 과정 : 신규 광고주 전용 + 캠페인 등록 실습 (비즈포인트 11만원 지급)Part2 과정 : 광고 성과 분석 & 광고 개선하기참여 마켓 대상 비즈포인트 지급!자세한 내용은 광고 플레이북 내 설명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교육 더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