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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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모먼트] 모바일 다음 쇼핑박스 노출 영역 확장 안내

 

1/18(월), 쇼핑박스 모바일에 노출되는 지면(탭)이 확장됩니다.

모바일 다음 웹/앱 내 'TV/머니/홈앤쿠킹/동물/스타일/여행맛집/직장IN/펀앤웹툰' 탭 하단에 신규로 쇼핑박스가 노출될 예정으로,

신규 노출 지면 확장으로 더욱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유저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21년 1월 18일(월) 오후 중 - 적용 예정

 

■ 적용 사항 

 

노출 영역

상세 위치

소재 노출일

 모바일 다음 웹/앱

TV/머니/홈앤쿠킹/동물/스타일/ 
여행맛집/직장IN/펀앤웹툰' 탭 하단

1/18(월) 오후 중 적용 예정

 

-신규지면 확장으로 쇼핑박스는 모바일 다음 웹/앱 내 '뉴스/랭킹/연예/TV/머니/홈앤쿠킹/동물/스타일/여행맛집/직장IN/펀앱웹툰' 탭 하단에 광고 노출

-노출 가능한 탭별 상세 선택은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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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 라이트형 소재 노출 종료 안내(1/26)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 광고의 기존 기본소재인 ‘라이트형’의 노출이2022년 1월 26일부로 종료될 예정임을 안내 드립니다.현재 ‘라이트형’으로 쇼핑브랜드형을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재 노출 종료일정2022년 1월 26일 (수)*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내용 상세모바일 상단과 하단에서 노출되었던 ‘라이트형’ 소재의 등록 및 노출이 2022년 1월 26일 수요일에 종료될 예정이며,이에 따라 쇼핑 브랜드형 광고는 신규 기본소재인 이미지섬네일형과 이미지배너형 소재만 노출이 가능합니다.따라서 ‘라이트형’ 소재로 쇼핑 브랜드형 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안정적인 광고 집행을 위해 ‘이미지섬네일형’과‘이미지배너형’ 광고 소재를 미리 등록해두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알아두세요!기존 공지된 바와 같이, 1월부터 2월까지 이벤트 기간동안쇼핑브랜드형의 '이미지섬네일형' 과 '이미지배너형' 을 통해 광고를 집행하시는 모든 광고주 분들께집행하신 광고비의 50%를 무상 비즈쿠폰으로 돌려드리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오니, 광고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간2022.01.01 ~ 2022.02.28 (2개월간)대상이벤트 기간 중 ‘이미지섬네일형’, ‘이미지배너형’ 광고로 과금이 발생한 광고주 계정내용이벤트 대상에 해당하는 광고주 계정에서 발생한 광고비의 50%를 무상 비즈쿠폰으로 지급 (월 1천만원 한도)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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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쇼핑브랜드형' 키워드 선택을 도와주는 연관키워드 지원 안내 (3/2)

'쇼핑검색광고 -쇼핑브랜드형'을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의 키워드 선택에 도움이 되는 연관키워드를 신규로 지원합니다.2022년 3월 2일(수)부터 키워드 추가 화면에서 광고그룹과 연관도가 높은 키워드 및 직접 조회로 연관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연관키워드를 참고하셔서 더 많은 잠재고객과 만나는 기회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이제 키워드 추가 시, 연관키워드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용 일시 : 2022년 3월 2일(수) 오후 6시   * 시간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진입 경로 :   - 광고만들기> 3. 광고만들기(키워드/소재) 중 키워드 추가  - 광고관리> [키워드]> +새 키워드> 새 키워드 생성■ 적용 위치 : 키워드 추가하기 우측영역 [광고그룹 연관키워드] 및 [키워드기준 연관키워드]  * 연관키워드는 '키워드 유형'별로는 제공되지 않으니 '키워드유형'에 맞는 키워드인지 확인하고 추가하세요.연관키워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키워드를 손쉽게 발굴해 보세요 연관키워드를 참고하여 다양한 키워드를 손쉽게 발견하고 광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또한 기존 키워드 발굴에 썼던 시간과 역량을 키워드 유형별 입찰전략 등으로 전환함으로써장기적인 광고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관키워드를 활용한 키워드 추가 방법   1. 연관키워드 조회  - 광고그룹기준 연관키워드가 존재하는 경우, 기존 광고그룹 정보를 기반으로 한 연관키워드가 별도의 조회없이 제공됩니다.  - 또는 직접 원하는 기준으로 연관키워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2. 키워드 유형 선택 + 연관키워드 선택  - 연관키워드를 확인하고 ‘키워드 유형’(내 브랜드 키워드, 다른 브랜드키워드, 일반키워드)을 먼저 결정한 후,    유형에 맞는 연관키워드만 선택한 키워드로 추가합니다.  3. 키워드 추가 완료  - 선택한 키워드에서 추가된 연관키워드를 확인하고 추가로 원하는 키워드 입력 등 필요한 작업을 하고  저장합니다. 알아두세요! · ‘쇼핑검색광고 - 쇼핑브랜드형'의 연관키워드는 '쇼핑브랜드형' 유형에 한정된 결과이므로   다른 유형의 캠페인이나 광고그룹유형에는 활용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 ‘쇼핑검색광고 - 쇼핑브랜드형'의 연관키워드는 도구> 키워드도구(파워링크 한정) 나 Open API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연관키워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통계시스템에서 추출한 결과로 실제 성과나 노출가능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네이버 GFA] 디스플레이광고 집행 가이드 강화 관련 안내

최근 일부 광고 소재 노출에 대해서 사용자 불만 사항이 많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하여, 사용자 불만 사항이 많이 발생되는 광고 내용에 대해서 가이드를 강화하고자 합니다. ​ 기존 가이드에 대한 세부적인 기준 강화 및 신규 적용 기준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규 적용 기준과 기존 가이드 강화 내용에 따라서 적용 시점 및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 꼭 아래 기준을 참고하여 광고 집행에 문제없도록 수정 조치 부탁드립니다. ​ ​ [적용 기준 및 시점] 1. 기존 집행 가이드 항목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가이드가 강화된 내용     ㄴ 하단 가이드 중 '1.3 / 1.6 / 1.9' 가이드에 해당됩니다.     1) 공지 처리된 현재 시점 이후로 인입되는 광고 소재에 대해서 바로 적용됩니다.     2) 공지 이전에 검수 통과 처리되어 집행 중인 소재의 경우는 2월 25일까지 유예 처리되며          그 이후 수정되지 않는 경우 모니터링을 통해 반려 처리됩니다.​ ​ 2. 신규 항목이 들어간 집행 가이드 강화된 내용      ㄴ 하단 가이드 중 '2.17' 가이드에 해당됩니다.     1) 공지 처리된 현재 시점 이후로 신규 인입되는 광고주에 대해서 바로 적용됩니다.​     2) 공지 이전 집행 가능 안내 처리가 되었거나, 검수 완료되어 광고가 노출되고 있는 경우 30일 유예 처리되며        그 이후 중단/수정되지 않는 경우 3월 23일 모니터링을 통해 반려 처리됩니다.    ​ [가이드 강화 내용] - 아래 가이드 내용 중 빨간색으로 표기된 내용이 신규로 적용되는 내용입니다. - 집행되고 있는 소재라도 아래 기준에 해당되지 않도록 수정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 ​1.3 폭력/공포/비속/혐오/불쾌감       1.3.1 과도한 폭력이나 공포스러운 표현을 통해 지나친 불안감을 조성할 수 있는 내용은 광고할 수 없음       1.3.2 혐오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내용은 광고할 수 없음(ex. 문신, 수술 장면, 신체 부위 일부를 확대 하는 경우 등)       1.3.3 욕설, 비속어, 과도한 욕설적 표현(ex 미친0, 돌아이0) 및 저속한 언어를 사용하여 불쾌감을 주는 내용은 광고할 수 없음       1.3.4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언어, 이미지 형태라도 사용자에게 지나친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은 광고할 수 없음(ex. 똥내,             똥색 건더기, 입속 건더기, 입 냄새 표현 이미지, 화장실 관련 이미지 등)       1.3.5 남성용 제품에 여성 모델 또는 여성용 제품에 남성 모델 이미지 사용을 통해 성적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은 광고할 수 없음   1.6 보편적 사회정서 침해       1.6.1 도박, 또는 지나친 사행심을 조장하는 내용은 광고할 수 없음       1.6.2 미신숭배 등 비과학적인 생활태도를 조장하거나 정당화하는 내용은 광고할 수 없음       1.6.3 의학 또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건강비법 또는 심령술은 광고할 수 없음       1.6.4 성별/종교/장애/연령/사회신분/지역/직업/인종 등을 차별하거나 이에 대한 편견을 조장하는 내용은 광고할 수 없음                 ex> 나이별 남녀 비교, 비하, 차별하여 내용을 표기하는 경우                 ex> 결혼 가능 점수, 직업 형태 등을 강조하여 광고에 표기하는 경우                 ex> 신체적 특정(비만, 탈모, 무좀 등)에 대해서 강조하여 광고에 표기하는 경우    1.9 NAVER 서비스 정책 1.9.3 NAVER의 정상적인 광고 집행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경우는 광고를 진행할 수 없음           - 등록된 소재 및 랜딩페이지에 대해서 NAVER 검수 처리 없이 변질되는 경우           - 동일/유사한 광고를 중복으로 등록하여 광고 품질에 영향을 주는 경우           - 검수 반려된 소재에 대해서 유사하게 변경하여 반복적으로 소재를 등록하는 경우   2.17 패션/생활용품         2.17.1 언더웨어 중 ‘성과 관련된 기능성 속옷, 섹시 속옷, 위생 속옷’ 등과 관련된 제품 또는 내용은 광고할 수 없음         2.17.2 일반 언더웨어 제품의 경우라도 사용자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이미지 및 표현 내용은 광고할 수 없음         2.17.3 여성 생활용품에 대해서 사용자에게 수치심 또는 지나친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은 광고할 수 없음​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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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GFA] 신규 캠페인 유형 "카탈로그 판매" 목적 OBT 오픈 안내 (2/14 적용 완료)

신규 캠페인 유형 '카탈로그 판매' 목적이 추가되었습니다.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에서는 다이내믹 타게팅이 적용되며, 브랜드스토어를 운영 중인 경우에만 집행 가능합니다. 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적용 일정- 2022년 2월 14일  2. 사용 방법1) 비즈채널 관리 메뉴 > '네이버 쇼핑' 유형의 비즈 채널 등록 브랜드스토어 권한을 가진 '네이버 쇼핑' 유형의 비즈채널을 등록 한 경우 카탈로그 등록이 가능합니다.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등록 시, 광고에 활용할 카탈로그의 선택이 필수이며 이를 위해 카탈로그 등록이 필요합니다.- 네이버 쇼핑 인증 후 해당 비즈채널 상세 화면에서 카탈로그 관리 메뉴로 진입 가능합니다.비즈채널에 등록되어 있는 브랜드스토어를 선택하여 카탈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도구 > 비즈채널 관리'에서 비즈 채널을 먼저 등록하신 후 카탈로그 생성이 가능합니다.카탈로그 상세 > 아이템 탭에서는 연동된 아이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확인되지 않는 아이템은 ‘데이터 소스’ 탭의 ‘연동 실패 아이템’ 영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품절/판매 종료 상품, 중고/리퍼 상품, 성인상품, 네이버 쇼핑(검색)에 노출되지 않는 상품, 일부 민감 카테고리 상품은 카탈로그로 연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캠페인 목적 > '카탈로그 판매' 선택'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이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에서 내 브랜드 스토어 제품을 활용해 카탈로그를 등록한 뒤, 별도의 광고 이미지 제작 없이 광고 소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다이내믹 타게팅을 통해 내 제품에 반응한 사용자에게 반응한 제품과 관심이 예상되는 추천 제품을 함께 표시 함으로서 제품의 인지도를 높여주고 나아가 구매 전환을 유도합니다.3) 광고 그룹 설정 다이내믹 타게팅 적용-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은 최초로 다이내믹 타게팅이 적용됩니다.- 오디언스 설정 기능을 제공하나 설정 시 노출 대상이 한정돼, 노출 수가 감소할 수 있으니  오디언스 설정은 미 설정으로 진행 부탁 드립니다.게재 지면 - 네이버 > 배너 영역 > 서비스 통합 중 일부 지면 대상으로 오픈됩니다.  4) 광고 소재 등록 카탈로그 타입 제공 -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은 소재 타입 카탈로그만 제공하며, 캐로셀 형태로 최대 20개 아이템 노출을 제공합니다.아이템 세트 - 소재 등록은 ‘아이템 세트’ 선택만을 제공합니다.- '아이템 세트’는 캠페인 생성 시 선택하신 ‘카탈로그’에 생성된 아이템 세트만 제공됩니다.- ‘아이템 세트’ 선택 시 표기되는 아이템 수는 광고 노출 가능한 아이템 수이며, 아이템 수가 4개 미만 시 해당 아이템 세트는 광고 집행 불가합니다.3. 카탈로그 판매 목적 캠페인 사용 시 주의사항1) 처음 카탈로그를 생성할 때 광고 시스템으로 쇼핑의 상품 정보가 연동되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브랜드스토어의 상품 정보를 광고 시스템의 카탈로그 관리 화면까지 불러오는 데는 최대 1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생성된 카탈로그가 다이내믹 광고로 노출되기까지는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2) 전환 지표 확인을 위해 광고 집행 사전에 전환 추적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도구 >  전환 추적 관리’를 통해 전환 추적 서비스 신청 시,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을 통해 발생 한 전환 지표 확인이 가능합니다.3) 오디언스 설정은 디폴트로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은 다이내믹 타게팅이 적용되므로, 오디언스 설정 시 노출 대상이 감소해 노출 수가 적을 수 있습니다.- 도달 대상이 좁아져 노출 및 학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오디언스 설정은 디폴트로 유지를 권장합니다.4)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만으로는 광고 노출 볼륨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스토어에 반응한 유저가 적은 경우 또는 집행 당시 경쟁 강도가 높을 경우 광고 노출 등의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광고 노출 타겟이 되는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 다른 목적의 배너 캠페인과 함께 운영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의 네이버 성과형 DA 이용 가이드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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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광고 시스템 타겟팅 관리 방식 변경 안내 (22년 4월 예정)

2022년 4월, 네이버 광고 시스템의 광고 타겟팅 관리 방식이 변경됩니다.검색광고에서 타겟팅 (누구에게 광고를 보여줄 것인지) 은 광고를 더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구매 의향이 높은 이용자에게 선택 받을 확률을 높이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검색광고에서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타겟팅인 키워드 경우에도 같은 키워드가 검색되었다고 해서 모든 이용자의 검색 의도가 동일하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여성과 남성, 수도권과 비수도권에서 검색하는 경우에 따라 의도와 목적이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러므로 하나의 광고를 보더라도 다른 사용자의 반응은 광고 성과의 차이로 드러나유저들의 특성과 검색 의도에 따라 입찰가를 전략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때문에, 광고주님의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해 아래와 같이 광고 타겟팅 관리 방식을 변경할 예정이니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이 점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1. 그룹을 분리하지 않아도 타겟팅 별 입찰 다변화를 할 수 있습니다.네이버 광고시스템에서는 지금까지 다양한 타겟팅 기능을 제공해 왔으나, 하나의 광고그룹에는 하나의 입찰가만 조정할 수 있어서타겟팅 성과에 따라 다른 입찰가를 사용하고 싶은 경우 반드시 그룹을 분리해야만 했습니다.개선되는 방식에서는 각각의 타겟팅 옵션에 대해 개별로 입찰 가중치 설정이 가능해집니다.기존에 설정하셨던 입찰가 가중치가 있다면 변경되는 타겟팅 구조로 이동하여 그대로 일괄 적용될 예정입니다.2. 그룹 관리 화면에서도 각 타겟팅에 대한 성과 지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기존에는 타겟팅에 대한 자세한 성과 지표를 다차원 보고서에서 확인 후, 입찰가를 조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개선되는 방식에서는 입찰가 가중치를 조정하는데 기반이 되는 성과 지표를 그룹 광고관리 화면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센터 UI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광고주분들께서는 개선되는 광고 타겟팅 관리 방식으로 구매 확률이 높은 타겟팅 옵션에 적극적으로 입찰 전략을 세우실 수 있습니다.보다 상세한 적용 일정은 다시 한번 공지로 활용 방안과 함께 안내 드리겠습니다. (API 사용자를 위한 개발 환경은 별도로 준비될 예정입니다.)더불어, 네이버 검색광고는 광고주님의 광고 성과 향상을 위해 타겟팅 한 사람들에게 맞춤광고를 노출시키는 ‘오디언스 타겟팅’ 등 더 많은 타겟팅 제공을 준비하고 있으니참고하시기 바랍니다.관련하여 궁금한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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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GFA] 2022년 2월 플랫폼 변경 사항 안내

2022년 2월 플랫폼 변경 사항 안내 드립니다. ​​■ 변경 사항1. "비즈 채널" 기능 신규 오픈2. "네이버 다이내믹 광고" 신규 베타 오픈 ■ 적용 일정 1. 비즈 채널 : 2022. 02. 10 (목)2. 네이버 다이내믹 광고 : 2022. 02. 14 (월)※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기 내용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비즈 채널" 기능 신규 오픈​ 캠페인을 통해 광고하고자 하는 대상을 '비즈 채널 관리' 메뉴를 통해 '비즈 채널'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비즈 채널은 현재 제공 중인 대표 URL의 기능을 대체 하며,'네이버 쇼핑' 인증을 통해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에서 제공 되는 네이버 쇼핑 기반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가. 주요 기능 · 비즈 채널은 총 세 가지 유형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1. '네이버 쇼핑' 유형  - '네이버 쇼핑 파트너 센터'에 입점 된 '스마트스토어' 혹은 '브랜드스토어'를 서비스 중이신 경우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 비즈 채널 등록 후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에서 제공 예정인 네이버 쇼핑 기반의 기능들을 추가 연동 없이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시, '네이버 쇼핑 파트너 센터'의 SMS/E-MAIL 인증이 1회 필요합니다.)  - 서비스 중이신 브랜드스토어 URL (브랜드스토어 미 운영 시, 스마트스토어 URL)이 비즈 채널 URL로 등록 됩니다2. '웹 사이트' 유형  - 브랜드 또는 대표하는 웹 사이트 URL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3. '모바일 앱' 유형   - 운영하고 계신 모바일 앱의 OS 별 설치 URL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비즈 채널은 현재 제공 중인 대표 URL 기능을 대체 합니다.1. 비즈 채널 도입 후 캠페인 등록 시, 대표 URL 활용 기준이 변경 됩니다. [AS-IS]  1) ​캠페인 등록/수정을 통한 대표 URL 및 앱 설치 URL 신규 등록 제공  2) 캠페인 등록 후, 대표 URL 및 앱 설치 URL 검수 진행  3) '설정 > 광고 계정 관리 > 광고 계정 정보' 하단 대표 URL 관리 제공  4) '도구 > 변경 내역 관리 > 광고 관리'를 통해 검수 의견 확인  5) 전환 추적 서비스 신청 시,  검수 승인 된 대표 URL을 신청 사이트 URL로 선택 제공 [TO-BE]  1) 신규 비즈 채널 등록 및 검수 진행  2) 캠페인 등록 시, 검수 승인 된 비즈 채널 URL을 대표 URL로 선택  3) 전환 추적 서비스 신청 시,  검수 승인 된 비즈 채널 URL을 신청 사이트 URL로 선택 제공2. 비즈 채널 검수 기준은 현재 대표 URL 검수 기준과 동일합니다. · 기존 등록 된 모든 대표 URL은 비즈 채널로 이관 됩니다.1. 대표 URL은 '웹 사이트' 유형으로 이관 되며, 앱 설치 URL은 '모바일 앱' 유형으로 이관 됩니다.2. 비즈 채널 이름은 '대표 URL'과 '앱 설치 URL'로 각 각 등록 되며, 필요 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쇼핑 인증 추가' 기능으로 비즈 채널 정보 업데이트가 제공 됩니다.1. 비즈 채널은 중복 된 URL로 등록이 불가 합니다.2. '웹 사이트' 유형 비즈 채널은 '쇼핑 인증 추가' 기능을 이용 시 네이버 쇼핑 파트너 센터 인증 후, '네이버 쇼핑' 유형으로 업데이트 가능 합니다.     (단, 등록 된 비즈 채널 URL이 스마트스토어 혹은 브랜드스토어 URL이며, URL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인증 추가 됩니다.) ​나. 설정 방법1. 도구 > 비즈 채널 관리 > 비즈 채널 추가 선택2. 추가하고자 하는 유형 별 필요한 정보 입력 후 등록   - 네이버 쇼핑 유형 : 비즈 채널 이름, 네이버 쇼핑 파트너 센터 인증   - 웹 사이트 유형 : 비즈 채널 이름, 브랜드 사이트 URL   - 모바일 앱 유형 : 비즈 채널 이름, OS, 앱 설치 URL3. 비즈 채널 검수4. 검수 '승인' 후, 캠페인 생성 시 대표 URL 및 전환 추적 신청 시 활용  다. 주의 사항1. 캠페인에 설정 된 대표 URL 역시 비즈 채널 URL로 변경 되므로 비즈 채널 기능 오픈에 따른 광고 집행에 영향은 없습니다.2. 비즈 채널 이관에 따라 '설정 > 광고 계정 관리 > 광고 계정 정보' 하단 '대표 URL 관리' 메뉴는 종료 됩니다.3. 비즈 채널 도입에 따라 캠페인 수정 시, 대표 URL 변경 기능은 2월 24일 (목) 종료 됩니다.   - 생성 된 캠페인의 대표 URL 변경 필요 시, 23일까지 변경 부탁 드립니다.  - 종료 이 후 캠페인 등록 후 대표 URL 변경이 불가하오니 캠페인 등록 시 대표 URL 선택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네이버 다이내믹 광고" 신규 베타 오픈​ 새롭게 추가 될 캠페인 목적 '카탈로그 판매'를 통해 '다이내믹 타게팅'을 적용 할 수 있는 "네이버 다이내믹 광고"가 베타 오픈 됩니다.네이버 다이내믹 광고는 브랜드스토어 상품을 '카탈로그 관리'를 통해 '카탈로그'로 생성 하시면 내 스토어 상품이 자동으로 연동 돼 광고 소재로 활용 하실 수 있으며,'다이내믹 타게팅'을 통해 사용자 별 관심 상품이 포함 된 맞춤 구성으로 노출 돼 구매 전환을 유도 합니다.  가. 주요 기능· '네이버 다이내믹 광고' 집행을 위해서는 비즈 채널과 카탈로그가 필수 입니다.1. '브랜드스토어'로 '네이버 쇼핑' 유형 비즈 채널을 추가 해주세요.2. '카탈로그 관리'에서 비즈 채널로 추가 한 '브랜드스토어'를 선택하고 카탈로그를 신규 생성 해주세요.  - '카탈로그 관리'는 카탈로그 생성이 가능한 비즈 채널 상세 화면과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 '새롭게 출시 된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을 통해 광고를 등록해 주세요.1. 카탈로그를 생성 한 비즈 채널을 대표 URL로 선택하신 뒤 카탈로그를 선택해 주세요.2. 광고 소재 등록은 별도의 소재 제작 없이 카탈로그 생성 시 생성 된 '아이템 세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광고 노출은 '다이내믹 타게팅'이 적용 됩니다.1. 내 스토어를 방문, 상품에 반응한 사용자를 타겟으로 사용자가 반응한 상품과 관심이 예상 되는 추천 상품이 함께 노출 됩니다.2. 광고 소재는 캐로셀 형태로 최대 20개 상품 노출을 제공합니다. · 스토어에 상품 신규 등록 시 등록 된 광고 소재에도 업데이트 됩니다.1. 상품DB와 연동을 통해 브랜드스토어 상품 등록 시, 카탈로그 및 아이템 세트에도 업데이트 됩니다.2. 아이템 세트에 등록 된 상품은 광고 소재에도 반영 되며 광고 노출 대상 상품으로 포함 됩니다.  3. 아이템 세트에 등록 된 상품이 4개 미만으로 변경 시 광고 노출이 중단 되며 4개 이상으로 변경 시 노출이 가능합니다.  나. 주의 사항- 카탈로그 생성 후 광고 집행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다이내믹 광고'는 스마트스토어의 전시 유형이 '브랜드스토어'인 경우에만 집행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스토어 종료 혹은 네이버 쇼핑 퇴점 시 광고 집행이 중단 됩니다. 설정 방법 및 활용 가이드 등 자세한 내용은 적용 일자에 공지 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일정 및 기능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 공지 사항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변경 및 신규 오픈 된 기능은 적용 후, 네이버 성과형 DA 이용 가이드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파워링크, 반응형 광고 신규 영역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오픈 안내 (2/21 시범 오픈)

네이버 검색광고의 대표 상품인 사이트 검색광고(파워링크 유형) 의 신규 영역이 오픈 됩니다.2022년 2월 21일 (월) 시범 운영을 시작으로 3월 7일 (월), 이용자가 최근 둘러본 파워링크를 기반으로 선호할 만한 광고를 노출해주는‘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반응형 영역이 일부 키워드를 대상으로 오픈될 예정입니다.사이트 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 를 집행하시는 광고주분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노출 및 시스템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2차 공지에서 추가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대상 광고주- 사이트 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 를 운영하는 광고주오픈 일정- 시범 운영 : 2022년 2월 21일(월) ~ 베타 오픈 전- 베타 오픈 : 2022년 3월 7일(월)※ 일부 트래픽 대상으로 시범 운영 후 전체 트래픽 대상으로 베타 오픈 예정이며, 베타 오픈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신규 영역 소개이용자가 최근 둘러본 파워링크 기반으로 선호할 만한 파워링크를 노출하는 반응형 광고 영역입니다.- 이용자가 최근 클릭한 광고를 활용하여 선호할 만한 파워링크 및 관련 검색어를 함께 노출합니다.- 파워링크를 클릭한 이후 노출되므로 광고에 친숙한 이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모바일 노출 형태※ PC 노출 형태는 2차 공지에 안내 드리겠습니다.반응형 노출 방식※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의 세부 UI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의 최종 UI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노출 영역 및 개수- PC, 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파워링크 영역 하단 및 광고더보기 영역에 노출됩니다.- 이용자가 검색 페이지에서 파워링크를 클릭 후 검색 결과로 다시 돌아오면 파워링크 하단에 신규 영역인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이 새로 노출됩니다.-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에는 최대 5개의 파워링크가 노출됩니다.노출 순위 및 과금 방식-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는 AI 딥러닝 기술로 자동 선출된 파워링크의 광고 품질지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됩니다.- 기존 파워링크와 동일하게, 광고 클릭이 발생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방식을 사용해, 노출 순위를 기반으로 과금됩니다.알아두세요-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의 기본 노출은 'ON' 입니다. 만일 노출을 원하지 않는 경우 광고 시스템에서 매체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2차 공지 안내 예정)- 시범 운영 기간(2022년 2월 21일(월) ~ 베타 오픈 전)에는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 내 노출된 광고에 대해 발생한 클릭에 대한 과금을 전액 비즈쿠폰으로 돌려드립니다.- 이용자가 최근 본 파워링크를 토대로 선호할 만한 파워링크를 노출하므로 광고주님이 등록하신 키워드 외에도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전문서비스, 교육/취업, 건강/미용(병/의원 업종 제외), 부동산 업종 키워드 대상으로 노출되며, 순차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 광고주님의 비즈채널 업종이 우선 오픈 업종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관련 키워드를 등록했다면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기존 파워링크의 소재 및 확장소재를 활용하지만, 소재의 개수나 노출 형태는 기존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는 AI 딥러닝 기술로 자동 선출된 결과를 기반으로 하므로, 선출된 광고가 없는 경우에는 영역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모바일 검색결과 영역 베타 운영(2/14-3/13)

11번가 모바일 검색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일부 검색 트래픽에 한정하여 아래와 같이 검색서비스 베타운영을 진행합니다.해당기간 동안에 포커스클릭 광고를 이용하는 판매자의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주요내용]1. 베타 운영 기간 : 2022년 2월 14일 ~ 3월 13일 (4주간)2. 베타 운영 영역 : 모바일 검색결과 영역3. 베타 운영 규모 : 11번가 모바일 검색 트래픽의 약 10% 내외4. 상세 내용  : 베타운영 트래픽에 한해 포커스클릭 모바일 검색결과 지면에서 광고, 서비스 컬렉션 노출 개수 및 위치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일반 검색결과 (90%) : 포커스클릭 광고 최대 9개 및 포커스클릭 상/하단 서비스 컬렉션 최대 13개 베타운영 검색결과 (10%) : 포커스클릭 광고 최대 8개(4개/4개로 영역구분되며 사이에 서비스컬렉션 추가) 및 포커스클릭 상/중/하단 서비스컬렉션 최대 14개5. 비고   1) 모바일 파워상품 미판 구좌 발생시 포커스클릭은 일반 검색결과에서는 최대 19개까지, 베타운영 검색결과에서는 최대 16개까지 노출될 수 있습니다.   2) 베타운영 검색결과에서 포커스클릭 모바일 검색결과에 노출 가능한 광고가 5개인 경우에 한하여, 1~5순위까지 영역 분할 없이 한 영역에 노출됩니다.  3) 컬렉션은 11번가 구매 고객이 상품을 탐색하고 구매하는 과정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 혹은 상품 특성별로 상품을 묶어 제공하는 검색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예시) 쇼킹딜 컬렉션 : 쇼킹딜 상품 묶음/ 컨텐츠 컬렉션 : 상품과 관련된 쇼핑 컨텐츠 묶음  광고 이용시 위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상기 내용 확인 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하단 왼쪽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하게 답해 드리겠습니다.

[11번가]

[11번가] 개인정보보호 강화를 위한 로그인 2단계 인증 추가

개인정보보호 강화를 위해 애드오피스에서 셀러오피스로 이동시 로그인 2단계 인증이 추가될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  변경사항 안내 1. 변경일 : 2021년 12월 23일(목)2. 영향범위 ㄴ 애드오피스 우측 최상단 햄버거 버튼 > 셀러오피스 이동시 ㄴ 애드오피스 홈 > 결제관리 > 캐시포인트관리 > 잔액충전 및 상세보기 버튼 클릭통한 셀러오피스 이동시 ㄴ 애드오피스 홈 > 결제관리 > 세금계산서 클릭통한 셀러오피스 이동시 ㄴ 애드오피스 홈 우상단 [충전] 클릭 > 셀러캐시 혹은 셀러포인트 클릭통한 셀러오피스 이동시3. 상세내용  ㄴ 애드오피스에서 셀러오피스로 이동시, 휴대폰 및 이메일로 인증코드 전송받아 추가 인증 완료할 경우 셀러오피스 접근 가능 ㄴ 인증은 애드오피스가 아닌 셀러오피스에 등록된 정보로 진행 필요  로그인 2단계 인증 기능은 셀러오피스 > 판매자정보 > 판매자정보관리 내에서 설정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상기 내용 확인 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하단 왼쪽 대표전화(1544-1853)으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하게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 모먼트] 2022년 제 20대 대선광고 상품 및 노출 일정 안내

2022년 제 20대 대통령선거 관련하여 선거 광고 상품이 오픈/노출 될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20대 대선광고] 1. 선거광고 노출기간 : 2022년 2월 15일(화) ~ 2022년 3월 8일(화) - 22일간 선거 광고 노출 예정이며, 소재 등록/검수 일정에 따라 일정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2. 단가 및 과금방식 : CPM 과금 방식-  PC : CPM 3000원 / 모바일 : CPM 5,000원 (고정단가) 3.노출지면 - PC :  Daum 탑 화면과 뉴스 지면- 모바일 : Daum  뉴스 지면 (예시 - PC지면)  (예시 - 모바일지면)  ※ Daum 모바일 개편에 따른 노출 지면이 일부변동 될 수 있습니다.※ 개편 될 경우 상세 내용은 아래 모먼트 공지사항을 통해 적용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청약 신청한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재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모바일 개편 관련 모먼트 공지사항 (바로가기)▶Daum 모바일 뉴스 개편 공지사항 (바로가기) 4 소재유형 : 네이티브 유형 5. 구매 및 집행방법1) 카카오 선거광고는 신청서를 기준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상세 내용은 아래 상품소개서를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소개서 2) 선거광고 상품 청약기간은 2022년 1월 19일(수)~ 2022년 1월 21일(화)까지이며, 아래 접수 이메일주소로 청약신청서를 작성하여 기간 내 접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접수 이메일 주소 : 배진아 과장, ruda.25@kakaocorp.com☞ 청약신청서 3) 패키지 및 상세안은 정당별 대행사로 선정된 곳에 한하여 전달 될 예정입니다.상세한 문의내용은 접수 이메일주소로 문의 및 카카오 채널담당자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참고사항  1) 모든 선거광고는 모든광고는 공직선거법에 의해서만 집행이 가능하며, 광고소재의 선거법 위반여부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판단에 따릅니다. 2) 카카오의 선거광고는 CPM 단가 상품으로 선거기간 동안 타 광고 계정의 광고집행 및 노출을 제한하지 않으며, 선거광고 기간 동안 선거광고 지면(Daum 탑&뉴스지면)의 경우 일부 광고의 노출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3) CPM 상품 특성상 노출량에 따라 과금되므로 계약금액에 맞춰 노출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으며, 집행(노출)되지 않는 금액에 한하여는 환불가능합니다.  상기내용 확인 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하게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 모먼트]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 포스트 콘텐츠 연령인증 기능 도입 안내 (1/20)

■ 적용일 : 2022년 1월 20일 (목) - 적용 예정 ■ 적용 사항 1. 대상 :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의 게임물,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비디오물, 청소년 연령제한 등급의 음반 및 음악파일, 웹툰, 간행물, 서적 등 콘텐츠, 이외 청소년에게 유해하다고 판단되는 업종 및 관련 콘텐츠※ 단, 주류/전자담배기기 브랜드, 판매업, 제조업 등은 '성인인증 채널' 적용 필수이며, 메시지 발송 시 '연령인증 메시지' 기능 선택 적용 가능 2. 적용 내용 1) 연령인증 메시지 설정 또는 연령 인증된 포스트 랜딩 URL 설정 기능 [경로] 광고만들기 > 카카오톡 채널 x 도달 캠페인 > 광고그룹 : 집행 대상 설정 > +연령인증 메시지[경로] 광고만들기 > 카카오톡 채널 x 도달 캠페인 > 광고그룹 > 소재 : 랜딩 URL '포스트'[경로] 광고만들기 > 카카오 비즈보드 x 전환, 방문, 도달 캠페인 > 광고그룹 > 소재 : 랜딩 URL ‘포스트’  광고 유형 광고 목표  광고 그룹 소재 카카오톡 채널 도달 연령 인증 메시지 연령 인증 메시지 발송 카카오톡 채널 도달 - 카카오톡 채널 포스트 목록 중 연령인증 포스트 구분 및 설정 가능 카카오비즈보드 전환, 방문, 도달 - 카카오톡 채널 포스트 목록 중 연령인증 포스트를 구분 및 설정 가능  [카카오톡 채널 x 도달]   [카카오비즈보드 x 방문, 전환, 도달]   2) 연령인증 메시지 소재 에디터 및 복사 정책 (1) 연령인증 설정된 광고그룹은 [+기존 소재] [+메시지 관리 목록]에서 일반 메시지를 불러오기 및 발송 가능(2) 연령인증 설정된 광고그룹이 아닌 일반 광고그룹에서는 [+기존 소재] [+메시지 관리 목록]에서 연령인증 메시지 불어오기 및 발송 불가(3) 메시지 소재 복사 시, 연령인증 설정된 광고그룹의 메시지는 일반 메시지로 복사 불가능, 그 외 복사 가능   3. 연령인증 콘텐츠 시안   - push 알림 메시지는 "연령 확인 필요한 메시지입니다"라는 대체 텍스트로 공통 노출 예정입니다.   ※ 참고사항 - 연령인증 메시지 설정 기능은 ‘집행 중’ 이전 상태인 경우 수정 가능합니다.- 청소년보호조치 필요 업종 및 관련 콘텐츠임에도 연령 인증 메시지 기능을 설정하지 않는 경우,  또는 성인인증 채널 필수인 업종임에도 성인인증 채널을 인증하지 않고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 카카오톡 채널 운영 정책 및 카카오광고 이용제한 가이드에 따라 제재 조치 및 서비스 이용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대행사의 경우 카카오모먼트 영업 정책 내 대행사 패널티 정책에 따라 위 내용이 위배됨이 확인될 경우 패널티가 부여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채널 메시지 집행 가이드에서 제한하는 업종 및 관련 콘텐츠는 메시지 발송 불가하며, 메시지 발송 전 사전 확인과 책임의 의무는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연령인증 메시지로 발송된 경우 연령 미인증 시 메시지는 확인할 수 없으며, 연령 인증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대상은 메시지 예상 발송 모수 및 대상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채널 메시지 과금 정책에 따라 발송당 과금(CPMS) 되며, 연령인증 메시지는 발송당 15원, 타겟 적용 시 발송당 20원입니다.- 연령인증을 설정한 메시지 / 포스트는 공유 기능 제한됩니다. - 연령인증 포스트로 발행된 포스트가 연결된 보드는 연령인증이 되지 않은 경우 '연령인증이 필요한 콘텐츠입니다.'로 노출됩니다.  상기내용 확인 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하게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신규 광고주 지원 프로그램(2022년)

검색광고 광고주님들도 네이버의 프리미엄 지면에 디스플레이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네이버의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에서 특별한 신규 광고주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니 참여해 보세요.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높은 주목도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네이버 메인, 서브 지면과 스마트채널,그리고 밴드, SNOW 등 네이버 패밀리 매체의 여러 지면을 활용해 다양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란?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가입을 통해 유연한 마케팅을 진행해 보세요.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 바로가기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신규 광고주 지원 프로그램은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을 통해,2022년 1월 1일 이후 첫 과금이 발생하는 신규 광고주님께첫 과금일로부터 30일 간의 유상소진금의 50%를 무상충전금으로 지원합니다.프로그램 내용- 대상 : 신규 가입 또는 기존 계정 중에 2022년 1월 1일 이후 첫 과금이 발생한 광고 계정(해외사업자 제외)- 기간 : (최초 과금일 기준) 2022년 1월 1일 ~ 2022년 12월 31일- 지원 금액 : 최초 과금일 포함 30일 동안의 유상소진금(광고비 보상 금액 제외)의 50%를 최대 50만원까지 무상충전금으로 지원- 적용 상품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내의 전 상품- 지원 방법 : 광고 계정에 무상충전금 지급(3월부터 매월 중순 계정별로 지급, 최대 6개월 이내 사용 권장)                    최초 과금일로부터 30일 경과 조건에 부합할 경우, 보상 금액을 제외한 유상소진금의 50%를 산정하여 최초 과금일 기준, 차차월 중순 지급                    (15일 이후 첫영업일 지급을 기준으로 하며 일정은 당겨질 수 있음)  예시)   ⓐ 3월 2일 최초 과금이 발생하여 3월 31일까지 120만원 집행하였다면,       30일간 집행 금액이 120만원이므로 50만원의 무상충전금을 차차월 중순인 5월 17일 광고 계정에 지급   ⓑ 3월 30일 최초 과금하여 4월 30일까지 15만원 집행하였다면,       3월 30일 부터 4월 28일까지(30일간) 집행한 13만원(30일간 집행 금액)의 50%인 6만 5천원의 무상충전금을 5월 17일 광고 계정에 지급    ※ 성과형 디스플레이스 광고는 비즈쿠폰이 아닌 충전금을 제공합니다. 지원 프로그램 참여 방법1.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에 대해 이해합니다.  ▶ 바로가기 >2.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에 가입합니다. ▶ 바로가기 >   3.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TV를 통해 계정과 광고 시스템구조를 이해하고 광고를 진행합니다.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 바로가기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가이드북 ▶ 다운로드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이용 가이드 ▶ 다운로드 >☞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TV > 광고구조, 플랫폼 구조 이해  ▶ 바로가기 >☞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TV > 캠페인/그룹/소재등록 방법 안내 ▶ 바로가기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가입 후,실제 집행을 통해 과금이 발생하면 자동으로 참여되며3월부터 매월 중순 대상 계정에 계정별로 지급(최초 과금일 기준 차차월 지급)되고, 광고 계정의 결제 담당자 메일로 안내 드립니다.성과형 광고 플랫폼의 운영 노하우를 가진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공식 파트너사와의 협업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 2022년 상반기 공식 파트너사 ▶ 바로가기 >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