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
9/24(목), 디스플레이광고의 신규 소재 유형인 '카탈로그형'이 출시되어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탈로그형 소재란?
스와이핑 액션을 지원하여 다양한 상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디스플레이광고 소재입니다.
한 소재에 여러 상품 정보를 담을 수 있으며, 상품 이미지와 타이틀 문구, 가격 정보로 다양하게 소재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적용 일정
1) 구매 및 소재 등록 : 2020년 9월 24일 (목) - 적용 예정
2) 소재 노출 : 2020년 10월 5일 (월) - 적용 예정
■ 적용 내용
1) 대상 : 디스플레이 유형 (방문, 전환 목표)
2) 적용 소재 : 디스플레이광고 > 이미지 > 카탈로그
3) 노출 영역 : 모바일 다음 (노출 영역은 향후 확대 예정, 광고그룹 게재지면에 '다음' 선택 시 소재 등록 가능)
4) 소재 등록 요소
등록 요소 | 가이드 |
공통_프로필 이미지 | 300x300px / JPG, JPEG, PNG / 200KB |
공통_프로필 이름 | 최대 20자 |
공통_대표 랜딩 URL | 대표 랜딩 URL 입력 |
슬라이드_홍보 이미지 | 640x480 또는 500x500 이하의 1:1 비율 이미지 / JPG, JPEG, PNG / 400KB * 슬라이드는 최소 4개~최대 10개 설정 가능 |
슬라이드_타이틀 | 최대 25자 |
슬라이드_가격정보 (선택 등록) | 최대 10자 (원화, 달러, 엔화, 유로) |
슬라이드_랜딩 URL | 각 슬라이드 영역 클릭 시 연결되는 랜딩 URL 입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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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사항 - 공통 등록 요소 중 프로필 이미지와 대표 랜딩 URL은 소재에서 노출되지 않으며, 향후 노출 예정입니다. - 슬라이드 이미지는 노출되는 영역에 따라 크롭 혹은 리사이징될 수 있으며, 타이틀 문구는 해상도에 따라 말줄임이 될 수 있습니다. - 640×480px 이미지의 좌/우 80px 영역에는 메인 오브젝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장합니다. - 카탈로그형은 소재 라이브러리에서 '내 상점 연동' 기능을 제공합니다. - 내 사이트에 설치한 픽셀&SDK로 수집된 상품 상세정보를 자동 연동하여 판매중인 상품을 손쉽게 소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