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카카오모먼트의 신규 광고 상품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을 안내드립니다.
전국민 플랫폼 카카오톡에서 웰메이드 콘텐츠를 활용한 프리미엄 광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TV 동영상광고란?
카카오TV의 오리지널 예능, 드라마 콘텐츠에 노출되는 카카오톡 프리미엄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입니다.
믿을 수 있는 카카오TV의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최적의 타겟 옵션을 통한 브랜드 강화 및 제품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TV는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서비스입니다.
1) 프리미엄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믿을 수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최적의 동영상 캠페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 동영상 캠페인 목표별 최적화 노출
캠페인 목표에 따라 브랜드 인지, 효율 중심의 동영상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카카오톡 주요 접점에 노출
카카오TV 톡채널을 중심으로 #탭, 카카오TV 앱, 다음 등 다양한 지면에 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형태로 오리지널 콘텐츠가 유통되고, 동영상 광고가 노출됩니다
▶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상품소개서 확인 바로가기
1) 구매 시작일 : 2020년 8월 20일 (목) - 적용 예정
2) 노출 시작일 : 2020년 9월 1일 (화) - 적용 예정
■ 적용 내용
1) 노출 위치 : 카카오톡채널, 카카오톡, 카카오TV 등 동영상 시청 시 프리롤, 미드롤 형태로 노출
2) 노출 방법
① 광고 유형 및 목표 : 카카오TV - 방문 (도달 목표는 카카오TV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② 집행 대상 및 집행 전략 설정
- 과금 : CPM
③ 소재 등록 : 홍보 동영상(1280x720 이상의 16:9 비율, AVI/FLV/MP4 권장, 1GB)
※ 참고사항 - 카카오TV x 도달 목적 캠페인의 경우 카카오TV 담당자를 통해 집행 문의 및 협의가 진행됩니다. kakaotvad@kakao-m.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플랫폼상에서 구매 및 소재 등록은 8/20부터 가능하며, 광고 노출은 9/1부터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9/1 이후 소재 노출되도록 설정해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