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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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기본 등록가능 광고개수 상향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 )

 2020년 4월 14일(화)부터 쇼핑검색광고의 광고주님 계정별 기본 소재 등록수가 상향조정 되오니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 계정별 기본 등록소재수 확대 안내 ]

■ 적용 내용 
   ​- 계정별 등록가능 소재수 확대 :  2,000개  →  4,000개

​■ 일정
    - 4월 14일(화)

■ 대상 광고
   - 쇼핑검색광고 '쇼핑몰상품형' , '제품카탈로그형'

※ 알아두세요!

- 계정당 등록가능 소재개수는 광고 유형별로 별도 운영됩니다.
   (ex. 1개 계정별 쇼핑몰상품형 소재 4,000개 / 제품카탈로그형 소재 4,000개 각각 등록가능)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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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카카오] 카카오톡 PC 우측 하단 플로팅 1:1 이미지 소재 추가 노출 안내 (11/1)

안녕하세요.  11월 1일(수) 카카오톡 PC(window) 내 1:1 소재 노출 지면이 확장되는 변경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카카오톡 PC(window) 우측 하단 플로팅 광고 지면에 1:1 이미지 소재가 추가로 노출됩니다.  ■ 적용일 : 2023년 11월 1일(수)   ■ 적용 사항 게재지면상세 위치적용 소재적용 소재 카카오톡 PC (window)우측 하단 플로팅 배너 지면 이미지 네이티브1:1 비율의 이미지  ■ 적용 예시  ※ 참고사항 - 디스플레이 유형의 광고 그룹 > 집행대상 설정 > 디바이스 PC & 게재지면 카카오톡 설정 필요합니다. - 카카오톡 PC 앱은 업데이트 된 최신 버전부터 광고가 노출됩니다.  ◼︎ 카카오비즈니스 가이드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카카오모먼트 관리자센터 운영 가이드 및 다양한 카카오비즈니스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비즈니스 가이드 바로가기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4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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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카카오스타일] 1+N 상품 관리 메뉴 신규 프로모션 타입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1+N 상품 관리 메뉴에 신규 프로모션 타입이 추가 되어, 1+1 구성 상품을 더욱 폭넓은 가격 할인율로 프로모션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1+N 신규 프로모션 타입 [가격할인] 기능 소개1개 옵션 아이템 가격으로 1+1 묶음 수량을 판매할 수 있는 증정 프로모션 타입 (유지) 과 1+1 의 총 판매가에 추가 가격 할인을 제공할 수 있는 가격 할인 프로모션 타입 (new) 으로 1+1 상품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예시 : 블랙 옵션 아이템 가격이 10,000인 경우증정 프로모션 타입 설정시 : 1+1 상품을 10,000으로 판매가격할인 프로모션 타입 설정시 : 10% 가격 할인율 설정하는 경우 1+1 상품을 18,000으로 판매   감사합니다.  

[기타]

[에이블리] 휴면 광고주 무제한 페이백 “레벨업 프로모션” 안내

 안녕하세요. 휴면 광고주님께서 에이블리 광고와 함께 다시 한 번 성장하실 수 있도록광고비 소진액의 50%를 제한 없이 페이백 해드리는 “레벨업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이벤트 주요 내용프로모션 기간 : 11월 9일 목요일 ~ 11월 15일 수요일참여 기간 내 비즈머니 소진액의 50%, 한도 없는 페이백✅ 이벤트 대상마지막 광고 운영 일자가 23년 7월 ~ 9월 사이인 휴면 광고주대상 광고주님께는 별도로 챗봇 및 이메일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안내를 받은 마켓만 휴면 광고주에 해당합니다.)✅ 유의사항페이백 지급 일정 : 11월 18일 토요일 자정비즈포인트는 11월 18일, 19일 양일 간만 사용 가능합니다.비즈포인트는 별도의 설정 없이 바로 광고비로 사용되며, 비즈머니와 동시 보유 시 비즈포인트부터 소진된 후 비즈머니 소진으로 이어집니다.비즈포인트는 반환이나 세금계산서 발행의 대상이 아닙니다.✅ 이벤트 자세히 보기 : 클릭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544-1853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메인 아웃스트림 동영상 신규 지면 추가

안녕하세요. 네이버 > 스마트채널에 신규로 노출되는 지면 관련 공지드립니다.  1. 노출 시점   - 네이버 앱 홈 피드 아웃스트림(1:1형/16:9형) : 2023.11.9 (목) 적용 예정   - 네이버 모바일 웹 홈 피드 아웃스트림(1:1형/16:9형) : 2023.11.22 (수) 적용 예정  - 네이버 모바일 웹 추천판, 구독판, 지식+판 아웃스트림(1:1형 추가) : 2023.11.22 (수) 적용 예정 2. 게재 위치 & 노출 경로    ● 아웃스트림 동영상- 캠페인 목적 : 동영상 조회  - 게재 위치 : 네이버 > 피드 영역- 노출 경로 : 네이버 > 메인 > 홈 피드                    네이버 > 메인 > 추천판                    네이버 > 메인 > 구독판                    네이버 > 메인 > 지식+판- 노출 예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맞춤형블록’ 영역 광고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2023년 11월 9일(목)부터 통합검색 ‘맞춤형블록’ 영역에 쇼핑검색광고가 노출됩니다. ‘맞춤형블록’은 사용자 쇼핑 이력에 따른 개인화 상품 추천 블록으로 로그인 이용자에 한정하여 사용자별 쇼핑 이력(클릭/구매/찜/장바구니)을 바탕으로 입력한 키워드와 연관된 관심 있던 상품 및 함께 볼만한 상품이 최근 사용자 취향에 맞게 노출되는 개인화 서비스 영역입니다. 지난 10/19(목)부터 11/1(수)까지 광고 노출 테스트 진행한 결과 (관련 공지 바로가기), 기존 광고 노출 영역 대비 이용자 클릭 및 전환 성과가 높았던 것으로 나타나 전면 적용하게 되었습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맞춤형블록’ 광고 운영을 통해 높은 광고 효율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정 - 2023년 11월 9일(목)*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용 대상-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맞춤형블록’ 영역 전체 트래픽■ 적용 내용- ‘맞춤형블록’ 위치: 기본적으로 쇼핑 컬렉션 상단- ‘맞춤형블록’ 내 광고 개수 및 위치: 사용자별 이력(클릭/구매/찜/장바구니)에 따라 가변■ 적용 상세- 11/9(목)부터 ‘맞춤형블록’ 내 광고 노출 적용 예정 ※ 알아두세요!- ‘맞춤형블록’의 맞춤 탭 내에서만 광고 노출되며, 브랜드명/스토어명 탭은 광고 노출 대상 영역이 아닙니다.- ‘맞춤형블록’ 광고 영역은 ‘네이버 통합검색 추천-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추천-PC’ 매체로 집계되며, 해당 영역에 광고 노출을 원치 않는다면 광고 노출 매체에서 ‘네이버 통합검색 추천-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추천-PC’를 제외해야 합니다. 단, 기존 ‘네이버 통합검색 추천-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추천-PC’ 매체에는 ‘FOR YOU 반응형 영역’이 포함되어 있어 해당 매체 OFF 시 ‘FOR YOU 반응형 영역’에도 광고가 노출되지 않습니다.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1544-1853으로 연락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카카오]

[카카오] 카카오 비즈보드 CPT(beta) 상품 집행 프로세스 개선 안내 (11/9)

 안녕하세요. 지난 2022년 9월 카카오톡 친구탭에 노출되는 카카오 비즈보드 CPT(beta) 상품 오픈 이후 다양한 프리미엄 비즈보드 상품들이 출시되었었습니다. 이에 따라, 모든 광고주들이 접근하여 집행할 수 있도록 범위를 확대하며, 광고주가 직접 모먼트에 접근하여 광고 청약 및 집행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카카오 비즈보드 CPT 계약 프로세스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비즈보드 CPT(beta) 집행 프로세스 개선] ◼︎ 적용일 : 2023년 11월 9일 (목) 예정◼︎ 적용사항  1. 집행 프로세스 구분내용청약광고주는 모먼트에 접근하여 캠페인 유형x목표 ‘카카오 비즈보드 CPTx도달’ 에서 청약에 참여합니다. 광고그룹 생성 시점에 집행상품, 일자,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구매확정광고그룹을 생성하여 계약금액을 걸어둔 상태입니다. 구좌별 선착순으로 광고노출 61분 전까지 광고그룹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계약해지구매확정된 광고(=광고그룹 생성 완료)를 계약해지 처리하여 계약을 무효화합니다. 계약해지 시점에 따라 계약해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계약해지는 집행일시 30분 전까지 처리 가능합니다.☞ 계약 해지수수료 가이드집행 소재는 광고집행 시작 최소 영업일 2~3일 전에 등록해 주시길 바라며, 소재 등록 및 심사 후 정해진 집행일자/시간에 노출이 시작됩니다. 2. 청약 일정 일부 변경구분AS - ISTO - BE청약- 광고노출 6주 전에 1주(월~일) 단위로 오픈ㄴ 매주 월요일 10시 ~ 15시ㄴ 월요일이 비영업일일 경우, 익일 영업일에 오픈- 광고노출 6주 전에 1주(월~일) 단위로 오픈ㄴ 매주 월요일 10시 ㄴ 월요일이 비영업일일 경우, 익일 영업일에 오픈재청약- 매주 월, 수, 목요일 10시 ~ 15시 오픈- 영업일 2일 이후, 광고노출 5주 전까지의 미판매 구좌에 재입찰 가능- 구좌 오픈 후 상시 오픈 및 광고노출 61분 전까지의 미판매 구좌 구매 가능집행 - 매주 월 ~ 금요일 상시 오픈- 취소 완료 안내 메일은 영업일 기준 1일 내 발송(메일 수신일과 무관하게 취소 신청은 당일 처리)- 광고그룹 생성 완료 ~ 광고노출 30분 전까지 가능(단, 계약 해지수수료 정책 동일) 3. 권한 확대- AS - IS : 공식 대행사- TO - BE : 모먼트 광고주, 공식 대행사 4. 비즈노티 발송(기존) 집행일시가 도래되는 광고그룹 하위에 운영 가능한 소재가 없는 경우(신규) 광고주가 광고그룹을 생성했을 경우 (구매확정 상태)(신규) 계약 해지 처리된 경우 5. 모먼트에서 광고주가 직접 청약 및 계약해지 가능5.1. 청약 일정 및 구좌별 계약 등록 현황 확인- 경로: [모먼트] 대시보드 > 광고 만들기 또는 캠페인 만들기 > 유형과 목표 > 카카오 비즈보드 CPT - 계약 등록 현황 보기 버튼ㄴ 계약 가능한 구좌의  [계약 등록] 버튼 클릭 시, 선택한 구좌 정보가 세팅된 광고그룹으로 이동합니다. 5.2. 계약 생성 및 청약: 캠페인/광고그룹(집행상품, 집행일자/시간 등 선택) 생성 즉시 계약 생성 및 구매확정 (선착순 승낙)- 경로: [모먼트] 대시보드 > 광고 만들기 또는 캠페인 만들기 > 유형과 목표 > 카카오 비즈보드 CPT X 도달 - 캠페인 만들기 버튼 클릭- 광고 상품 설정 > 새로운 계약 만들기 선택  - 광고그룹 > 집행 전략 선택: 집행상품, 집행일자, 집행시간 선택 5.3. 계약해지 가능: 집행일시 30분전까지 계약해지 가능- 경로 : [모먼트] 대시보드 > 광고그룹 탭 > 계약해지 버튼 6. 광고캐시 관리에서 계약 해지수수료 부과 내역 확인 가능-경로 : [모먼트] 대시보드 > 설정 > 광고캐시 관리 > 계약 해지수수료 부과내역 - 후불 광고주의 경우 '광고캐시 관리 > 후불결제 현황'에서 계약해지 위약금 조회 및 결제 가능ㄴ구분 : 위약금 (다음쇼핑 계약 해지수수료는 '일반' 으로 구분하여 확인 가능)ㄴ 계약해지시 발생한 계약해지수수료 금액이 위약금 항목으로 조회 및 결제 가능 ◼︎ 주요 안내사항 카카오 비즈보드 CPT(beta)는, 1일 10구좌 판매됩니다. 노출 6주 전, 매주 월요일에 오전 10시 신규 입찰 가능한 구좌가 1주일(월~일) 단위로 열립니다. 계약된 일자/시간에 독점 노출되어 카카오모먼트 공통 가이드 외 추가로 제한되는 업종 가이드가 있으며 별도의 운영 집행 가이드를 준수해야 합니다. 최종 구매확정(광고그룹 생성) 시점부터 계약 해지수수료가 적용됩니다. 광고그룹 내 소재가 없거나 미 노출 시간대가 존재하더라도 기간 예산은 환급되거나 보상되지 않습니다. ※ 참고사항- 2023년 11월 9일(목) 오후 12:30 ~ 14:30 시간 동안에는 카카오 비즈보드 CPTx도달 캠페인/광고그룹 생성이 불가합니다. 임의로 생성 시, 정상적으로 저장 및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으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고맙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Mobile 신규 지면] 네이버 > 모바일 > 플레이스에 신규 매체(지면) 추가 (2023.11.8 예정)

안녕하세요.네이버 > 모바일 > 플레이스에 신규 매체(지면)가 추가되어 공지 드립니다.1. 노출 시점   - 2023.11.8 (수) 적용 예정2. 게재 위치 & 노출 경로   - 게재위치 : 플레이스 > 예약완료 팝업   - 노출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플레이스 > 홈, 예약 완료 안내 팝업   - 노출 예시      감사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교환 처리 지연 주문 관리 탭 신설 (11/02)

 안녕하세요.[판매자 서비스 등급] 의 교환 접수 처리와 교환 수거 완료 지연 주문건을 관리할 수 있는 주문 관리 탭이 신설 되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정 : 23년 11월 2일 (목)✅ 상세 내용 : 1. 교환 접수 처리 지연 : 교환 요청 된 주문건을 1영업일 내 접수 처리 하지 않으면 [처리 지연] 으로 분류 됩니다.※  처리 지연 주문건으로 인해 [판매자 서비스 등급] 의 [교환 접수 처리] 항목 점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2. 교환 수거 완료 확정 지연 : 교환 수거 완료 후  3영업일 내 교환 수거 완료 확 정 처리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처리 지연] 으로 분류 됩니다.※  처리 지연 주문건으로 인해 [판매자 서비스 등급] 의 [교환 수거 완료 처리] 항목 점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 피드 영역 > 홈 노출 대상 확대

안녕하세요, 네이버 > 피드 영역 중 홈 지면의 노출 대상 확대 안내 드립니다.아래 네이버 다이어리에 게시된 내용과 같이 네이버 홈이 베타 테스트를 마무리 하고,개편된 서비스의 이용 대상자를 확대하게 됩니다.새로운 네이버 앱을 소개합니다.https://blog.naver.com/naver_diary/223250684749네이버 앱은 11/2 ~ 11/16까지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되며,(네이버 앱 11.25 버전 이상에서 개편된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웹은 11/22에 신규 서비스로 100% 전환 됩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지면 확대

 안녕하세요. 2023년 11월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변경 사항 안내드립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사항[1]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지면 확대 – 2023년 11월 9일 (목) ■ 상세 변경 내용 [1]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지면 확대오는 11월 9일부터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집행 시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 배너 영역’ 게재 위치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카탈로그 판매 켐페인은 사용자의 니즈와 관심을 고려해 스토어 상품을 추천해 주는 광고 상품으로, 그동안 카탈로그 광고는 네이버 게재 위치에서만 집행 가능했으나,앞으로는 네이버 외 다양한 네트워크 매체와 지면을 통해서도 광고주님의 카탈로그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으로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1.   적용 일자- 2023년 11월 9일 (목) 14시 이후※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플랫폼 변경 사항 및 설정 안내1)   플랫폼 변경 사항-      캠페인 목적 ‘카탈로그 판매’ 설정 시 광고 그룹 내 게재 위치 설정 시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 배너 영역’ 게재 위치 표시2)   네트워크 지면에 카탈로그 광고 집행 설정 방법①    비즈채널 등록-       도구 > 비즈채널 관리 메뉴를 통해 스마트 스토어 또는 브랜드 스토어를 비즈채널로 등록-       검수 승인 된 비즈 채널인 경우 광고에 설정 가능②    카탈로그 생성-       캠페인 만들기 > 카탈로그 판매 설정 후 하단 주의 사항의 ‘카탈로그 관리’ 링크를 통해 카탈로그 관리 메뉴 이동-       비즈채널로 등록한 스토어 선택 후 카탈로그 생성③    캠페인 및 광고 그룹 설정-       캠페인 : ‘카탈로그 판매’ 목적 설정-       광고 그룹 : 게재 위치 에서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 배너 영역’ 설정 또는 ‘노출 가능한 모든 게재위치 선택’ 설정※ 보다 자세한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설정 방법은 이전 공지 사항 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주의 사항-       기존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에서 ‘노출 가능한 모든 게재위치 선택’으로 설정 된 광고 그룹의 경우 적용 일자 이후 자동으로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 배너 영역’ 게재 위치가 포함되어,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만약,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 배너 영역’ 게재 위치로 광고 노출을 원하지 않으신 경우 게재 위치 설정을 ‘직접 설정’ 으로 노출을 희망하시는 게재 위치 항목만 선택하시거나, 광고를 OFF 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 배너 영역’ 게재 위치를 설정했더라도, 카탈로그 광고 노출이 가능한 일부 매체의 지면에서만 광고가 노출될 수 있으며,노출 가능 지면은 운영 중 추가되거나 변경 될 수 있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 통합검색 모바일 지면 신규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의 다양한 노출기회 제공을 위해 2023년 11월 9일 (목)부터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이 통합검색 모바일 지면에 노출됩니다.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정 : 2023년 11월 9일 (목)*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면 : 모바일 통합검색 * 노출위치는 키워드에 따라 유동적으로 달라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세 내용모바일 통합검색 지면에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를 운영 및 등록 한 소재에 한정하여 광고 노출*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 : 브랜드 라이브, 브랜드 이벤트, 브랜드 데이- 쇼핑 브랜드형 키워드 유형 중 '일반키워드'에 한정하여 광고가 노출됩니다.        * 모바일 통합검색 지면에서는 검수가 통과된 일반키워드라 하더라도 키워드별 사용자 검색 수 및 반응, 쇼핑성 여부 및 노출 소재 수 등에 따라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통합검색 지면에서는 ‘상단 노출 가능 입찰가’와 관계없이 이용자에게 브랜드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가 세팅된 광고만 노출이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 : 브랜드 라이브, 브랜드 이벤트, 브랜드 데이)· 확장 소재 등록 도움말 보러가기 > - 광고는 키워드별로 최대 5개까지 노출 가능합니다. ※ 알아두세요!- 본 변경사항은 모바일 쇼핑 검색 지면에서 노출되던 쇼핑 브랜드형 광고가 모바일 통합검색 지면으로 확대되는 내용으로, 광고 등록과 광고 랭킹, 과금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단, 통합검색 지면에서는 '상단 노출 가능 입찰가'와 관계없이 이용자에게 브랜드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가 등록된 광고만 노출이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 : 브랜드 라이브, 브랜드 이벤트, 브랜드 데이) - 모바일 통합검색 쇼핑 브랜드형 영역은 <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 매체 설정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입니다.        노출을 원하지 않으면, 검색광고 플랫폼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 쇼핑 브랜드형과 동일하게 개별 광고 클릭 시, 해당 광고의 랜딩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지금 볼만한 브랜드’ 블록의 위치는 이용자 반응에 따라 달라집니다.참고 링크- '쇼핑검색광고-쇼핑 브랜드형' 확장 소재 만들기 : 도움말 보러가기 >   감사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코디상품 등록 수 확대 및 상호연결 기능 안내

안녕하세요.파트너센터의 코디상품 등록 기능이 개선되어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1. 상품 등록 개수 상향코디상품으로 등록할 수 있는 상품 수가 최대 20개로 상향 되었습니다.품절 상태인 코디상품은 지그재그에 노출되지 않습니다.판매중인 상품을 최대 20개까지 등록해 크로스셀링을 유도해보세요!2. 상호연결 기능두 상품이 서로 코디에 활용된 경우 상호연결로 코디상품을 등록해 주세요. 한 번의 등록으로 두 상품의 코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A에 B를 코디 상품으로 등록한 경우, B에도 A가 코디상품으로 등록됩니다.▶ A, B 중 한쪽에서 코디 상품을 삭제하면 연결된 상품에서도 코디 상품이 삭제됩니다.▶ 코디상품의 상호연결은 코디상품을 새로 등록하실 때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A에 미연결(OFF) 등록한 코디상품 B를 연결(ON)로 설정 하려면,등록했던 미연결(OFF) 코디상품 B를 삭제한 후 다시 B를 연결(ON)해 코디상품으로 등록하거나B에 코디상품 A를 미연결(OFF)로 등록하시면 A, B 양 상품에 서로 코디상품으로 등록 되었으므로 자동으로 연결(ON)로 업데이트 됩니다.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