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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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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쇼핑검색광고 - 광고 상품 '포유 반응형' 서비스 노출 종료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 )

지난 2019년 9월 19일(목) 반영되었던 모바일 쇼핑검색 페이지 내 '포유 반응형' 서비스가
쇼핑검색광고 광고 상품에는 노출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 이전 공지보기 > )

일반 쇼핑 상품에는 현재와 동일하게 클릭한 상품 하단으로 '포유 반응형'서비스가 노출됩니다.

2019년 10월 2일(수)부터 광고 상품에 대한 '포유' 노출이 제외되오니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이 점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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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노출 종료 안내-모바일 만개의레시피(컨텐츠 파트너)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컨텐츠 매체인 '만개의레시피-모바일'의 광고 노출이2019년 10월 11일(금)까지 진행되고 종료될 예정입니다. 10월 12일(토)부터 '만개의레시피-모바일' 매체에는 사이트검색광고가 노출되지 않으니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이 점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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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쇼핑검색광고 - 광고 상품 '포유 반응형' 서비스 노출 종료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지난 2019년 9월 19일(목) 반영되었던 모바일 쇼핑검색 페이지 내 '포유 반응형' 서비스가쇼핑검색광고 광고 상품에는 노출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 이전 공지보기 > )일반 쇼핑 상품에는 현재와 동일하게 클릭한 상품 하단으로 '포유 반응형'서비스가 노출됩니다.2019년 10월 2일(수)부터 광고 상품에 대한 '포유' 노출이 제외되오니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이 점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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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상품] 카카오톡 #탭 > #연예탭 내 광고 노출 유형 변경 안내 (10/1)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10/1일(화), 카카오톡 #탭 > #연애탭 2 or 3번째 광고영역에 노출되는 소재 유형이 변경될 예정이어 사전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 사항 안내 1. 적용일 : 2019년 10월 01일 (화) - (적용 예정) 2. 적용 내용 : #연예탭 2 or 3번째 광고영역 썸네일피드 소재 유형으로 변경  게재지면 상세위치변경 전  변경 후 카카오톡  카카오톡 #탭 > #연예탭 2 or 3번째 영역 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  썸네일피드 3. 적용 대상          (1) 노출 위치 : 카카오톡(8.4.5 버전 이상) > #탭 > #연예탭 (2 또는 3번째 광고영역)          (2) 노출 방법              ① 광고 목적 : 목적 설정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카카오 친구 늘리기              ②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 디바이스 - 모바일, 전체 / 게재지면 - 카카오톡, 전체              ③ 소재 등록 : 썸네일피드 (소재 구성 요소 : 홍보이미지, 프로필이름, 타이틀, 랜딩URL 조합하여 노출) [☞썸네일피드 제작가이드 바로가기]          (3) 노출 예시 화면 : 카카오톡 #탭 > #뉴스탭 썸네일피드 노출 형태와 동일 [☞공지 바로가기]  ※ 참고사항 - 이 외 #연예탭의 5 or 6, 9번째 광고 영역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동영상피드/이미지피드가 노출됩니다. [☞기존 공지 바로가기]- 서비스 운영에 따라 노출 영역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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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시스템]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소재 프리퀀시 변경 사항 안내 (9/24)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9/24일(화),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의 소재 프리퀀시 캡의 기본값이 1회에서 3회로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광고 노출 빈도를 높이게 되면 목표 타겟에서 처음으로 광고를보여주는 효과보다 같은 광고를 다시 보여주므로 브랜드 인지도, 홍보에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캠페인 목적, 타겟, 도달 범위를 고려하여 노출 빈도를 확대하시고 싶으신 경우 소재 프리퀀시 캡 횟수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사항1. 적용일 : 2019년 09월 24일(화) - (적용완료) 2. 적용 내용 : 소재 프리퀀시 캡 기본값 1회 → 3회로 변경    - 프리퀀시 캡이란 ?  사용자 당 소재 노출 빈도를 제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소재 프리퀀시 캡은 00시부터 24시까지의 기준으로 3회 기본값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프리퀀시 캡은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니, 사용자 당 노출 빈도 제한 또는 확대하시길 바랍니다.    3. 적용 대상  (1) 대상 : 카카오톡 비즈보드 beta  (2) 목적 : 카카오톡 채팅탭에서 홍보하기, 카카오톡 채팅탭에서 스마트 광고하기  ※ 참고사항     - 프리퀀시 캡 변경 사항은 신규 소재 등록 시에 적용되는 사항으로, 기존 등록 소재는 수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소재 프리퀀시 기능 외 카카오톡 비즈보드 beta는 사용성을 해치지 않기 위해 사용자당 최대 8회까지 노출되도록 제어하고 있습니다. ☞ [FAQ] 사용자당 노출 횟수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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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공지] 파워컨텐츠가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 됩니다. (10/31 노출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네이버 모바일 파워컨텐츠 영역내 노출 중인 파워컨텐츠 광고의 노출 영역이 변경 됩니다.이와 관련해서 몇 가지 사항 안내해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콘텐츠검색광고 '파워컨텐츠' 노출 영역 변경 적용일 : 2019년 10월 31일(목) 15:00(※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용내용 : 모바일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 영역 변경 (파워컨텐츠 영역 -> VIEW 영역)'VIEW' 영역 내 노출로 '네이티브 콘텐츠 마케팅 상품'으로 한걸음 더 진화하려고 합니다.그 동안 유익한 정보를 바탕으로 이용자의 검색 니즈를 충족시켜왔던 파워컨텐츠가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 됩니다.'파워컨텐츠'라는 광고 영역을 벗어나 보다 자연스러운 노출을 통해 이용자에게 더 많은 만족을 드리면서 광고주분들께 더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시켜 드리려 합니다.'정보형, 상품형' 유형 구분없이 하나의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으로 통합 됩니다.구매하고자하는 키워드의 성격에 따라 '파워컨텐츠 정보형', '파워컨텐츠 상품형'으로 구분되어 운영되었던 파워컨텐츠 광고가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맥락에서의 이용자 검색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단일 유형으로 운영됩니다.이에 따라 광고 노출 형상 역시 단일 유형을 갖게 되며 'VIEW'영역내 노출 중인 일반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로 노출 됩니다. 'VIEW' 영역 내 노출을 위해 별도로 준비해 주실 것은 없습니다.현재 광고주센터내 등록되어 있는 광고 소재 내용을 VIEW영역에 맞는 형태로 자동 변환시켜 노출 시켜 드립니다.알아두세요!금번 모바일 통합검색 VIEW영역 내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은 모바일 매체에서만 적용되며, PC 매체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파워컨텐츠 영역 내 노출 됩니다.모바일 통합검색 VIEW영역 및 VIEW탭 검색 지면에서 파워컨텐츠 광고는 VIEW의 노출 로직에 따라 노출됩니다.1순위, 2순위 광고는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되며, 3순위 이후의 광고는 VIEW탭 검색 지면에서 추가로 노출 될 예정 입니다.2019년 10월 31일(목)이후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파워컨텐츠 영역은 더 이상 노출되지 않고 VIEW 영역에서만 파워컨텐츠 광고가 노출 됩니다.파워컨텐츠 ‘정보형 / 상품형’ 그룹 유형 통합은 전일 (10월 30일) 진행될 예정이며 ‘VIEW’ 영역내 노출 이전까지 ‘정보형’광고 UI로 노출 됩니다.'파워컨텐츠 in VIEW'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후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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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사이트검색광고 블로그리뷰 확장소재 노출 일정 연기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사이트검색광고 '블로그리뷰' 확장소재 노출일정이 연기되어 안내드립니다. 기존 공지 보러가기>9월 25일(수)부터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및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신규 확장소재 '블로그 리뷰'가 노출될 예정이었으나, 내부 사정에 의해 노출일정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구체적인 일정이 잡히는대로 공지 등을 통해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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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지역소상공인광고 (플레이스 유형) 개선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지난 2018년 8월 오픈한 지역소상공인광고 1주년을 맞이하여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위한 지역소상공인광고 개선을 진행하게 되어 안내 드립니다.[지역소상공인광고(플레이스 유형) 개선]■ 적용 일시 : 2019년 10월 23일■ 적용 영역 : 모바일 뉴스/연예/스포츠/블로그 및 PC 블로그 지면■ 적용 내용 :1.   지역소상공인광고 UI가 변경됩니다.  지역소상공인광고 소재에 “메뉴 정보, 대표키워드” 등의 정보가 랜덤 노출됩니다.  해당 정보를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 등록하지 않은 광고주분들께서는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 전달을 위해 관련된 업체 정보를 채워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항목이 등록되지 않은 광고주의 업체 소재는 기존과 같은 형태로 노출됩니다.)   스마트 플레이스 소재 수정 바로가기>[변경 전][변경 후]※    광고 노출 UI는 적용 전에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2.   지역소상공인광고 등록 가능 업종이 확대됩니다.  안경점, 동물병원 등 지역소상공인광고의 등록 가능 업종이 확대됩니다.  새롭게 지역소상공인광고 운영을 원하시는 광고주분들께서는   추후 공지(10월 중) 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드릴 예정이니 관심 가지고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3. 지역소상공인광고가 ‘우리동네 판’ 에 노출됩니다.  네이버 메인의 ‘우리동네판’에도 지역소상공인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영역]4.   지역소상공인광고 노출 방식이 변경됩니다.  지금까지 각 지역별로 광고의 노출 기회를 모든 광고에 균등하게 배분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용자 만족을 높여 광고 효과를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노출 비율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따라 지역소상공인광고를 새롭게 시작하는 업체의 노출 비율이 일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지역소상공인 광고는 앞으로도 광고주님의 광고 효과와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출 방식 최적화를 진행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알아두세요.1. 개선되는 UI와 확장소재 유형 및 등록 방법 그리고 추가되는 등록 가능 업종은 10월 중 추가로 안내 드리겠습니다.2. 우리동네 판은 이용자가 위치한 지역과 우리동네 판에서 선택한 지역이 동일한 경우에만 지역소상공인광고가 노출됩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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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공지]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MLB파크-PC','MLB파크-모바일',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10월 24일(목), 'MLB파크-PC', 'MLB파크-모바일', '스포츠동아-PC'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19년 10월 24일(목) ■ 적용 내용:  'MLB파크-PC', 'MLB파크-모바일', '스포츠동아-PC' 컨텐츠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MLB파크-PCㅣhttp://mlbpark.donga.com- 매체 소개 : 동아닷컴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프로야구 및 스포츠 커뮤니티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 페이지 게시글 하단 최대 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MLB파크-모바일 ㅣhttp://mlbpark.donga.com- 매체 소개 : 동아닷컴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프로야구 및 스포츠 커뮤니티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 페이지 게시글 하단 최대 2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스포츠동아-PC ㅣhttp://sports.donga.com/- 매체 소개 : 동아일보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연예 전문 일간지-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10월 24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10월 17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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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지역소상공인광고 (플레이스 유형) 개선 상세 안내 (10월 23일 적용)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지역소상공인광고'가 개선됩니다.지난 공지로 안내 드린 것 처럼 지역소상공인 광고 1주년을 맞아 보다 높은 광고효과를 위해 UI를 개선합니다.더불어 많은 광고주님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등록 업종도 확대하니, 소상공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지난 공지 바로가기 >지역소상공인 광고란?무엇이 변경되나요?적용일시 : 2019년 10월 23일1) 타이틀 영역 변경‘우리동네 소상공인’에서 ‘동네 플레이스’로 타이틀이 변경됩니다.또한, 타이틀 옆 #핫플예정, #소통원해요, #내머릿속에저장 등의 태그가 추가로 노출되며, 태그는 1개씩 랜덤 노출 됩니다.2) 부가 정보지역소상공인광고 소재 하단에 부가 정보가 노출됩니다.부가 정보는 이미지 개수, 리뷰 수, N예약 혜택, 대표메뉴, 태그 유형이 있습니다.이미지 개수는 이미지 위에 표시되며, 등록된 이미지가 두 장 이상인 경우부터 항상 표시 됩니다.리뷰 수, N예약 혜택, 대표메뉴, 태그 유형은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 등록된 정보를 바탕으로 랜덤하게 노출되며, 등록된 내용이 하나도 없는 경우 '더 알아보기'가 노출됩니다.어느 업종이 추가되나요?그동안 지역을 기반으로 광고를 하고 싶어도 등록이 되지 않아 아쉬웠던 광고주님들을 위하여 안경원. 동물병원 등으로 등록가능 업종을 확대합니다.대표확대 대상 업종은 아래와 같으며, 상세한 확대 업종은 첨부 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표 확대 업종 ]업종 카테고리건강,의료 || 동물병원교육,학문 || 도서관 / 독서실서비스,산업 || 임대,대여 / 오락,레저용품서비스,산업 || 임대,대여 / 장소대여쇼핑,유통 || 가구,인테리어 / 인테리어소품쇼핑,유통 || 가구,인테리어 / 침구,커튼쇼핑,유통 || 가정,생활용품 / 안경원생활,편의 || 반려동물 / 반려동물-일반※ 확대 대상 업종의 전체 리스트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전체 확대 업종 확인하기 >알아두세요!지역소상공인광고 부가정보는, 광고주님께서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 등록한 부가정보 내에서 랜덤 노출 되는 것이며,아무런 부가 정보를 등록하시지 않은 경우에는 기존 UI와 동일하게 ‘더 알아보기 >’ 로 노출 됩니다.단, 태그 유형 부가정보는 업체와 연관된 키워드를 자동으로 생성하여 노출되는 것으로, 별도 등록은 어렵습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바로가기 >지역소상공인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업체는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스마트 플레이스에 등록 후 “광고 노출정보 설정”을 등록해야광고 소재 노출이 가능합니다.※ 참고 ) 내 플레이스 광고 가능여부를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플레이스에 업체 정보를 등록한 경우, 스마트 플레이스 > 등록 내역 관리 페이지에 아래와 같이 지역소상공인광고를 설정할 수 있는 화면이 노출됩니다.해당 화면이 노출되는 광고주분들의 업체는 확대 대상 업종에 포함되므로 광고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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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사이트 검색광고 블로그리뷰 확장소재 오픈 계획 및 유의사항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사이트검색광고 블로그리뷰 확장소재(이하 ‘블로그리뷰’) 오픈 계획 및 유의사항에 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블로그리뷰’는 블로거가 ‘콘텐츠 사용에 동의한 글’에 한해 확장소재로 등록할 수 있으며,네이버는 이를 사전에 수집하여, 광고시스템에서 조회가 가능한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그런데, 최근 블로거 동의를 얻는 과정에서 보완이 필요한 부분이 확인되어,부득이 블로거분들의 동의를 다시 얻은 후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동의 수집은 네이버가 진행하므로 재동의를 받기 위해 광고주님께서 취해주셔야 하는 조치는 없으나,동의를 다시 받는 과정에서 기존에 등록하신 ‘블로그리뷰’의 연동 상태가 일시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향후 진행될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검색광고 블로그리뷰 확장소재 오픈 변경 일정 >■ 2019년 10월 22일(화) : 일시적 일괄 연동 제한 처리    기존에 수집된 블로거 동의가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동의 정보가 무효처리 되면 기존에 등록된 ‘블로그리뷰’는 모두 ‘연동제한’ 상태로 변경되고,    이후 블로거가 콘텐츠 사용에 재동의하면 연동 상태가 다시 정상으로 변경됩니다.■ 2019년 11월 중순(정확한 일정 추후 재공지) : 블로그리뷰 확장소재 노출    ‘블로그리뷰’가 모바일 통합검색 및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노출될 예정입니다.     상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 등을 통해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두세요.· ‘블로그리뷰’의 연동 상태가 바뀌더라도 확장소재 검토 결과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확장소재 검토를 이미 통과한 경우라면 재검토 요청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블로그리뷰’ 등록 기능은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에 수집된 블로거 동의가 모두 무효처리 되면서, 일시적으로 블로그리뷰 등록화면의 포스트 조회 결과가 기존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일정기간이 지나면 해결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연동제한’ 상태에서는 확장소재가 광고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만약 ‘블로그리뷰’ 노출이 시작되는 시점까지 ‘연동제한’ 상태인 확장소재는 삭제하시고   다른 글을 조회하여 확장소재로 등록하시길 권해드립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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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상품]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OBT 안내 (10/7)- 적용완료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10/7일(월), 많은 광고주 여러분과 대행사 관계자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OBT가 진행됩니다. 카카오톡 비즈보드는 카카오톡 채팅목록탭의 메가트래픽과 효율적인 톡 내 프리미엄 랜딩 방식 및 시나리오를 통해 강력한 마케팅 액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이미 일부 광고계정은 CBT(Closed Beta Test) 형태로 집행하고 있었으나, 10/7일(월) 이후 모든 광고계정에서 카카오톡 비즈보드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 시 참고 및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OBT 안내 사항]  ◼︎ 적용일 : 2019년 10월 7일(월) 3시 - (적용 완료)※ 참고사항 - 광고 등록을 위해 카카오모먼트 내 카카오톡 비즈보드(비딩형) 목적이 오픈 예정입니다.- 목적 오픈 후 소재 등록 가능 및 심사 진행 결과에 따라 순차적으로 노출 가능합니다. (심사는 영업일 기준 최대 2일 정도 소요) - 적용 시간은 내부 사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안내 드리겠습니다.   ◼︎ 적용 대상1) 노출 위치 : 카카오톡 채팅탭 2) 적용 대상 : 카카오톡 비즈보드3) 노출 방법    ① 광고 목적 : 카카오톡 채팅탭에서 홍보하기 목적 / 카카오톡 채팅탭에서 스마트 광고하기 목적   ②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 디바이스 - 모바일, 전체 / 게재지면 - 카카오톡, 전체   ③ 소재 등록  홍보이미지 등록 방법내용이미지 만들기  - 소제 제작 툴 기능으로 카피와 오브젝트 이미지, 고지문을 등록하여 빠르고 쉽게 소재 제작 및 등록 가능  - 카카오톡 비즈보드 심사가이드에 따라 등록할 수 있어, 직접 업로드 대비 빠른 심사결과 확인 가능 직접 업로드  - 직접 제작 완료한 소재 이미지 파일을 등록 가능 (사이즈 : 1029x186 / 용량 : 150KB / 포맷 : png-24bit )  - 단, 직접 업로드 방식은 제거 예정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일정 확인 및 안내) ◼︎ 주요 안내 사항1. 모든 광고계정에서 카카오톡 비즈보드 목적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업종 공통 가이드 위배될 경우 광고 집행이 불가 하며, 카카오톡 비즈보드 전용으로 제한 가이드가 추가 적용됩니다. [☞ 업종가이드 바로가기]3. 카카오톡 메가트래픽으로 인해 타 게재지면 및 소재보다 광고비의 빠른 소진와 초과 소진 이슈가 발생될 수 있으나 이는 유효한 노출/클릭으로 보상 대상은 아닙니다.따라서 초과 소진 이슈를 방지하기 위해 1) 타게팅의 세분화 2) 일반게재 방식 3) 적절한 가용 일예산과 4) 적정 입찰가 설정을 권장드립니다.4. 위 적용사항은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비딩형 관련 사항으로, 보장형 광고 집행 관련 문의는 카카오 채널 담당자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광고 운영에 도움되는 자료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상품 소개와 광고 등록 프로세스 등 광고 운영에 도움될 수 있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래 광고 자료는 현재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진행 중) ☞ 카카오톡 비즈보드 상품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톡 비즈보드 플랫폼 등록 가이드 바로가기☞ 카카오톡 비즈보드 참여형 이벤트 등록 가이드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FAQ) 바로가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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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심사] 소재 심사 및 심사 문의게시판 단축운영 안내 (10/18)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10/18일(금) 소재 심사 및 문의게시판 '심사' 카테고리 운영 시간을 아래와 같이 조정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소재 심사 및 심사 문의게시판 단축 운영 안내] 1. 단축 운영 일자 : 2019년 10월 18일(금) 오후 2시 등록건까지 당일 처리 2. 단축 대상 업무 1) 카카오모먼트 에이전시 문의게시판 "심사" 카테고리 문의 응대 2) 카카오모먼트 소재 심사        ※ 소재 신규 등록 또는 수정 예정이라면 미리 심사 요청 바랍니다. 광고 소재 심사는 소재 등록 후 영업일 기준 최대 2일정도 소요되며,보류 사유가 있을 경우 심사 승인까지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10월 18일(금) 2시 이후 발행된 문의 및 소재 등록건에 대해서는10월 21일(월)에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이며, 빠른 처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단축 운영에 대하여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심사 외 운영/회계 문의는 18시 등록 건까지 당일 처리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