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네이버

[네이버] 프리미엄 로그분석 이용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프리미엄 로그분석 이용 약관 개정에대한 공지 안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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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11월 1일부터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의 서비스명과 이용약관을 통일하고자 서비스 이용약관을 개정하였습니다.
광고주님께서는 변경되는 내용을 확인하시고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개정 약관 공지기간 : 2013년 10월 2일(수) ~ 2013년 10월 31일(목)

개정 약관 적용일 : 2013년 11월 1일(금)
■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안

변경 전

변경 후

 Naver Analytics 이용약관

 프리미엄 로그분석 이용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네이버()(이하 "회사")가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이하 “NBP)을 통해 제공하는 NAVER Analytics 서비스(이하 “서비스”)와 관련하여 신청에 따른 회원가입,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목적)

이 약관은 네이버()(이하 "회사")가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이하 “NBP)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이하 “서비스”)와 관련하여 신청에 따른회원가입,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목적으로 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의 보호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웹사이트 등록정보, 웹 로그 분석자료(이하 "산출물"이라 한다)를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서비스” 이용권한이 종료된 경우 "회원"이 등록한 웹사이트의 웹로그 분석자료는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의 보호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웹사이트 등록정보, 웹 로그 분석자료(이하 "산출물"이라 한다)를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회원”의 “서비스” 관련 문의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 설치 및 사용을 위한 상담을 위하여 ㈜인컴즈에 “산출물”을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단, “회원”이 동의하는 경우 원활한 서비스 설치 및 사용을 위한 상담을 목적으로 ㈜인컴스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②③ “서비스” 이용권한이 종료된 경우 "회원"이 등록한 웹사이트의 웹로그 분석자료는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단, 위 (주)인컴즈에 대한 동의는 광고주님께서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에 프리미엄로그분석 관련 문의를 주셨을 때,

     고객센터 상담원의 정보조회를 위한 사항에 해당하며, 원활한 문의사항 해결을 위한 용도 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위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이용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광고주님께서는 개정약관이 적용되는 2013년 11월 1일까지
광고관리시스템의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해지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 공지기간동안 별도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실 경우, 본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이용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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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카카오][시스템] 배너(PC) 소재 사이즈 및 용량 변경 안내 (9/9)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9월 9일(월)부터 고해상도(레티나)의 PC 디바이스에 대응하기 위해 디스플레이광고 배너(PC)의 홍보이미지 등록 사이즈 및 용량이 확대됩니다. 카카오모먼트에 기 등록된 변경 전 사이즈의 소재는 9월 9일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노출이 가능하나,신규 소재 등록 또는 수정 시에는 변경된 홍보이미지 사이즈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적용일 : 2019년 9월 9일 (월) - 적용 예정 2. 적용 내용 : PC 배너의 등록사이즈 및 용량 확대    (1) 등록 사이즈 : 기존 사이즈의 2배    (2) 용량 : 300kb 이하    * 노출 사이즈는 기존과 변동 없이 리사이징 하여 노출합니다. 변경 전변경 후사이즈(px)용량사이즈(px)용량170x128150kb340x256300kb120x600200kb240x1200160x600  200kb 320x1200200x200  200kb  400x400250x250  150kb  500x500300x150  100kb  600x300336x280200kb672x560468x60150kb936x120560x120150kb1120x240655x120200kb1310x240728x90200kb1456x180970x90200kb1940x180 3. 참고 사항    (1) 기 등록된 변경 전 사이즈의 소재는 적용일(9/9)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2) 변경 전 사이즈의 소재는 소재 복사 및 소재 불러오기가 불가합니다.(3) 변경 전 사이즈의 소재 수정 시, 반드시 홍보이미지를 변경 후 사이즈로 재업로드 시 수정 가능합니다.          * 소재 대시보드 내 on/off, 입찰가는 홍보이미지 사이즈 변경없이 수정 가능(4) 보고서는 노출 사이즈 기준으로 제공하고 있어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변경 전 사이즈와 노출 사이즈가 동일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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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공지] 디스플레이 광고 사이트 리뉴얼 오픈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3,000만 사용자들의 디지털 거점, 네이버의 강력한 비즈니스 도구인 디스플레이 광고 사이트가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displayad.naver.com이번 개편된 사이트는 사용자들의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최적의 맞춤 UI를 제공하고, 다양한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들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쉽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더욱 새로워졌습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메인 지면, 서브 지면, 주제판, 동영상 광고, 검색형 광고, 밴드, 웹툰 등 네이버에서 집행 가능한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들을 총망라해 관련 정보 및 가이드를 통합 제공함으로써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한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 광고 관련 최신 업데이트 소식 및 네이버를 핵심 마케팅 툴로 활용한 브랜드들의 성공사례, 애드시너지를 비롯한 새로운 관점의 네이버 마케팅 인사이트까지고객들의 마케팅 목적에 맞는 광고 설계와 집행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주요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다음][안내] 영업>광고주등록시 구분 기준 수정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에이전시 > 영업 > 광고주등록 > 광고주 조회 시 노출되던 신규광고주의 구분에 대한 수정이 진행됐습니다.추가로 매핑 수수료 관련한 기준은 기존과 동일하게 처리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기존] 신규광고주의 구분에 가입일이 미포함되어 "신규광고주"로 구분되어 노출예시) 7월 1일 가입 > 7월 8일까지 신규광고주로 구분되어 노출됨[변경] 신규광고주의 구분에 가입일 포함하여 "신규광고주"로 구분되어 노출예시) 7월 1일 가입 > 7월 7일까지 신규광고주로 구분되어 노출됨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공지] 추석 연휴 심사 및 문의게시판 단축 운영 및 휴무(9/12~9/13)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추석 연휴로 인하여 문의 응대 및 심사는 9/11(수) 단축 운영, 9/12(목)~9/13(금) 휴무임을 안내 드립니다.이 부분 양해 말씀드리며, 광고 운영 일정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9/11 단축 운영 안내]1. 단축 운영 일자 : 2019년 9월 11일(수) 오후 2시 접수 건까지 당일 처리2. 단축 대상 업무    1) 카카오모먼트 에이전시 문의게시판(회계/심사/운영 전체 카테고리) 문의 응대    2) 카카오모먼트 광고 심사        ※ 광고 소재 신규 등록 또는 수정 예정이시라면 미리 심사 요청 바랍니다.    3) 카카오모먼트 유상캐시 환불 승인   [9/12~9/13 휴무 안내]1. 휴무 일자 : 2019년 9월 12일(목) ~ 9월 13일(금) 휴무2. 업무 내용 : 카카오모먼트 에이전시 문의게시판 문의 응대 및 광고 심사    ※ 연휴기간 내 긴급한 이슈 발생 시 문의게시판에 문의 등록 후 채널 담당자에게 연락 바랍니다. 9월 11일(수) 접수 마감 이후 발행된 문의 및 심사 건에 대해서는 9월 16일(월)에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이며, 빠른 처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모먼트와 함께 더욱 풍성한 결실 맺으시길 기원하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꽃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고맙습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상품] 카카오톡 #탭 내 광고영역 변경 사항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8월 29일, 카카오톡 #탭에 방송탭과 인물탭이 연예탭으로 새롭게 통합 오픈합니다.이에 기존 #탭 내 방송탭과 인물탭에 노출되던 광고 영역은 종료되며, 연예탭에 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 광고 영역이 추가됩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탭 광고 영역 변경 안내 1. 적용일 : 2019.8.29 (목) - 적용 예정 2. 적용 내용    (1) 광고 영역 추가           1) 노출 위치 : 카카오톡(8.1.0 버전 이상) > #탭 > 연예탭 (2 또는 3, 5 또는 6, 9번째 영역)          2) 노출 방법              ① 광고 목적 : 목적 설정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②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 디바이스 - 모바일, 전체 / 게재지면 - 카카오톡, 전체              ③ 소재 등록 : 동영상피드 / 이미지피드 (소재 구성 요소 : 홍보동영상 또는 홍보이미지, 타이틀, 행동유도문구)      (2) 광고 영역 종료         1) 대상 위치 : 카카오톡 > #탭 > #인물, #방송 (2 또는 3, 5 또는 6, 9번째 영역)         2) 대상 소재 : 동영상피드 / 이미지피드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안내] 사이트검색광고 노출영역 (네이버 포스트)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네이버 검색광고가 광고주 여러분께 다양한 광고 노출 기회를 제공하고자2019년 9월 4일(수) 부터 사이트검색광고 노출영역을 '네이버 포스트'로 확대합니다. 아래 내용을 잘 참고하신 후 확대된 신규 노출 영역을 통해 다양한 광고 기회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 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영역 확대 ]■ 적용일 : 2019년 9월 4일(수) ■ 적용 내용: 네이버 포스트 서비스 내 사이트 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노출영역 및 형태   - 광고 노출 영역 : 모바일 네이버 포스트 (https://m.post.naver.com)  - 광고 노출 및 개수 : 모바일 포스트 본문 하단 (태그 아래, 프로필 위) 최대 3개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제목, 설명문구, 이미지 확장소재, 계산 확장소재<노출 예시>​※ 알아두세요! - 컨텐츠 네트워크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9월 4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9월 2일(월)부터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온라인 1:1 문의상담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공지]사이트검색광고 제휴매체 밴드- 모바일 UI변경 및 매체 선택권 세분화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8월 27일(화)부터 밴드 하단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광고 UI가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더불어 9월 2일부터 광고주 센터 내 매체선택권을 세분화하니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 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조 바랍니다.1. 밴드 내 UI 변경■ 변경 일시: 2019년 8월 27일(화)■ 변경 영역:    1) 밴드 하단 SA 영역■ 변경 사항    1) UI​*광고의 배경색이 없어지고 확장소재가 추가됩니다. *광고 위치는 댓글 하단, 개수는 2개로 기존과 동일합니다.      2) 확장소재 추가      밴드 하단에 적용되는 확장소재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미지, 계산, 추가제목, 홍보문구, 가격링크, 서브링크 - 아이콘은 중복없이 1개만 노출 되며  페이>예약>로그인>톡톡 순으로 노출됩니다.2. 광고주 센터 내 매체 선택권 세분화​■ 변경 일시: 2019년 9월 4일(수)부터 노출 (광고시스템은 9일 2일(화) 적용) ■ 변경 사항 - 광고 노출 및 과금로직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 현재 노출중인 파워링크 캠페인의 콘텐츠 매체의 "밴드(BAND)-모바일" 매체가 "밴드(BAND)-모바일" 와 "밴드페이지-모바일" 로 나누어서 세분화 노출됩니다.  - 기존에 "밴드(BAND)-모바일" 만 노출을 하시는 경우 "밴드페이지-모바일" 은 별도로 노출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 9월 2일부터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콘텐츠 매체]에서   노출 및 노출제한 매체 설정에서 "밴드페이지-모바일" 을 검색해 ON/OFF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9월 4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9월 2일(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밴드(BAND)-모바일" 만 노출제한 매체로 선택하신 경우에는 "밴드페이지-모바일" 에는 노출이 됩니다. 원치 않으시면 별도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네이버][공지]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 '경향신문(PC)', '알바몬(모바일)'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9월 2일(월), '경향신문-PC'와 '알바몬-모바일'에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19년 9월 2일(월) ■ 적용 내용:  '경향신문-PC' 기사 컨텐츠 페이지와 '알바몬-모바일' 검색결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경향신문 - PCㅣhttp://www.khan.co.kr- 매체 소개 :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섹션별 뉴스, 인물인터뷰, 포토스토리 등을 제공하는 종합일간지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 컨텐츠 페이지 우측 하단 최대 6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알바몬 - 모바일ㅣhttp://m.albamon.com  - 매체 소개 :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전문 사이트로 지역별,직종별, 급여정보 등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하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9월 2일(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9월 2일(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안내] 네이버쇼핑 'FOR YOU 반응형' 서비스 출시에 따른 쇼핑검색광고 영향도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네이버 쇼핑 서비스의 개편으로 '쇼핑검색광고' 광고 노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쇼핑 개인화추천 서비스 'FOR YOU 반응형']  ■ 'FOR YOU 반응형' 서비스란?  - 내가 최근 둘러본 상품들을 기반으로 좋아할 만한 상품과 쇼핑몰을 추천해주는 개인화 검색 서비스입니다.  ■ 적용 내용  - 모바일 쇼핑검색 페이지에서 광고를 포함한 특정 상품을 클릭하고 검색 결과로 다시 돌아오면,    클릭했던 상품 바로 하단에 FOR YOU 추천상품이 제공됩니다.    ('FOR YOU 반응형' 서비스에 노출되는 상품들은 개인의 클릭 히스토리와 클릭 상품의 특성을 기반으로 추천된 쇼핑 상품임) ■ 적용 대상  - 모바일 쇼핑검색   ■ 적용 일정  - 2019년 9월 19일(목) [ 'FOR YOU 반응형' 노출]※ 알아두세요! - 모바일 쇼핑검색 결과페이지에 노출되는 전체 상품의 클릭에 공통으로 적용됩니다. - 모든 추천 상품은 AI 딥러닝 기술로 자동 생성된 결과입니다. - 추천 상품의 노출 순서는 네이버 랭킹순과 다르며, 개개인의 클릭 히스토리에 기반합니다. - 추천상품 데이터가 부족한 경우에는 'FOR YOU 반응형' 추천 영역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공지]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 변경 안내 (8/26)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8월 26일(월)부터 ‘정보형’, ‘상품형’으로 구분하여 활용되었던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 문서가 하나의 문서로 통합되고 광고주 여러분이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실 수 있도록 등록 기준의 일부 내용이 변경 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셔서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 변경 안내] ​■ 적용 일정   - 2019년 8월 26일(월)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요 변경 사항 - ​파워컨텐츠 정보형  ​  - 파워컨텐츠 상품형   ​▶ 광고 등록기준 다운로드      ※ 잠시만요!  새로운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 문서는 광고주 여러분들이 이해하기 쉽고 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편집 구성을 새로이 하였고 보다 효과적인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도록 일부 기준의 내용을 변경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마케팅 트렌드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광고주/대행사’의 의견을 수렴하여 광고등록기준을 개선시켜 나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리겠습니다.    ※ 알아두세요!  상단의 '주요 변경 사항'은 변경된 등록기준의 주요 내용만을 담고 있습니다.​전체 내용 확인을 위해 변경되는 광고등록기준을 다운로드 받아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변경되는 검수기준은 일주일 간의 조정 기간을 거쳐 2019년 8월 26일(월)부터 검수에 적용될 예정입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조정 기간 동안 현재 집행 중인 광고를 변경되는 검수기준과 비교/검토해 보시고변경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수정하여 재검수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다음][안내] 쇼핑플러스beta 노출 지면 추가 사전안내_PC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모바일' 노출 영역에만 적용되었던 쇼핑플러스beta가 'PC' 영역으로 확대 적용될 예정입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노출 예시 확인 및 PC 지면 설정 가능일 : 2019년 08월 22일 목요일 14:00■ 적용일 : 2019년 08월 29일 목요일 11:00■ 적용 지면 : 노출영역이 기존 모바일에서 PC로 확장■ 적용 대상 : 쇼핑플러스beta■ 노출 및 과금 설정 안내- 기존 광고: 8월 22일 공지 이후, 개별 그룹 전략 설정에서 PC 지면의 추가가 가능합니다.- 신규 광고: 그룹 생성시에 기본값은 모바일 노출만 설정되어 있으며, PC 노출을 원할 경우 추가 설정해야 합니다.- 과금액: PC노출에 대한 별도의 입찰가 설정은 불가능합니다. 해당 그룹의 기존 입찰가를 그대로 사용하게 됩니다.■ 상세 내용- 기존에 등록된 상품의 PC 가격 정보는 모바일 가격 정보와 동일하게 보여지나, 광고 노출 시에는 쇼핑하우에 등록된 PC 가격 정보로 노출됩니다.    Kakao 키워드광고 플랫폼에서 최신 가격을 조회하고 싶다면 등록된 상품 삭제 후 새로이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기존에 등록된 상품의 PC 무료배송 정보는모바일 무료배송 정보와 동일하게 표시됩니다.    지면별 무료배송 정보를 다르게 하고 싶다면 쇼핑플러스 상품정보 수정을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개별 지면에 대한 노출전략 설정은 불가능 합니다.- 노출 및 클릭 집계는 기존 보고서 내에 PC 지면으로 필드가 추가됩니다.※ PC 지면에 대한 상세 노출 예시 확인 및 지면 설정 기능은 8월 22일 목요일에 먼저 추가되며,     PC 지면에 대한 노출 시작은 8월 29일 목요일 부터 이루어집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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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상품] 카카오톡 #탭 > #FUN 내 광고영역 변경 안내 (8/19)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8월 19일 카카오톡 #탭 내 FUN 광고 영역에 변경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를 확인해 주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톡 #탭 > #FUN 광고 영역 변경 안내 1 적용일 : 2019년 8월 19일 - (적용예정) 2. 광고 영역 : 카카오톡(모바일APP 8.4.5 버전 이상) > #탭 > #FUN  3. 적용 내용    (1) 광고 영역 축소          - 변경 전 : 9개          - 변경 후 : 5개 (25, 30, 35, 40번째 - 삭제)     (2) 소재 유형 추가         - 변경 전 : 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         - 변경 후 : 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 썸네일피드(16, 20번째) #Fun 광고 영역소재 유형변경 사항 변경 전변경 후2 또는 3번째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변경 없음5또는 6번째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변경 없음9번째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변경 없음16번째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썸네일피드소재 유형 변경20번째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썸네일피드소재 유형 변경25번째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광고영역 삭제30번째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광고영역 삭제35번째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광고영역 삭제40번째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광고영역 삭제 (참고) 썸네일피드 노출 예시         ※ 소재 노출 요소: 홍보이미지, 타이틀, 프로필이름            (#뉴스 썸네일피드 영역과 동일)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