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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운영] 2019년 8월 정기 추천키워드 배포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 )

2019년 8월 정기 추천키워드 공유드립니다.

2019년 8~9월 시즈널 키워드, 업종 인기 키워드 등을 포함한 키워드 셋입니다.
추천키워드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고효율 추천 키워드 : 8,963개
■ 8~9월 시즈널 성격을 가진 키워드 셋입니다.
■ 업종 : 건강, 뷰티/미용, 의류/패션잡화, 결혼/출산/육아, 레저스포츠/취미, 여행/교통, 교육/취업, 식품/음료, 생활/가구, 전자/가전, 금융/보험, 부동산, 자동차
- 시즌업종 : 여름, 냉방, 축제/행사, 장마, 방충, 수상스포츠

2. 클릭률 5% 이상의 키워드 : 총 3,205개
활용 방법 및 자세한 컨텐츠는 하단 URL을 통해 확인 가능하오니 내부 마케터분들께 공유 부탁드립니다.

▶ 2019년 8월 키워드광고 추천키워드 바로가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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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오프라인 실습 교육 신청 안내 (신청기간 : ~8/17)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오프라인 실습 교육 현재 신청받고 있어 안내드립니다.하기 내용 참고하시어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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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광고 노출 위치 및 개수 변경 테스트 안내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효율 향상과 이용자의 검색 만족도 제고를 위해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쇼핑검색 지면 일부 트래픽에 대하여2023년 8월 24일 (목)부터 광고 노출 위치 및 개수에 대한 테스트가 진행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기간- 2023년 8월 24일 (목) ~ 2023년 9월 14일 (목)*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영역-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쇼핑검색■ 테스트 대상-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쇼핑검색 지면의 일부 트래픽■ 테스트 내용- 일부 키워드에 대해 다양한 광고 노출 위치 및 개수 테스트■ 테스트 상세- 통합검색

[카카오]

[카카오]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 운영정책 개정 안내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 운영정책 및 채널 메시지 집행 가이드 개정 안내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 운영정책, '채널 메시지 집행 가이드', '채널 가이드' 개정 내용에 대해 사전 안내 드립니다. 아래 변경 사항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정 일정 - 개정 시행 일자 : 2023년 9월 20일 ■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 운영정책 변경 내용   변경 전 변경 후 제3조 서비스 이용절차 (전략) ⑤ "회원"은 "채널 정보" 및 "이용자"를 대상으로 노출하는 콘텐츠와 발송하는 메시지에는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중략) 3) 청소년에게 판매가 금지된 상품 또는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및 청소년보호법에 따른 청소년유해매체물 등. 단, 아래 각 호 중 관련 법률에 의하여 일정 범위의 연령에게 적법하게 제공 가능한 경우 회사가 정하는 기준 및 방식에 따라 연령인증 기능을 적용한 “이용자”에게 노출 또는 발송할 수 있습니다. 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의 게임물,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비디오물, 청소년 연령제한 등급의 음반 및 음악파일, 웹툰, 간행물, 서적 등 매체물 관련 콘텐츠 나. 주류 판매 또는 전자담배기기 판매 (후략) 제3조 서비스 이용절차 (전략) ⑤ "회원"은 "채널 정보" 및 "이용자"를 대상으로 노출하는 콘텐츠와 발송하는 메시지에는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중략) 3) 청소년에게 판매가 금지된 상품 또는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및 청소년보호법에 따른 청소년유해매체물 등. 단, 아래 각 호 중 관련 법률에 의하여 일정 범위의 연령에게 적법하게 제공 가능한 경우 회사가 정하는 기준 및 방식에 따라 연령인증 기능을 적용한 “이용자”에게 노출 또는 발송할 수 있습니다. 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의 게임물,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비디오물, 청소년 연령제한 등급의 음반 및 음악파일, 웹툰, 간행물, 서적 등 매체물 관련 콘텐츠 나. 주류 판매 또는 전자담배기기 판매 다. 청소년유해물건으로 고시된 남성용 여성 성기자극 기구류, 섹시 속옷, 성상담 병원 관련 콘텐츠. 단, 성적인 욕구를 자극하여 음란한 행위를 조장하거나 성적 충동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내용은 불가. (후략)      ■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 집행 가이드 변경 내용 변경 전 변경 후 청소년 보호 1.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아래에 해당하는 청소년 유해 매체물은 메시지 발송이 불가합니다. 1) 성인 화상 사이트, 애인 대행 사이트, 불건전 전화 서비스 2) 게임 아이템 거래 중개 사이트 3) 청소년 유해물건으로 결정된 성기구(5종)를 포함한 콘텐츠 또는 링크 등을 통해 판매 사이트로 접속이 가능한 경우 ˙성기구 : 남성용 성기 확대 기구류, 남성용 성기 단련 기구류, 남성용 여성 성기 자극 기구류(특수 콘돔류 등), 남성용 자위행위 기구류, 여성용 자위행위 기구류 4) 불건전 전화 서비스 등 전화번호, 장소 정보, 인터넷 정보 위치, 무선 인터넷 정보 위치, 이메일 계정 등을 포함하는 내용 5) 성매매를 알선 또는 암시하는 전화번호, 장소 정보, 인터넷 정보 위치, 무선 인터넷 정보 위치, 이메일 계정 등을 포함하는 내용 6)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고시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해당 사이트 접근 시 청소년 접근 제한 조치(연령 확인 및 청소년 이용불가 표시)가 확인되는 경우 청소년 유해 매체물 기준 적용 단,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의 게임물,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비디오물, 청소년 연령제한 등급의 음반 및 음악파일, 웹툰, 간행물, 서적 등 매체물 관련 콘텐츠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하는 기준 및 방식에 따라 연령인증 기능을 적용한 이용자에게 노출 또는 발송되는 경우에 한하여 예외적으로 가능 2. [청소년 보호법]에 따른 청소년 유해 약물과 청소년 유해 물건을 판매, 대여, 배포, 노출하는 행위는 메시지 발송이 불가합니다. (중략) 3) [주류의 통신판매에 관한 명령위임 고시]에 따라 주류의 경우 판매, 대여, 배포 목적이 아닌 브랜드 홍보 등의 일반적인 광고에 대해서 제한적으로 메시지 발송이 가능합니다. (후략) 청소년 보호 1.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아래에 해당하는 청소년 유해 매체물은 메시지 발송이 불가합니다. 1) 성인 화상 사이트, 애인 대행 사이트, 불건전 전화 서비스 2) 게임 아이템 거래 중개 사이트 3) 청소년 유해물건으로 결정된 아래 기재 성기구를 포함한 콘텐츠 또는 링크 등을 통해 판매 사이트로 접속이 가능한 경우 ˙성기구 : 남성용 성기 확대 기구류, 남성용 성기 단련 기구류, 남성용 여성 성기 자극 기구류(남성용 여성 성기자극 기구류는 아래 7)에 따름). 4) 불건전 전화 서비스 등 전화번호, 장소 정보, 인터넷 정보 위치, 무선 인터넷 정보 위치, 이메일 계정 등을 포함하는 내용 5) 성매매를 알선 또는 암시하는 전화번호, 장소 정보, 인터넷 정보 위치, 무선 인터넷 정보 위치, 이메일 계정 등을 포함하는 내용 6)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고시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해당 사이트 접근 시 청소년 접근 제한 조치(연령 확인 및 청소년 이용불가 표시)가 확인되는 경우 청소년 유해 매체물 기준 적용 단,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의 게임물,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비디오물, 청소년 연령제한 등급의 음반 및 음악파일, 웹툰, 간행물, 서적 등 매체물 관련 콘텐츠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하는 기준 및 방식에 따라 연령인증 기능을 적용한 이용자에게 노출 또는 발송되는 경우에 한하여 예외적으로 가능 7) 청소년유해물건으로 고시된 남성용 여성 성기자극 기구류, 섹시 속옷, 성상담 병원 관련 콘텐츠의 경우 청소년 유해매체물 기준 적용. 단, 회사가 정하는 기준 및 방식에 따라 연령인증 기능을 적용한 이용자에게 노출 또는 발송되는 경우에 한하여 예외적으로 가능 2. [청소년 보호법]에 따른 청소년 유해 약물과 청소년 유해 물건을 판매, 대여, 배포, 노출하는 행위는 메시지 발송이 불가합니다. (중략) 3) 주류의 경우 판매, 대여, 배포 목적이 아닌 브랜드 홍보 등의 일반적인 광고에 대해서는 성인인증 기능을 부여받은 채널이거나 연령제한 기능을 적용한 경우에 한하여 제한적으로 메시지 발송이 가능하며, [주류의 통신판매에 관한 명령위임 고시]에 따라 다음 각호의 경우에 제한적으로 메시지 발송이 가능합니다. (후략)        ■ 카카오톡 채널 가이드 변경 내용 변경 전 변경 후 3. 금지되는 콘텐츠 채널 서비스 내에서 작성하거나 유통되는 채널 정보와 콘텐츠에는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단, 나.의 3) ④와 다.의 2) 단서의 경우 회사가 정한 기준과 방식에 따라 연령 인증 기능을 적용한 경우에 한하여 예외적으로 허용될 수 있습니다. (중략) 나. 청소년에게 유해한 사이트나 콘텐츠를 포함한 경우 1)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유해매체물’로 고시된 사이트, 매체물 예) 성인화상채팅사이트, 애인대행사이트, 게임아이템거래중개사이트, 불건전 전화서비스 등 2) ‘청소년 접근제한 조치(연령확인 및 청소년 이용불가 표시)’가 확인되는 사이트 3) 기타 회사에서 청소년에게 유해하다고 판단한 업종 및 콘텐츠 ① 성인동영상 제공 사이트,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채팅/미팅/커뮤니티 사이트 ② 콘돔, 섹시 속옷 판매 (후략) 3. 금지되는 콘텐츠 채널 서비스 내에서 작성하거나 유통되는 채널 정보와 콘텐츠에는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단, 나.의 3) ②, ③, ④와 다.의 2) 단서의 경우 회사가 정한 기준과 방식에 따라 연령 인증 기능을 적용한 경우에 한하여 예외적으로 허용될 수 있습니다. (중략) 나. 청소년에게 유해한 사이트나 콘텐츠를 포함한 경우 1)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유해매체물’로 고시된 사이트, 매체물 예) 성인화상채팅사이트, 애인대행사이트, 게임아이템거래중개사이트, 불건전 전화서비스 등 2) ‘청소년 접근제한 조치(연령확인 및 청소년 이용불가 표시)’가 확인되는 사이트 3) 기타 회사에서 청소년에게 유해하다고 판단한 업종 및 콘텐츠 ① 성인동영상 제공 사이트,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채팅/미팅/커뮤니티 사이트 ② 청소년유해물건으로 지정된 것 중 남성용 여성 성기자극 기구류, 섹시 속옷 판매 (후략)   * 새로운 운영정책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사용중인 서비스의 계정정보를 통해 카카오비즈니스 회원탈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행일 전까지 별도의 이의제기가 없으신 경우, 운영정책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보아 시행일로부터 개정된 운영정책이 적용됩니다. 

[카카오]

[카카오] 비즈보드 및 비즈보드 CPT(beta) > 카카오 서비스 랜딩 활용 소재 가이드 변경 예정 (8/30)

8월 30일(수)부터 카카오 비즈보드 및 비즈보드 CPT(beta) 의 카카오 서비스 랜딩 활용 소재 가이드가 변경됩니다.기존에 ‘비즈솔루션 배지’ 포함 소재를 운영 중이시거나, 카카오 서비스 랜딩 활용 소재를 운영 예정이신 경우 아래 가이드 변경 일정 및 최신 가이드를 참고하시어 소재를 제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모먼트 배너제작툴에는 8월 30일부터 최신 가이드에 맞춘 양식이 반영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용 사항 : 카카오 서비스 랜딩 활용 소재 가이드 변경 1. 적용 대상 : 카카오 비즈보드 및 비즈보드 CPT(beta)에서 카카오 서비스 랜딩을 활용한 소재- 기존에 ‘비즈솔루션 배지'를 포함하여 운영중이던 소재는 별도로 모니터링 보류되지 않으며, 8월 30일 신규/수정 심사 건부터 적용 2. 적용 내용- 카카오 서비스 랜딩을 활용하는 경우 필수였던 ‘비즈솔루션 배지'를 8/30부터는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가이드 변경- 카카오 서비스 랜딩 활용 문구에 대해 배너 좌측 상단 ‘앱 아이콘' 영역에 선택사항으로 기재 가능하며 기재 시 가이드 준수 필요 3. 가이드 혼용기간 : 8월 23일 ~ 8월 29일 기간동안 구/신가이드 혼용 심사 ◼︎ 적용 일정 : 23년 8월 30일(수) ◼︎ 변경 가이드 안내- 카카오 서비스로 연결할 경우 오브젝트형 / 썸네일형 / 마스킹형에 한해 앱 아이콘 카피 영역에 관련 문구를 기재할 수 있습니다.앱 아이콘 카피 영역 내 카카오 서비스 랜딩 문구 기재는 선택사항이며, 원하지 않을 시 미기재하여 집행 가능합니다. 구분상세안내1. 앱 아이콘앱 아이콘은 '카카오톡' 아이콘으로 필수 노출2. 카피 - 폰트 : Spoqa Han Sans- 스타일 : 26pt / #777777 / 100% / Crisp(뚜렷하게)- 카피 영역: 최대 538px - 폰트 사이즈 및 스타일 변경 불가- 해당 카카오 서비스의 '버튼명' 필수 노출(버튼명 단독사용 가능)ㄴ 예) 톡에서 설문하기 / 채널 추가하기- '버튼명' + 자유문구 조합 가능ㄴ 예) 라이언 선물하기 / 톡에서 카카오미니 예약하기▶︎ 카카오 서비스 랜딩 활용 소재 상세가이드 (☞ 자세히 보기) 모먼트 배너제작툴 적용일(8월 30일) 이전에 신규 가이드로 소재 제작이 필요할 경우 아래 첨부된 PSD 템플릿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 서비스 랜딩 활용 소재 제작 PSD 템플릿- 카카오 비즈보드 (☞ 다운로드)- 카카오 비즈보드 CPT(beta) 일반형 (☞ 다운로드)- 카카오 비즈보드 CPT(beta) 모션 비즈보드 (☞ 다운로드) - 카카오 비즈보드 CPT(beta) 커스텀 비즈보드 (☞ 다운로드) ※ 참고 사항 - 소재 입력 요소가 변경되며, 모먼트의 배너제작툴에는 8월 30일부터 적용될 예정입니다.- 모먼트 적용 후(8/30)에는 기존 승인 소재이더라도 수정 시에 ‘비즈솔루션 배지’가 있다면 심사에서 반려됩니다.- 모먼트 적용 전 등록되어 운영 중이던 소재는 별도의 강제 중단 없이 지속 사용 가능합니다.  ◼︎ 카카오비즈니스 가이드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카카오모먼트 관리자센터 운영 가이드 및 다양한 카카오비즈니스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비즈니스 가이드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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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8/22)

2023년 8월 22일(화)부터 콘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이번 확대 대상 키워드로 파워링크 등 검색광고를 진행하시는 광고주분들께 사전 안내 드리오니, 하기 내용 및 유첨파일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 적용 일정     - 2023년 8월 22일 (화)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2,756개 키워드     ​※ 일부 업종에 포함되어 있는 '지역명 키워드'에 광고 게재를 희망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등록 기준 중 '지역명 키워드' 검수 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검수 기준 바로가기) ※ 키워드 분류는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 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 예시 –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대분류 기준 ‘결혼/출산/육아’에 포함되어 있으나 동시에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 알아두세요!1. 지역 키워드는 일반 키워드와 다른 검수 가이드가 적용되기 때문에 하나의 광고그룹에 일반 키워드와 지역 키워드를 동시에 추가하여 관리할 경우 보류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지역 키워드와 소재는 별도의 그룹에서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2.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 3. 8월 22일(화) 15:00 이후 광고 등록이 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 

[네이버]

[네이버] 광고시스템 - 잠재 고객 타겟팅(Beta) 제공

오는 2023년 8월 23일 검색광고 시스템에 잠재 고객 타겟팅(Beta) 기능을 제공합니다. 적용 날짜 :- 광고시스템 : 2023년 8월 23일(수)- 광고 노출 : 2023년 8월 24일(목) 적용 내용 : 잠재 고객 타겟팅(Beta) 설정권 제공 적용 대상 : 파워링크 캠페인  잠재 고객이란?기존에 제공되었던 성별, 연령대 등의 인구 통계학적 특성과 달리 '관심사' 혹은 '구매의도'로 이용자를 분류한 단위입니다.잠재 고객 타겟팅(Beta) 기능을 이용하면, 내 비즈니스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는 이용자들은 평소 어떤 관심사와 구매의도를 가졌는지, 이용자들 별로 어떻게 나누어 관리할 수 있을지 파악하고 운영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지금까지 오프라인에서 알 수 있던 고객 반응과 특성을 온라인 광고 환경에서는 파악하기 어려웠지만, 앞으로는 잠재 고객 타겟팅(Beta)을 통해 이용자의 반응과 특성을 살펴보고 전략 다각화에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잠재 고객 타겟팅(Beta)을 이용하면 무엇이 좋은가요?어떤 키워드는 명확한 하나가 아닌 두 가지 이상의 검색 의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자' 라는 키워드는 검색하는 이용자의 의도에 따라 내 주변 맛집을 검색하기 위한 '메뉴의 종류'일 수도 있고, 창업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에게는 '창업을 고려할 수 있는 업종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그동안 이용자가 각기 다른 검색 의도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키워드가 동일하다면 광고를 같은 지면에 동일한 조건으로 노출할 수밖에 없는 한계가 있었습니다.잠재 고객 타겟팅(Beta)을 사용하면 이용자의 관심사 및 구매의도를 파악할 수 있으므로, 내 광고에 반응이 좋을 것 같은 이용자에게는 입찰 가중치를 높여 사용함으로써 더 높은 주목도와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시스템은 이렇게 변경됩니다.  1. 광고그룹 레벨에 '잠재 고객(Beta)' 탭이 신설됩니다.    2. 여러 개의 잠재 고객 카테고리 중 최대 20개까지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성별, 연령, 지역 등의 타겟팅과 마찬가지로 광고그룹 레벨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잠재 고객(Beta)' 탭을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잠재 고객 등록 화면은 트리 형태로 되어있지만, 하위 카테고리까지 모두 분류하여 잠재 고객을 관리하고 싶다면 카테고리를 따로 등록해야 합니다.잠재 고객 등록 화면에서 등록한 잠재 고객 카테고리는, 저장 후 관리 화면에 표시됩니다.  그럼 등록한 잠재 고객에만 광고가 노출되나요 ?아니요. 광고는 특정 카테고리의 잠재 고객을 '제외'로 등록하지 않았다면, 잠재 고객으로 등록하지 않았더라도 모든 이용자에게 노출됩니다.검색광고 특성상, 이용자의 '검색 키워드'는 가장 크고 강력한 검색 의도를 가집니다. 이용자들은 이 '검색 키워드'에 담긴 검색 의도 외에도 매우 다양한 관심사와 구매의도를 동시에 가질 수 있습니다.따라서 등록된 잠재 고객 외에 다른 관심사와 구매의도를 가진 이용자도 광고주님의 광고에 반응할 수 있으므로, 해당 이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지 않는다면 광고주님이 인지하지 못한 '잠재' 고객 확보의 기회를 유실하게 됩니다.잠재 고객을 선택하여 등록하는 이유는 선택한 잠재 고객의 성과를 관찰하고, 광고 주목도를 더 높이기 위해 입찰 가중치를 높이는 등 별도의 전략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광고 성과를 얻게 하기 위함입니다. * 광고시스템에서는 광고주가 '현재' 설정한 잠재 고객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지표를 노출합니다.따라서 과거에 잠재 고객으로 등록 했으나 현재에는 타겟한 잠재 고객 리스트에서 삭제된 경우, 설정한 지표 기간에 따라 '그 외 잠재 고객'이 아닌 '기타 결과'에 성과가 포함되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 관심사나 구매의도가 여러 개의 카테고리에 중복으로 해당되면 광고는 어떻게 노출되나요?잠재 고객 카테고리는 '대분류 > 중분류 > 소분류' 까지 제공합니다.카테고리 분류가 가장 작은 순으로 우선 매칭되며, 카테고리 레벨이 같은 경우 입찰가중치가 높은 순으로 매칭됩니다. 

[카카오]

[카카오스타일] 가을 시즌 맞이 기념 지그재그 광고비 20만원 지원 프로모션(~8/27)

가을 시즌 맞이 기념으로 스토어 별 광고비 20만원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합니다.아래 내역을 참고 하시어 가을시즌을 준비하며 가을 신상품 집중 운영하시고 더 빠른 매출성장 그래프를 확보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을 시즌 맞이 기념 광고비 20만원 지원 프로모션 ]관련 자료✅ 가을 시즌 상품, 언제부터 준비해야할까?     - 자세한 참고 자료 보기 >>링크<<     - 유저들은 '가을' 키워드를 8월초 부터 검색 ( 다음 시즌 탐색을 일찍 시작 )     - 가을 주요 카테고리 키워드 역시 8월부터 급증 ( 가디건 / 니트 / 자켓 / 맨투맨 등 )     - 8월 비수기 시즌에 맞춰 운영하기보다는,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가을 신상품 집중 운영시 타사 대비 더 빠른 매출성장 기대 가능     - 8/14부터 광고비를 줄이기 보다는 적극적인 가을신상품 노출을 권장프로모션 내용✅ 프로모션 내용 및 기간      - 기간 : 8/14 ~ 8/27 (2주)      - 8/14 ~ 8/27 기간의 유상 소진액이 7/31 ~ 8/13 기간 유상 소진액보다 1원이라도 높다면 20만원 지급      - 단, 유상 소진액은 파워업 Ai 광고 + 어텐션 광고 소진액을 기준으로 함      - 7/31 ~ 8/13(2주) 기간의 소진액이 0원인 스토어는 해당 되지 않음✅ 광고비 지급 일정     - 8/29(화) 지급 예정     - 광고비 지급은 파워업 Ai 광고로 지급 예정✅ 참고사항      - 7/31 ~ 8/13(2주) 기간의 소진액이 0원인 스토어는 해당 되지 않음     - 광고비 확인 방법 : 파트너센터 > 광고코인 > 1번에서 날짜 설정 > 2번&3번 소진액 합계 확인 및 비교      

[기타]

[버즈빌] 카카오뱅크 '매일 용돈 받기' 지면 론칭 공지

카카오뱅크 ‘매일 용돈 받기’ 지면이 론칭 되었습니다.카카오뱅크 ‘매일 용돈 받기’ 지면과 카카오페이 ‘매일모으기’ 지면을 통합하여 회원들 대상 리워드 광고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버즈빌을 통해서 광고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9월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론칭 기념 프로모션은 단가표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이런 광고주분들께 카카오뱅크&카카오페이를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립니다!>✅️ 카카오페이의 포인트와 카카오뱅크의 현금을 검증된 회원들에게만 광고 혜택으로 제공하여 광고 효과를 높이고 회원들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면 추천 드립니다.✅️ 두 지면에 동시에 광고를 노출하고 매체사에서 알아서 광고를 최적화해주길 바라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4천만 회원 대상으로 신규 유저를 확보하고 퍼포먼스 광고 성과를 경험하고 싶다면 추천 드립니다.✅️ 1st party 데이터와 버즈빌 DMP 데이터를 활용하여 타겟 대상에게만 광고를 노출하길 희망하신다면 추천 드립니다.이외에도 앱 퍼포먼스, SNS 구독 수 증대, 초성퀴즈 마케팅 등 다양한 광고 상품들도 마련되어 있으니 함께 이용 권장드립니다. 

[기타]

[오늘의집] 퍼포먼스 DA 공식 런칭 안내

금일부터 퍼포먼스 DA 메뉴가 오픈되어 캠페인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1242*368px 소재를 등록하셔야 추가 인벤토리(상품상세/모음전 중단) 노출이 가능한 점 안내 드립니다.  [퍼포먼스 DA 집행 방법] 1) 대행사 어드민 > 해당 광고주 계정으로 접속2) 캠페인 생성 시 '배너광고' 선택​ [퍼포먼스 DA 캠페인 세팅 가이드] 입찰가 : CPM 7,000원 이상일 예산 : 5만원 이상 신상품 캠페인의 경우, 최적화를 위해 동종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함께 세팅 권장  [퍼포먼스 DA 소재 제작 가이드] <링크> *상품상세/모음전 중단 배너는 홈 최상단 배너와 가이드가 동일하나, 홈 최상단 노출은 9월 초부터 진행됩니다.  

[카카오]

[카카오] 카카오 뷰 서비스 진입점 변경 안내 (9/11 예정)

카카오톡에서의 뷰 서비스 진입점 위치가 변경될 예정으로 안내 드립니다.아래의 안내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3년 9월 11일 톡 업데이트 후 예정 ■ 적용 사항 : 카카오톡에서의 뷰탭 진입점 변경변경 전 : 카카오톡 > 더보기 탭 > ‘카카오 뷰’ 메뉴변경 후 : 카카오톡 > 더보기 탭 > 전체서비스 > " 카카오 뷰 " 메뉴 ※ 참고사항- 앱 하위 버전에서는 여전히 변경전 과 같이 보일수 있습니다.- 발견 및 My뷰 피드를 포함한 뷰 서비스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진입점 변경으로 노출수 등에 영향이 있을수 있습니다. 그외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별도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GFA] 네이티브 이미지 광고 활용 안내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에서는 광고가 노출되는 지면의 컨텐츠와 유사한 형태의 "네이티브 이미지" 소재 타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특히, 네이버 서비스를 이용하는 잠재고객에게 자연스럽게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클릭/전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상품입니다.소재 운영 시 "이미지 배너" 뿐 아니라 "네이티브 이미지"를 추가로 집행하여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해보시기 바랍니다.동일한 광고 이미지를 활용하여 집행한 광고 효율 비교 시,'이미지 배너' 대비 '네이티브 이미지' 광고의 CTR/전환 성과는 높고, CPC 비용은 낮게 나타났습니다.2023년 6월 26일 부터 네이버 PC 메인 로그인 바로 아래 영역에도 '네이티브 이미지' 광고가 신규 노출되고 있습니다.네이버 회원에게 주목도 높은 지면에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광고가 도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PC 메인 로그인 하단 영역 확대 공지사항 보러가기> 스마트스토어나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고 계신 광고주라면,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과 '쇼핑 프로모션'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네이티브 이미지 타입 소재로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은 사용자의 니즈와 관심을 고려해 스토어 상품을 추천해 주는 광고 상품으로 스토어의 상품DB 와 연동하여 자동으로 광고 소재가 만들어지고, 네이버 쇼핑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교한 매칭이 가능합니다.▶ 카탈로그 캠페인 공지사항 바로가기>또한, "쇼핑 프로모션" 캠페인은 광고주님의 스토어 쿠폰, N Pay 적립,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 정보를네이티브 이미지 광고에 함께 표시하여 이용자의 관심과 반응을 이끌 수 있는 상품입니다.▶ 쇼핑 소식 광고 공지사항 바로가기>

[네이버]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가구/인테리어, 게임, 패션/잡화 등 6개 카테고리' 오픈 안내 (2023년 8월 22일 오픈)

안녕하세요. 신제품검색광고는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제품/서비스와 연관된 일반 명사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검색 결과 상단에 신규 또는 리뉴얼 출시한 제품/서비스와 관련된 이미지/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노출하여 신상품에 대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광고 상품입니다.> 상품 소개 자세히 보기 8/13(화)에 열리는 202337회차부터 검색광고시스템에도 '가구/인테리어, 게임, 패션/잡화' 등 6개 카테고리가 오픈되어 입찰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상세 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오픈 후 지속적으로 키워드를 검토하여 확대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신규 오픈>1) 오픈 카테고리 : 총 6개- 가구/인테리어- 게임- 기타 (명품 등)- 영상/공연- 자동차- 패션/잡화2) 오픈 일정 - 오픈 회차 : 202337회차- 입찰 개시일 : 8/22(화)     * 소재 등록 및 검수 통과 시 입찰 참여 가능- 집행 기간 : 9/11(월) ~ 9/17(일)3) 오픈 키워드그룹- 키워드그룹 별 세부 키워드는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 각 '키워드그룹'에 회차별 1회만 입찰 가능합니다. > 신규 추가 카테고리 키워드그룹 및 세부키워드 다운로드4) 집행 가이드- 집행 가능 상품 : 상품 출시일이 광고 집행 개시일로부터 180일(6개월) 이내여야 합니다.- 소재 검토가 완료되어 검수 통과된 소재가 있는 경우에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집행 및 검수 가이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소재가 통과되지 않으므로 집행 전 가이드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집행 및 검수 가이드 다운로드> 소재 제작 가이드> 신제품검색광고 등록하기 교육 영상  5) 노출 형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