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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공지]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 '모바일BB(베스트바이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 )

2019년 7월 10일(수), '모바일BB(베스트바이어)'에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19년 7월 10일(수)
 
■ 적용 내용: '모바일BB(베스트바이어)' 검색결과 페이지와 모델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BB - 모바일ㅣhttp://m.bb.co.kr 
- 매체 소개 : 가격비교사이트 베스트바이어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사이트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및 하단 최대 7개, 모델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7월 10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7월 10일(수)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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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2023년 추석 휴무로 인한 낙찰일정 및 위약금 부과 기준일 변경 안내 (40, 41, 42회차)

2023년 추석 휴무로 인해 신제품검색의 40, 41, 42회차의 입찰/낙찰 일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입찰 참여 시 유의 부탁드립니다.<변경 입찰 일정>1) 기존 일정 : (정기입찰) 노출 3주 전 화요일 입찰 시작 및 노출 2주 전 화요일 낙찰 발표2) 변경 대상 회차 별 상세 일정 ① 202340회차 (노출 시작일 10/02)   : 39회차 입찰이 열리는 9/5(화)에 2개 회차(39,40회차) 입찰 동시 오픈   - 09/12(화) 낙찰 발표   - 09/19(화) 위약금 부과 기준일          ​ ② 202341회차 (노출 시작일 10/09)   : 09/12(화) 입찰 오픈   - 09/19(화) 낙찰 발표   - 09/26(화) 위약금 부과 기준일                        ​ ③ 202342회차 (노출 시작일 10/16)   : 09/19(화) 입찰 오픈   - 09/26(화) 낙찰 발표   - 10/10(화) 위약금 부과 기준일          ※ 202343회차부터는 기존 일정대로 진행되며, 변경 일정은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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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202342회차 2개 키워드그룹 추가 안내

9/19(화)에 입찰 오픈하는 202342회차(10/16노출 개시)부터 다음과 같이 4개 키워드그룹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생활/가정 > 미용/위생용품 > 불소치약식품 > 건강식품 > 엘시스테인스포츠/레저 > 골프 > 골프네임택전자/가전 > PC/주변기기 > 키보드- ※ 세부 키워드의 경우 별도 공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입찰이 열린 회차에 대해서는 추가/변동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202341회차 2개 키워드그룹 추가 안내

9/12(화)에 입찰 오픈하는 202341회차(10/9노출 개시)부터 다음과 같이 2개 키워드그룹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생활/가정 > 반려동물 > 강아지피부영양제스포츠/레저 > 등산 > 등산스틱- ※ 세부 키워드의 경우 별도 공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입찰이 열린 회차에 대해서는 추가/변동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9/18) - '콴다 - 모바일'

2023년 9월 18일(월), '콴다 - 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적용일 : 2023년 9월 18일(월)■ 적용 내용 :  '콴다 - 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콴다 - 모바일 ㅣ https://tutor.qanda.ai- 매체 소개 : 인공지능 공부앱, 수학문제 풀이앱-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콘텐츠 페이지 하단 최대 3개 파워링크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3년 9월 18일(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3년 9월 11일(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카카오] 카카오톡 내, 동영상 노출 지면 확장 공지

9/11(월)부터 동영상 광고가 아래의 지면들에 추가 노출됩니다 (기존 노출되던 디스플레이 광고와 함께 노출되는 방식으로 변경)- 카카오톡 > 오픈채팅탭 > 지금뜨는- 카카오톡 > 더보기탭 동영상 광고 유형의 광고그룹에서 디바이스 '모바일', 게재지면 '카카오톡'이 선택되어 있다면 카카오톡 지면에 아웃스트림 형태로 광고가 노출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3년 9월 11일(월) 이후 순차 적용 ■ 적용 사항  게재 지면디바이스상세 위치소재 노출 시작 (예정)카카오톡모바일 (AOS/IOS)오픈채팅탭 > 지금 뜨는 서브탭2023년 9월 11일 부터 순차 적용카카오톡모바일 (AOS/IOS)더보기탭2023년 9월 11일 부터 순차 적용  ■ 상품 상세안내1.노출 형식 상세 안내< 오픈채팅탭 > 지금뜨는 서브탭 동영상 광고 노출 >                                                                                                    < 더보기탭 동영상 광고 노출 >     ※ 더보기탭의 경우, 아웃스트림 형태의 동영상 노출과 함께 기존 디스플레이 광고 노출 UI도 변경됩니다.< 더보기탭 > 디스플레이 광고 노출 UI 변경 >  ■ 등록/운영 안내1.광고 그룹 설정- 광고 유형 > '동영상'- 게재지면 > '카카오톡' 선택 (가능한 모든 지면 노출 선택 포함)- 디바이스 > '모바일' 선택 (가능한 모든 지면 노출 선택 포함)2. 소재- 구성 요소 : 홍보동영상 / 타이틀 / 행동유도버튼- URL : 모바일 최적화된 랜딩 페이지 등록 

[카카오]

[카카오] 카카오 뷰 서비스 종료 안내 (11/30)

카카오톡의 뷰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뷰서비스의 종료에 따라 뷰 서비스에 노출중인 광고도 모두 노출 종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3년 11월 30일(목) 예정                 (카카오톡 앱 업데이트 이후 뷰 서비스의 진입점이 제거) ■ 적용 사항 : 뷰 서비스에 노출 되던 "비즈보드, 동영상, 디스플레이 광고와 스폰서드보드 등 모든 광고" 노출 종료 ※ 참고사항 - 앱 하위 버전에서도 광고 노출이 중단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종료 공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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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오픈 (2023년 10월 11일)

2023년 10월 11일(수) 하나의 네이버 아이디로 여러 광고 계정을 관리할 수 있는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가 오픈됩니다.새롭게 오픈하는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는 네이버 아이디로 회원 아이디를 통합해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네이버 아이디:naver" 형식의 네이버 아이디로 검색광고에 회원 가입한 광고주님과 신규 광고주님들께 먼저 오픈합니다.통합 광고주센터는 광고를 관리하는 시스템(광고시스템 https://manage.searchad.naver.com)의 변화가 아닌 계정을 관리하는 서비스로,검색광고 아이디로 가입하신 광고주님들에게는 변화가 없으며 추후 적용 시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기존에 검색광고 아이디로 가입한 광고주님은 변경없이 지금처럼 검색광고 홈(https://searchad.naver.com)을 사용하시면 됩니다.)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란?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는 네이버 검색광고,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를 통합 운영할 수 있는 계정 관리 서비스입니다.그동안은 검색광고에 가입이 되어 있어도, 같은 네이버 광고지만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를 하고 싶으면 또 한 번 정보를 입력하고 가입을 따로 해야 했습니다.이렇게 따로 가입한 아이디는 각각 관리해야 해서 불편하고, 무엇보다 광고의 효과를 통합으로 분석하기가 어려웠습니다.새롭게 오픈하는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는 "네이버 아이디"로 통합회원 가입부터 원하는 상품의 계정까지 한 번에 생성할 수 있고,검색광고와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의 여러 계정을 한 곳에서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기존 "네이버 아이디:naver" 형식의 네이버 아이디로 검색광고에 회원가입한 광고주님은 한 번의 약관 동의를 통해번거로움 없이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회원"이 될 수 있으며,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계정도 쉽게 생성하고 통합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신규 광고주님은 지금 바로 "네이버 아이디"로 통합회원 가입부터 검색광고 뿐만 아니라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계정까지 한 번에 생성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의 계획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는 오픈 이후에도, 통합이기 때문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능들을 순치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지속적으로 광고주님들의 니즈를 파악하며 광고주님의 네이버 광고 성과 최대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특징확인하세요!기존 검색광고시스템의 명칭이 '광고플랫폼'으로 변경되고 아래와 같은 변화가 있습니다.1) 앞으로 검색광고는 '네이버 아이디'로만 통합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2) 검색광고시스템/플랫폼에서 광고 계정 숫자 ID 노출기존에는 접근한 계정 이름(내 계정 또는 권한을 받아 접속한 계정)만 노출됐던 로그인 영역에, 광고 계정 숫자 ID가 함께 노출됩니다.또한 로그아웃 영역에 로그인한 회원 ID도 광고주님의 편의을 위해 함께 노출됩니다.3) 광고시스템 명칭이 '광고플랫폼'으로 변경4) 검색광고시스템/플랫폼에서 '통합 광고주센터' 이동 경로 추가FAQQ. 통합 광고주센터가 오픈되면 앞으로는 검색광고 아이디로 가입을 못하나요?A. 네. 신규로 가입하는 광고주님들은 통합으로 계정을 관리하고 향후 광고 시너지 효과를 제공받기 위해서, 앞으로는 "네이버 아이디"로만 통합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Q. 기존에 동일한 네이버 아이디로 검색광고와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를 각각 따로 가입했는데요. 그러면 제가 두 개를 합쳐야 하나요?A. 기존에 검색광고 아이디가 "네이버 아이디:naver" 형식의 네이버 아이디였다면, 이번에 통합회원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로그인 후 약관 동의만 하면 새로운 통합 광고주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정 관리' 메뉴에서 검색광고와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계정을 모두 확인할 수 있고, 즐겨찾기 설정을 통해 메인 페이지에서 계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Q.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에는 검색광고 아이디로 로그인을 못하나요?A. 네. 통합 광고주센터 오픈 시 '네이버 아이디'로 통합되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던 검색광고 아이디는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통합 광고주센터는 광고를 관리하는 시스템/플랫폼이 아니고, '통합 계정을 관리하는 서비스'로 광고 관리에 변화는 전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에 검색광고 아이디로 가입한 광고주님은 지금처럼 검색광고 홈(https://searchad.naver.com)을 사용해 주시고, 향후 대상 확대 적용 시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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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노출 UI 변경 테스트 안내 (9/21~28)

네이버 콘텐츠검색광고 상품이 성과 향상을 위한 테스트로 2023년 9월 21일부터 28일까지 1주일간 노출 UI를 변경하는 테스트를 진행합니다.콘텐츠검색광고를 운영하고 계신 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워컨텐츠 노출 UI 변경 테스트>■ 일정 : 2023년 9월 21일(목) ~ 9월 28일(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용 지면 : PC/모바일 스마트블록 브랜드콘텐츠 영역, VIEW 영역 일부 트래픽■ 내용모바일 스마트블록, VIEW 지면- 노출 썸네일 이미지 크기 확대, 모서리 둥글게 변경- 이미지 강조형으로 노출되는 복수의 썸네일 최대 개수 11개에서 3~5개로 변경 (디바이스 따라 노출 개수 상이함) - 광고 마크 색상 변경<모바일 스마트블록/VIEW 영역 노출 화면 변경 예시>PC 스마트블록, VIEW 지면- 노출 썸네일 이미지 형태 직사각형에서 정사각형으로 변경- 썸네일 이미지 높이 확대, 모서리 둥글게 변경- 이미지 강조형으로 노출되는 복수의 썸네일 최대 11개에서 5개로 변경 - 광고 마크 형태 및 위치 변경<PC 스마트블록/VIEW 영역 노출 화면 변경 예시>PC 스마트블록/VIEW 지면의 경우 기본 썸네일 이미지가 직사각형에서 정사각형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노출UI 테스트는 실 적용을 고려한 성과 향상을 위한 테스트이며, 최종 적용 일정 및 확정 사항은 별도의 공지를 통해 추후 안내 예정입니다. ※ 알아두세요!  - 본 변경 사항은 UI 변경에 해당하며, 광고 등록 방법, 과금 기준 등 기타 소재 운영에 대한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광고주분들이 기존에 PC/모바일 파워컨텐츠 노출용으로 입력해주신 소재를 그대로 사용합니다.- ‘이미지 강조형’ 노출 조건은 변경되지 않으며, 노출 시 최대로 노출되는 이미지의 개수만 변경됩니다.  - 실 적용 시 PC 스마트블록/VIEW 지면에서 기본 썸네일 이미지가 직사각형에서 정사각형으로 변경 적용될 예정입니다.   특히 PC 지면에서 광고를 집행하는 의료 분야 광고주의 경우,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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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202339회차 13개 키워드그룹 추가 안내

9/5(화)에 입찰 오픈하는 202339회차(9/25노출 개시)부터 다음과 같이 13개 키워드그룹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생활/가정 > 주방용품 > 맥주잔생활/가정 > 주방용품 > 소주잔생활/가정 > 주방용품 > 하이볼잔식품 > 건강식품 > 리포좀비타민전자/가전 > PC/주변기기 > 27인치모니터전자/가전 > PC/주변기기 > 모니터받침대전자/가전 > PC/주변기기 > 스마트모니터전자/가전 > 영상가전 > 32인치TV전자/가전 > 휴대폰/액세서리 > 아이폰14케이스전자/가전 > 휴대폰/액세서리 > 아이폰케이스화장품 > 기능성화장품 > 기미크림화장품 > 기초화장품 > EGF재생크림화장품 > 기초화장품 > 멜라닌크림- ※ 세부 키워드의 경우 별도 공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입찰이 열린 회차에 대해서는 추가/변동되지 않습니다. 

[기타]

[에이블리] 캠페인 변경 이력 확인 기능 오픈 안내

에이블리 캠페인 변경 이력 확인 기능 금일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캠페인 변경 이력 확인 기능을 통해, 누가 (광고주 OR 대행사) / 언제 (변경 시점) / 무엇을 (ON/OFF, 추가, 변경) 확인하였는지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상세 가이드는 하단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캠페인 변경 이력 확인 기능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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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202338회차 4개 키워드그룹 추가 안내

8/29(화)에 입찰 오픈하는 202338회차(9/18노출 개시)부터 다음과 같이 4개 키워드그룹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생활/가정 > 생활용품 > 두루마리휴지전자/가전 > 음향기기 > 앰프패션/잡화 > 아동의류 > 주니어속옷패션/잡화 > 아동의류 > 주니어브라- ※ 세부 키워드의 경우 별도 공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입찰이 열린 회차에 대해서는 추가/변동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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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콘텐츠 개수 표시 관련 항목 추가 및 '이미지 강조형' 노출 순서 변경 (8/30)

        네이버 파워컨텐츠 소재 입력 시 연결 URL 내의 콘텐츠 개수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해당 변경에 맞춰 소재 입력 화면 일부 항목이 변경됩니다. 아울러 ‘이미지 강조형’ 설정 시 이미지를 불러오는 방식 및 노출 순서도 변경됩니다. 변경 사항을 위해 준비해 주실 사항은 없으나, 관련해서 몇 가지 사항 안내해 드리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① 연결 URL 콘텐츠(이미지/동영상) 개수 표시 설정 항목 추가· 적용 내용 : [콘텐츠 내 이미지 불러오기] 항목 변경 → [콘텐츠 정보 불러오기] / 하위 항목으로 ‘연결 URL의 콘텐츠(이미지/동영상) 개수’ 확인 가능· 광고시스템 적용일 : 2023년 8월 30일, 신규 입력 소재부터 연결 URL 입력 후 [콘텐츠 정보 확인하기] 버튼을 통해 이미지/동영상 개수 확인 가능(※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소재 노출 적용일 : 2023년 10월 예정 (※ 광고 노출 시 이미지/동영상 개수가 실제 표시되는 적용 일은 추후 별도 공지 예정이며,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의료 업종 소재는 해당 적용에서 제외됩니다.)  썸네일 이미지 외에 더 많은 이미지를 랜딩 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광고주분들의 경우, 광고시스템에서 소재 입력 시 연결 URL 입력 후 하단의 [콘텐츠 정보 확인] 버튼 클릭을 통해 연결 URL 내의 콘텐츠(이미지/동영상) 개수와 ‘이미지 강조형’에 사용될 이미지들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연결 URL 콘텐츠 개수에 대한 내용은 소재 요소로 적용되며, 별도의 노출 적용 일이 정해지면 소재 썸네일에 이미지 개수가 표시될 예정입니다. 해당 요소 노출은 ‘이미지 강조형’ 적용 여부와 관계없이 적용됩니다. 구체적인 노출 적용 일은 내부 일정에 따라 별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단, 의료 광고주의 경우 연결 URL의 콘텐츠(이미지/동영상) 개수는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연결 URL의 콘텐츠 개수에는 랜딩 페이지에서 정상적으로 업로드 되지 않은 콘텐츠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랜딩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이미지/동영상의 개수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② '이미지 강조형' 이미지 불러오기 방식 및 노출 순서 변경· 적용 내용 : [콘텐츠 정보 확인] 버튼을 통해 ‘이미지 강조형’ 소재 불러오기 실행 시 랜딩 페이지 내 대표 이미지를 첫 번째로 불러와 저장 (노출 시 동일 순서로 적용)· 적용 기준 : 대표 이미지를 설정하고, 대표 이미지가 랜딩 페이지에서 직접 첨부하여 등록한 이미지일 경우만 불러올 수 있음  (* 이미지 강조형 노출 조건은 관련된 이전 공지 사항 참고)· 적용일 : 2023년 8월 30일(※ 적용일 이후 신규 등록된 소재부터 변경된 이미지 순서로 불러와 저장되며,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노출 적용 영역 : 브랜드 콘텐츠 블록 / VIEW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 (PC, 모바일 모두 적용)· (참고) 변경 적용 여부 확인 방법해당 변경 사항은 별도의 설정 항목으로 변경되지는 않으며, 광고시스템 내에서 소재 설정 시 ‘이미지 강조형’ 항목 ‘사용’ 설정이 되어 있을 때 [콘텐츠 정보 확인] 클릭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랜딩 페이지 작성 시 대표 이미지를 설정한 경우, 이미지 삽입 순서와 상관없이 대표 이미지를 첫 번째로 불러와 저장하여 소재 노출 순서에 반영합니다. ‘이미지 강조형’을 사용하지 않는 광고 소재나, 노출 조건에 의해 ‘이미지 강조형’ 썸네일이 노출되지 않고 1개의 이미지만 노출되는 경우에는별도로 등록한 소재 이미지가 노출됩니다. 랜딩 페이지에서 대표 이미지 설정에 따른 이미지 노출 순서 변경은 ‘이미지 강조형’ 소재에만 적용됩니다. 알아두세요!· 이번에 적용되는 이미지 노출 순서는 ‘이미지 강조형’에만 노출되며, 랜딩 페이지에서 대표 이미지를 설정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 ‘이미지 강조형’ 노출 조건은 기존과 동일하며, 의료 업종은 제외됩니다. 따라서, 이번 변경 사항에도 의료 업종은 적용이 무관합니다. · 연결 URL의 콘텐츠(이미지/동영상) 개수가 실제 표시되는 적용 일은 추후 별도 공지 예정이며,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의료 업종은 관련 항목 노출에서 적용 제외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