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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Clix Guidebook v2.4.4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18년 2월 1일, Clix Guidebook이 v.2.4.4 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규 가이드북 배포일 :
- 2018년 2월 1일 (목)- 

■ 가이드북 다운로드 : 
- 클릭 

■ 업데이트 내용 :
- 쇼핑플러스beta '대량업로드' 기능 추가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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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카카오스타일] 8월 탑보드 금/토 구좌 연장 할인 판매 안내

6~7월 한정으로 탑보드 주말구좌 할인 판매 진행 되었으나, 많은 광고주분들께서 관심과 집행을 진행해주셔서 할인 판매기간을 8월까지로 연장하기로 확정되어 안내 드립니다. 8월까지만 할인된 단가로 진행가능 하니 많은 집행과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 탑보드 판매 내역 ]· 기존 프로모션 단가 : 350만원 ( 이미지형 ) / 420만원 ( 영상형 )· 6~8월 특별 할인 내역o 금/토 요일에만 한하여 할인 판매 진행o 이미지형 300만원o 영상형 360만원· 참고사항o 영상형 구매시 별도 문의 후 필요o 현재 모든 금/토 구좌 300만원으로 구매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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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네이버쇼핑 ‘개인화 블록’ 서비스 출시에 따른 쇼핑검색광고 영향도 안내 및 ‘내 관심상품’ 노출 종료 안내

네이버 쇼핑 서비스의 개편으로 일부 영역이 신규 추가/노출 종료됨에 따라 '쇼핑검색광고' 노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정- 2023년 7월 20일(목)* 적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대상  - PC/모바일 통합검색■ 적용 내용1) 신규 추가 영역1-1) 맞춤형 블록- 사용자 쇼핑 이력에 따른 개인화 상품 추천 블록으로, 로그인 이용자에 한정하여 노출됨- 입력한 키워드와 적합한 사용자별 이력(클릭/구매/찜/장바구니) 상품 및 함께 볼만한 상품이 최근 사용자 취향에 맞게 개인화 랭킹하여 제공됨- 맞춤 탭 외 브랜드명/스토어명 기반의 추가 탭이 노출될 수 있음1-2) 탐색형 블록- 입력 키워드와 함께 볼만한 주제/태그 하위 상품 추천 블록으로, 비로그인 이용자에게도 노출됨- 비로그인 이용자 및 관련 쇼핑 이력이 없는 이용자의 경우 키워드 연관 데이터로만 영역이 구성됨- 로그인 이용자 및 관련 쇼핑 이력이 존재하는 이용자의 경우 최근 사용자 취향에 맞게 주제/탭 리스트가 달라짐- 비 패션 키워드에 한정하여 노출됨2) 노출 종료 영역    2-1) 내 관심상품 (관련 공지 바로가기) -  PC/모바일 통합검색에 한정하여 내 관심상품 영역이 노출 종료됨■ 적용 상세- 모바일 통합검색- PC 통합검색 ※ 알아두세요!- 맞춤형 블록은 기본적으로 쇼핑 컬렉션 하단에 노출되나 일부 키워드에 한정하여 쇼핑 컬렉션 상단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블록은 최근 쇼핑 이력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맞춤형 쇼핑 검색 결과로, 개인 쇼핑 활동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탐색형 블록은 기본적으로 쇼핑 컬렉션 하단에 노출됩니다.- 내 관심상품은 PC/모바일 통합검색을 제외한 PC/모바일 쇼핑검색에서 기존과 동일하게 정상 노출됩니다.

[네이버]

[네이버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 개정 안내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 일부가 개정될 예정으로 사전 안내드립니다.변경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1. 개정 일정-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 개정 공지 기간: 2023년 7월 11일 ~ 2023년 8월 10일-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 개정 시행 일자: 2023년 8월 11일2.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 변경 사항[이용약관]​개정 전개정 후제2조 정의결제담당자“광고계정” 및 “관리계정”의 “회원” 가운데 서비스 이용료 결제에 대한 책임 및 권한을 가진 “회원”을 의미합니다.제2조 정의결제 담당자“광고계정” 및 “관리계정”의 “마스터 회원” 가운데 서비스 이용료 결제, 광고 집행 등 해당 "광고 계정" 및 "관리계정"의 운영에 대한 책임 및 권한을 가지는 “회원”을 의미합니다. 제6조 광고계정 및 관리계정의 관리5. “광고계정” 생성시 “회원”은 광고하고자 하는 대상 및 내용에 대한 적합한 권리를 스스로 보유하거나 그러한 권리를 가진 제3자로부터 권리의 위임 또는 허락을 득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회원”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제6조 광고계정 및 관리계정의 관리5. “광고계정”및 "관리계정" 생성시 “회원”은 광고하고자 하는 대상 및 내용에 대한 적합한 권리를 스스로 보유하거나 그러한 권리를 가진 제3자로부터 권리의 위임 또는 허락을 득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회원”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료의 결제7. “광고계정” 및 “관리계정”에 소속된 “회원” 가운데 “결제담당자”로 지정된 “회원”은 “서비스” 이용료 결제 및 환급, “충전금”의 환불, “관리계정”별 “서비스” 이용료 통합 결제 요청, 수락 및 해제 등 “서비스”이용료의 결제및 환불에 있어 필요한 모든 행위를 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며 그에 따른 모든 책임을 집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료의 결제7.“결제담당자"는 서비스” 이용료 결제 및 환급, “충전금”의 환불, “관리계정”별 “서비스” 이용료 통합 결제 요청, 수락 및 해제 등 “서비스”이용료의 결제 및 환불에 있어 필요한 모든 행위를 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며 그에 따른 모든 책임을 집니다.  [운영정책]개정 전개정 후제5조 광고 게재1.광고소재 검수 및 게재① 광고주는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관련 법령, 약관, 검수가이드, 운영정책 등에 부합하는 광고소재의 검수 요청 주셔야 하며, 검수가 완료된 광고소재에 한하여 게재가 가능합니다.제5조 광고 게재1.광고소재 검수 및 게재① 광고주(이하 경우에 따라 회원을 의미함)는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관련 법령, 약관, 검수가이드, 운영정책 등에 부합하는 광고소재의 검수 요청 주셔야 하며, 검수가 완료된 광고소재에 한하여 게재가 가능합니다. 제7조 이용제한2. 이용제한 절차①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는 경우 광고주에게 약관 제14조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제7조 이용제한①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는 경우 광고주에게 약관 제14조에 따른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광고계정 또는 관리계정에 여러 명의 마스터회원이 존재하는 경우, 회사는 결제담당자에 대하여 우선적으로 본항에 따른 통지를 한 후 이하 각 항에 따른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광고주님께서는개정 공지 기간 동안 고객문의 등을 통해 거부의사를 밝히고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을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개정 기간 동안 별도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실 경우에는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이용약관 제3조 4항 및 5항에 따라 본 이용약관 개정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탈퇴 안내- 멤버로 가입된 모든 광고계정, 관리계정 권한 탈퇴 후,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설정 >  [회원 탈퇴 신청] 을 클릭하시면 플랫폼 탈퇴 프로세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감사합니다.

[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11번가 파트너사 신규 추가 - 폴센트

포커스클릭 신규 파트너사로 '폴센트'가 추가될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1. 반영일 : 2023년 7월 19일(수) 오전 9시 예정 2. 광고상품 : 포커스클릭 3. 노출영역  ㄴ 검색결과 지면 : 키워드 검색시 3번째 줄 2개 영역 광고 노출  ㄴ 유저개인화 지면 :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 영역 3개 광고 노출 4. 노출예시 5. 참고사항   ㄴ 노출 반영은 7월 19일(수) 적용되며, 18일(화) 오전 8시부터 파트너 매체 설정이 가능합니다.   ㄴ 포커스클릭 > 그룹전략설정 > 노출 영역 개별 설정 "설정" > 노출매체 "11번가 파트너" 에서 파트너사 매체 선택/해제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202331회차 7개 키워드그룹 추가 안내

7/11(화)에 입찰 오픈하는 202331회차(7/31노출 개시)부터 다음과 같이 7개 키워드그룹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생활/가정 > 공구 > 구루마생활/가정 > 공구 > 카트생활/가정 > 반려동물 > 강아지하네스생활/가정 > 생활용품 > 덴탈마스크식품 > 건강식품 > 소연골콘드로이친식품 > 건강식품 > 콘드로이친1200전자/가전 > 영상가전 > 43인치TV- ※ 세부 키워드의 경우 별도 공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입찰이 열린 회차에 대해서는 추가/변동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유사 검색어 Beta 광고시스템 노출 설정권 오픈 (7/10(월) 일정 변경)

2023년 7월 6일(목) 오픈 예정이었던, 유사 검색어 Beta 기능이 오픈 준비에 다소 시간이 지연되어 부득이하게 7월 10일(월)로 일정이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7월 10일(월)에 기존 '키워드 확장 (beta)'을 사용하지 않았던 광고그룹을 포함한 모든 광고주에게 "기본 적용"으로 설정되어등록 키워드와 검색 의도 및 의미가 유사한 검색어에도 같이 입찰이 됩니다. 일치(유사검색어) Beta를 통해 노출되는 광고는 본래 등록한 키워드에 설정한 입찰가로 입찰됩니다.단, 비즈채널 단위로 키워드가 중복 입찰될 시에는 검색 유형의 우선순위에 따라 입찰 키워드가 결정됩니다.‘일치 > '일치(유사검색어)' > 확장’ 중복 키워드 입찰에서 검색 유형 우선순위는 광고주분께서 입력한 키워드를 우선하여 입찰합니다.일치(유사검색어)와 광고주분께서 입력한 키워드가 동일한 경우, 입력한 키워드를 우선합니다.예시)광고에 ‘생일케이크’ 키워드를 1개 등록했고, 유사 검색어 ‘생일케익’에 광고가 노출되었을 경우- 키워드 등록 : ‘생일케이크’ (입찰가 100원)'생일케이크' 키워드의 입찰가를 100원으로 설정하였다면, 유사 검색어 '생일케익'에 광고 노출 시 입찰가는 100원입니다.‘유사 검색어 Beta’ 기능을 원하지 않을 경우 설정을 변경하시거나, 광고 노출을 제외하고 싶은 검색어는 노출되지 않도록 미리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공지■ 1차 공지 : 유사 검색어 Beta 소개 링크■ 2차 공지 : 유사 검색어 Beta 광고시스템 노출 설정권 소개 링크 ● 관련 도움말■ 파워링크 일치(유사검색어) 및 키워드 확장 기능 알아보기 링크■ API 릴리즈 노트 : 링크 

[기타]

[TG] KT DMP 7월 한정 1+1(100% 서비스율) 런칭 프로모션 안내

7월 한정으로 KT DMP타겟팅 상품 1+1 프로모션 진행으로 KT DMP타겟팅 상품 안내를 위해 메일 드립니다 ✔️ KT DMP 타겟팅 및 7월 한정 BIG 프로모션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 ▶️ KT의 회원 중 개인정보 기반 광고동의 1,200만 유무선 통신(모바일, 인터넷, IPTV) 가입 고객 대상의 이동, 특성, 관심, 행동에 대해 다각도로 분석된 데이터 활용 가능합니다.- 마케팅 스코어 기반으로 분류된 166개의 업종으로 세밀한 타겟팅 가능- 핸드폰, 인터넷, IPTV 가입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회선 수가 가장 많고, 한 고객을 다각도로 분석한 데이터 활용 가능 ▶️ 100% 서비스율 제공 프로모션 (7월 한정)- 1안) 500만원 부킹 시, 500만원 서비스 제공 (총 1천만원 집행 효과)- 2안) 1천만원 부킹 시, 1천만원 서비스 제공 (총 2천만원 집행 효과)CPC 공시단가 200원 ----> 할인단가 적용 ! 500만원 부킹 시 CPC 150원  / 1,000만원 부킹 시 CPC 130원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유사 검색어 Beta 광고시스템 노출 설정권 오픈 (6/28)

2023년 6월 28일 (수) 광고그룹에 등록한 키워드와 유사한 검색어에 광고를 노출시키는 유사 검색어 Beta 기능 '노출 설정권'이 광고시스템에 오픈되었습니다.  이전에 안내드린(이전 공지 바로가기 >) '유사 검색어 Beta'는 7월 10일에 기존의 '키워드 확장 (beta)'을 사용하지 않았던 광고그룹을 포함한 모든 광고주에게"기본 적용"으로 설정되어 등록 키워드와 검색 의도 및 의미가 유사한 검색어에도 같이 입찰됩니다. 때문에 ‘유사 검색어’ 기능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설정을 변경하시거나, 광고 노출을 제외하고 싶은 검색어는 노출되지 않도록 미리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광고주 - 사이트 검색광고(파워링크 유형)를 운영하는 광고주 ■ 노출 설정 방법 - 광고그룹 생성 및 수정 화면에 있는 '고급옵션 > 키워드 확장 (beta)' AS-IS   · 기존의 키워드 확장 (beta)은 '확장'에 대한 사용 여부만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TO-BE (6/28~)   · 기존의 키워드 확장 (beta) 화면이 아래와 같이 '확장/일치(유사 검색어)/일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기존의 키워드 확장 (beta)이 '사용 안 함'으로 설정되어 있던 광고그룹은 모두 '일치(유사 검색어)' 옵션으로 설정이 자동 변경됩니다.    (유사 검색어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 광고그룹 내 등록한 키워드와 형태적으로 일치하는 검색 결과에만 광고를 노출하기 원하실 경우 키워드 확장 (beta)의 옵션을 ‘일치’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확장 : 기존의 '키워드 확장 (beta)' 유형● 일치(유사 검색어) : 등록한 키워드와 의미적으로 유사한 검색어에 매칭되는 유형 (NEW)● 일치 : 등록한 키워드와 형태적으로 일치하는 검색어가 매칭되는 유형  키워드 확장 (beta)의 옵션 일괄 변경은 ‘선택한 광고그룹 관리 > 키워드 확장 (beta) 옵션 변경’ 기능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키워드 확장 (beta) 옵션 일괄 변경 기능은 6/28 반영되었습니다.  ■ 제외 키워드 설정기존의 키워드 확장 (beta)에서 사용하던 '확장 제외 키워드' 탭에서 동일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 확장 제외 키워드 추가]를 클릭하여 노출을 제외할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개까지 등록 가능) 관련 도움말 바로가기 > 확장 제외 키워드란? *참고사항- 광고시스템 설정권이 오픈되어도 ‘유사 검색어 Beta’ 기능 오픈일인 7월 10일까지는 노출 결과에 기능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API 사용자를 위한 개발 환경은 릴리즈 노트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릴리즈노트 바로가기 >)

[네이버]

[네이버 GFA] 결제 시스템(빌링, 네이버페이) 점검에 따른 광고 영향 안내 (7/8 예정) (수정)

2023년 7월 8일 새벽 2시~ 6시, 네이버 결제 시스템(빌링, 네이버페이) 점검이 진행될 예정으로,점검 시간 동안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등 네이버 쇼핑 랜딩 광고 노출 일시 중지되며,  충전금 신용카드 결제가 불가합니다.광고주님께서는 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점검 일정 : 2023년 7월 8일 토요일 02시 ~ 06시 (4시간 예정)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점검 대상 : 네이버 결제 시스템(네이버페이, 빌링)  3. 점검 내용 : 결제 인프라 안정화 및 개선을 위한 네이버페이/빌링 시스템 점검 (네이버페이 전체 서비스 이용 제한. 신용카드 결제/취소 불가) 4. 점검 영향1)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중인 소재의 랜딩 URL에 아래 도메인이 포함 된 광고 소재 및      캠페인 목적 '카탈로그 판매' 및 '쇼핑 프로모션' 집행 중인 광고 소재에 대해 광고 노출이 일시 중단됩니다.       ㄴ "smartstore.naver.com" / "brand.naver.com"  / "shopping.naver.com"  / "shoppinglive.naver.com" 2) 집행 중인 소재의 랜딩 페이지에 네이버페이 결제가 적용된 경우 점검 기간 동안 광고를 통한 유입이 발생하더라도 이용자의 네이버페이 사용이 불가합니다.      광고 노출을 원하지 않는 광고 소재에 대해서는 소재 OFF 하시거나, '시간 타겟팅' 설정을 통해 노출 시간대를 조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간 타겟팅 설정 :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캠페인 > 광고 그룹의 '예산 및 일정'] 에서 설정 가능합니다.3) 점검 기간 동안 신용 카드를 이용한 충전 및 신용카드 환불 기능이 제한됩니다.    광고비 부족으로 광고 노출이 중단될 우려가 있는 광고주께서는 사전에 충전금 잔액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충전금 충전 및 환불 :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설정 > 결제 관리 > 충전금 관리]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카카오스타일] 노출지원 프로그램 광고주 모집 안내 : 월 매출 1천만원 이하 광고주 (~7.13까지)

월 매출 1천만원 이하 광고주들의 매출 성장을 위해 노출 지원 프로그램 참여 스토어를 모집합니다.기존 월 매출 500만원 이하에서 1천만원 이하로 확대 되었으니 많은 파트너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월 매출 1천만원 이하 광고주 노출지원 프로그램 ]✅ 노출 지원 대상 및 조건     1. 7/6~7/12 1주 기간 동안 파워업Ai 광고 유상 광고비 7만원 이상 소진필수 ( 파트너센터 > 광고코인 > 파워업Ai 광고 유상 소진금액 )     2. 자동충전 카드 등록 및 자동충전 On 으로 유지한 스토어     3. 노출지원 받는 기간 동안 파워업 Ai 광고 진행 필수     4. 월 매출 1천만원 이하 스토어 ( 파트너센터 > 대시보드 > 월별통계 > 채널설정: 지그재그 & 6월의 주문금액 )     5. 주 1-2회 카카오스타일 담당자가 효율 체크 및 별도 연락 예정으로, 담당 매니저가 제안하는 액션 모두 진행 필수         미진행시 노출 대상에서 즉시 제외         - ex ) 효율 저조한 특정 소재 노출 이미지 교체 제안 시 이미지 교체 필수     6. 노출지원 프로그램 직전 쿠폰 신규 셋팅 필수           - 즐겨찾기 쿠폰 ( 3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 5만원이상 구매시 4천원 할인 / 7만원 이상 구매시 6천원 할인 )          - 선정 당일~다음날 내 정상 셋팅 되어있지 않은 경우 대상에서 제외    7. 지원 기간동안 스토어별 성과에 따라 노출량은 차등적용 될 수 있습니다.✅ 노출 지원 내용     - 최대 5개 스토어 선정     - 홈탭 광고 영역 내에서 아래 예시와 같이 광고주 상품 무료 노출 지원     - 1일 평균 5-20만 수준 노출 & 2주간 약 200-280만 노출 지원 ( 약 1천만원 상당의 무료 노출 지원 )     - 단, 스토어마다 노출량은 성과에 따라 차이 발생     - 노출 예시 ( 상품명 및 스토어명 미노출 )✅ 노출 지원 기간 및 모집 스토어 수     - 7/17(월) 낮 12시 ~ 7/31(월) 오전 11시 59분 ( 2주간 노출 지원 )     - 최대 5개 스토어 노출 지원 예정✅ 노출지원 신청 방법 및 모집 기간     - 구글폼으로 신청 접수 : 신청하러 가기     - 7/13(목) 낮 12시까지 접수     - 7/14(금) 중 지원 대상자 별도 안내 예정 & 이후 셋팅 내역 안내 ( 안내 당일 쿠폰 셋팅 필수 )      - 광고를 잘 관리하고 있는 스토어들 위주로 선별 예정       ( ex. 광고 클릭률 or 광고 전환이 타사들 대비 높게 유지 되는 경우 )     - 광고 웨비나 참여 스토어의 경우 성장 니즈가 더 많다고 판단하여, 가산점 부여 ✅ 참고사항     - 이전 회차에 지원 받은 스토어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노출 지원 영역은 광고로 운영중인 소재의 이미지와 상품명으로 자동 노출 됩니다.     - 노출 지원 영역에는 여러 스토어의 상품이 같이 노출 되며, 하나의 스토어 상품만 노출되지 않습니다.     - 노출/클릭 데이터는 광고 성과로 같이 집계되어 제공 될 예정이며, 별도의 데이터로 구분 되지 않습니다.     - 원활한 노출을 위해서는 스토어별 최소 20개 상품을 광고로 진행 해야 합니다. ( 30개 이상 권장 )     - 노출지원 기간동안 광고를 OFF 하는 경우 노출지원 역시 같이 중단 됩니다.     - 광고 클릭률 2% 이상 되도록 광고 효율 케어가 진행 된다면, 더욱 더 많은 매출 전환을 유도하실 수 있습니다. ( 권장 )     - 광고 검수 물량에 따라 검수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내부 사정에 따라 고지 된 노출일정 및 노출수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플레이스광고 '광고 태그' 노출 반영 안내

2023년 7월 4일 (화)부터 플레이스광고에 '광고 태그' 기능이 노출에 반영되었습니다.'광고 태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기존 공지 참고를 부탁드립니다.기존 공지 확인하기 >※ 알아두세요!• 광고 태그는 노출에 참고 정보로 사용되고 노출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등록한 광고 태그를 통해 PC/모바일 통합검색 플레이스 영역, 모바일 플레이스, 모바일 지도 앱 및 PC 지도검색에 광고가 노출될 수 있으며       광고가 클릭된 경우 과금됩니다.• 업체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정보만 광고 태그로 등록해야 하며,       업체와 관련이 없거나 내부 기준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검색 노출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11번가 파트너사 ‘당근마켓’ 과금 할인 안내(7/5)

포커스클릭 11번가 파트너사 ‘당근마켓’ 운영시, 설정하신 광고 입찰가에 따라 할인이 적용될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1. 반영일 : 2023년 7월 5일(수) 15시 경  2. 대상광고 : 포커스클릭3. 노출매체 : 11번가 파트너사 ‘당근마켓’4. 참고사항  ㄴ 클릭당 과금액은 설정하신 광고 입찰가에 할인이 적용되어 책정됩니다.  ㄴ 설정 입찰가 별로 할인 정책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ㄴ 해당 할인 정책은 기존 포커스클릭 과금 정책과 별개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