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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2018년 1월 정기 추천키워드 배포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18년 1월 정기 추천키워드 공유드립니다.

 

2018년 1월 ~ 2월 시즈널 키워드, 업종 인기 키워드 등을 포함한 키워드 셋입니다.

추천키워드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활용 방법 및 자세한 컨텐츠는 하단URL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내부 마케터분들께 공유 부탁 드립니다.

 

▶ 2018년 1월 검색광고 추천키워드  바로가기

 

■ 고효율 추천키워드 (총 1,500개)

2018년 1월 ~ 2월 시즈널 성격을 가진 키워드 셋입니다.
업종 :  건강/미용, 의류/패션잡화, 결혼/출산/육아, 레저/취미, 여행/캠핑, 교육/취업, 음식/식품, 생활/가전, 금융/보험, 시즌(겨울, 새해/운세, 축제/행사)

 

■ 클릭율 5% 이상의 키워드 (총 2,512개)

 

해당 자료 활용 하시어 영업활동에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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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카카오스타일] 노출지원 프로그램 광고주 모집 안내 : 월 매출 500만원 이하 광고주 (~6/14)

[ 프로그램 ]✅ 노출 지원 대상 및 조건     1. 6/7~6/13 1주 기간 동안 파워업Ai 광고 유상 광고비 7만원 이상 소진필수 ( 파트너센터 > 광고코인 > 파워업Ai 광고 유상 소진금액 )     2. 자동충전 카드 등록 및 자동충전 On 으로 유지한 스토어     3. 노출지원 받는 기간 동안 파워업 Ai 광고 진행 필수     4. 월 매출 500만원 이하 스토어 ( 파트너센터 > 대시보드 > 월별통계 > 채널설정: 지그재그 & 5월의 주문금액 )     5. 주 1-2회 카카오스타일 담당자가 효율 체크 및 별도 연락 예정으로, 담당 매니저가 제안하는 액션 모두 진행 필수         미진행시 노출 대상에서 즉시 제외         - ex ) 효율 저조한 특정 소재 노출 이미지 교체 제안 시 이미지 교체 필수      6. 노출지원 프로그램 직전 쿠폰 신규 셋팅 필수           - 즐겨찾기 쿠폰 ( 3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 5만원이상 구매시 4천원 할인 / 7만원 이상 구매시 6천원 할인 )          - 선정 당일~다음날 내 정상 셋팅 되어있지 않은 경우 대상에서 제외✅ 노출 지원 내용     - 최대 5개 스토어 기준     - 홈탭 광고 영역 내에서 아래 예시와 같이 광고주 상품 무료 노출 지원     - 1일 약 15-20만 수준 노출 & 2주간 약 200-280만 노출 지원 ( 약 1천만원 상당의 무료 노출 지원 )     - 노출 예시 ( 상품명 및 스토어명 미노출 )✅ 노출 지원 기간 및 모집 스토어 수     - 6/19(월) 낮 12시 ~ 7/3(월) 오전 11시 59분 ( 2주간 노출 지원 )     - 최대 5개 스토어 노출 지원 예정✅ 노출지원 신청 방법 및 모집 기간     - 구글폼으로 신청 접수 : 신청하러 가기     - 6/14(수) 17시 모집 마감     - 6/15(목) 중 지원 대상자 별도 안내 예정 & 이후 셋팅 내역 안내 ( 안내 당일 쿠폰 셋팅 필수 )      - 광고를 잘 관리하고 있는 스토어들 위주로 선별 예정       ( ex. 광고 클릭률 or 광고 전환이 타사들 대비 높게 유지 되는 경우 )     - 광고 웨비나 참여 스토어의 경우 성장 니즈가 더 많다고 판단하여, 가산점 부여     - 노출지원 기간동안 성과 증대를 위해 잦은 관리 필요 (대행사 이용 권장)✅ 참고사항     - 이전 회차에 지원 받은 스토어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노출 지원 영역은 광고로 운영중인 소재의 이미지와 상품명으로 자동 노출 됩니다.     - 노출 지원 영역에는 여러 스토어의 상품이 같이 노출 되며, 하나의 스토어 상품만 노출되지 않습니다.     - 노출/클릭 데이터는 광고 성과로 같이 집계되어 제공 될 예정이며, 별도의 데이터로 구분 되지 않습니다.     - 원활한 노출을 위해서는 스토어별 최소 20개 상품을 광고로 진행 해야 합니다. ( 30개 이상 권장 )     - 노출지원 기간동안 광고를 OFF 하는 경우 노출지원 역시 같이 중단 됩니다.     - 광고 클릭률 2% 이상 되도록 광고 효율 케어가 진행 된다면, 더욱 더 많은 매출 전환을 유도하실 수 있습니다. ( 권장 )     - 광고 검수 물량에 따라 검수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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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카카오] 카카오 톡채널 친구 활성화 캠페인을 위한 신규 상품 안내

카카오비즈니스를 이용해 주시는 파트너분들께 신규 서비스 오픈 안내드립니다. 2023년 6월 22일부터 신규 오픈된 2분기 광고상품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톡 혜택쌓기는’에서는 카카오 단독 상품인 채널 친구추가 목적의 이벤트로 톡 사용자를 빠르게 모을 수 있으며,상세 내용은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모션명 : 카카오톡 혜택쌓기◼ 기간 : 2023년 6월 22일 (목) ~ 2023년 9월 29일 (금)◼ 대상 : 카카오비즈니스를 통해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 캠페인을 집행한 파트너◼ 내용 : ‘채널추가/채널추가+’ 상품에 한하여 단가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광고상품 설명 및 세일즈 포인트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카카오톡 혜택쌓기란?카카오톡 혜택쌓기 오픈 공지 바로가기  [채널추가/채널추가+ 상품 안내] - 카카오톡 채널 친구가 아닌 사용자에게만 광고를 노출합니다.- 참여 버튼 클릭 한 번이면 즉시 채널이 추가되어 사용자 동선이 간단합니다.- ‘채널추가+’ 상품은 채널 추가 후 24시간 이상 친구 관계가 유지된 사용자에게만 혜택을 지급합니다. 카카오톡 연동을 통해 채널 추가 여부를 정확하게 모니터링하며, 채널 추가 후 장시간 유지되는 진성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혜택쌓기에서 ‘채널추가/채널추가+’ 상품을 집행해야 하는 이유] ❶ ‘채널추가/채널추가+’ 상품 집행 시 홈 상단 전용 영역에 노출 ‘채널추가/채널추가+’ 상품은 오직 카카오톡에서만 집행 가능한 단독 상품이며,채널 활성화 목표 달성을 위해 홈 화면 상단 전용 영역에 노출됩니다.가장 주목도 높은 영역에 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채널추가/채널추가+’ 캠페인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❷ 서비스 오픈 기념! 단가 할인 프로모션 카카오 전용 ‘채널추가/채널추가+’ 상품 한정 단가 프로모션 진행 중입니다.3분기 9월까지만 제공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놓치지마세요! - 채널추가 상품: 기본 단가 500원 ▶︎ 프로모션 단가 400원 (VAT별도)- 채널추가+ 상품: 기본 단가 800원 ▶︎ 프로모션 단가 600원 (VAT별도) =============================================================================== ※ 참고사항- 카카오톡 혜택쌓기 전체 상품 목록 및 단가는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캠페인 최소 집행금액은 1개월 기준 500만원입니다. (VAT 별도)- 집행 확정 후 연동부터 정산까지는 카카오톡 혜택쌓기 공식 운영사인 '(주)엔비티'에서 담당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2023년 7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2023년 7월 카드사별 네이버 검색광고 할부 혜택 안내 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카드사무이자할부부분 무이자할부신한카드2~3개월* 5만원 이상 10,12개월BC카드2~6개월* 5만원 이상 10,12개월KB국민카드2~3개월* 5만원 이상 6,10,12개월우리카드2~7개월* 5만원 이상 10,12개월현대카드1만원 이상 2~3개월-삼성카드2~3개월* 5만원 이상 6,10,12,18,24개월롯데카드2~3개월-하나카드2~3개월* 5만원 이상 6,10,12개월NH농협카드2~4개월* 5만원 이상 5~10개월 광주은행KJ카드 2~7개월- 전북은행JB카드 2~5개월* 5만원 이상 6~12개월  - 적용 조건 : 5만원 이상 결제 시 (현대카드 제외)- 적용 제외 : 체크 / 법인 / 선불 / 충전 / 기프트 카드

[카카오]

[버즈빌] 카카오페이 여름 프로모션 및 CPM 정밀 타겟팅 할증 프로모션 안내

혜택 하나, 카카오페이 여름 프로모션프로모션 기간 : 2023년 7월 1일 ~ 9월 30일프로모션 하나, 카카오페이 CPM 20% 할인☞ 기존 단가 5,000원 → 프로모션 단가 4,000원프로모션 둘, 카카오페이 구독형 상품 20% 서비스 지원☞ 부킹된 집행 물량 외에 20% 추가 물량 제공* 버즈빌 최소 집행 예산 기준을 충족한 캠페인에 한해 적용됩니다.혜택 둘, 카카오페이 CPM 클릭유저 정밀 타겟팅 지원클릭유저 정밀 타겟팅 적용 시 10% 할증☞ CPM 프로모션 및 클릭유저 정밀 타겟팅 적용 시 단가 4,400원 * 클릭유저 카테고리는 상품소개서로 확인 바랍니다. 

[기타]

[티몬] 7월 티몬 스마트클릭 프로모션 안내

   

[기타]

[에이블리] 신규 광고주 무료 광고비 지원 안내

에이블리 광고 시작을 돕기 위해, 하기와 같이 무료 광고비를 지급해드리고자 합니다.  무료 광고비 지원 내용지급 대상 : 처음으로 비즈머니를 충전하시는 광고주 지급 금액 : 비즈머니 10만원 이상 충전 시 비즈포인트 10만원을 지급 지급 방식 : 별도의 신청 없이, 매주 1회 지급 (월요일 오후 2시) 지급 확인 : 셀러어드민 - 광고 관리 - 비즈머니 관리 화면

[네이버]

[네이버 GFA] 7월 20일 부터 구글 및 페이스북 ID 로그인 종료에 따른 광고 집행 중지 재안내

사전 안내된 바와 같이,  23년 7월 20일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구글/페이스북 ID 로그인 기능이 종료될 예정입니다.▶ 이전 공지 사항 : https://gfa.naver.com/loginAccount/notice/319?page=4&size=10  구글/페이스북 ID 로그인 기능이 종료되는 시점부터 플랫폼 로그인 뿐 아니라 광고 집행이 불가합니다.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플랫폼에 "구글로 로그인,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사용하는 회원님 또는"구글 또는 페이스북 ID를 사용하는 회원"이 결제 담당자로 지정된 관리/광고 계정을 운영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반드시 7월 19일까지 필요한 조치를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계정에서 결제 담당자가 "구글 또는 페이스북 ID 회원"로 등록되어 있는지는 아래 "3. 광고주 대응사항 2)번"을 참고하여 확인해 주세요. 1. 적용 시점 - 2023년 7월 20일 예정 ※ "구글 또는 페이스북 ID를 사용하는 회원"이 결제 담당자로 지정된 관리/광고 계정이 남아있어 유예기간을 연장했습니다. 7월 20일 이후에도 계속 광고를 집행하시려면 아래 "3. 광고주 대응사항 2)번"을 참고하셔서 결제 담당자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2. 광고주 영향도1) 구글/페이스북 ID로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로그인 불가 2) 구글/페이스북 ID가 결제 담당자로 지정된 광고 계정의 경우, 집행중인 모든 광고 중단 및 광고 계정 운영 중지 3. 광고주 대응 사항1) 로그인 ID를 네이버 ID 회원으로 변경- 기존 구글 또는 페이스북 ID로 가입하신 후, 광고 운영 중인 경우  "4. 구글 및 페이스북 ID 회원의 네이버 ID 회원 변경 프로세스"를 확인하시고    실명 인증된 네이버ID로 신규 회원 가입 후 관리/광고 계정 멤버 추가 및 결제 담당자 위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가입한 네이버 ID 회원을 관리/광고 계정의 멤버로 추가 및 결제 담당자로 위임하시면, 기존과 동일하게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2) 구글/페이스북 ID 회원이 결제 담당자로 등록된 관리/광고 계정의 결제 담당자 변경 - 운영중인 관리/광고 계정의 결제 담당자의 로그인 ID가 구글 또는 페이스북 ID인지 확인하시고,결제 담당자로 등록된 구글 또는 페이스북 회원이 신규 네이버 ID로 회원 가입 후 결제 담당자 위임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담당자 확인 방법 : [ 광고계정 > 설정  > 결제 관리 > 결제 설정 > 결제 담당자 정보] 에서 결제 담당자가 구글 또는 페이스북 ID로 지정되어 있을 경우 아래와 같은 안내 문구가 표시됨   4. 구글 및 페이스북 ID 회원의 네이버 ID 회원 변경 프로세스 STEP 1)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홈 > 신규 회원 가입에서 본인의 실명 인증된 네이버 ID로 신규 가입해주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플랫폼을 사용하시는 광고주님의 경우, 동일한 네이버 ID로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신규 회원 가입을 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STEP 2)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 설정 > 권한 관리 > 멤버 관리에서 사용하시던 관리/광고 계정에 신규 가입한 네이버 ID 회원을 기존과 동일한 권한으로 멤버 추가를 해주세요.             

[네이버]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202329회차 4개 키워드그룹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6/27(화)에 입찰 오픈하는 202329회차 (7/17 노출 개시)부터 다음과 같이 4개 키워드그룹이 추가되어 안내 드립니다.     -생활/가정 > 미용/위생용품 > 각질제거기전자/가전 > 계절가전 > 무소음써큘레이터전자/가전 > 휴대폰/액세서리 > 아이폰보조배터리전자/가전 > PC/주변기기 > 노트북가방- ※ 세부 키워드의 경우 별도 공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입찰이 열린 회차에 대해서는 추가/변동되지 않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GFA] 커뮤니케이션애드 가이드 강화 안내

네이버 GFA '커뮤니케이션영역'에 노출되는 커뮤니케이션애드 상품의 소재 작성 가이드가 강화되어 안내드립니다.커뮤니케이션애드는 이용자가 자신의 의견을 게시하고 소통하는 공간에서 콘텐츠형 텍스트 기반으로 노출되는 광고 상품이기에,광고 소재 내에 광고주가 아닌 이용자가 상품/서비스를 직접 구매/경험한 후기 및 추천 의견을 작성한 것처럼 오인할 수 있는 문구 표현을 제한합니다. 1.적용 대상광고 그룹의 '게재 위치'를 '네이버>커뮤니케이션 영역'으로 설정하고, '네이티브 이미지' 소재 타입을 선택한 경우 2.적용 가이드- 공정거래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상품/용역의 이용 경험 사실을 포함하는 등 사용자 이용 후기로 오인될 수 있는 내용의 소재 문구를 작성한 경우   콘텐츠와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 일부 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불가 표현 예시: 사용해보니, 지인에게 추천 받아, 저도 구매했어요, 계약했어요 등)- 첨부드리는 '네이버 디스플레이광고 가이드라인'의 1.5.10 항목과 소재 예시(PDF) 참고 부탁드립니다. 3.적용 일정- 6월 20일(화)에 등록하는 신규 소재부터 변경 가이드로 검수 진행- 단, 기존에 운영 중인 소재의 경우 소재 교체 기간을 고려하여 7일 간 유예 기간 운영하며, 6/27(화)부터 기존 소재 재검수 진행  변경되는 가이드에 반하여 소재를 등록하는 경우 집행이 제한되며, 집행 중인 소재에 대한 신고가 인입되는 경우 재검토 후 광고 집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촉박하게 적용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내용은 공지 사항을 통해 안내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커뮤니케이션애드 소재 작성 가이드 강화 안내 ▶공지사항 바로가기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이용 가이드 및 제작 가이드 다운로드 안내  ▶공지사항 바로가기 

[카카오]

[카카오스타일] 첫 자동충전 스토어 대상 자동충전 혜택 프로모션 안내 (~7월 30일 까지)

광고 코인 자동충전 설정 이력이 없던 광고주 대상으로 진행하는 자동 충전 혜택 프로모션 안내드립니다.[첫 자동 충전 스토어 대상 자동충전 혜택 프로모션 안내]✅ 자동충전을 설정해야 하는 이유지그재그의 주요 광고인 파워업Ai광고는 끊임없이 노출 데이터를 학습하여 광고 노출을 고도화 합니다.따라서 자동충전으로 끊김 없는 광고 집행은 광고의 성과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혜택 대상    - 자동충전 설정 이력이 없는 광고주✅ 프로모션 기간    - 6월 19일 부터 7월 30일까지✅ 혜택 내용   - 자동 충전으로 광고비 5회 충전마다 5만 포인트 지급   -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지급(50회 충전)   - 5회 달성시 무상 포인트는 매주 월요일 마다 지급✅ 참여 방법   -  자동충전 설정 시 자동 참여✅ 자동충전 설정 방법 - 파트너센터 [광고 관리] - [광고비 관리] - [자동충전]에서 충전 카드 등록 및 회당 충전 금액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자동 충전은 유상광고비 잔액을 기준으로 실행되며, 따라서 무상 광고비 잔액이 있더라도 유상광고비 잔액이 기준 이하라면 자동 충전이 실행 됩니다.✅ 참고사항   - 혜택 포인트는 자동충전 횟수 기준으로만 지급되며 횟수 당 충전 금액은 무관합니다.   - 지급 포인트는 파워업Ai광고 무상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프로모션 기간동안 광고비 환불 시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 프로모션 기간 도중 자동충전을 설정하시더라도 대상에 포함됩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내관심상품’ 영역 광고 노출 안내

2023년 6월 22일(목)부터 ‘내관심상품’ 영역에 쇼핑검색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적용 시점2023년 6월 22일(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쇼핑검색에 노출되는 ‘내관심상품’ 영역에 쇼핑검색광고가 1개씩 추가되며, 각 영역별 광고 성과는 아래 매체명으로 집계됩니다.  알아두세요!- 신규 오픈 매체인 <네이버 쇼핑 추천 – PC>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입니다. 노출을 원하지 않으시면, 6월 15일 (목)부터 광고시스템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 매체인 <네이버 통합검색 추천 - 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추천 – PC>, <네이버 쇼핑 추천 – 모바일> 의 경우 동일 방법으로 노출 설정이 가능하며,해당 매체들에는 ‘FOR YOU 반응형 영역’이 포함되어 있어 해당 매체 OFF 시 ‘FOR YOU 반응형 영역’에도 광고가 노출되지 않음을 유의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네이버] 파워컨텐츠 소재 내 ‘이미지 강조형’ 썸네일 적용 안내 (6/21, 수)

네이버 브랜드콘텐츠 블록 및 VIEW에 노출되고 있는 파워컨텐츠 일부 소재에 대해 ‘이미지 강조형’ 썸네일이 적용될 예정입니다.이와 관련해서 몇 가지 사항 안내해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콘텐츠검색광고 ‘파워컨텐츠’ 썸네일 노출 영역 변경 (일부 소재)· 적용 내용 : 노출 시 특정 기준에 부합할 경우, 랜딩 페이지 내에 있는 이미지를 자동으로 불러와 여러 개의 썸네일 이미지가 노출되는 ‘이미지 강조형’ 썸네일 적용· 적용 기준 : 소재 등록 시 ‘콘텐츠 내 이미지 불러오기’를 설정한 소재 중, 통합 검색 및 더보기 페이지 내에서 노출 순위가 상위이면서,                    본문 내에서 불러올 수 있는 이미지가 5개 이상인 경우 ‘이미지 강조형’으로 노출                   (‘이미지 강조형’이 적용되는 세부 조건은 변동될 수 있으며,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별도로 등록한 썸네일 1개로 노출) · 광고시스템 적용일 : 2023년 6월 21일부터 소재 등록 시 ‘콘텐츠 내 이미지 불러오기’ 설정 가능 (설정 시 연결URL에 등록한 랜딩 페이지의 이미지를 연동하여 노출 가능)· 노출 적용일 : 2023년 6월 22일부터, ‘설정’된 소재 중 기준 부합 시 ‘이미지 강조형’ 썸네일로 노출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노출 적용 영역 : 브랜드콘텐츠 블록 / VIEW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 (PC, 모바일 모두 적용)이미지 강조형 노출을 희망하는 소재에 한해, 광고시스템에서 설정 변경소재 내 썸네일을 여러 개 노출하고 싶은 광고주의 경우, 소재 등록 시 ‘콘텐츠 내 이미지 불러오기’ 항목을 ‘사용함’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해당 설정을 적용한 소재에 한해 노출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랜딩 페이지에서 이미지를 자동으로 불러와 노출됩니다. [노출 조건]- ‘콘텐츠 내 이미지 불러오기’ 항목 ‘사용’으로 설정- 랜딩페이지 내 이미지 5개 이상 사용 중- 통합검색의 브랜드콘텐츠 블록 및 VIEW 영역의 첫 번째 순위에 노출 시- 더보기 영역의 첫 번째 혹은 두 번째 순위에 노출 시 ※ 상기 노출 조건은 질의어마다 달라질 수 있고 이후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이때, 별도로 광고시스템에 등록한 기존 소재 이미지는 미 노출됩니다. 별도로 등록한 이미지는 ‘이미지 강조형’이 적용되지 않을 때 기존과 동일한 방식(소재 내 1개의 썸네일 이미지 노출)으로 적용되어 노출됩니다.단, ‘이미지 강조형’에 대한 사전 심의를 받기 어려운 ‘의료 광고주’의 경우 ‘이미지 강조형’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광고시스템에서 ‘콘텐츠 내 이미지 불러오기’를 ‘사용’으로 설정 후 노출 조건에 부합하여도 ‘이미지 강조형’으로 변경되지 않으나, 가급적 ‘사용안함’으로 설정 바랍니다.)노출 로직 및 과금 방식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이미지 강조형’ 설정 여부가 노출 로직 및 과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입찰가 및 콘텐츠 품질에 따른 기존 노출 로직에 따라 노출 순위가 결정되며,‘콘텐츠 내 이미지 불러오기’를 설정하고 노출 조건을 충족한 경우에만 ‘이미지 강조형’으로 노출됩니다.  ‘이미지 강조형’으로 노출되지 않을 때는 기존과 동일하게 이미지 1개의 소재로 노출됩니다. ‘이미지 강조형’ 노출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소재는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클릭 당 과금됩니다.  랜딩페이지 내 이미지 품질 관리가 필요합니다.‘이미지 강조형’ 적용 시 랜딩 페이지의 게시글 내에 삽입된 이미지가 광고 소재의 썸네일로 노출됩니다. 이에 따라 광고 소재 작성뿐 아니라 랜딩 페이지의 게시글 작성 시에도 파워컨텐츠 광고 등록 가이드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라며,특히 이미지 사용에 대한 가이드에 주의 부탁드립니다.인물이 노출되는 사진이나 타인이 제작한 이미지 등 제3자의 권리(초상권, 저작권 등)와 관련된 사진 또는 이미지를 노출하려면 권리자에게 사전 승낙을 얻어야 합니다. 분쟁이 발생할 때는 회사가 해당 광고의 노출을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알아두세요!· 금번 ‘이미지 강조형’ 변경 내용은 브랜드콘텐츠 블록 및 VIEW가 노출되며 상기 노출 조건에 부합되는 경우 적용되며, PC와 모바일 모두 적용됩니다. · 해당 ‘이미지 강조형’ 썸네일은 소재 등록 시 ‘사용’ 설정한 경우에만 노출되며, 노출 로직 및 과금 방식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6/21 (수) 광고시스템에서 신규 등록한 소재부터 변경할 수 있으며, 노출은 6/22(목)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