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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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 프로토콜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2017년 4월 24일(월),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이 HTTP에서 HTTPS 로 변경됩니다.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의 경우, 일부 레퍼러(referrer)가 수집되지 안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본 공지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이 HTTP에서 HTTPS 로 변경됩니다.

- 대상 광고영역: 네이버 통합검색에 노출되는 검색광고 상품의 광고 더보기 영역
- 대상 광고상품: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클릭초이스플러스, 파워컨텐츠
- 적용 일시: 2017년 4월 24일(월) 오후 3시 경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는 네이버 애널리틱스 유입URL 보고서 지표에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에서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로 이동할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이하 'IE')가 
레퍼러(referrer)를 전달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는 네이버뿐만 아니라 IE 사용 환경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 위와 같은 이유로, IE를 사용하는 방문자가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 사이트에 방문할 때 레퍼러(referrer) 수집이 
안될 수 있으며, 이 때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해당 유입을 'direct'로 임의 분류합니다. 

- 따라서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의 경우, 네이버 애널리틱스 웹로그보고서의 [ 유입분석 > 유입상세URL ] 보고서에서 
IE 사용자 유입 수만큼 광고 더보기 영역(URL)의 유입이 줄고, direct 유입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 광고 더보기 영역의 URL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모바일) 클릭초이스: http://m.ad.search.naver.com/search.naver 
(모바일) 클릭초이스플러스: http://m.nxad.search.naver.com/search.naver
(모바일) 상품광고: http://m.pla.naver.com/product/list.nhn
(모바일) 파워컨텐츠: http://m.ad.search.naver.com/search.naver
 

- 그외 레퍼러(referrer)를 참조하는 외부 웹로그분석 서비스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부 웹로그분석 서비스 등을 사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각 서비스에 영향 범위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FAQ

 

   Q.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을 왜 변경하나요?

   A. 광고 더보기 영역을 이용하는 검색 이용자의 정보보호를 강화하기 위하여 HTTPS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Q. 내 사이트의 적용된 프로토콜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인터넷 브라우저의 주소입력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에 적용된 프로토콜을 확인하세요"

   

 

  

   Q. 검색광고 보고서에도 영향을 미치나요?

   A. 검색광고 보고서에 미치는 영향은 없습니다.


   Q.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도 레퍼러(referrer) 수집에 문제가 생기나요?

   A.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레퍼러(referrer) 수집에 문제가 없습니다.

 

   Q: 레퍼러(referrer) 외에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측정하는 방법이 있나요? 

   A: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referrer로 측정하고 있으신 경우 이번 변경으로 인해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의 캠페인의 '추적기능'에서 '자동추적URL파라미터'기능을 선택하시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URL파라미터가 link_url 에 붙어 제공되며, 
해당 파라미터를 이용하여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측정하실 수 있습니다.

 

   Q. 다른 웹로그분석 서비스의 '검색유입' 지표에도 영향이 있나요? 

   A. 일반적으로 웹로그분석 서비스에서는 네이버 통합검색에서의 유입만 '네이버 검색유입'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 
따라서 대부분의 웹로그분석 서비스의 검색유입 지표에 미치는 영향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웹로그분석서비스마다 검색유입수를 집계하는 방법은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시는 웹로그분석서비스 제공 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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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카카오] 카카오 비즈보드 CPT 테스트 광고 노출 안내 (4/10)

카카오 비즈보드 CPT의 상품성 강화를 위한 테스트 광고 노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소재 BG영역 내에 실사이미지 또는 브랜드컬러, 패턴 등을 활용한 브랜딩 강화형 프리미엄 상품의 노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정식 상품 소개와 구매 일정은 추후 안내드리겠습니다.자세한 테스트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진행 일정 : 2023년 4월 10일 ~ 2023년 4월 23일 (변동 가능)■ 노출 영역 : 카카오 비즈보드 CPT 노출 영역(카카오톡 친구탭 상단) ■ 테스트 내용 : 컬러 배경, 실사 배경 적용된 카카오 비즈보드 CPT 소재 노출■ 광고 노출 시안- 아래 시안은 예상 화면이며, 실제 노출시 시안과 다를 수 있음  ※ 참고사항- 해당 테스트는 브랜딩 효과와 카카오톡 사용성을 고려하여 일부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테스트 신청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테스트 및 정식 상품 출시 일정은 추후 재공지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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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에이블리] 자동충전 마라톤 프로모션

 ​자동충전 횟수에 따라 비즈포인트를 즉시 지급해드립니다!​자동충전 기능을 쭉 이어서 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광고비 지원해드려요,자동충전 마라톤에 참여해주세요!​[자동 충전 마라톤]·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충전 횟수에 따라 최대 15만원 무상 광고비 자동 지급​ 

[카카오]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기념 메시지 광고 할인 프로모션 안내

5/15~6/4까지 6명의 연예인/유튜버와 함께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앱 이용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따라서, 카카오스타일에서는 유저들의 유입을 광고주 분들께서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저렴한 메세지 광고비 지원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브랜드 캠페인을 맞이하여 특별히 할인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남은 기간 메시지 광고 기능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금액 (VAT 포함) -기존 110원 ➡️ 할인가 30원 메시지 광고 할인 프로모션 기간 -5/19 (금) ~ 5/28 (일) 프로모션 내용 -할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발송완료 된 메세지 광고 1건당 30원 과금 할인 예시 -5/27(토) 메시지 세팅 ➡️ 5/28(일) 발송완료 시 할인 대상5/27(토) 메시지 세팅 ➡️ 5/30(화) 발송완료 시 할인 불가 타겟팅 메시지 광고 신청 방법 -파트너센터 > 혜택 관리 > 쿠폰생성 > 타겟팅 > 쿠폰 생성 및 '메시지 정보'메시지 사용 여부 체크 시 예상 지출액(1건당 30원)에서 할인 금액 자동 반영 타겟팅 쿠폰 &메시지 광고 세팅 방법 -쿠폰&메시지 광고 세팅 바로 가기 (클릭)타겟팅 쿠폰 세팅 동영상 가이드 (클릭)타겟팅 쿠폰&메세지 광고 활용 문서 가이드 (클릭)⭐메시지 발송 TIP⭐메시지 발송 시 타겟팅 고객 그룹별 모두 발송하는 것을 가장 추천 드리며 브랜드 캠페인 기간에는 신규 고객의 방문이 증가할 수 있으므로특히 ‘최근 2주 내 스토어홈에 방문해 상품을 확인한 고객’ 타겟을 추천합니다.

[카카오]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브랜딩 기념 광고비 70% 지원 프로모션 안내 (~5/31)

5/15(월)부터 지그재그 빅 브랜딩 캠페인이 진행 될 예정으로, 지그재그의 신규 컨텐츠 및 영상/화보 등을 다양한 지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예시 : 2022년도 윤여정 CF )큰 규모의 브랜딩 캠페인이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유입이 기대되며, 이 시즌에 맞추어 더 많은 광고주분들께서 저렴하게 광고를 운영하실 수 있도록 광고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하루에 단 돈 10원씩만 광고비를 더 쓰셔도 광고비를 지원 받으실 수 있으니, 아래 내용 확인 하시어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이번 프로모션으로 광고주 분들께서 더 많은 유저대상으로 더욱더 저렴하게 스토어를 홍보 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그재그 브랜딩 기념 광고비 70% 지원 프로모션 안내 ]✅ 프로모션 기간     - 5/15~5/31 ( 17일간 )✅ 프로모션 내용     - 프로모션 기간동안 증액하여 추가 소진된 광고비의 70%를 6월 초에 파워업 Ai 광고 무상 포인트로 페이백 제공 ( 스토어별 최대 한도 없음 )     - 증액 기준 : 5/8(월) ~5/10(수) 3일간 사용된 일 평균 광고비                        단, 위 광고비는 모두 유상 광고비 (파워업 Ai 광고비 + 어텐션광고비 ) 기준으로함✅ 지급 예시     - 5/8~ 5/10 소진된 일 평균 유상 광고비가 10만원 인 경우     - 5/15~5/31까지 15만원으로 운영&소진 > 17일동안 85만원 초과 소진     - 초과 소진된 85만원의 70%인 59만 5천원를 광고비로 페이백 지원✅ 프로모션 참여 방법     - 파트너센터 > 광고 코인탭 진입 > 5/8~5/10로 날짜 설정     - 3일 유상소진내역의 평균 구하기 : ( 파워업Ai광고 소진 금액 (유상) + 어텐션광고 소진 금액 (유상) ) / 3     - 위에서 구한 금액보다 더 높은 광고비 소진 되도록 광고비 변경하기     - 광고 관리 탭 > 파워업 Ai광고 or 어텐션 광고 > 하루예산 수정     -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광고비만 증액하면 프로모션 참여 완료 !✅ 참고사항     - 예산 증액은 파워업 Ai 광고 혹은 어텐션광고 중 선택하여 진행 가능     - 단, 무상포인트 지급은 파워업 Ai 광고비로 지급 예정이며, 6월 초 일괄 지급 예정 

[기타]

[티몬] 스마트클릭 5월 프로모션 진행 관련 사전 안내

티몬 스마트클릭 5월 프로모션 진행 건에 대해 사전 안내드립니다.   프로모션 1. 쓸수록 더더더 / 혜택도 더더더 캐시 리워드 프로모션5월 한달 간! 전월 대비 광고 소진금액(유상충전금)의 증간 구간에 따라 최대 20% (최대 10만 캐시) 리워드 해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3년 5월 1일 (월) ~ 5월 31일 (수)- 참여대상 : 전체 광고주- 혜택 내용 : 4월대비 광고 소진금액(유상충전금) 증간 구간에 따라 최대 10만 캐시 리워드- 리워드 구간1) 누적 10만 캐시 이상 소진 시 : 1만 캐시 지급2) 누적 20만 캐시 이상 소진 시 : 3만 캐시 지급3) 누적 30만 캐시 이상 소진 시 : 5만 캐시 지급4) 누적 50만 캐시 이상 소진 시 : 10만 캐시 지급- 지급일자 : 2023년 6월 9일 (금)* 유효기간 : 지급일로부터 60일 -광고가 어려운 스린이들 모여라 (스린이 A to Z 길라잡이)초보 광고주 누구나! 무료컨설팅 후 광고 효율 600% 이하일 경우, 유상 소진금액의 50% (최대 10만원) 페이백 해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3년 5월 1일 (월) ~ 5월 31일 (수)- 참여대상 : 4월 라이브 대상 광고매출 10만원 미만이거나, 가입 후 한번도 광고를 진행하지 않은 초보 광고주 누구나- 혜택내용 : 5/1 ~ 5/31 기간내 유상 소진 금액 10만원 이상 소진 시 대상자에 포함되며, 광고 효율 600% 이하일 경우 유상 소진 금액의 50% 페이백(최대 10만원)- 지급일자 : 2023년 6월 9일 (금)* 유효기간 : 지급일로부터 60일* 무료 컨설팅은 신청 광고주에 한해 진행됩니다. (바로가기) -5월 한달 간, 5직 광고주님만을 위한 신규가입 5만원 페이백5월 신규가입 광고주 대상 유상충전 10만 캐시 이상 충전 시 5만 캐시 페이백 해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3년 5월 1일 (월) ~ 5월 31일 (수)- 참여대상 : 참여 기간 내 신규가입자- 혜택내용 : 신규가입 후 유상충전 10만 캐시 이상 충전 시 5만 캐시 페이백- 지급일자 : 2023년 6월 9일 (금)* 유효기간 : 지급일로부터 60일 -수신동의만 해도 자동 응모! 담당자 정보 기재 후 미션 충족 시 랜덤 캐시 증정 프로모션담당자 정보 기재하고 간단한 설정만 해도 추첨하여 최대 30만캐시 증정해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3년 5월 1일 (월) ~ 5월 31일 (수)- 참여대상 : 전체 광고주- 혜택 내용 : 5/1~5/31 기간 내 아래 조건 충족 시 추첨하여 랜덤으로 캐시 증정 (최대 30만 캐시)① 파트너마케팅센터 담당자 정보 기입 (바로가기)② 잔액상태알림, 잔액알림 'ON' 설정③ ‘티몬 키워드광고’ 카톡 채널 추가!(카톡문의로 ID전달필수!) (바로가기) - 당첨금액1) 1등 30만 캐시 지급 (1명)2) 2등 10만 캐시 지급 (10명)3) 3등 1만 캐시 지급 (50명)- 유의사항 : 카톡채널 추가 후 파트너ID 전달까지 진행해야 조건 충족됩니다.- 지급일자 : 2023년 6월 9일 (금)* 유효기간 : 지급일로부터 60일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파트너 마케팅 센터 스마트 클릭 광고등록/운영에 한하여 참여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는 주최사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내용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서비스 운영정책에 따라 특정한 경우에는 이벤트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의 캐시 지급 조건에 충족되지 못할 경우 지급 대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의 캐시 소진 조건은 스마트 클릭 유상 캐시에만 한정됩니다.     - 본 페이백 프로모션의 경우 프로모션 캐시 수취 후 환불 시, 프로모션 캐시도 회수됩니다.     - 중복 대상자의 경우 더 높은 리워드 금액으로 산정하여 지급됩니다. (단, 프로모션 3은 중복 허용)

[카카오]

[카카오스타일] 노출지원 프로그램 광고주 모집 안내 : 월 매출 500만원 이하 광고주 (~5/4 11시까지)

4월부터 월 매출 500만원 이하 광고주들의 매출 성장을 위해 노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하게 되어 안내 드립니다.아래의 내용 참고하시어 많은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월 매출 500만원 이하 광고주 노출지원 프로그램 ]✅ 노출 지원 대상 및 조건     1. 4/20 ~ 5/3 2주 기간 동안 파워업Ai 광고 유상 광고비 14만원 이상 소진필수 ( 파트너센터 > 광고코인 > 파워업Ai 광고 유상 소진금액 )     2. 자동충전 카드 등록 및 자동충전 On 으로 유지한 스토어     3. 노출지원 받는 기간 동안 파워업 Ai 광고 진행 필수     4. 3월 월 매출 500만원 이하 스토어 ( 파트너센터 > 대시보드 > 월별통계 > 채널설정: 지그재그 & 3월의 주문금액 )✅ 노출 지원 내용     - 홈탭 광고 영역 내에서 아래 예시와 같이 광고주 상품 무료 노출 지원     - 1일 10만 수준 노출 & 2주간 약 140만 노출 지원 ( 560만원 상당의 무료 노출 지원 )     - 노출 예시 ( 상품명 및 스토어명 미노출 )✅ 노출 지원 기간 및 모집 스토어 수     - 5/8(월) 낮 12시 ~ 5/22(월) 오전 11시 59분 ( 2주간 노출 지원 )     - 최대 10개 스토어 노출 지원 예정✅ 노출지원 신청 방법 및 모집 기간     - 구글폼으로 신청 접수 : 신청하러 가기     - 5/4(목) 11시 모집 마감     - 5/4(목) 중 지원 대상자 별도 안내 예정     - 광고를 잘 관리하고 있는 스토어들 위주로 선별 예정       ( ex. 광고 클릭률 or 광고 전환이 타사들 대비 높게 유지 되는 경우 )✅ 참고사항     - 이전 회차에 지원 받은 스토어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노출 지원 영역은 광고로 운영중인 소재의 이미지와 상품명으로 자동 노출 됩니다.     - 노출 지원 영역에는 여러 스토어의 상품이 같이 노출 되며, 하나의 스토어 상품만 노출되지 않습니다.     - 노출/클릭 데이터는 광고 성과로 같이 집계되어 제공 될 예정이며, 별도의 데이터로 구분 되지 않습니다.     - 원활한 노출을 위해서는 스토어별 최소 20개 상품을 광고로 진행 해야 합니다. ( 30개 이상 권장 )     - 노출지원 기간동안 광고를 OFF 하는 경우 노출지원 역시 같이 중단 됩니다.     - 광고 클릭률 2% 이상 되도록 광고 효율 케어가 진행 된다면, 더욱 더 많은 매출 전환을 유도하실 수 있습니다. ( 권장 )     - 광고 검수 물량에 따라 검수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기타]

[티몬] 스마트클릭 광고비 소진 정책 변경 및 4월 추가 프로모션 안내

티몬 스마트클릭 광고비 소진 정책 변경 및 4월 추가 프로모션 관련 안내 전달드립니다.스마트클릭 4월 50% 추가 리워드 프로모션이 금일부터 30일까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며,자세한 사항은 하기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4/25(화) 11시부로 유/무상 광고비 소진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기존 유상 충전금 모두 소진 시 무상 프로모션 캐시가 소진 되었으나,변경 후 무상 충전금 모두 소진 시, 유상 충전금이 소진되는 프로세스로 변경되었습니다. = = = = = = [스마트클릭 4월 50% 추가 리워드 프로모션] ★추가★ 프로모션 1. 50% 추가 리워드 프로모션4월 신규 가입자 및 4월 유상 소진 금액 0원인 광고주 대상, 10만원 이상 소진 시 50%(5만원) 페이백 해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3년 4월 25 (화) ~ 4월 30일 (일)- 참여대상 : 4월 신규 가입 광고주 및 4월 유상소진 금액 0원인 광고주- 혜택내용 : 4/25~4/30 기간 내 유상 소진 금액 10만원 이상 소진 시 50%(5만원) 페이백- 지급일자 : 2023년 5월 8일 (월)* 유효기간 : 지급일로부터 1년 - - - - - - - -프로모션 2. 캐시 리워드 프로모션4월 한달 간! 광고 소진금액(유상충전금)의 구간에 따라 최대 20% (최대 100캐시) 리워드 해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3년 4월 1일 (토) ~ 4월 30일 (일)- 참여대상 : 전체 광고주- 혜택 내용 : 광고 소진금액(유상충전금) 구간에 따라 최대 100만 캐시 리워드- 리워드 구간1) 누적 50만 캐시 이상 소진 시 : 5만 캐시 지급2) 누적 100만 캐시 이상 소진 시 : 12만 캐시 지급3) 누적 200만 캐시 이상 소진 시 : 30만 캐시 지급4) 누적 500만 캐시 이상 소진 시 : 100만 캐시 지급- 지급일자 : 2023년 5월 8일 (월)* 유효기간 : 지급일로부터 1년 - - - - - - - -프로모션 3. 신규가입 프로모션4월 신규가입 광고주 대상 유상충전 10만 캐시 이상 충전 시 5만 캐시 페이백 해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3년 4월 1일 (토) ~ 4월 30일 (일)- 참여대상 : 참여 기간 내 신규가입자- 혜택내용 :  신규가입 후 유상충전 10만 캐시 이상 충전 시 5만 캐시 페이백- 지급일자 : 2023년 5월 8일 (월)* 유효기간 : 지급일로부터 1년  <유의사항>- 본 이벤트는 파트너마케팅센터 스마트클릭 광고등록/운영에 한하여 참여 가능합니다.- 본 이벤트는 주최사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내용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서비스 운영정책에 따라 특정한 경우에는 이벤트 참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의 캐시지급조건에 충족되지 못할 경우 지급 대상자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본 페이백 프로모션의 경우 프로모션 캐시 수취 후 환불 시, 프로모션 캐시도 회수됩니다. - 캐시 리워드 프로모션과 50% 추가 리워드 프로모션 (4월 유상 소진 금액 0원 광고주)의 중복 대상자의 경우 더 높은 리워드 금액으로 산정하여 지급됩니다. - 캐시 리워드 프로모션과 50% 추가 리워드 프로모션 (4월 신규광고주)의 경우 중복 지급 가능합니다.

[카카오]

[카카오스타일] 광고 검수 운영 정책 변경 및 검수 가이드 업데이트 안내

광고 검수 운영 정책 변경 및 가이드가 업데이트 되어 안내드립니다.아래 상세 내용을 참고하시어 소재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자 : 2023-04-19 (수)1) 운영 정책 변경     - 기존: 공휴일의 경우 평일 휴무, 주말 운영     - 변경: 평일, 주말 모두 공휴일 휴무2) 파워업 Ai 광고/ 핫광고 검수 가이드 업데이트▪ 광고 검수 가이드 (☜ 클릭)▪ 반영 내용 1. 운영 정책 (p.3)     - 주말의 경우 평일과 동일하게 공휴일 휴무 예정2. 상품명 가이드 (p.9)     - 최대 작성 글자수 30자 제한     - 무분별한 키워드 작성 불가3. 란제리/비치웨어 가이드 (p.13~)     - 눕거나 앉은 이미지 허용4. 이미지 가이드 (p.18~)     - 광고 이미지 내 술병 및 술잔 노출 허용*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승인 이후에도 검수 가이드 및 서비스 운영 정책에 따라 재 검수 및 후보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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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월 매출 500만원 이하 광고주 대상 노출 지원 및 광고비 페이백 진행 안내

4월부터 월 매출 500만원 이하 광고주들의 매출 성장을 위해 광고비 페이백 및 노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하게 되어 안내 드립니다.아래의 내용 참고하시어 많은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월 매출 500만원 이하 광고주 대상 ]✅ 광고비 페이백 ( 4/11 ~ 5/31 )     - 파워업 Ai 광고의 일별 유상 소진액이 1만원 이상일 경우 다음날 50%가 무상 포인트로 지급 됩니다.     - 3월 매출액이 500만원 이하일 경우에만 4월에 지급 되며, 동일한 조건으로 4월 매출액이 500만원 이하일 경우 5월에 지급 됩니다.     - 매출액 확인 경로 :  파트너센터 > 대시보드 > 월간 통계 > 2023년 3월로 변경 & 채널설정:지그재그 > 주문금액 확인     -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지급 되며, 지급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4일 입니다.     -  4월 11일 소진액을 기준으로 4월 12일부터 자동 지급 될 예정입니다.✅ 홈 지면 노출 지원 ( 종료일 미정 : 2주 단위로 모집 )     ※ 노출지원 신청 방법 및 자세한 세부 사항은[광고] 노출지원 프로그램 광고주 모집 안내 : 월 매출 500만원 이하 광고주 공지사항으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홈탭 광고 영역 내에서 아래 예시와 같이 광고주 상품 무료 노출 지원     - 1일 10만 노출 보장 & 2주간 140만 노출 지원 ( 560만원 상당의 무료 노출 지원 )     - 노출 예시 ( 상품명 및 스토어명 미노출 )     노출 지원 신청 조건     1. 2주 기간 동안 파워업Ai 광고 유상 광고비 14만원 이상 소진필수 ( 파트너센터 > 광고코인 > 파워업Ai 광고 유상 소진금액 )     2. 자동충전 카드 등록 및 자동충전 On 으로 유지한 스토어     3. 노출지원 받는 기간 동안 파워업 Ai 광고 진행 필수     4. 월 매출 500만원 이하 스토어 ( 파트너센터 > 대시보드 > 월별통계 > 전월의 주문금액 & 채널설정 : 지그재그만 선택 )✅ 자주 묻는 질문     Q. 첫집행 / 휴면 광고주 일 경우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 첫집행 / 휴면 광고주 일 경우 처음 시작 할 때에 지급 되는 30만원 / 20만원 포인트를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유상 충전 후 페이백 기간 동안에는 500만원 이하 광고주 대상으로 지급되는 50%로 지급 될 예정입니다. ( 첫집행/휴면 : 30% 이나 더 큰 혜택으로 적용 )Q. 광고비 할인을 받으면서 노출지원 프로그램도 신청하고 싶어요.           - 조건에만 충족 된다면 노출지원 프로그램을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단, 노출지원 프로그램은 '유상 광고비' 를 기준으로 하기에 다음날 페이백 되는 금액이 있는 점 참고하시어 일예산을 2-3만원 수준으로 운영 하시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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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노출지원 프로그램 광고주 모집 안내 : 월 매출 500만원 이하 광고주 ( 스토어 모집 4/19까지 )

4월부터 월 매출 500만원 이하 광고주들의 매출 성장을 위해 노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하게 되어 안내 드립니다.아래의 내용 참고하시어 많은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월 매출 500만원 이하 광고주 노출지원 프로그램 ]✅ 노출 지원 대상 및 조건     1. 4/6 ~ 4/19 2주 기간 동안 파워업Ai 광고 유상 광고비 14만원 이상 소진필수 ( 파트너센터 > 광고코인 > 파워업Ai 광고 유상 소진금액 )     2. 자동충전 카드 등록 및 자동충전 On 으로 유지한 스토어     3. 노출지원 받는 기간 동안 파워업 Ai 광고 진행 필수     4. 3월 월 매출 500만원 이하 스토어 ( 파트너센터 > 대시보드 > 월별통계 > 채널설정: 지그재그 & 3월의 주문금액 )✅ 노출 지원 내용     - 홈탭 광고 영역 내에서 아래 예시와 같이 광고주 상품 무료 노출 지원     - 1일 10만 노출 보장 & 2주간 140만 노출 지원 ( 560만원 상당의 무료 노출 지원 )     - 노출 예시 ( 상품명 및 스토어명 미노출 )     ✅ 노출 지원 기간 및 모집 스토어 수     - 4/24(월) 낮 12시 ~ 5/7(월) 오전 11시 59분 ( 2주간 노출 지원 )     - 최대 10개 스토어 노출 지원 예정     - 신청 스토어가 많은 경우 더 많은 유상광고비를 사용한 스토어 우선 지원 예정✅ 노출지원 신청 방법 및 모집 기간     - 구글폼으로 신청 접수 : 신청하러 가기     - 4/19(수) 15시 모집 마감     - 4/20(목) 중 지원 대상자 별도 안내 예정✅ 참고사항     - 노출 지원 영역은 광고로 운영중인 소재의 이미지와 상품명으로 자동 노출 됩니다.     - 노출 지원 영역에는 여러 스토어의 상품이 같이 노출 되며, 하나의 스토어 상품만 노출되지 않습니다.     - 노출/클릭 데이터는 광고 성과로 같이 집계되어 제공 될 예정이며, 별도의 데이터로 구분 되지 않습니다.     - 원활한 노출을 위해서는 스토어별 최소 20개 상품을 광고로 진행 해야 합니다. ( 30개 이상 권장 )     - 노출지원 기간동안 광고를 OFF 하는 경우 노출지원 역시 같이 중단 됩니다.     - 광고 클릭률 2% 이상 되도록 광고 효율 케어가 진행 된다면, 더욱 더 많은 매출 전환을 유도하실 수 있습니다. ( 권장 )     - 광고 검수 물량에 따라 검수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기타]

[에이블리] '검색 기반' 신규 광고 지면 추가 안내

에이블리에서 '검색하는 고객'에게 내 상품을 노출할 수 있는 '신규 광고 지면'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신규 광고 지면 안내 : 검색 이후 "비슷한 상품을 찾아봤어요." 지면  노출 방식과 노출 로직 등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북 가이드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네이버]

[네이버 GFA] 모바일 신규 지면 네이버 > 피드영역 > 홈 (2023.04.17 예정)

네이버 > 피드 영역에 신규로 노출되는 지면 관련 공지 드립니다.이번 신규 지면은 네이버앱 이용자 중 임의로 선정된 테스트 이용자에게 먼저 노출이 이뤄지며,5월말 테스트가 완료되면 네이버앱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노출이 확대될 예정이고,일정이 확정되면 추가 안내 드리겠습니다.동일한 지면이지만 네이버앱이 아닌 웹으로 접속시에는 광고가 노출되지 않으며,웹에 광고 노출은 추후 일정이 확정되면 다시 공지 드리겠습니다.1. 게재 위치 & 노출 경로   - 게재위치 : 네이버 > 피드 영역   - 노출경로 : 네이버 > 홈 > 앱2. 노출 시점   - 2023.4.17(월) 적용 예정3. 노출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