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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kakao] 개인정보 관리 및 보호를 위한 수정 진행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Kakao광고는 온라인 비즈니스 회원의 정보를 올바르게 관리하고 보호하기 위해
비즈니스 회원(광고주/마케터)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 강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주 계정의 개인정보(이메일, 핸드폰번호)가 담당 마케터 정보 또는 다른 정보로 되어 있는 경우,
마케터 계정의 개인정보가 다른 정보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하기 안내 되는 권고 기간 내에 올바른 정보로 등록
되도록 안내 및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하기 안내되는 권고 기간 내에 바른 정보로 등록 되도록 확인 및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 목적:  비즈니스 회원의 개인정보 및 올바른 정보관리
  ■ 수정기간 : 2017년 3월 31일까지
  ■ 수정사항 : 이메일, 휴대폰번호
  ■ 회원정보 수정 바로가기

   1) 광고주의 개인정보(이메일, 휴대폰번호)가 담당 마케터의 정보 또는 다른 정보로 기재되어 있는 경우
       반드시 광고주 정보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2) 모든 정보를 수정하는 것이 원칙이며 부득이하게 변경이 불가피 한 경우, 해당 사유를 기재 후 소명 제출하여
       주시면 내부 검토 후 수정 제외 처리를 진행하겠습니다.
   3) 소명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광고주 정보 허위 사실 입력이 확인 될 경우, 미집행 광고주 계정에 대해서는
       관리자정지가 진행되며, 대행사에는 패널티가 부여될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 업무에 불이익을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명확한 소명이나 정보수정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패널티 조항 :
    사칭, 허위사실/ 광고주 가입 또는 정보 변경 시 가입 정보에 허위 사실을 입력하는 행위_2점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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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노출 변경 안내

2021년 8월 19일(목)부터 네이버쇼핑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내 상품 노출 변경에 따라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이 진행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행 일정  - 2021년 8월 19일 (목) ■ 변경 대상  - 네이버쇼핑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내 쇼핑검색광고■ 영역  -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 PC 통합검색 FOR YOU 반응형      - 모바일 통합검색 FOR YOU 반응형     - 모바일 쇼핑검색 FOR YOU 반응형     - 모바일 쇼핑검색 FOR YOU 반응형 더보기     - PC 카탈로그 페이지 함께 보면 좋은 상품     - 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 함께 보면 좋은 상품■ 변경 내용- 상품 정보 노출 요소에 판매처 정보와 네이버페이(Npay) 아이콘 추가- 상품 정보 노출 순서는 “상품명 à 가격 à 판매처 / Npay 아이콘“ 순- 제품 카탈로그형의 경우 가격 정보를 “최저 000원” 형식으로 표기            ※ 알아두세요!-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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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 신규소재 등록 기능 오픈 안내

브랜드사는 쇼핑 브랜드형 광고의 확대된 기본소재를 통해 각 브랜드 특성에 맞는 UI를 선택해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고,폭넓은 확장소재 컨텐츠를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신규 개편 소재는 2021년 10월 27일부터 광고시스템에 등록할 수 있으며,광고는 2021년 12월 9일부터 노출될 예정입니다.쇼핑 브랜드형 광고를 집행하시는 광고주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노출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2차 공지에서 추가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쇼핑 브랜드형 신규소재 등록 및 노출안내]​■ 광고시스템 등록일정2021년 10월 27일 (수) 오후 5시* 오픈 시간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광고노출 시작일정2021년 12월 9일 (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신규 개편소재 안내1. 기본소재의 유형이 추가됩니다.기존 소재(라이트형)에 더해 신규소재인 '이미지 섬네일형'과 '이미지 배너형'이 추가됩니다.신규로 추가되는 기본소재를 등록할 경우, 확장소재를 등록하지 않더라도 모바일과 PC의 상단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2. 확장소재의 유형이 추가되고, 노출 UI가 변경됩니다.기존에 후면 배치된 확장소재와 상품이 전면에 노출되고, '쇼핑 브랜드 이벤트'신규 확장소재가 추가됩니다.('쇼핑 브랜드 이벤트' 확장소재는 신규 소재에만 노출 가능)※ 일반키워드는 상품이 숨김처리 되며, ‘브랜드 상품 펼쳐보기’ 버튼 클릭 시 상품이 노출됩니다.(하단 이미지 참고)등록방법(기본소재)1) 기본소재 유형(라이트형, 이미지 섬네일형, 이미지 배너형)을 선택합니다.'라이트형'은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소재 유형이며, '이미지 섬네일형'과 '이미지 배너형'은 이번 개편에 신규로 추가되는 소재 유형입니다.2) 각 유형에 맞는 필수 입력요소(브랜드 로고, 메인 이미지, 메인텍스트, 서브텍스트, 연결URL 등)를 입력 후 저장합니다.     각 입력요소를 등록한 후 화면 우측에서 실제 노출 형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등록방법(확장소재 -쇼핑 브랜드 이벤트)1) 확장소재 유형 중 '쇼핑 브랜드 이벤트'를 선택합니다.    이벤트 시작일과 종료일을 설정하여 브랜드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카운트다운 띠배너 형태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광고 집행 전 준비사항- 브랜드 패키지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만 광고 집행이 가능하오니, 광고 집행 전 꼭 확인해주세요. 바로가기 >* 브랜드패키지는 네이버쇼핑의 심사 기준(일정 수준 이상의 브랜드 인지도) 을 통과한 브랜드사만 가입이 허용됩니다.- 브랜드 상품이 등록되어야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니, 쇼핑 브랜드형 광고에 노출할 상품그룹을 꼭 등록해주세요.* 신규소재는 브랜드 상품이 최대 2개 이상 등록 및 매칭되어야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알아두세요!Q.광고가 노출되는 영역이 변경되나요?아닙니다. 광고 노출 영역은 기존과 동일하게 네이버 모바일과 PC의 쇼핑검색 페이지의 상단과 하단에 노출됩니다.Q.기본소재 유형에 따라 과금 방식이 달라지나요?아닙니다. 소재유형에 관계없이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으로 산정되며,상단노출가능입찰가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Q.신규 소재를 등록하면 기존에 등록한 광고들은 노출되지 않나요?신규소재를 등록하더라도 기존에 등록한 광고들도 동일하게 노출이 가능하며, 상단노출가능입찰가에 따라 노출 순위가 결정됩니다.단, PC 쇼핑검색 영역에서는 신규 소재만 노출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PC영역에서의 노출을 희망하는 경우 반드시 신규소재를 등록해야 합니다.Q.광고노출 가능한 상품이 1개일 경우 광고 집행이 불가한가요?신규 기본소재는 광고로 노출할 상품이 최소 2개 이상 등록되어 있어야 모바일 상단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며,노출 가능한 상품이 1개인 경우에는 모바일 하단에만 광고가 노출됩니다.(기존 소재는 변경 없음)Q.소재 유형별로 광고주센터에서 보고서를 제공하나요?광고관리에서 소재 유형별 광고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대용량 다운로드 보고서에서는 소재 유형에 따라 별도 마스터가 추가되어 제공될 예정입니다. (11월 중)

[카카오]

[카카오 공통][공지] 카카오광고 서비스 운영정책 변경 고지 (11/15)

 카카오비즈니스 통합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이용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카카오비즈니스’ 통합 서비스 중 ‘카카오광고’ 서비스 변경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변경 사항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정 내용 변경 전변경 후7. 광고 집행 비용 등2. “카카오광고”에서 광고의 집행 비용은 사전에 충전한 “캐시”에서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7. 광고 집행 비용 등2. “카카오광고”에서 광고의 집행 비용은 사전에 충전한 “캐시”에서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이 때 “광고”의 집행 방식에 따라 충전 금액을 초과하는 과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원은 잔여 금액을 “회사”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잔여 금액을 지급하지 않을 경우 본 약관에 따른 이용 제한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12. 이용제한2. 전항의 경우 중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가."회원"이 광고집행비용의 지급을 고의적으로 회피하는 것으로 볼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예: 자동 결제의 실패 시 또는 후불 결제 건에 대하여 지불을 하지 않고 신규 "광고계정"을 생성하여 또다시 자동 결제의 실패 또는 후불결제 미지급 발생)12. 이용제한2. 전항의 경우 중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가."회원"이 광고집행비용의 지급을 고의적으로 회피하는 것으로 볼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예1: 자동 결제의 실패 시 또는 후불 결제 건에 대하여 지불을 하지 않고 신규 "광고계정"을 생성하여 또다시 자동 결제의 실패 또는 후불결제 미지급 발생)예2: 충전금액을 초과하는 과금이 발생한 경우 이를 지급하지 않고 신규 “광고계정”을 생성하여 광고를 운영하는 등 발생한 초과 과금을 지급하지 않는 경우  ◼︎ 시행일‘카카오광고’ 서비스 운영정책은 2021년 11월 15일자로 적용됩니다.  ※ 새로운 서비스 운영정책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사용중인 서비스의 계정정보를 통해 카카오비즈니스 회원탈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제기할 수 있습니다.※ 시행일 전까지 별도의 이의제기가 없으신 경우,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보아 시행일로부터 개정된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 모먼트][상품]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BETA) 오픈 안내 (10/26)

10/26(화), 카카오비즈보드의 프리미엄 확장 형태인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BETA)'이 출시됩니다.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은 배너 내 힌트 에셋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게 배너 확장을 유도합니다.확장된 이미지를 통해 고객에게 리치한 정보와 소구점을 담아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카카오비즈보드에 보다 다양한 유형의 소재를 결합하여 더욱 강력한 브랜딩을 경험해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용 일정 : 2021년 10월 26일(화) ■ 주요 사항 1.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이란? 카카오비즈보드 배너 내 힌트 에셋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게 배너 확장을 유도합니다.확장된 이미지를 통해 고객에게 리치한 정보와 소구점을 담아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확장된 이미지에는 행동유도버튼을 제공하고 있어 자연스럽게 최종 랜딩으로 연결하여 마케팅 액션의 완결까지 제공합니다. 1)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랜딩/확장 영역 - 입찰 방식이 CPC인 경우, 랜딩영역 및 확장영역 클릭 시 과금됩니다.- 이미지 확장 시 제공되는 행동유도버튼은 클릭은 미과금 처리됩니다.   *확장 영역 : 블루 영역*랜딩 영역 : 블루 영역 외 2)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아웃랜딩 모션 시안※ 노출 레이아웃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레이아웃 변경에 대해서는 별도 공지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이미지 확장 시 설정한 광고 랜딩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확장된 이미지] 또는 [행동유도버튼]을 클릭해야만 합니다.  각각의 클릭수는 별도의 항목으로 집계됩니다. - 카카오 서비스로 인랜딩되는 [행동유도버튼]은 버튼 색상이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URL, 채널 포스트 랜딩 유형 설정 시 사용 가능한 [행동유도버튼]인 '자세히보기'는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행동유도버튼]의 랜딩 유형별 색상 표시는 익스팬더블 동영상 유형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 노출 영역- 익스팬더블 이미지 소재는 카카오톡 채팅목록탭(2탭)에만 노출됩니다.- 카카오톡 채팅목록탭 이외의 게재 지면을 선택한 광고그룹은 확장 요소 등록 시 채팅목록탭에서는 익스팬더블 소재가 노출,  그 외 노출 영역(카카오 뷰탭(3탭), 다음, 카카오 서비스 등)은 확장 요소가 없는 일반 비즈보드 배너만 노출됩니다.  2.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집행 프로세스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는 카카오톡 사용성을 고려하여 오픈 초기에는 일부 광고주를 대상으로 시범 운영을 진행한 후 정식 오픈을 계획하고 있습니다.담당 대행사, 카카오 광고주 담당자 앞으로 집행 관련 문의 부탁드리며, 광고주 담당자의 컨택포인트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이미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동영상 유형으로 권한을 받은 광고계정은 이미지 유형으로 별도 권한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집행 프로세스]① 카카오의 광고주 담당자를 통해서만 익스팬더블 집행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광고주 담당자 컨택포인트 확인이 필요할 경우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고객센터에서는 집행 가능 여부에 대해서 답변이 어려우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 양식-카카오모먼트 계정 ID : -브랜드명 : -집행 예정월 :-집행 예산(예정) :  ②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집행 여부 확정 시, 광고계정에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을 집행할 수 있는 권한을 카카오 광고주 담당자가 부여합니다.③ 카카오비즈보드 소재 등록 단계에서 확장 요소를 등록하여 광고를 집행합니다.   3. 익스팬더블 확장 요소 등록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을 집행하기 위해서는 카카오비즈보드 소재 등록 단계에서 확장 요소를 등록해야합니다.확장 요소 등록은 선택사항이며, 일반 카카오비즈보드 집행을 원할 경우 확장 요소를 미등록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비즈보드 [이미지 > 배너] 소재 등록 단계에서 확장 요소 등록 [확장 요소]   [확장 요소별 안내]  구분 명칭 설명 입력 방식 힌트에셋 힌트에셋 · 비즈보드 우측 영역에서 동적으로 움직이는 소재 요소 시스템 자동 입력 확장영역 (필수) 홍보이미지 · 확장영역 클릭 시 확장되어 노출되는 1개의 이미지 요소 · 홍보이미지의 랜딩 개별 설정 불가 직접 등록 (필수) 행동유도버튼 · 확장영역 클릭 시 확장되어 노출되는 이미지 소재 우측 하단에 노출되는 버튼 · 비즈솔루션 배지와 동일한 행동유도문구만 사용 가능 (불일치 시 심사 보류) 직접 등록   4. 보고서 항목 추가 - [소재 지표 > 비즈보드 확장 지표]에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의 확장 지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즈보드 확장 지표 항목별 안내]   항목 설명 노출수(확장) 확장된 영역이 노출된 횟수를 의미합니다. ※ 노출수 카운트 기준 -1초 & 50% 이상 화면 노출인 경우 집계되는 수 -중복 노출수는 제외됩니다. 이미지 클릭수(확장) 확장된 이미지 영역이 클릭된 횟수를 의미합니다. 행동유도버튼과 닫기 버튼의 클릭된 횟수는 제외됩니다.  행동유도 클릭수(확장) 확장 영역 내 행동유도버튼이 클릭된 횟수를 의미합니다.    5. 소재 등록/제작가이드 ☞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등록가이드 바로가기☞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제작가이드 바로가기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 모먼트][상품] 카카오비즈보드 애드뷰 노출지면 확장 안내

카카오비즈보드의 랜딩 유형을 애드뷰로 설정한 소재의 노출 가능 지면이 확장되었습니다. 현재 애드뷰를 랜딩으로 설정한 카카오비즈보드 소재는 카카오톡 채팅탭(2탭) 한정으로 광고가 노출되고 있으며, 10/5(화) 이후로는 카카오톡 채팅탭(2탭)뿐만 아니라, 뷰탭으로도 확장되어 광고가 노출됩니다. 애드뷰 소재를 채팅탭(2탭)에서만 활용을 원하는 광고주분들은 게재지면의 노출 옵션 설정을 통해 채팅탭에만 노출될 수 있도록 사전에 설정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21년 10월 5일 (화) → 2021년 10월 6일 (수) - 적용 완료 ■ 적용 사항                                                                                        - 카카오비즈보드 랜딩 옵션이 애드뷰로 설정된 소재는 10/5(화) 이후로 카카오톡 채팅탭(2탭)과 뷰탭(3탭)에 소재가 노출됩니다.   단, 뷰탭의 뷰/My뷰/카테고리판 상단의 비즈보드 영역에만 애드뷰 랜딩 소재가 노출 됩니다.- 노출 가능한 지면별 상세 선택은 불가합니다.   ※ 참고사항  - 카카오톡 뷰탭의 보드별 게시글(2depth) 상단 영역에는 애드뷰 랜딩의 소재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뷰탭의 보드별 게시글(2depth)에 카카오비즈보드를 노출하려면 반드시 랜딩 유형은 URL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 게재지면 하위의 탭별로 리포트가 구분되지 않습니다.  - 버전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9.4.5 버전 하위)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경우, 구 #(샾)탭의 1depth 비즈보드 영역에 애드뷰 랜딩 소재가 노출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 모먼트][상품] 카카오비즈보드 '도달' 목적 재 출시 안내

 2021년 8월 11일(수), 과거 보장형으로만 집행이 가능했던 카카오비즈보드의 '도달' 목적이 일반 CPM 입찰 방식으로 재 출시 되었습니다.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은 카카오톡 채팅탭(2탭) 최상단 영역에 한하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며,맞춤타겟은 설정 불가, 일찰방식은 수동입찰 > CPM만 제공됩니다.  또한, 도달 광고 목적의 재 출시에 따라 과거 카카오비즈보드를 '보장형'으로 집행한 캠페인은 8/9(월)에 일괄 삭제 처리됩니다.(해당 계정 관리자 대상으로 개별 메일 안내가 7/23(금)에 완료되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다 많은 카카오톡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여 인지도를 높이기를 원하는 광고주는 '도달' 목적으로 카카오비즈보드를 집행해보세요.  ■ 적용 일정-과거 '보장형' 집행 캠페인 일괄 삭제 : 2021년 8월 9일 (월)-'도달' 목적 재출 시 : 2021년 8월 11일 (수)   ■ 적용 내용 1) 과거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을 '보장형'으로 집행한 캠페인 일괄 삭제 과거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을 '보장형'으로 집행한 캠페인이 8/9(월)에 일괄 삭제 처리됩니다.캠페인을 삭제 하더라도 '삭제' 필터를 통해서 보고서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 재 출시 과거 보장형으로만 집행이 가능했던 카카오비즈보드의 '도달' 목적이 노출량을 보장하는 형태가 아닌 일반 CPM 입찰 방식으로 재 출시 됩니다.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① 캠페인 생성 화면   - 전환 추적 설정, 캠페인 일예산 설정을 제공합니다. (카카오비즈보드 X 방문과 동일)  ② 광고그룹 생성 화면   - 맞춤타겟을 제공하지 않으며, 오디언스 관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데모그래픽 타게팅을 지원하며, 데모그래픽은 집행 대상 설정 영역을 클릭하여 펼침 상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재지면은 카카오톡 채팅탭(2탭) 최상단 영역에 한하여 노출됩니다.   - 입찰방식은 '수동입찰 > CPM'만 지원합니다.최소 입찰가 : 1,000원 (기본 입력 금액 : 3,000원)설정값 : 1,000원 이상 광고그룹 일예산 50% 이하 (최대 1백만) / 1원 단위 - 게재방식은 빠른 게재, 일반 게재 모두 지원합니다.  ③ 소재 생성 화면   - 소재별 게재빈도 설정을 제공하지 않으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게재빈도를 효율화합니다.-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유형의 화이트리스트 광고 계정은 익스팬더블 확장 요소 등록이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 하위로 광고그룹 복사가 가능합니다.  - 방문 하위 소재는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하위로 복사가 가능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10/6) - 'OK캐쉬백-모바일'

2021년 10월 6일(수), 'OK캐쉬백-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1년 10월 6일(수) ■ 적용 내용:  'OK캐쉬백-모바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OK캐쉬백-모바일' ㅣm.okcashbag.com- 매체 소개 : 다양한 브랜드의 가맹점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를 950만 회원에게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1년 10월 6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1년 9월 29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10/6) - 'OK캐쉬백-모바일'

2021년 10월 6일(수), 'OK캐쉬백-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1년 10월 6일(수) ■ 적용 내용:  'OK캐쉬백-모바일' 페이지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OK캐쉬백-모바일' ㅣm.okcashbag.com- 매체 소개 : 다양한 브랜드의 가맹점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를 950만 회원에게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9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1년 10월 6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1년 9월 29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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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플레이스광고(Beta), 일부 키워드에 순위 노출이 적용됩니다. (수정)

"10월 6일 적용 예정이던 일부 키워드에 대한 순위 노출 기능이 11월 17일로 연기되었습니다. 기술 품질을 향상시켜 광고주, 사용자분들께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자 함이오니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플레이스광고(beta)는 지난 21.6.28 노출 오픈 이후 많은 광고주님들께 노출의 기회를 드리고자 균등 노출 및 최저가 50원 과금을 적용하였습니다.21.10.6(수)21.11.17(수)부터는 네이버 통합검색 영역에서 일부 키워드(노출 가능 광고수가 10개 이상인 키워드)에 대해 입찰을 통한 순위 노출이 적용 됩니다.(기존 공지의 9.30(목) 까지 입찰가 입력 없이 최저가 50원 일괄 적용이 10.5(화)11.16(화) 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공지 내용 보기 >)단, 지도 페이지(지도웹, 지도앱) 및 플레이스 서비스 페이지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균등하게 랜덤 노출되며, 최저가 50원으로 과금됩니다. 순위 노출 적용 대상네이버 통합 검색에서 노출 가능 광고수가 10개 이상인 키워드에 대해 입찰가에 따라 순위 기반으로 노출되며 차순위 입찰가 바탕으로 과금됩니다.* 네이버 통합 검색 지면이라도 노출 가능 광고수가 10개 미만인 경우, 모든 광고가 균등하게 랜덤 노출의 기회를 가지며 최저가 50원으로 과금됩니다.1. 순위 노출이 적용되는 영역모바일 통합검색 / PC 통합검색 지면네이버 통합검색 영역에 노출 가능 광고수가 10개 이상일 경우, 순위가 높은 2개의 광고 (PC의 경우 최대 6개)가 순서대로 노출됩니다.노출 가능 광고수는 동일 키워드라도 지역, 성별 등 각종 타게팅 조건에 따라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2. 랜덤 노출이 적용되는 영역네이버 통검 외 지면에 대해서는 모든 광고가 균등하게 랜덤 노출의 기회를 가지며, 최저가 50원으로 과금됩니다.순위 결정플레이스광고(beta)의 순위는 입찰가 및 업체와 검색 질의와의 연관도, 품질지수가 반영되어 결정됩니다.순위 노출 적용 시, 모바일 통합검색에서는 순위가 높은 2개의 광고가, PC 통합 검색에서는 순위가 높은 6개의 광고(페이지네이션 적용)가 노출됩니다.과금플레이스광고(beta)는 클릭당 광고비(CPC)가 차감되는 방식입니다.순위에 따라 노출될 경우, 입력하신 기본 입찰가가 반영되어 순위가 결정되며 차순위 광고의 입찰가(또는 클릭비용)를 바탕으로 과금됩니다.이때 광고주님께서 입찰한 금액을 초과하여 과금되지 않습니다.입찰가는 실제 해당 영역에 입찰된 가격으로 타겟팅에 따른 가중치를 설정하셨다면 해당 가중치가 기본 입찰가에 반영됩니다.기본 입찰가 입력플레이스광고(beta)는 별도의 키워드를 지정하지 않기 때문에 광고그룹 단위로 입찰가 설정이 가능합니다.별도로 입찰가 설정을 하지 않으신 경우, 최저가 50원으로 입찰에 참여하시게 됩니다.입찰가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광고그룹 > 고급옵션] 을 통해서 입찰가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50원 ~ 최대 5,000원까지 설정 가능)입찰지원도구입찰가 입력에 참고하실 수 있도록 같은 지역, 동일 업종의 광고들이 지난 한달간 노출되었을 때 사용된 입찰가들의 평균값을 제공드립니다.* 제공되는 평균입찰가는 참고용으로 광고 노출 및 성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지표가 부족한 경우 평균 입찰가는 50원으로 제공되며 지표가 부족하다는 정보가 함께 표기 됩니다.* 평균입찰가가 제공되기 시작하는 시점은 10월 22일~10월 23일12월 1일~12월 2일 사이로 최초 제공시에는 약 2주간의 데이터만으로 제공드립니다.알아두세요!플레이스광고(beta) 의 일일허용예산은 최대 20,000원, 기본 입찰가 금액은 최대 5,000원 입니다.때문에 너무 높은 기본 입찰가를 입력하실 경우 몇번의 클릭으로 예산이 잠기거나, 초과되어 과금될 수도 있습니다.마케팅 목적 및 예산에 맞춰 기본 입찰가와 일일허용예산을 고려하여 설정하시기 바랍니다.FAQQ.플레이스광고 신규 광고주 프로모션은 그대로 진행되나요?기존의 플레이스 광고(beta) 신규 광고주 프로모션은 유지됩니다. 플레이스광고 신규 광고주 지원 프로모션 안내 >Q.내 광고가 어떤 키워드에서 순위 기반으로 노출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입찰가가 반영된 순위로 노출된 키워드에 대해서 구분하여 확인하시긴 어렵습니다.동일 키워드라도 지역, 성별 등 각종 타게팅 조건에 따라 노출가능광고수가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키워드별로 단정지어 제공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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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9/13) - '시럽월렛-모바일', '웨더퐁-모바일', '행복쇼핑-PC/모바일'

2021년 9월 13일(월), '시럽월렛-모바일', '웨더퐁-모바일', '행복쇼핑-PC/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1년 9월 13일(월) ■ 적용 내용:  '시럽월렛-모바일', '웨더퐁-모바일', '행복쇼핑-PC/모바일' 페이지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시럽월렛-모바일' ㅣm.syrup.co.kr- 매체 소개 : 멤버십 카드, 쿠폰, 이벤트, 제로페이 등 소비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9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웨더퐁-모바일' ㅣ모바일앱- 매체 소개 : 날씨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날씨정보 애플리케이션-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뉴스리스트 하단 최대 9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행복쇼핑-PC' ㅣhttp://www.pping.kr- 매체 소개 : PC, 노트북 등 디지털/가전부터 가구, 패션, 생활용품까지 가격비교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최대 6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행복쇼핑-모바일' ㅣhttps://m.pping.kr/- 매체 소개 : PC, 노트북 등 디지털/가전부터 가구, 패션, 생활용품까지 가격비교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최대 6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1년 9월 13일(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1년 9월 6일(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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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9/13) - '시럽월렛-모바일', '행복쇼핑-PC/모바일', '이토랜드-PC/모바일', '얼마공-PC'

2021년 9월 13일(월), '시럽월렛-모바일', '행복쇼핑-PC/모바일', '이토랜드-PC/모바일', '얼마공-PC'가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1년 9월 13일(월) ■ 적용 내용:  '시럽월렛-모바일', '행복쇼핑-PC/모바일', '이토랜드-PC/모바일', '얼마공-PC'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시럽월렛-모바일' ㅣm.syrup.co.kr- 매체 소개 : 멤버십 카드, 쿠폰, 이벤트, 제로페이 등 소비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행복쇼핑-PC' ㅣhttp://www.pping.kr- 매체 소개 : PC, 노트북 등 디지털/가전부터 가구, 패션, 생활용품까지 가격비교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10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행복쇼핑-모바일' ㅣhttps://m.pping.kr/- 매체 소개 : PC, 노트북 등 디지털/가전부터 가구, 패션, 생활용품까지 가격비교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이토랜드-PC' ㅣhttp://www.etoland.co.kr- 매체 소개 : 인기게시판, 시사, 연예, 유머 등 게시글을 제공하는 종합커뮤니티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게시글목록, 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2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이토랜드-모바일' ㅣhttp://www.etoland.co.kr/plugin/mobile- 매체 소개 : 인기게시판, 시사, 연예, 유머 등 게시글을 제공하는 종합커뮤니티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게시글목록, 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2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얼마공-PC' ㅣhttps://ulmagong.co.kr- 매체 소개 : 전국 렌탈업체 렌탈료 비교와 사은품 비교까지 가전제품렌탈 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최대 3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1년 9월 13일(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1년 9월 6일(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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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모바일 일부 키워드 광고 노출 영역 변경 안내 (토픽별 검색결과)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되고 있는 파워컨텐츠 광고가 일부 키워드에 한해 노출 영역이 변경됩니다.※ 토픽별 검색결과 영역 내 노출을 위해 별도로 준비해 주실 것은 없으며. 노출 영역이 변경되는 키워드는 이용자들의 검색결과에 따라 변동됩니다.이와 관련하여 몇 가지 사항 안내 드리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콘텐츠검색광고 ‘파워컨텐츠’ 노출 영역 변경 (일부 키워드)∙ 적용일2021년 9월 30일 (목)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용 내용일부 키워드에서 모바일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 영역 변경 (VIEW 영역 → 토픽별 검색결과 영역)[예시화면] 파워컨텐츠 모바일 노출 영역 변경 (적용 키워드에 한함)네이버 검색결과에서는 다양한 정보 검색 의도를 모아 보여주는‘토픽별 검색결과’가 베타 서비스로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번에 확대 시행됩니다.더 많은 정보를 효과적으로 검색 결과에 보여주고자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서비스가 확대 시행될 예정입니다. (※ 확대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관련 사항 참고: 네이버 검색 공식블로그이용자들의 검색 의도가 반영된 페이지에 파워컨텐츠를 노출합니다.파워컨텐츠는 토픽별 검색결과 내에 ‘브랜드 콘텐츠’영역으로 노출되어 자연스러운 노출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가가며광고주분들께 더 큰 광고 효과를 가져다 드리고자 합니다.토픽별 검색결과 영역 / 더보기 예시통합검색에서 이용자 반응에 따라 토픽별 검색결과 내 ‘브랜드 콘텐츠’로 ‘상단’ 또는 ‘하단’에 2개씩 1,2순위가 노출됩니다.3순위 이후는 더보기 지면에서 노출 될 예정이고, 더보기 지면에서는 파워컨텐츠 광고만 노출 됩니다.노출 순위는 기존과 동일하게 광고주님이 작성해 주신 콘텐츠를 기반으로 검색어와의 연관도 및 입력해주신 입찰가를 함께 고려하여 최종 결정 됩니다.광고는 2개 단위로 노출되며 키워드 마다 노출 위치가 다를 수 있고 토픽별 검색결과의 노출 로직에 따라 수시 변경 될 수 있습니다.이렇게 토픽별 검색 결과가 노출되는 키워드는 지속적으로 확대 변동 될 수 있으며, 토픽별 검색 결과 노출 유무에 따라 파워컨텐츠가 노출되는 영역이 달라질 수 있음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토픽별 검색 결과가 노출되지 않는 키워드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VIEW 영역에서 광고가 노출됩니다.)검색어별 모바일 통합검색 노출 예시토픽별 검색결과 영역 내 노출을 위해 별도로 준비해 주실 것은 없습니다.현재 광고주센터내 등록되어 있는 광고 소재 내용을 토픽별 검색결과 영역에 맞는 형태로 자동 변환하여 노출시켜 드립니다.알아두세요!금번 모바일 통합검색 토픽별 검색결과 내 ‘브랜드 콘텐츠’ 영역 노출은 일부 키워드, 모바일 매체에서만 적용되며,해당하지 않는 키워드와 PC 매체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VIEW 영역 내 노출 됩니다.노출 적용 키워드는 내부 로직에 의해서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